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아리스토텔레파시 ll조회 37797l 0
 
아인슈타인  물리를 사랑해요
와 이거 데이터 진짜에요?
•••답글
52_Hz
에이 설마ㅏㅏ~
•••답글
초코찐빵V  MUSE BTS BoA
울나라 계속 불매중인 걸로 알고 있는데 기사로 선동하나...?
•••답글
생크림&바게트  ONLY JJ
이게 사실이라면 진짜... 어쨌든 그러든 말든 전 계속 불매할겁니다.
•••답글
에스쿱스
사람들 말만 안 하지 엄청 많이 가던데,, 휴
•••답글
딸링쁠링
어휴 설마 일본 자동차에서도 방사능 검출돼서 수입금지됐다는데 내돈내고 방사능피폭당하러 가는 사람이 저렇게많다고요ㅋ?
•••답글
동글이는 표동표동  9월의너는이뻐이뻐요
저는 안가요 ㅎㅎㅎㄹ
•••답글
수분크림  촉촉
일단 저는 평생 안가요
•••답글
닉네임1482603117
아휴..... 이시국에....
•••답글
제목으로 선동하네요 기사내용은 ‘아시아권 내’ 인기국가인데 제목은 한국으로 한정해놓은 이유가 뭐죠? 어느 언론사인지 궁금하네요 ,,
•••답글
내용에도 한국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국가 일본이라고 적혀있어요 아고다에서 실시한 '아시아권 설연휴 데이터 분석'의 내용이라 그런 것 같아용
•••
저도 그런 줄 알았는데 한국 여행객도 제일 선호한다고 나와있네요ㅠㅠ
•••
승관 19980116
아직 많이 가는구나... 강요할 수는 없으니 어쩔 수 없죠ㅠㅠ
•••답글
너와_함께_은하수를  보러가고싶은걸
????? 놀라울정도로 아무도 안가는디.. 제 주변만 그런건가요
...?

•••답글
고민해볼걸
일본 여행가는 사람들 요즘 많이 보이더라고요ㅜㅜ 제 주변에도... 불매운동 쭉쭉 이어졌음 좋겠어요!!!!!!!
•••답글
강우진욱
내.주변엔 정말 한 명도 안가던데..
•••답글
핑크복숭아
12월 데이터만 해도 80 몇프로 줄었다고 그러지않았나? 흠
•••답글
you got a dream,  종인아
어휴...한심하다 진짜
•••답글
大の 智  
진짜예요...? 안돼...ㅠ
•••답글
Morgan H. Stark  I love you 3000
친구 일본 다녀왔는데 한국인 엄청 많대요ㅎㅎ
•••답글
#JIMIN
친구 학교에서 단체로 일본 보내주던데욬ㅋㅋㅋㅋㅋ참...학교가 나서서 보내주네 싶더라구요
•••답글
아포방뽀
요즘에 동남아가 젤 많을 것 같은데 노선 증가도 그렇고
•••답글
아이들  ɴᴄᴛ
중국은 미세먼지&폐렴 때문이라 쳐도 여행하기 좋은 다른 아시아 국가들이 얼마나 많은데 뭐가 아쉬워서 자기 돈 내고 피폭하러 가는지...
•••답글
아 정말 너무 싫다
•••답글
서다미
에이 설마
•••답글
으휴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이럴줄
•••답글
너어는 진짜
에이 설마 1년도 안됐는데....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내 기준 기사 1도 못 믿음 맨날 선동만 하고 일부 지표를 다르게 해석하거나 과장하는 걸 하도 많이 봐서
•••답글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제 주변엔 다들 동남아시아쪽으로 가던데여...
•••답글
체리블렛_미래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어제도 인티에서 일본 지역 골라? 추천해달라는 글 보고 좀 그랬는데 찐이면..
•••답글
먐먀는 먐먀
사치로
제 주변에도 많이 가요 그냥 가는 사람들이 굳이 공개적으로 일본 간다고 말을 안 하고 다니는 것일 뿐...
•••답글
상쾌환  김재환 주세요
요즘 하이난이 핫하더라구요 중국
•••답글
쁍쀼
대체 왜... 굳이...
•••답글
WOENDER
넹 타이베이갑니더~~~
•••답글
정쿠기  합격
stay21
이시국 불매 떠나서 방사능이 안무서우신가???? 진짜 신기하네요
•••답글
봄을 꿈꾸다  1년이 가버렸어
토니스타크  IRON MAN
차라리 갈거면 몰래가세요 아무한테도 말못하게 몰래 다녀요세요 그래야 그게 부끄러운짓인줄 알구 앞으로 안하지
요즘들어 계속 일본불매 약해졌다느니 일존여행객 늘었다느니 마케팅 심한데ㅎ 아니여 계속 불매할건디여ㅋㅋ

