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풀썬이동혁 ll조회 22914l 0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저는 개인적으로 남편이 진짜 이해 안 가네요
1시간 20분이면 제 기준으로는 그렇게 늦은 것도 아니라서 애초에 화도 안 날 것 같구 이거야 뭐 개인차가 있으니까, 또 새벽이니까 더 화났을 수도 있긴 하지만 배달원 분이 적반하장도 아니고 저렇게 사과하시는데 굳이 굳이 문전박대를 했어야 했나... 싶네요

•••답글
늦었으면 뭐라할수는 있는데 저렇게까지 하고 싶지는 않음... 어떻게든 배달 해주시겠다고 한거고 죄송하다고 사과까지했고... 기분 상한건 어쩔수 없지만 남자분 한 행동보면 이해가 안갑니다
•••답글
日中逃影
늦은거 너무 늦는다고 뭐라 할수는 있다고 생각은합니다.... 근데 요즘은 문자나 어플 확인하면 몇시쯤에 오는지 대충알텐데... 사람과 사람의 대화인데...너무 갑질하시네...
•••답글
쮜챙
약자에게 대하는 거 보면 그 사람 인성이 보입니다
•••답글
저였다면 파혼 진지하게 생각할 듯
결혼했어도 이혼 생각할 것 같네요

•••
222....
•••
배우 유정우  방명록서윤우김도윤
코코링  고먐미세계최고
사랑해응사랑해  언제나 형제같을 너희💖
14 저였으면 많이 실망할것 같아요
•••
17 실망스럽겠네요
•••
Deng Lun  중국배우등륜(덩룬)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아니 늦은 건 잘못하신 거지만 저정도까지인가요? 애초에 가게에서 늦게 전달해주신 거일수도 있고 배달이 밀려서 그런 걸수도 있는데 사과하는 사람두고 문을 닫다뇨 게다가 오 내일 아침에 먹자 라니ㅋㅋㅋㅋㅋㅋ
•••답글
82248_return
남친 분 좀 과한 것 같긴 하다...너무 심했음 저건
•••답글
HALFMOON_
와.. 화가 날 수는 있지만 남편분이 저정도로 나오는 거는 선 넘은 것 같네요... 아내분 충분히 공감됨 나중에 결혼하고 나서도 생각해야 하니
•••답글
탕수육
식당 종업원분들이나 배달하시는 분한테 행동하는거 보면 평소 성격 나와요...
•••답글
해롱이
인성이 보이네요...
•••답글
내가웨그러는뒈  내가대체웨
화나는건 알겟는데, 치킨납두고 갔다고 "오 내일먹어야지" 하는게 더 충격인듯...
•••답글
냥나
소시오패스...
•••답글
밍2020
아 제가 더 화나요 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사람이 그러죠 ㅠㅠ 한 번쯤 늦을 수도 있는거지 이게 얼마나 큰 일이라고 사람을 저렇게 대해요 ㅠ
•••답글
TOoOT
쓰레기를 거를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저 일로 바뀔 사람도 아닐거며 같이 살아 가는 내내 저런 인성을 가진 사람과 함께 한다는건 너무 힘들거같아요... 같이사는친척같아서 진짜 짜증나네요 동내에 몇 없는 배달업체에 블랙리스트 되기 직전인데 (험한말)
•••답글
도봄
정털릴듯
•••답글
남자 인성 다 보인다.. 걍 이혼하는게 득일듯
•••답글
오 정말 너무 싫다...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매정하지 많이 늦긴 했지만 사람을 저리 보내면 안되죠... 솔직히 저 모습이 나중가서 글쓴이한테 보일까봐 걱정됨...
•••답글
진짜 조상신이도운 거를 기회다
•••답글
탑리히
ㅋㅋㅋㅋ돈 안받겠다면서 사과하는 배달원한테 가라고 면전에 대고 문 닫고 두고간 치킨 보면서 내일 먹자고 좋아하는 인성이라니... 고민할것도 없이 헤어질듯...
