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Side to Side ll조회 31363l 0
 
전에 어떤그룹이었어요?
•••답글
우지(1996.11.22)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타히티'입니다
•••
오옷 감사합니다~
•••
타히티라는 그룹에 속해있었어요! 이름이 낯익어서 찾아보니 sns로 스폰서 제의 오는걸 폭로했던 적이 있었네요!
•••
그렇군요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
뉴이스트올팬  블락비EXID뉴이슽
와 타히티 지수씨...
•••답글
풀문갓용신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아버님이 경찰 아니였나..??
•••답글
레몬맛포도
옛날에 달리기도 엄청 잘 하셨던..!!
•••답글
나제민  할미가많이사랑혀
헐 지수님ㅠ 좋아했어요
•••답글
곽팔의  좋은날
단발머리 너무 이쁘다 ......
•••답글
나의 별, 혜성  ღ 나의 너에게 ღ
와깜짝이야..! 글 눌렀는데 갑자기 태진님이 나와서 필라테스 강사 되신건가 했더니 화면이 커져서 옆에 아이돌분이 안보였던거였어요ㅋㅋㅋㅋ
•••답글
필터
하고싶은거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저도 필라테스 배워보고 싶네요
•••답글
빅스 더love
홀 타히티 지수...
•••답글
지옥에서 온 미역국  미역국살인마김원필
저분 달리기 왕잘하시잖아요 아육대에서 금메달 따고 했던 걸로 기억하는뎅
•••답글
앙글이모찌
헐 타히티..
•••답글
이 분 이래저래 말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잘 마무리됐나? 타히티 명곡 많은데 응원합니다
•••답글
p_k_h_  깡프 훈고든 처돌이
와 타히티 노래 좋아했었는데
•••답글
뺭뿅  방탄 엑스원
아육대에서 달리기 잘하셨던 분이네여
•••답글
이건뭐야
중간에 아이돌했어서 카메라 쳐다보는거 너무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배우랑 아이돌의 차이 생각남
•••답글
에이요내가누구?  あいしてる
넘이뿌당...단발병 걸릴듯...
•••답글
끾꺆
샤넬  CHANEL
와 진짜 단발 너무 예쁘세여ㅠㅠ
•••답글
애펄  
헐 멋져요!!
•••답글
이한결(22살)
헐 이분 그 아육대 나올 때마다 육상 휩쓸었던 그 강원도의 딸 그 분 아니신가유 정말 운동 좋아하시고 잘하시나봐요! 넘 멋저ㅕ요
•••답글
DAY6 영 케 이  carpe diem
멋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토모토모
단발 예쁘시다,.,
•••답글
뚱쓰뚱쓰  국밥이 먹고싶어
멋있긴한데 원래 이런거도 뉴스에 나오나요,,?
•••답글
앤드류 스캇  짐 모리아티
333... 저분에 대한 모든 걸 떠나서 아이돌이 필라테스 강사 하는 걸 뉴스에 내보내는 현실이 참 암담합니다...
•••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홀 타히티 오랜만이네요
•••답글
.김석진
헐 달리기 잘하셨던 분 아닌가요..???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
•••답글
아하 그분이구나 오랜만이다
•••답글
손날두  🇰🇷
미대생A
타히티면 그...응팔 그 그 분이랑 같은 그룹 멤버인가
•••답글
DAYBREA  K
그분은 타이니지에요!!!
•••
INFINITE F  인티대표귀요미잡덕
타히티 활동할때도 좋았는데ㅠㅠ love sick이랑 폰넘버 너무 좋아요
•••답글
카카시  내꺼
오 기억난다..
•••답글
와 진짜예쁘다..
•••답글
나 츠 메
달리기 엄청 잘하셨던 것 같은데... 필라테스 강사라니... 존경스럽네요 ㅜㅜㅜㅜ 뜬끔이긴한데 ㅜㅜㅜㅜ 저 질스튜어트? 레깅스 편한가요....? (궁금)
•••답글
현생와라랄
자격은 갖추고 하는건가...?
•••답글
and end
예쁘신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답글
cool kid never diе  
질스튜어트에서 레깅스도 만드는구나...
•••답글
슈로링  뿅뿅뾰로로로롱
엄청 이쁘시다
•••답글
파잉애플
너무 이뿌네요
•••답글
앵기앵기  고추참치송에 불러봐
오왕...근데 별게 다 뉴스거리네요
•••답글
JBJ김상균  딸기타르트먹고싶다
헐 타히티 노래 자주 들었던 거 생각나서 얼마전에 검색해봤는데 탈퇴하신 거 보고 잘 지내시나 궁금했는데 얼굴 보자마자 엇 지수••! 했네요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우리나라 20대 평균 재산 336 qksxks ghtjr 04.01 14:00 49352 0
이슈·소식 만우절 네이버웹툰 레전드... 234 Kid Milli♥ 04.01 07:32 55199 2
유머·감동 전 김사랑이 사귀자고 해도 안 사귈 것 같아요 214 WANNERBLE 04.01 12:36 42810 2
유머·감동 1년동안 이 머리하면 1억받음...jpg 191 멍ㅇ멍이 소리 04.01 05:11 30369 0
유머·감동 스타벅스 불편한것 193 Twenty_Four 04.01 07:55 53165 0
6684375 사진찍는 댕댕이 한 편의 너 0:38 1 0
6684374 솔직히 우리나라 도쿄 가도 메달 따긴 힘듦 패딩조끼 0:38 1 0
6684373 어떻게든 중국에게 잘보이려는 대통령 쌍욕만 나온다 ♡김태형♡ 0:38 1 0
6684372 하품하는 아기인절미 한 편의 너 0:37 1 0
6684371 빌리 아일리시 8월 내한 예정.official 쇼콘!23 0:37 1 0
6684370 ㄹㅇ로 더콰이엇이랑 딥플로우 만난 침착맨 ㄷ ㄷ ㄷ ㄷ 아야나미 0:35 33 0
6684369 연기력만 보면 1티어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배우 next 0:35 14 0
6684368 그리즈만 프로게임단 그리지 창단 양꼬치 떨어져 0:35 1 0
6684367 야 와이프 친정간다 봄처녀제오시 0:34 100 0
6684366 [피터팬] 리메이크 - 팅커벨 역에 마고 로비 강력 물망 멍ㅇ멍이 소리 0:34 39 0
6684365 돈까스집 깍두기가 맛 없었던 이유 1 +ordin 0:34 172 0
6684364 김어준의 생각"제2의 정유라라고... 알고나 떠들자" WANNERBLE 0:33 19 0
6684363 북한에 간 눈치없는 리포터.jpg hwikaii 0:32 164 0
6684362 구하라 버린 친모가 돈을 가져가게 생겼음. jpg 귤햄콜꿀졍 0:30 226 1
6684361 과연 둘 중 누가 밤을 샌 얼굴인가 7 NCT 지 성 0:29 423 0
6684360 대기업 회사원의 은퇴설계.jpg 더보이즈 이주 0:28 471 0
6684359 불꽃 튀는 진짜 '실전 수학'.jpg 218023_return 0:28 147 0
6684358 군대에서 배운 기술로 목돈을 번 굳건씨.jpg 캐리와 장난감 0:27 125 0
6684357 아버지에게 '넌 실수로 태어났다'라는 소리를 들었다 1 캐리와 장난감 0:27 1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2 0:36 ~ 4/2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 0:34 ~ 4/2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