•••답글
PINGU
와... 일본을 가나요 ㅜㅜ
•••답글
서로
옥양  왜 옥양이니? 그냥
전 만약 가면 대만가고싶어요
•••답글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친구들이 일본출장은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공항에서도 일본은 많이 줄었던데....
•••답글
재민나제노리
굳이 왜갈까 ...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네 안가요 ~
•••답글
KKKEN
일단 전 안 가요
•••답글
시푸푸푸푸푸풒
얼마 전에 남친 누나 가게 놀러갔었는데 거기 일하시는 분도 일본 여행갔다고 쉬는 날이라 하고 가게 찾아오는 손님도 일본 여행갔다가 어제 왔다면서 막 아무렇지않게 얘기들하길래 나만 불매하나? 싶었어요. 가더라도 나같으면 정말 이 시국에??? 싶어서 조용히 다녀올텐데 뭐 자랑스럽게 일본 다녀올거다 다녀왔다 이러길래 불매운동 하는 사람들만 바보 만드는구나 싶더라구요. 아무리 강요 안한다지만 김 빠지긴 했어요.
•••답글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요즘도 가요?
•••답글
출장으로 엊그제 도쿄 다녀왔는데 한국분들 많이 계셨어요..
•••답글
그게그거지
전 대만갑니다~~
•••답글
사슴  (๑•̀ㅂ•́)و✧
대만 지금 안 좋다고 기사 본 거 같은데 괜찮을까여?ㅠㅠㅠ 저도 워크샵이든 뭐든 대만 갈 거 같던데 걱정이에여
•••
뭐가 안좋다는 건가용?? 시비가 아니라 정말 궁금해서요ㅠㅠ
•••
사슴  (๑•̀ㅂ•́)و✧
지금 막 우한 코로나 그거때문에ㅠㅠ 대만에서도 확진자 나왔다고 어디서 들었는데 잘못 된 정보인가싶어서요...ㅠㅠ
•••
대만에서 확진자 나온 건 맞아요. 그분은 대만사람인데 우한에서 사업하시는 분이라 거기 계시다가 입국해서 확진진단 받았다고 들었어요. 근데 그렇게 따지면 우리나라도 위험하죠ㅠㅠㅎㅎ 춘절이라고 중국인들 모든 나라 특히 한국 여행 많이 하는 기간이라ㅠㅠ 어쩔수없이 비행기 타실거면 공항에서 조심하셔요ㅠㅠㅠ
•••
이영하  두산 50 영구결번
요즘 주위에 가는 사람들 꽤 있더라구요..
•••답글
빗살무늬 토기  빗살무늬넘매력적!
와 아직도 가네
•••답글
Grace Chatto
굳이..,? 그곳을요..?
•••답글
변백현 29
안 가요 안 가요
•••답글
양양이양
저정도인진 모르겠는데 주변에서 슬슬 일본 가더라구요..
•••답글
HarryPotter  Hogwarts
방사능.. 안 가요..
•••답글
하 태의  얼마를 받고있소?
싫어요~시국이 또 시국인 만큼 국내여행이나 할래요~
•••답글
도날두 뜨람푸
일단 저는 괌갑니다~ 이시국씨 위해서 일본은 안 갈겁니다~
•••답글
앙글앙글현
요즘 엄청 가더라구요 콘서트 때문에 갔었는데 가족단위, 연인들로 뱅기 꽉 참
•••답글
MOONCHILD_  BTS
왜 가는 거지 진짜...? 가서 좋을 게 없을텐데..
•••답글
토마디  Tom Hardy
샤이 재팬 많은가봐요..
•••답글
D a h l i a
선동기사 같은데... 전에도 선동기사로 논란 됐던적 있어서...
•••답글
댄싱곰  뜰기
아고다에서만 인데 전국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줄...
•••답글
진짜에요? 선동아니고...?
•••답글
장다혜(Heize)  19910809
와 아직도 제 주변은 일본 관련된 것만 나오면 이시국에~? 이러는데..
•••답글
똥개  왈왈왈
왜가지? 내주변이 가면차라리 티내길 알아서 거르게
•••답글
미유  🥀
기사 링크 주세요
•••답글
미유  🥀
제가 가져왔습니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3&aid=0003502188

