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세상에 잘생긴 사람 다 내꺼 ll조회 45626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김제휘
와 세자매가 전부 공기업...
•••답글
지민쒜!
멋지네요 ㄷㄷ
•••답글
Prds
누가 이브이쌍둥이라고해서 처음에 이브이 닮아서 그런 줄ㅋㅋㅋㅋㅋ
•••답글
왜 이브이 쌍둥이인가용...???
•••
이브이가 속성별로 진화해서요
•••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진화한거같아서 너무 귀여워요ㅠㅠ
•••
Lenka  렌카렌카렌카렌카렌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0%
와 대박 다들 멋지심..
•••답글
하루의빛
우와 ㄷㄷㄷ
•••답글
월드와이드핸썸  김석진
DPR LIVE
우와 대박
•••답글
부모님 흐뭇하시겠다..
•••답글
HarryPotter  Gryffindor
와 대박..
•••답글
노세
오! 부모님 진짜 든든하시겠네요 자식농사 대풍년!!!
•••답글
piri
카와
이브이쌍둥이ㅋㅋㅋㅋㅋㅋㅋ부모님은 얼마나 뿌듯하실까요. 자매끼리 사이도 좋고.
•••답글
방탄소년단 아이유  나의 시작이자 결말
저거 보면서 진짜 부러웠어요 저도 취뽀 해보겠습니다 ㅠㅠ
•••답글
별빛만
후..엄빠주의..달아줘요
•••답글
준수줘
엄마절대 보라하면안되겟다
•••답글
양치하자
이거보고 사람들이 이브이 3자매랬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답글
나비효과  BTS VICTON
와.. 진짜 멋있다ㅠㅠ
•••답글
박캡틴  Dreamer
와 진짜 부모님 너무 좋으시겟다
•••답글
“안녕! 내 이름은 선바!”  (21세/노각오이)
“안녕! 내 이름은 선바!”  (21세/노각오이)
볼 때마다 이브이 생각나서 뭔가 귀여운데 멋있어요
•••
알달쏭
와 대박 ㅋㅋㅋㅋㅋ 너무 멋있다 자녀들 직업이 머냐고 물어봐주길 바랄거같아요 드릉드릉 울 딸램들이 말여
•••답글
에스쿱스
와 능력치... 멋지다
•••답글
정융오
우와 부모님들 흐믓하실듯
•••답글
뱅구  토실토실
우와 진짜 멋있으세요ㅋㅋㅋㅋㅋㅋ
•••답글
귤랑
너무 멋있다
•••답글
언어의온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이브이 자매ㅋㅋㅋㅋ 멋있는데 웃기다
•••답글
정믕  그날을 기다려요🌿
와 근데 저렇게 직장 떨어져있으면 집을 어디로 구해야되지
•••답글
사랑둥이들  내 사랑둥이들♡
지나가다) 저 편에서 나온 건 둘째분 집을 구하는데 주말마다 자매들이 놀러올 수 있는 형태의 집을 구했어욤 실제로는 각각 직장과 가까운 곳에 사는 것 같더라구용
•••
와 엄청 멋지셔..
•••답글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자매끼리 살면 진짜 재밌겠다ㅠㅠㅠ 평생 내편인 친구...
•••답글
조승연 (WOODZ)  🧡💙
90131_return
3명 다 공기업 다님ㅋ 부모님 행복하실듯
•••답글
진짜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자매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우와 대박 신기
•••답글
사랑 네 앞에선 많지  김태형 최연준
넘무... 머쪄요...
•••답글
안녕동호야  널 좋아해
메이저 공기업 이브이 자매
•••답글
다이어트 중이라서  예민해요
부러워요..
•••답글
웃어주세요
에렌디라  🍓딸기여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브이 3자매 생각나요ㅜ 차례대로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와...세자매.. 진짜 멋있네요! ㄷㄷㄷ
•••답글
taeyeonss
와 멋지다
•••답글
자매 너무 부럽고 세분 너무 멋져요 ㅜ
•••답글
오래보자오래오래...  빅톤🖤할랕♡고마워너희여서❤︎
숯검뎅이
이거는 진짜 부모님이 공부를 잘 시키신거 같은데요...
어떻게 공부 시키셨는지 들어보고싶다... ㅋㅋ

•••답글
SANA
멋져요ㅠㅠ이 편 재밌어요
•••답글
쫄깃쫄깃
와 일란성이고 따로 이란성인거도 신기하다
•••답글
김도순   ꈍㅅꈍ✿
에너지 수호대 ㅋ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
•••답글
夜空  美しい夜でしょう?
방송에 나왔어도 일반인 아닌가요?
•••답글
깨꽃
와...진짜 멋지다...
