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오마이걸 최효정 ll조회 25868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공주가 공주한테 말을 하네..
언니들 저랑도 .. 친해져요

•••답글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예쁜사람이 예쁜사람 좋아하네ㅠㅠ
•••답글
한승♀  다한승우가우승한다
아앙 둘 다 넘 구ㅏ여웡요
•••답글
감자체다모짜
ㅜㅠㅜㅜㅜㅜ보기만 해도 미소가 ㅠㅠㅠㅠㅠ
•••답글
토모토모
둘다 너무 조아,,,
•••답글
아 어떡해 둘 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설현 조이 이 친목 응원해요,,,
•••답글
52hertz
예쁜사람+예쁜사람은 사랑입니다... 조이랑 같이 설현이 주접떨고싶다... 아니 그냥 둘 앉혀놓고 쳐다만 봐도 재밌겠다 ......
•••답글
참 근데 설현이 눈이 진짜 예뻐요.. 안광이 초롱초롱...
•••
안 놀아줘서 삐친 올빼미  찌릿
이 프로그램 약간 힐링이다..
•••답글
하양잉
조이 귀엽 ㅋ
•••답글
SPRITE.  ♡♡♡
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긔여어.......떠련 예뻐...
•••답글
너무 귀엽고 조이 래쉬가드 예쁘네영
•••답글
믕고
제가 다 흐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넘 예쁘자나요 ㅜㅜㅜㅜㅜ 윤주언니 주접도 ㄱㅇㅇ...
•••답글
긩탱궁.  KING TAEYEON 👑
예쁜 설현언니 보면서 흐뭇해하고 예뻐하는 조이 모습을 귀여워하는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현 조이 조합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굥기는윤기야
예쁜이들ㅠㅠㅠㅠㅠ 설현 눈 참 예뻐요 반짝반짝한 사슴같아요
•••답글
.백승호.
보기만 해도 웃게 되네...........
•••답글
낭만조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아아아아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헐... 막짤 보니까 갑자기 둘이 닮아보임
•••답글
러브 체리 모션  🐰🍼💕🍒
이 조합 ,, 너무 완벽하네요 ,, 저랑 같이 술 마셔조요 언니들 ㅜㅁㅜ
•••답글
둘 다 너무 귀엽고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KYU  규규를 응원해
다들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웡,,
•••답글
겨울곰돌💜  방탄💜손흥민💙
두 분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친해지니까 제가 다 행복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박 우 진
언니들 ... 저도 끼고싶어요 ....
•••답글
PCY  EXO ♡▥♡
최강 예쁨....
•••답글
나 썸탈때도 이만큼 간질거리지 않았어요.....
•••답글
이재욱(980510)  세상의 모든 재욱
둘 다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love태연
우와 둘다 너무 이쁘다
•••답글
여름컴히얼
저도 설현눈동자 보고싶어요... 넘예뻐
•••답글
리더김종현  곽김강황최
아 조이 왜이ㅇ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덕질하는 제 모습을 보는것같네요..
•••답글
이 재진  FTIsland
좋아하는 여돌 두명이... 친목을 한다... 행복한 삶이다..ㅠㅠㅠㅠㅠㅠ
•••답글
나굄
둘다 이쁘고 귀엽고ㅋㅋㅋ 보는 내내 입꼬리 승천ㅋㅋㅋㅋ
•••답글
신동우  B1A4
둘다 너무 예쁘다 사람 자체가 너무 예쁜사람 같아요ㅠㅠ
•••답글
RED VELVET_SEULGI  @hi_sseulgi
저기 나오신 분들 다 귀엽고 예쁘구ㅠㅠㅠㅠㅠㅠ 최고다
•••답글
유겸둥
설현아리  ✨💖김설현💖✨
ㅋㅋㅋㅋ진짜 재밌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떠련 넘 예쁘고..............조이 너무 귀여워요 막내 모먼트,,,,,,,,,,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어후 보기 좋아ㅜㅜㅜㅠㅠㅠ
•••답글
박효신...  내남자인가 봄...
조이 설현 눈 칭찬하는 부분 ㄹㅇ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인 거 자각 못 하고 진심 홀린듯이 보고 있다가 입에서 말이 그냥 흘러나오는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
•••답글
치통아가라
서로 예쁘다 예쁘다 해주는 게 보기 좋다... ♡
•••답글
우주곰
두 조합 너무 좋다ㅠㅠㅠ
•••답글
아웅 예쁜이들 ㅠㅠㅠ
•••답글
호우쉬역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둘 ㅠㅠㅠㅠ 둘 다 너무 귀엽고 예쁘지ㅜㅜ
•••답글
데이식스의 믿는구석  마이데이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라디오방송에서 태연님 나왔을때 설현 이랑 전화통화 한거기억남 태연님 진실의 광대
•••답글
송다정0815  송죠는 이쁘지효
파자마 프렌즈 최고였는데... 돌아와 파프.. PJPJ ENJOY
•••답글
에구머니나
진짜 네명 너무 좋은 조합이다
•••답글
윤주님 섹쉬
•••답글
갸륵끼룩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설현 조이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저는 행복해요
•••답글
힣히히히힣
잇몸만개중
•••답글
데스노트
귀여운데 꿀잼이다
•••답글
.신민아
아 왜 내가 웃고있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은호  은호야 나 죽어
떠려니 보면 좋을듯ㅍ퓨ㅠㅠㅠㅠ 공주 떠려니
•••답글
나는야 연탄이
둘 다 너무 이쁘다...