•••답글
SM ENTERTAINMENT  통장을 바치세요
전 파혼할듯,,,
•••답글
나훼
배달원분한테 저런식으로 얘기하는거보면 인성 딱 보여요..아직결혼한거아니라 진짜 다행이네요
•••답글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한 번 정도는 저렇게 말할 수는 있는데 정도를 지나친 거 같아요...글쓴님은 과하게 상대를 배려하는 면이 있고 예비신랑분은 과하게 인정머리??없는 면이 있는 듯 저라면 한 번 저자세로 말씀하시면 다음부터 주의해달라고 하고 말텐데 그냥 보내면 저같아도 글쓴님처럼 마음은 안좋을듯..ㅜ좀 심하긴하셨네요 파혼 생각할 수 있는 일인 것 같아요 직접적으로 말하진 못해도..
•••답글
GOLDEN STATE WORRIORS  최고의 팀
사과도 하고 돈까지 안받겠다고 했는데 좀 심하네요 화가나도 기본적인 예의정도는 지켜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Awake
진짜 정이 뚝 떨어질거 같아요..그리고 일하는 분들한테 하대하는 사람들 결국 내사람한테도 하대하더라구요...
•••답글
제주소년  잘생긴거최고야짜릿해
늦었으면 당연히 화날 수 있죠 근데 저런 태도는 좀 과한거 같아요 무엇보다 저렇게 행동해 놓고 >>오 내일 아침에 먹자<< 이 부분에서 인성,,
•••답글
밤방탄
이건 정말 정이 뚝 떨어질만한 일인것같은데요.... 배달이 늦어 화나는 맘은 이해가지만 문전박대에 ..놔두고 간 치킨은 내일먹자는 그 부분에서 저는 놀랐네요 너무 별로예요진짜
•••답글
X1_차준호
아직 결혼식 전이라 더 진지하게 생각해보는게 좋겠네요. 근데 저는 저런사람이랑은 못살거 같아요.
•••답글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와.... 나였으면 진짜 배신감+정털 콜라보로 멘탈 완전 나갔을듯
•••답글
숯검뎅이
저 남자분 직업이 되게 좋거나 사회적인 권력이 없다면
분명히 저 성질머리로 좋지 않은 일이 빈번히 일어날 겁니다

전화해서 배달 어떻게 됐는지 물어보면 될일이지... ㅋㅋ
누구에게나 사정은 있고 말로서 충분히 해결 할 수 있는 일인데...
인성 심각한 수준으로 보이네요...

연애 1년은 남자가 충분히 연기로 참을 수 있는 기간임...
별일 아닌 일로 싸울 수 있는 부부관계상
저 분노의 화살이 와이프한테 향할 가능성이 충분해 보이네요

•••답글
SKT T1 페이커
와.. 저는 결혼못해요..
•••답글
비상
약자에게 대하는 모습에서 인간성이 나오는거죠
•••답글
아 ...진짜 이해안간다...배달원이 무슨죄야 ㅠㅠ
•••답글
네?뭐라고요???
인간성은 저런데서 보이는 겁니다..
•••답글
IU 이지은  백만송이장미꽃을나랑피워볼래?
오 내일 아침에 먹자에서 남은 정 후두둑.....
•••답글
2222......충격
•••
33333....킬링포인트
•••
이상혁_  T1 세최미
4444 진짜 거기서 정 다털렸어요
•••
.이지안  나의 아저씨
55555 ....어떻게 ‘오 내일 아침에 먹자’라는 말이 나오는지 놀랐어요..
•••
그냥그렇게
배달해주시는 분이 저정도로 하셨으면 분명 사정이 있을테고 들어보고 화내도 안늦는데..
늦게온게 화가나면 오 내일 아침에 먹자라는 소리도 하지말아야지
저 말하는 순간 누가봐도 갑질이에요..
그리고 늦어서 화가나도 말이 아다르고어다르고.. 무시하는 말투도 별로네요...내가 너보다 위다 라는 식의 말투..