•••답글
빼로빼로
한 명도 어려운에 어떻게 세 분이 다 공기업을 ㅜㅜ 부럽습니당!
•••답글
권호시(960615)  강경햄찌파🐹
와....멋져요ㅠㅠㅠㅠ
•••답글
자바칩 프라페
박지민 천사
와 멋지시다 진짜... 부모님도 진짜 뿌듯하실거같아요ㅠ
•••답글
그리고 자매끼리 사이도 되게 좋은거 같아서 부모님 진짜 좋아하시겠어용
•••답글
병차니
세분 다 멋져요 ㅠㅠ
•••답글
@=@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ㅋㅋㅋㅋㅋㅋ저분들은 이브이쌍둥이라는걸알고있을가 갑자기궁금해지네여
•••답글
석석석석석
와 에너지수호대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대단해 ㅜㅜ 우애가 깊어보여요
•••답글
ㅋㅏ드값줘체리  💜BTSVT💖💙
와 자매들 전부 대단하네요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와 세자매가 공기업... 와우..
•••답글
김유성
우와 대박 멋있다
•••답글
시와
헐 울진 한수원ㅋㅋ 반갑네용!
•••답글
블루(BLOO)  김현웅 짱
와 진짜 대단하다 다들
•••답글
욱 (UGH!)
진짜 부모님이랑 보면서 감탄함... 히야...
•••답글
미국두유
전기속성 물속성 불속성 ㄷㄷ
•••답글
1995.12.30  💜보라해💜
와.. 메이저 공기업 멋져요ㅠㅠㅠ
•••답글
이브이 ㅋㅋㅋㅋㅋ
•••답글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헐 우리도 세자맨데 막내까지 직장인 되면 셋이 같이 살려고 하고 있는데
•••답글
복뜡아  🍑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와.. 진짜 멋져요
•••답글
ASIANA AIRLINES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세분 다 대단하시고... 부모님도 대단하시고...
•••답글
배우 류준열
멋진  히힣
이브이 쌍둥이 대단해여..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비스트 인기 쩔었다 vs 애매하다 1132 남준이는왜이 05.27 15:05 47199 1
유머·감동 학생 6명이 축의금 2만원했는데요 549 신짱구, 05.27 17:27 45252 0
유머·감동 평생 의류 공짜 vs 평생 음식 공짜 376 초코틴틴세븐 05.27 20:16 15465 0
유머·감동 대학생한테 둥글게 얘기하는 법 223 변백현92 05.27 10:13 52076 1
유머·감동 한국인 특유의 씨발데레 gif 167 WANNA ONE 하 05.27 17:42 35624 8
6730622 나 ㅂㅅ인가봐 ㅠㅠㅠㅠ고백받았는데 사랑을먹고자 1:21 10 0
6730621 힘든데 돈 많이 주는 직업.gif 세븐틴 비니 1:15 152 0
6730619 미통당 패거리들이 2014년 선거때 했던 짓 1 데이비드썸원 1:14 63 0
6730618 가족 단톡방 탈퇴 선언한 막내 여동생 2 유기현 (25) 1:10 841 0
6730617 로켓펀치 연희.gif 1 내 마음속에 1:04 590 0
6730616 5개 내외면 축복받은 유전자 1 옹성우박우진 1:03 261 0
6730615 캐리커쳐 그린 사람 찾는다는 유희열.jpg 김낑깡 1:02 355 0
6730614 미용실에서 머리 감겨줄때 이거 떠오르면 X됨.jpg 1 태 리 0:57 1957 0
6730613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강제귀국 행 9 S.COUPS. 0:47 4786 0
6730611 다시 떠오르는 4년 전 그 때 몹시섹시 0:45 196 0
6730610 [무한도전] 명수형의 진행방식 S.COUPS. 0:41 336 0
6730609 해적왕 골디로저의 현상금.jpg 김용국 아내 0:40 408 0
6730608 영화 기생충 섭외 받고 대학 자퇴한 다혜 9 똔가나지 0:37 9574 1
6730607 올림포스 신 2인자는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 jpg 4 최승처 0:36 361 0
6730606 마약 거래의 현장...gif 멍ㅇ멍이 소리 0:34 651 0
6730605 나의 군대 이야기 - 고라니 이마 제보 썰.manwha 내 마음속에 0:31 155 0
6730604 [US] 美 나바호 공화국 "한국이 우릴 기억해 주다니, 고마워요 한.. 3 빌게이츠 0:29 336 0
6730603 나루토 사스케 싸움수준 실화냐 ㄷㄷ 왤케 이뻐 조 0:29 382 0
6730602 이탈리아 경찰이 달아놓은 수상한 패치.JPG 2 변BH 0:24 125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19 ~ 5/28 1: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8 1:18 ~ 5/28 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