•••답글
아우우우우우우웅 귀여워
•••답글
방탄소년단 아이유  나의 시작이자 결말
뭐야 나도 껴줘여 ㅠㅠㅠㅠㅠㅠ 둘다 너무 이쁘잖아 나도 열심히 옆에서 덕질할 수 있는데ㅠㅠ
•••답글
하꼬아꼬내꼬
둘 조합 짱이다
•••답글
somsomi0309  
광대가 안내려간다ㅠㅜㅜㅜㅜㅠ
•••답글
오액토  민트초코는사랑입니다
윤주님도 넘귀여우시다ㅠㅠㅠㅠ
•••답글
DEFT  🦙 DRX 알파카 🦙
너무 좋다...
•••답글
카카시  카피닌자
둘다 내사랑,,
•••답글
저도 끼워주세요 . . . . . .
•••답글
파잉애플
오ㅏ 이 친목 너무 좋아여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장윤주님 음성지원돼요ㅋㅋㅋ큐ㅠㅠㅠ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아니 그와중에 장윤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닉네임무엇
둘다 이쁘지 모~~♥
•••답글
펭수(10살)  신이나 신이나🎵
악 둘이 너무 좋아ㅜㅜㅜ
•••답글
ㅠㅠㅠㅠㅠㅠㄱㅇㅇ
•••답글
Hellotomyhopeworld
어휴 예쁜 사람들끼리 너무 예쁘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비스트 인기 쩔었다 vs 애매하다 1368 남준이는왜이 05.27 15:05 64820 2
유머·감동 평생 의류 공짜 vs 평생 음식 공짜 692 초코틴틴세븐 05.27 20:16 30557 0
유머·감동 학생 6명이 축의금 2만원했는데요 689 신짱구, 05.27 17:27 65027 0
유머·감동 배려심 부족한 사람이랑 장 볼 때 생기는 일 280 더보이즈 주 9:14 32602 0
유머·감동 한국인 특유의 씨발데레 gif 234 WANNA ONE 하 05.27 17:42 56321 9
6730961 [단독] 콜센터서 또 집단감염..서울 중구서 전화 보험설계사 8명 확.. 아이오아이 김 14:16 34 0
6730960 쿠팡 집단감염 오전 11시 기준 총 82명(속보) 김낑깡 14:14 68 0
6730959 [속보] 오늘 낮 12시까지 이태원 클럽발 확진자 '261명' 김낑깡 14:14 27 0
6730958 [속보] 서울 KB생명보험 콜센터 누적확진 7명..대구 신병입소·학원.. 김낑깡 14:14 31 0
6730957 [온스테이지2.0] CokeJazz - are you experien.. 닉네임135672 14:14 10 0
6730956 [속보] 부천 쿠팡물류센터 관련 코로나19 확진자 82명으로 증가 꾸쭈꾸쭈 14:12 82 0
6730955 태진아 "'라스' 이루와 동반출연, 주변에서 보기 좋다고 응원해줘"(.. 전앵웅 14:10 58 0
6730954 에어팟 모양 블루투스 스피커 팝니다 3 비가오는날엔 14:08 750 0
6730953 손석희 뉴스룸시절의 기자들 트레이닝 김성규내꺼`ワ 14:08 277 0
6730952 토이스토리 친구들 이동중 언행일치 14:07 189 0
6730951 [속보] 경기도, 기업 무작위 표본검사 시 관련 검사 비용 지원 션국이네 메르 14:06 59 0
6730950 [속보] 이재명 "집합금지명령으로 노동자 생계 타격.. 가슴 아프다".. 세상에 잘생긴 14:04 112 0
6730949 [속보] 이재명, 부천 쿠팡물류센터 집합금지 명령..사실상 영업금지 세상에 잘생긴 14:04 121 0
6730948 모양만 봐도 개역겨움 NUEST-W 14:04 407 0
6730947 [속보] 경기도, 부천 쿠팡물류센터 제2공장에 2주간 행정명령 발동 션국이네 메르 14:02 105 0
6730946 이영아 결혼..올해 말 3살연하 직장인♥︎과 화촉 밝힌다 [단독] 션국이네 메르 14:02 800 0
6730945 프리미엄 차량 호출서비스 파파 토끼네 14:02 146 0
6730944 설현-조이현 이 조합 대찬성 2 프라하가고싶 14:00 291 0
6730943 조명을 받은 아이린.gif +ordin 14:00 75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4:16 ~ 5/28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8 14:16 ~ 5/28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