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ll조회 58783l 0
 
호엥 가입창
원식아라고불렀다  생일이라고친한척좀하지마세요
??저게 광고에여?
•••
무슨 광고에요??
•••
가계부 광고인가여?
•••
바이럴이란 타 커뮤 글이 있더라구요.
저런식으로 수입 홍보해서 더 모집쉽게하려고

가계부 광고인지는 모르겟네요.

•••
오 그런 발상은 처음인데 맞는거 같기도 하네요
•••
lRENE  🍉수박 아이린🍉
오 저도 봤어요
•••
 
원식아라고불렀다  생일이라고친한척좀하지마세요
Moon Star
주작이길..
•••답글
연둏이
걍 자퇴하고 화류계로 갔으면ㅎ
•••답글
메로메
많이벌긴하네 짜증나게....
•••답글
333 한 달에 1000만원씩 벌어가네요 저렇게... 와우...ㅎ
•••
she’s a baby
공부 열심히 해서 간호학과 갔을 텐데 왜 굳이 ㅠㅠ
•••답글
착함만렙
하루 50씩이면 월 1500정도 될라나
저렇게
돈 모으면 기분 참 뭐같을듯

•••답글
아예 길 바꾸는 거 추천드려요
•••답글
지송
돈 잘 버시네요! 적성에 맞는 일 하시면서 이마에 붙이고 다녀주시길...
•••답글
방탄소년단 전정국 ㅇ_ㅇ  저기 멀리서 바다가 들려
필데
광고같은 느낌이 드네요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물렁복숭아  복숭아누르지마세요
퓨망  고양이너무좋아
44...3-40대 중후반이 어려보이게 글쓴 느낌이에요
•••
77ㅋㅋㅋㅋㅋㅋㅋ
•••
 
KOO JUNE
그러면 그냥 그 길로 가시는게..
•••답글
CRUSH (크러쉬)
진짜 간호학과 학생맞나...? 간호학과 학생이면 간호과라는 말 잘안쓰는데 아갇시도 그렇고
•••답글
2222 주변 간호학과 친구들한테서 간호과라는 말 한번도 못들어봤어요 전부 간호학과라고 하지...
•••
4년제면 간호학과라고 부르고 3년제면 간호과라고 불러요. 요즘 3년제에서 4년제로 바뀌는 추세긴하지만요.
•••
3년제 간호학과 폐지되지 않았나요..?
•••
이제 다 사라졌나요? 저때만해도 몇몇은 있었어서 있는줄알았어용
•••
아직 두세개 있어용
•••
NU´EST  다섯개의빛💖
아직 있습니다..!
•••
NU´EST에게
엥 이제 다 폐지되었다고 들었는데
•••
NU´EST  다섯개의빛💖
아항항항에게
폐지될 예정인게 아닐까요..? 3년제 간호학과 검색해보시면 나올거여요!..!
•••
k,will  짜아아아아아아아아앙
아항항항에게
있어요
•••
돌붕이  Vㅣ체
육삼63
왜 화류계라 부르는지.. 꽃이 불쌍할 지경
•••답글
22 꽃 입장도 들어봐야 돼여 진짜ㅠㅠ
•••
바밥
화류계여성들이 잘산다고 표현하는거 보면 주작인것같음 실제로는 소외계층임 자살해서라도 도망가는 사람이 많은데ㅜ
•••답글
맞아요 사실은 돈으로 꼬셔서 포주들이 착취하는 거죠 도망도 못 가게. 자살하는 사람 많아요
•••
한낮의 천문학
이거 바이럴이라던데요 일부러 수익을 보여주면서 하는 바이럴... 어차피 저렇게 벌어도 꾸미고 성형하고 옷 사고 샵 다니고 사치품에 돈 다 써서 저만큼 못 벌어요 악순환일 뿐 수능 이후에 특히 많다네요 ㅠ 그냥 화류계 관련 글이면 지나가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답글
잉앙잉앙
ㅋㅋ1학년이면 ㅋㅋㅋㅋㅋㅋㅋ그저 웃음만 2학년부터는 그런거 생각도 못하실텐데 아니다 실습나가기전까지가 천국이죠
•••답글
6신화9
페북에서 폰팔이 짓 해가지고 부자됐다고 자랑하는거가툼..
•••답글
꾸이ㅇㅅㅇ
흠 낚이는 사람은 없고 낚는 사람만 있는 홍본가
•••답글
장미꽃
요즘은 바이럴도 자연스럽네
•••답글
너의 시
혹시 저거 보고 혹 하는 사람들 다 저렇게 벌 수 있을 거 같아요? 저 사람 말투에서부터 연륜 느껴지고 딱 봐도 광고 같은... 거기 있던 사람들 유튜브 찾아보면 실제로 저렇게 벌지도 못 하고 상상이상으로 더럽더라구요
•••답글
전정굮  BTS
사람 한명 혹하게 만드려고 저러는 거 진짜 한심하고 생각없다.
•••답글
쁘 띠 윤 성  인피니트울림즈사랑해
배우 하정우  내 꿈 김성훈이랑 결혼하기💞
어휴 저런 사람들 때문에 특정 직업이 편견 생기고 싸잡혀서 일반화 당해서 짜증 나요 화류계는 화류계에서 사세요
•••답글
Eeyore
인체해부 1학년때 외웠던거 같은데 학교마다 커리큘럼이 다 다른가.. .
•••답글
배고팟  다이어트
생리 안하나요?
•••답글
헉 그러게요 대애박
•••
다른날과 수입이 차이나는14~19 이때가 생리기간 아닐까요
•••
에렌디라  🍓딸기여왕님🍓
화류계-x
몸파는일-o