네 조선일보고요 보고 판단들 하세요

•••
  꽃 뿌리
댓글 상태 왜 저러죠...? 기사 내용도 그렇고 ,, 충격이네요..
•••
꼬마쎄리
아시아권 여행객 상대로 조사했다면서 어떻게 첫 문장이 나온건지...?
•••답글
adf
사실인가요???
•••답글
배ㅐㅐ배
저는설은아니지망설지나거제주도갑니당,,👏🏻
•••답글
뷔와이프
방사능 와랄라
•••답글
루다  다!다!다!
저는 남자친구랑 일본 장거리중이어서..ㅠㅠ가기 싫어도 보고싶어서 가야하는...하
•••답글
미쳤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하요미  더티섹시ㄴㄴ더티큐티
전 이젠 방사능이 무서워서 못 가요ㅠㅠ
•••답글
김도논
어휴..방사능 때문이라도 안갈거임
•••답글
라음  NU’EST&XIA
도쿄...방사능 너무 심하대서 무서워서 못가요... 물론 이시국씨도 한몫해서 기타 다른도시역시 안가요....
•••답글
별둥이
그래도 전 안 가용
•••답글
꾸꾸니45
제 주변에는 동남아가 대부분이던데요 특히 설날에는 어른들이랑 같이 가는 경우가 많아서 따뜻한 휴양지로 많이 가시던데...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저는 안갑니다!
•••답글
이근호
어휴 내친구도 가던데... 근데 또 부끄러운 짓인건 알아서 인스타 스토리 친한친구로만 올림
•••답글
사슴  (๑•̀ㅂ•́)و✧
누구야 누가 일본에 돈 써~ 티켓값 더 좋은데 쓸 수 있는데 ㅇㅅaㅇ
•••답글
리린
문유림 기자.
최초기사는 윤슬빈 여행전문기자였는데 변경됐네요ㅋ
이미 가을에도 전적이 있으신분

내용확인해보면 아시아 데이터인데
한국이한걸로 둔갑했네요

저 기자분 또는 신문사의 희.망.사.항 인가보네요

객관적인 데이터 문제 이전에 기사전문과 제목이 다른내용을 전시하고있네요

ㅇㄴ클로 판매가 활성화 됐다거나
1본 여행이 활성화 됐다거나
희망사항을 기반으로한 일기가 기사가 되는상황이 너무 재미있네요

•••답글
지리
허위 기사같은데,,
•••답글
disgusting
그럼 그렇지 조선일보발ㅋㅋㅋㅋㅋㅋㅋㅋ 믿거입니다~~
•••답글
남우현(30)
설마........
•••답글
(無)
며칠 전에 비지니스 때문에 도쿄 가신 분 영상 봤는데 한국인 관광객들 엄청 많다하시더라구요.....
•••답글
고진고진
가는 사람은 말이없더라구요
당장 공항만가도 일본 놀러가는사람(일하러가는새럼 말고)한가득인데 불매하는지 모루게씀..

•••답글
Swamp
기사가..?
•••답글
후흐휴후
양심안찔리나 진짜로..ㅋㅋ
•••답글
skyblue
대만 좋아여 여러분 대만 가세요,,
•••답글
쁘띠 황윤성  황윤성 기다릴게🧡
네 안가요~
•••답글
致我
하네다공항에서 일하고 있는데 한국사람진짜 적어요....딱봐도 출장오시거나 일때문에 오신분들이 80프로
•••답글
노각52
근데 주변에 일본 여행가는 친구들 진짜 많아요 ㅠㅠ
•••답글
Aqours  할로윈요시코웨안나와
홍콩 일본 둘 다 못가서 중국 예약했었는데 이젠 중국도 못가고ㅠㅠㅠㅠㅠㅠ
•••답글
응~ 조선일보
•••답글
펭하-  펭수❤️
에휴 진짜
•••답글
행복늉  김곽강황최
주변에 가는사람 한명도 못봤는데....
•••답글
늘품
1위까진 모르겠는데 스멀스멀 일본으로 다시 많이들 간대요 제 친구가 일본에 친구들이 많은데 그 친구들 피셜 그렇대요
•••답글
그 친구들 말을 다 믿을 순 없지만 이시국 급 터졌을 때 말이랑 지금 말이랑 많이 다르긴 하더라고요
•••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에이 거짓말..하고 싶은데 제 주위도 가더라구요..허허...저는 안갑니다 이번에 대만 갔다왔어요
•••답글
비비고향만두  그놈
일본 가는거야 내 알바 아니지만 최소 부끄러움은 좀 느꼈으면 ㅋㅋㅋ 자랑인가
•••답글
쪼렙
주변에 간다는 사람이 없는데 왜지
•••답글
여행사에서 돈받고 선동하시나
•••
유메카와 유이  夢川ゆい
도쿄 중심지에서 일하는데... 얼마전까지만 해도 안 보이던 한국인 여행객들이 요즘들어 3시간만 일하는 날에도 두세팀은 보이더라구요 ㅠ 조금 더 오래 힘내줬으면 좋겠어요... 일본에서 살고 있는 사람이 하는 말이라 조금 웃길 것 같지만 여행은 다른 좋은 나라 가고 일본으론 안 올 수 있는거니까ㅜㅜ
•••답글
빅뱅 GDRAGON  오빠! 라고부를게요
... 네 안갑니다 ...
•••답글
벳벳럽폴야
엉안가 ㅅㄱ
•••답글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가든 말든 가라고 하지 뭐... 저는 안 갈거니까요
•••답글
슬픔이
'아시아 내' 조사 데이터가 한국으로 바뀌는군요ㅎㅎ 아시아에 한국뿐인가요..
•••답글
분홍딸기우유  🌸
...? 에이 설마
•••답글
전정굮
돈 아까워요ㅠㅠㅠㅠㅠ 안가요
•••답글
강영현 처돌이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제발 아니라고 해주세요......
•••답글
EX0종구짱  SM라인덕후
타이베이갑니다~근데 주변에서 이제 하나둘씩 일본가깅가더라구여
•••답글
위너이승훈
제 주변은 많이가던데 ,,
그래도 이전보다는 동남아를 더 많이가더라구여

