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월드나이트 ll조회 175157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혁명적인 에어팟 귀지 제거법 | 인스티즈

혁명적인 에어팟 귀지 제거법 | 인스티즈

혁명적인 에어팟 귀지 제거법 | 인스티즈

혁명적인 에어팟 귀지 제거법 | 인스티즈

혁명적인 에어팟 귀지 제거법 | 인스티즈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이쟁찌  💗SF9 재윤💗
전 티슈 끝 뾰족하게 말아서 그냥 해요 ㅋㅋㅋ
•••답글
쏜세이셔널
우와 저는 맨날 면봉 부러뜨려서 하거나 이쑤시개로 했었는데 저 방법도 있꾼용
•••답글
컹슨네이  하트Q❤️
블러셔 브러쉬 같은걸로 슥슥 쓸면 되던뎅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백경정
구냥 칫솔로해도돼용
•••답글
♡l그조  엑소=내 인생
22 저도 모 부드러운 칫솔로 슥슥 해용
•••
@))--)--
흑흑 남들 다 깨끗하길래 저만 귀지 엄청 쌓이는 줄
•••답글
니니닌
저 이거 보고 따라해봤는데 속이 다 시원 ㅋㅋㅋ
•••답글
헨리
그냥 종이나 테이프 둘둘 말아서 뾰족한 부분으로 제거합니다...
•••답글
민초완댜님  BTS BoA
버즈는 어떻게 청소할까요 ㅠㅠ
•••답글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22 버즈는ㅠ
•••
내 우주는 전부 너야_  엑소 사랑하자
오ㅓ우 집 가서 해봐야지
•••답글
구찡  🖤
오.. 귀지는 안끼는데 저희 고먐미 털이 끼더라고요.. 한번 정리해바야겠어요
•••답글
귀댁의 애옹님이 에어팟을 몰래 애용하셨나봅니다.
•••
구찡  🖤
아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임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ㅠㅠ 고양이가 사랑했던 제 에어팟이군요ㅠ
•••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앙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자나욬ㅋㅋㅋㅋㅋ
•••
ereakljg
프로는요...? ㅠ
•••답글
대만
생화  화초에서 꺾은 진짜 꽃
아 그런데 변봉으로 해보니깐 안으로 눌리는 느낌이라 닦이는 거 같진 않았는데 오늘 집 가서 해봐야겠네여~
•••답글
깅요한  = ⠀🐰🐥🐶
우와 해봐야지
•••답글
나만 드러운줄 알았는데 위안받고 갑니다 ㅠㅠ 저도 칫솔로 닦아요.
•••답글
나굄
손날두  🇰🇷
오..!! 감사합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스마트폰으로 ㅋㅋㅋㅋㅋ 빨리 치는 방법 1161 無地태 0:30 30391 0
유머·감동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극상 410 네가 꽃이 되었 03.27 22:15 6811 0
이슈·소식 [속보] "이런 영국인 확진자 보셨어요"..자가격리권고 무시·마스트 안.. 154 노츄캡짱 13:26 36701 5
유머·감동 일본에서 실시한 지브리 남녀 인기투표 144 아이오아이 김 1:24 21631 0
유머·감동 자가격리가 지겨웠던 전세계 사람들.jpg 130 비가오는날엔 11:29 36604 1
6678250 나무젓가락으로 총 만드는 대학생.jpg NCT 지 성 20:57 28 0
6678249 10초 준다고 할 때 한국인 특 훈둥이. 20:56 116 0
6678248 카를로스 곤 기자회견에서 일본 기자들의 일침 굿데이_희진 20:55 55 0
6678247 디씨 만담 모음집.jpg 원 + 원 20:55 54 0
6678246 군대 밥 평가 대참사 어니부깅 20:55 30 0
6678245 장사할줄 아는 사장님.JPG .서로가 서로 20:54 281 0
6678244 김희철이 만드는 우정주 ㅋㅋㅋ 워너워너워너 20:53 233 0
6678243 흐느적형 스트라이커.gif MANSAE 20:52 79 0
6678242 남자 아이돌 볼 때.gif 218023_return 20:52 150 0
6678241 2019 스펙트럼댄스뮤직페스티벌 취소 확정 조이야 이쁘 20:51 47 0
6678240 군필 여고생쟝 탱크 탄약 적재 하니형 20:50 149 0
6678239 말리려고 널어놨는데.jpg Wannable(워너 20:50 280 0
6678238 간만에 공중파에서 나온 역대급 드라마.jpg 캐리와 장난감 20:47 524 0
6678237 놔두면 액체로 변하는 찰흙.gif 5 패딩조끼 20:47 557 0
6678236 스마트폰 채팅 유인 소녀 상습성폭행 30대 징역15년 2 까까까 20:47 192 0
6678235 이모부는 원스타.jpg 하니형 20:46 299 0
6678234 머털도사(1989年) (애니) 뭐야 너 20:46 79 0
6678233 강아지때문에 이웃주민이랑 싸웠다.JPG 용시대박 20:42 515 0
6678232 세계최초 신기술 도입 모니터들ㅎㄷㄷ.dc 송희진 20:41 6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8 20:56 ~ 3/28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8 20:56 ~ 3/28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