•••답글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간호학과 공부 안 하고 3점 중반대면 거의 천재인 건데
•••답글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아 1학년이면 전공이 거의 없겠구나
•••
엄지마미딸
근데 일반적인 사고회로가 아닌듯.,, 주작같아요
•••답글
항상 수능시기에 이런 글들이 올라온다고 하던데요
•••답글
응애에용
강박
근데 이 사람 받침에 쌍시옷 못쓰나 꽤 거슬리네
•••답글
김석진(1992.12.04.)  할랕방탄워너원
저렇게 벌면서 기분이 좋다는 게제일 신기.... 자괴감 안드나..
•••답글
쪼렙
봉수  힐러
솔직히 누구하나 끌어들이려는 광고로 보인다
•••답글
코코핸들
ㅋㅋㅋㅋㅋ20대여자 말투가 저렇다고???보자마자 코웃음침 그리고 매일 저런거 뛰면서 아무리 1학년이라도 간호에서는 3점대 중반 못나올거같은데
•••답글
白間なの太  NMB48 白間美瑠
한달에 천만원 10개월에 1억 100개월에 10억 와우
•••답글
따스랑이
1학년 말투가 진짜 저런다고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가을이 오면  🌳✨💛
수능 시즌에 올라온다는 말 소름이다... 혹하고 하는 사람 만들어서 남의 인생 망치려구요..?
•••답글
munchinthepool  우원재
익사이팅하고 라는 말을 쓰는 건 처음 봐요 저도
•••답글
엑 동기중에 저런 말투 쓰는 사람 한 명도 못봤어요 익사이팅하다 하고프다 재미나다 이런 말 인티에서도 안 보이지 않나요..
•••답글
고진고진
무슨 한달에 한번을안쉬고 일을해요..
•••답글
뀨우꾸?
걍 자퇴하세요.......
•••답글
*`A´*  서로만 믿고 가자
간호학과 아닌거 너무 티내는데.. 아무리 1학년이래도 잦은 시험에 배우는 양이 상당한데 3점대 중반ㅋㅋㅋㅋㅋㅋ3점대 중반이면 평균 비쁠인데ㅜ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성매매 절레절레
•••답글
내 헤르츠를 믿어.  대장나무
대박...진짜 광고면 소름
•••답글
SF9이다원
돈 많이 벌어서 좋으면 평생 그러고 사세요 ~
•••답글
다이어트 중이라서  예민해요
얼마 버는지 관심 없고 저런 식으로 돈 버는 거 부럽지도 않지만 몸도 파는 사람끼리 익명으로 대충 하는 말을 믿어도 될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매생이칼국수
이런거 보면 참... 광고였음 하네요
나는 정직하게 힘들게 일해서 몇푼 버는데 저사람은 내 배로 버는구나 싶고 물론 저 일 절대 하고싶지 않고 나쁘게 생각하지만 또 한편으론 회의감 느껴집니다

•••답글
근데 광고든 아니든 상관 없고 알 바도 아닌데,
모 트젠 유투버가 유투브 안 할때 업소 나갈 때도 몇 천은 떡떡 벌었다고 말 하는거 보고 그런 일 안 하고 사는 사람은 뭐지.. 띠용 하더라구요..