여자분이 우니까 그제서야 사과하는 것도.. 개인적으론
내가 진짜 뭐가 잘못된 행동을 했는지도 모르고 그냥 여친분께서 울고 화난것 같으니 그냥 던진거라고 보여요
너무 늦으면 전화도 해볼 수 있을텐데 왜 가만있었는지도 둘다 노이해.,

•••답글
므므
아니 죄송하다고 돈도 안받겠다하는데..? 진짜 남편분 이해안가네요
•••답글
김성규(89)
치킨으로 저사람 인성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됐네요
•••답글
머구팡역시
한시간 이십분 정도면 좀 화는 나지만 참고 넘어갈 수준인데 너무하네요..
•••답글
NCT 127 HAECHAN
배달원 분 무슨 죄야... 옆에서 말리기라도 하시지 가만히 들으신 건가
•••답글
탬즈
성질머리...
•••답글
저였으면 바로 파혼합니다. 사람이 공감능력은 전혀 없고 자기기분만 중요하네요. 그동안 연애하면서 속여왔을거예요. 공감 못 하는 사람한텐 공감하는척 진짜 쉽거든요. 얼른 도망가시길
•••답글
발레
있는 정 없는 정 다 없어질듯... 늦었다는 거에 대해서 뭐라고 할 수는 있는데 저런 태도는 좀 아니지않나요
•••답글
배윱인  은 제껍니다
배달이 늦은 거 같긴 한데 굳이 그렇게 반응했어야 될까 싶네요...
•••답글
와 진짜 정이 떨어지네
•••답글
함께 나락까지 갈까.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전 저렇게 남한테 함부로하는사람 싫어요..배달하신분 심정은 1도 생각 안했으니까 저러지. 오만 정이 후두두두둑 떨어질듯
•••답글
진지하게 파혼 고민할 것 같아요..
•••답글
2000218
배달하시는 분한테 행동이 저린데 가족한테 잘할 확률이 적음
•••답글
박공주
짜증난다 진짜 배달하는 가게 알바 많이해봤는데 가끔 저렇게 배달한다는 이유로 인간이하로 취급하거나 하대하는사람들 진짜 남
•••답글
100바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와... 저같아도 파혼할듯... 배달원분이 저희 아빠라 생각하면 눈물나네요 진짜
•••답글
haksalow  밴쿠버 타이탄즈 세최겐 김효종
배달원들도 한가한 사람 아니에요.. 자기가 돈 내는거도 아니면서 으스대는거 참
•••답글
도 복 순
1시간 20분이면 늦기는 늦었네요 그런데 늦을 수도 있죠 좋은게 좋은 거라고 이미 늦었는데 화낸다고 달라질 것도 없는데 왜 뭐라고 하셨을까요... 뭐라고 한다고 해도 저건 도가 지나친 것 같아요 ㅠㅠ
•••답글
JUNHUI  文俊辉
늦긴 늦었지만 음식만 제대로 왔다면 전 별로 신경 안써요..
저도 치킨집에서 일을 많이 해봐서 그 과정을 잘 알기에 음식 빼먹는것만 아니면 그냥 넘어가는데
남자분 뒤에 하는 말이 너무 가관이라 소름돋았어요

•••답글
창파나이트
화낸 것까지는 사람에 따라 그런 사람도 있을 법 하다고 생각하는데 치킨 놔두고 갔다니까 내일 아침에 먹자고 말하는게 듣고 있는 사람도 화났을 것 같아요. 제 애인이 그랬으면 진짜 정뚝떨....
•••답글
김국진
늦긴 했는데 저렇게 대하는게... 너무해요.... 사과를 안하신 것도 아니고...
실망 너무 크게 해서... 파혼도 진지하게 생각해 볼 거 같아요...

•••답글
우시깅♡  즉당히해라^^
개인차겠지만 내 상식선에선 과했고 나였어도 정이 뚝떨,,
•••답글
새우초밥비라랍
사과도 하셨는데 저러는 건 좀
•••답글
90태리
어질듯 많이 늦어서 기분 안좋을 수도 있지만 저렇게까지 할 일인가욥...