•••답글
bbbooo
또 선동인감.?
•••답글
치사빤스똥빤스
아고다라는 플랫폼안에서만인건가
•••답글
nct박지성
ㅌㅇㅌ 에선 가는사람 많이 본 거 같음
•••답글
이 정 재
어이없네
•••답글
Paulo Bruno Dybala  유벤투스 FW.10
엥 세상에 정확한 결과 맞나여 ㅜ ,,,,,일단 저는 한 번도 안갔고 앞으로도 안갈겁니다 불매불매
•••답글
사자거북
굳이 이런 기사를 내는 이유가???
•••답글
감자튀김처돌이  고양아고양아넌고향이어디니고양아
왜 굳이 돈 주고 방사능을 맞으러 가는 거죠ㅠ
•••답글
고마워사랑해
안가용ㅎㅎ
•••답글
NU'EST_LOΛE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죽은 뒤에 절대 보여지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 630 내 마음속에 0:52 65541 0
유머·감동 초등학교 소풍갈때 음료수 5개.jpg 646 김밍굴 02.26 18:13 69728 0
유머·감동 역대 걸그룹 비주얼 멤버 중 가장 예쁜 여자 ㄷㄷ 626 아이오아이 김 02.26 23:31 69492 0
유머·감동 아니 진짜 한국ㅋㅋㅋ너무 힙한거 아니냐고ㅋㅋ 407 알케이 02.26 21:27 85023 17
유머·감동 개강 연기된만큼 등록금 환불해준다는 학교.jpg 310 비가오는날엔 02.26 19:20 68307 2
6628364 대전시 코로나19 일일 현황 세븐틴 원 + 17:29 1 0
6628363 빅토르안(안현수) 딸 안제인, 재해구호협회에 100만원 기부 17:28 32 0
6628361 최근 TV셋톱박스 크기.jpg 따온 17:28 3 0
6628359 정부 요청에도.. 대형교회 66%"주일 예배 중단 안한다" 아야나미 17:27 12 0
6628358 황교안, 현재 휴업 중인 대구 서문시장 방문 펄스 17:27 1 0
6628357 이 와중에 도요타가 하는 행동 가능세계 17:26 185 0
6628346 기안84, 한국 만화가 중 제일 많이 벌었다 vs 아니다 더보이즈 상 17:22 234 0
6628341 조현 인스타 스토리 재업데이트 태 리 17:19 270 0
6628339 [속보] 군무원·간부 등 4명 추가확진..군내 감염자 총 25명 쿵쾅맨 17:17 225 0
6628334 진영 장관, 3차 우한교민 환송뒤…통합당 송석준"쇼 하지말라" +ordin 17:17 95 0
6628332 이낙연 전 총리 인스타 더보이즈 김영 17:16 221 0
6628331 유명 술집체인 강남서"어? 대구네요"입장 거부 논란 영은수 17:16 291 0
6628328 울산, 확진 3명 추가..주부1·대학생2 모두 신천지 더보이즈 이주 17:12 172 0
6628327 갤러리 정리하다 발견한 팬아저 모음 2탄 wjjdkkdkrk 17:12 200 0
6628326 "XX 새끼야”… 이 시국에 1339 전화해 욕설한 유튜버 3 사랑을먹고자 17:11 594 0
6628323 [속보] 천안서 확진자 3명 추가..9명째 펄스 17:09 149 0
6628322 [속보] 천안서 또 3명 코로나19 확진..충남 12명째 펄스 17:08 84 0
6628321 [속보] 코로나 확진자 거창서 2명 추가..경남 모두 48명 펄스 17:08 50 0
6628320 [단독] 지정기부금 단체 아닌데..국민 성금받은 의사협회 펄스 17:08 20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17:24 ~ 2/27 1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7 17:26 ~ 2/27 1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