•••답글
Before정국
근데 하나도 안부럽네 진짜
1억번다고해도 신경안쓰일것 같아요

•••답글
f(х)  ʙᴛs
그저 우스움 돈 많이 벌어도 그닥 부럽진 않네요
•••답글
마르코 로이스  도르트문트FW.11
으,,,, 저렇게 번 돈은 부럽지도 않아요,,,
•••답글
눈물만흘러
근데 진심 몸파는거 자랑스럽다고 올리는게 어이없네용 ..
곧바로 들어가도 20살인데 그나이에 글케 도덕 양심 없는사람 찾아보기도 힘들듯 ㅎㅎ

•••답글
미대생A
사람이길 포기하고 사는 건데 돈 많은 게 무슨 소용인가 싶음
•••답글
아무리 남의 인생 멋대로 판단할 수 없는 거라지만 저건 가치없다고 봐요
•••
잠꼬대샤이니
화류계가아니라 성매매계.
•••답글
백호는어흥
돈 열심히 모아서 룸싸롱을 하나 차리는 건 어떤지?
•••답글
다람쥬이
이거 수능시즌때마다 도는 광고아닌가요 ? 제가 고등학교 졸업할때도 봤는뎈ㅋㅋㅋㅋ
•••답글
아뇨
그냥 아예 저 쪽으로 가셔서 간호쪽으로 오실 생각마세요.. 성매매하던 사람이 간호사된다니까 소름돋네요
•••답글
광고글 꾸준하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가수 '치즈(CHEEZE)'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309 언행일치 15:57 17787 0
이슈·소식 [공식] FNC 측 "지민, AOA 탈퇴 및 모든 연예 활동 중단” 309 호빗러빗 0:14 86522 5
유머·감동 Hello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223 Different 19:12 8024 0
유머·감동 자취생 스팸구이의 정석이라는데 정말 이렇게들 굽는지 궁금한 글 216 노츄캡짱 07.04 23:49 55093 0
유머·감동 또 지랄 난 서양꿀팁.gif 138 초코틴틴세븐 15:19 38962 3
6754043 페북배 더러운 자취방 선발대회 중 천러 22:29 3 0
6754042 [정여진] Boy Meets Girl 2020Ver.(다! 다! 다!.. 1 WANNA ONE 하 22:26 12 0
6754041 구구단 샐리, 中 '창조영2020' 최종 톱6…경당소녀303 합류 천재인 22:24 150 0
6754040 직접 가보면 마음을 뺏긴다는 판교 주택단지 사랑을먹고자 22:21 375 0
6754039 [인가] 위키미키 - OOPSY 천재인 22:19 55 0
6754038 남들보다 늘 한 두박자 느린 레드밸벳 슬기 꾸쭈꾸쭈 22:19 396 0
6754037 [인가] 이진혁 - 난장판 천재인 22:15 29 0
6754036 [인가] 골든차일드 - ONE 천재인 22:15 25 1
6754035 [인가] 스트레이키즈 - 神메뉴 천재인 22:14 29 0
6754034 버리고간다vs버스세운다 김상연 22:14 129 0
6754033 아이돌 데뷔하고 처음 교복입었는데 분위기 완전 사학루등 윤정한 아내 22:13 529 0
6754032 기생충 수상때 조명 다시 올리라고 항의하는 톰 행크스.gif 최승처 22:11 992 0
6754031 [속보] 광주 미취학 아동 2명 첫 확진..70대 감염 할머니 손녀 훈둥이. 22:06 146 0
6754030 일본 교토식 사람 멕이는 방법.jpg 5 프로렌스 22:09 1754 0
6754029 일본에서 방영 금지 당한 미드 1 몹시섹시 22:06 821 0
6754028 밝혀진 이영자 유산 상속자ㄷㄷ 24 맛있대! 21:59 6214 14
6754027 미국 기자의 서울 지하철 1주일 체험기 1 변BH 21:58 1276 0
6754026 갤럭시S20 울트라 vs 아이폰11프로 맥스 야간사진비교 보이프렌드 동 21:53 446 0
6754025 살인의 추억 VS 조디악 어니부깅 21:51 23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22:25 ~ 7/5 22:2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5 22:28 ~ 7/5 2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