•••답글
1시간 20분이면 늦어서 짜증은 날 수 있어도 저정도로 반응할만큼 늦은시간은 아니지 않나요? 배달원분이 사과도 했고 사이드메뉴값도 안받는다고 했는데 저런 반응은 이해할 수 없네요
•••답글
말없이 1시간 20분이면 제 기준 화날만 해요.
근데 남친분 대응이 너무 과해요.
늦어졌다고 치킨에 돈을 지불할 마음이 없으면 배달오기전에 치킨집에 전화를 해서 미리 얘기를 했어야죠.
얼마나 걸리냐 너무 늦는다 아직 출발안했으면 취소하겠다. 이렇게요.
그런 것도 없이 문전박대는 진짜 인성이 보이는 것 같아요. 그냥 좋게좋게 너무 늦으셔서 식사를 이미 했다. 연락도 없이 너무 늦으셔서 안오는 줄 알았다고 죄송하지만 가져가달라고 말씀하셔도 되는 걸...
배달원분이 죄송하다고 그냥 드시라고하시는데 문전박대하고 치킨놓고 갔다니까 내일먹자고 좋아하는 거 진짜 내 남친이라고 생각하면 완전 정 떨어져요..

•••답글
점정국
사람이라면 화가 날 수는 있지만 남친이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대응하신듯...
•••답글
이하 그렇구나
나중에 나한테 돌아올 행동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파혼할거임 약자에게하는 행동보고 사람 판단해요 본인도 모르게 아주가까운 사람에게 그렇게 행동하는 사람이 많아서
•••답글
울세주야
뭐 얼마나 기다렸나 했는데 1시간 20분...
•••답글
토끼왕자정꾸꾸
1시간 20분이먄 많이 늦은거 아니지 않나요..? 보통 배달음식 조리하는데 시간 오래 걸리거나 거리 멀면 1시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해서 항상 넉넉잡아서 시키는데..
•••답글
이민형  ɴᴄᴛ
싸패같아..:
•••답글
인성... 초면인데 글만읽어도 정뚝떨이네
•••답글
저였음 바로 헤어져요 진짜 싫어요
•••답글
아르테미스 파울  그리핀도르
보통 치킨 70분 정도 걸린다 뜨던데....1시간20분이..왜...나머지도다오바
•••답글
민윤기(24)  민윤기부인입니다.
늦었어도 그렇지 진짜남편 심보 못됐네요
•••답글
왜 또 뭔데뭔데
와..우리 동네는 거의 다 기본 50분~1시간 정도라서 1시간 20분이면 좀 늦었어도 괜찮은것같은데...아니 그리고 설사 많이 늦은거여도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ㅠㅠㅠ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결혼은 정말 신중한 문제이고 쉽게 뒤집기도 어렵다는 걸 알지만...
나중에 저에게 그리고 제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도 얼마든지 저럴 거라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파혼 진심으로 심각하게 고려할 거예요

•••답글
형준_CRAVITY
보통 치킨집 주문량 많은데는 1시간 20분 정도 걸리는곳도 있지않나요.. 저렇게까지 화낼정도인가 ㅋㅋㅋ ㅠㅠㅠ진심 정이 떨ㄹ어지네..
•••답글
윤하가부릅니다비밀번호4885너지  4885빨리전화받아
배달하시는분 죄송하다고 연거푸 사과도 하셨고 너무 죄송해서 치킨값도 안받는다고까지 하셨는데 사람 면전에 대고 저렇게 행동하시는 건 쫌...ㅠㅠ 저같아도 정뚝떨
•••답글
난 같이 못삼 저런 사람이랑
•••답글
디스코
저라도 놀랐을거 같네요...
•••답글
데이식스많이먹고건강해라  나의 청춘, 나의 봄
와..... 진짜 정 떨어질 만도 하네요..... 와..
•••답글
저런데서 인성 보이는듯 정 다 떨어질거같아요..
•••답글
와... ㅋㅋ 저였어도 정 뚝 떨어져요...
•••답글
아나나스
내일 아침에 먹자에서 험한말나오네
•••답글
불타는 금요일
와 진짜 싫어요... 인성 무슨 일..
•••답글
양세종 여자친구  돌담
치킨늦게오는거 화나더라도 저런대응하면 저도 잠깐 보기싫을거ㅛ같아요
•••답글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으 정털. 늦으면 무슨 일 있나 매장에 전화라도 해보던가. 1시간 20분이면 엄청 늦은 것도 아닌 것 같은데
•••답글
솔직히 배달이 늦어서 화가 날 수는 있는데 저렇게까지 해야할 일인가 싶긴 하네요. 차라리 좋게 배달이 너무 늦었고 하면서 이야기를 '상식적으로' 하셔야죠. 진짜 오 내일 먹어야지 하는 순간 없던 정도 떨어지고 진짜 같이 못 살거 같은데요..
•••답글
히짱
화날만하고 컴플레인 걸만한데 무시하고 심하게 뭐라하는건 이상해요
거기다 내일 먹자 하는거 보면.. 으;

•••답글
두토리  파솔라시도레미파
인성이...
•••답글
아카이 슈이치
진짜 이게 조상신이 주신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전 무례한 사람과는 결혼하는거 아니라고 생각해요
•••답글
BTS. V  Taehyung
오 와우... 너무 싫어요. 저 배달하시는분도 누군가의 사랑을 받는 가족일텐데... 사과하고 미안해하는 분께 그렇게까지 냉정하게 했어야했나요... 내가 만약 실수했어도 저렇게 대할 것 같아서 저는 싫습니다. 만약 저와 저런 성격의 남편 사이에 아이가 생긴다면 그 아이가 커서 남편의 모습을 보고 배울까 그것마저도 너무 무섭고 싫어요.
•••답글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충격적이네요.,,
•••답글
부드리
늦어서 화날수는있는데..배달원분이 무례한것도아니고 사과도하셨고..금액도 빼주시겠다고 헀는데 굳이 저렇게까지..
•••답글
illly
저런 사람 밑에서 자랄 아이도 그대로 본받겠네요
•••답글
이형종  NO.36
정 떨어지고 말고 수준의 문제가 아니라 저런건 사람이 아니에요 ㅋㅋ 어떻게 자랐을지 어떻게 교육받았을지 집안 환경까지 다보여요 진작 잘 거르신 듯 합니다 저런거랑 결혼하셨으면 진짜 힘드셨을거같아요 다행이네요 걸러서
•••답글
믕고
저라면 헤어지겠네요
•••답글
곰돌이의 아침
삐빅 조상님이 켜주신 레드라이트입니다
•••답글
마셔마러
1시간 20분이면 늦긴했지만 그렇다고 사람을 그렇게 돌려보내는건 아니지 않나...
•••답글
유이아  지은아이유♥
남친이 한심해보일듯
•••답글
인숙디쥬
2시간 넘은것도 아니고...... 그리고 2시간 넘었어도 상식적으로저러면안되죵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늦어서 화난 감정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저렇게 행동하진 않을거같아요. 제가 저분이면 결혼 다시 생각해볼거같아요
•••답글
KKKEN
1시간 20분이면 이해 못할 정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배달 시키다보면 1시간 ~1시간 반 정도는 감안해주는데 저는 ㅠㅠㅠ그날 주문이 많을 수도 있는거잖아요
•••답글
밍구냥이
약자에게 대하는거보면 인성보이네요
•••답글
내일 아침에 먹자만 아니였어도....
•••답글
초록나무숲
화날수는 있는데 배달원분이 적반하장으로 나온것도 아니고... 화났다가도 저렇게 말씀하시면 그냥 다음부터는 주의해달라고 할 것 같은데요 그렇게 화 다 내고 내일 아침에 먹자는 건 또 뭔...ㅋㅋㅋㅋㅋ
•••답글
강찬희 짱만 외쳐  강찬희가 우주야💙
부부가되면 누구나 잘못해서 상대적 약자의 위치에 서게될수도있는데 ㅋㅋㅋ 그때 남친한테 어떤 취급받을지가 예상이되네요..
•••답글
갓세븐 마크;  마크 오늘도 최고다
앞에건 그래 짜증나고 화나면 그럴수도 있지 하다가 오 아침에 먹자<< 여기서 정 다 떨어졌을 거 같애요... 사람 만날땐 배달원 청소부 경비아저씨분들 대하는 모습이랑 동물 대하는 모습을 자세히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ㅠ
•••답글
SAMSUNG GALAXY NOTE  저는 아이폰 써요
오... 친구가 저래도 저는 걸러요...
•••답글
딸기수플레  먹고 싶다!
저건 인성이 좀 ㅜ
•••답글
분노 조절 못하는 사람 같아요...
•••답글
97-45  구칠사오
보는 제가 맘이 아파요 ㅠㅠㅠ
•••답글
전도연  황제폐하 만만세
치킨 신이 도우셨네요 꼭 파혼하고 안전이별하시길
•••답글
모찌  섹시
화나는건 이해하는데 저렇게까지 화날것같으면 그전에 전화해서 따져야 되는거 아닌가...내일 먹어야지 이부분에서 할말잃..
•••답글
동규라미
개인적으로 남자 분 이해가 잘 안가네요ㅜㅜ 사람 문전박대 하는 건 아니라고 배웠는데. 무슨 원수도 아니고... ㅠㅠ
•••답글
조승연처돌이  🧡💙🧡💙
저런분이랑은 살기 너무 어려울것같네요..
•••답글
달치즈
저는 파혼할래요
•••답글
<기모더워더
굳이굳이 배달온사람한테 그렇게대우를 하진 않을거예요
•••답글
통통한피지
저라면 파혼했어요
•••답글
저런 분은 뭘 보고 배웠겠어요... 가정 환경이죠... 글쓴이가 아내, 며느리가 되는 순간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하며 대우해주겠어요?
•••답글
자라자라자
이건 너무 인성이 보여서... 진짜 실망스럽고 결혼 다시 생각하게될 듯...
•••답글
띠뽀쭈따끼  민트민트트
너무하네요진짜ㅜㅜ 알바입장으로 대리슬픔,, 거의 막장사였을텐데 늦은건 분명히 잘못이지만 진짜 내내 슬프고 속상했을것같아요..
•••답글
미니언즈2
저라면 정 다 떨어졌을 거 같아요
•••답글
그린티프라페노
화날수 있는 상황이긴한데 그런 행동이면 확실히 정 떨어지고도 남겠다
•••답글
슈맹
사람마다 가치관이 달라서 이해하고 괜찮을 수도, 화가 날 수도 있죠. 하지만 상대방을 대하는 태도를 보면.. 가치관과는 별개로 인성이 보입니다.
•••답글
감상
한 시간 이십분동안 전화를 해보지ㅠㅠㅠ 그렇게만 했어도 현관에서 실랑이 할 일은 없었을텐데,,,
•••답글
엔마 아이  한번, 죽어볼래?
진짜 괴롭겠다.. 하지만 평생을 저런 착한 와이프혼자 짊어지고 살기에는...
•••답글
사소해보여도 이런거 하나에서 인성이 보여요...
•••답글
민수  는 혼란스럽다
종업원.. 배달원... 계산원..
스쳐 지나가기에 다시는 볼 일 없는 서비스업 종사자분들 대하는 인성 보면
그 사람의 속내가 보여요
헤어지세요

•••답글
스티커
반응보고 한 4시간 뒤에 온 줄 알았네요 1시간 20분... 자기 행동이 뭐가 잘못됐는지 1도 모르는거 같은데 어떻게 배우고 자라왔는지 훤히 보이네요.. 저는 진짜 파혼 생각해볼듯 ㅣㅠㅠ
•••답글
lylm
안전이별하세요..
•••답글
sincerely
아ㅜㅜ 제발 거르셨으면... 나중에 어떨지 훤하게 보여요
•••답글
턔태  BTS
배달원 분이 치킨값도 다 부담하셨을텐데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 1시간 20분이면 전화도 충분히 할 수 있었을텐데,,
•••답글
볼링볼에 링가링  아침조에 달릴깅?
치킨 하나로 사람 거르기 성공하셨네요..
•••답글
감자체다모짜
아 남편 같은 분 정말 개인적으로 안맞아요 별로예요
•••답글
수찬  잘햇오.. 찬♡
저같으면 파혼할듯 ㅋㅋㅋㅋ
•••답글
아무노래  20.01.13 6PM
배달원이 늦고 싶어서 늦은 것도 아니고.. 진짜 오 내일 아침에 먹자 이 말 왜 이렇게 꼴 보기 싫냐
•••답글
구창모.  Ambition Music
오 내일 아침에 먹자??? 저였음 욕 박고 엎었습니다 ㅎ...
•••답글
쿤 아게로 아그니스.  신의 탑
오 내일 아침에 먹자 < 저라면 이부분에서 남친 얼굴에 치킨박스 던졌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짐 존스를 몰랐다?"..슈가, 샘플링 설명서 확인 332 보이프렌드 동 9:22 31908 9
유머·감동 갤럭시 번인(잔상)현상 레전드...🥴 225 바나나알러지 06.02 17:24 65379 0
유머·감동 한국 G11합류 소식에 일본만 반대하는 현상황 162 벤츄리 10:01 20527 0
유머·감동 V라이브 중에 팬 선물 받고 울어버린 신인 여자 배우 125 프라하가고싶 06.02 16:31 65246 6
유머·감동 조정석과 전미도가 뮤배들한테 공통적으로 받은 항의내용 123 하늘색풍선 06.02 18:33 56437 3
6734646 [포포투] 2010년대 최고의 팀 Top25 더보이즈 이주 12:44 2 0
6734645 BJ 빛베리님 (ㅇㅎ) 알케이 12:43 109 0
6734643 인간이 1년 간 잡아먹는 동물 Top 10.jpg 1 옹성우박우진 12:32 524 0
6734642 내가 자거든... 양지 바른곳에 빌게이츠 12:30 348 0
6734641 인강 강사 막말 레전드.jpg 1 .서로가 서로 12:30 456 0
6734640 명절 선물의 숨겨진 의미.jpg next 12:28 322 0
6734638 양파 넉넉히 부탁드립니다.jpg 더보이즈 김영 12:26 696 0
6734637 볼때마다 이해안돼는 군대 각문화 2 따온 12:09 1034 0
6734636 하얀 나시에 스키니진으로 팬들 조련하는 연우 ㄷㄷ MANSAE 12:05 2747 0
6734635 소심한 장도연 일화.jpg 1 보이프렌드 민 12:04 726 0
6734634 어떤게 더 우위인지 의견격차가 있는 아이스크림.jpg 5 몹시섹시 12:03 924 0
6734632 N번방에 실수로 비트코인을 보냈어요.. 어뜨카죠 3 어니부깅 11:59 883 0
6734630 스페인 코로나 확진자 95,923명 / 사망자 8,464명 천러러러 11:48 166 0
6734625 홍콩 취재가는 한국기자 장비 2 쿵쾅맨 11:35 1766 0
6734623 갤럭시 z플립의 매력뽀인트 5 WANNERBLE 11:33 4296 0
6734622 [LOL] 원딜 오더 들으면 안 되는 이유 1 세기말 11:30 442 0
6734621 필름 카메라로 찍은 차은우 옹성우박우진 11:29 1094 0
6734616 이제야 롤을 알 거 같다는 감스트.jpg 1 세븐틴 원 + 11:24 584 0
6734610 나는 TV에 나온적 있다 VS 없다 임팩트FBI 11:18 29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12:43 ~ 6/3 12: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3 12:44 ~ 6/3 12: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톤 42
신설 메뉴 l 연른 l 연숩 l EXO-SC l TOO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