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동봄 ll조회 25378l 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진짜 명언자판깈ㅋㅋㅋㅋㅋㅋ
•••답글
홍홍호옹
와 맞는 말...
•••답글
마음이가
인정함다
•••답글
준 준
오우야..진짜 잘생겼다
•••답글
ㅠㅠㅠㅠㅠㅠ윤호
•••답글
애플 민트
난 왜 위로받는 느낌이지 진짜... 한결같이 멋있으신분
•••답글
황민현♥♥  정윤호황민현
진짜 멋있는 오빠ㅠㅠ
•••답글
글쓴뚜기
진짜 멋있는 사람이다
•••답글
Make up  아프리카 문 파워!
와 이어빠... 여전히 잘생기고 여전히 멋지다...
•••답글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와 근데 1번 2번 긴장이랑 슬럼프 저 말 진짜 좋은데요 ㅠㅠㅠㅠㅠ 최고다
•••답글
(EXO ♡)
인정합니다..
•••답글
김폰카정우 사랑해  💚Nct💚
근데 진짜 멋있어요..ㅠㅠ
•••답글
양꼬치사장
진짜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분
•••답글
달 박사님
진짜.....우리 오빠ㅠㅠㅠㅠㅠ
오빠는 자신의 생각을 그냥 얘기하는 것이겠지만...오빠들 말 한마디 한 마디가 그게 과거의 말이건, 현재의 말이건 그 말을 듣는 팬 입장에서 얼마나 큰 위로와 힘이 되는지 모를거에요ㅠㅠㅠㅠ
그냥 문득 힘들고 지쳐서 예전보다 작아진 저 자신을 바라보며 스스로가 싫어질 때 오빠들 인터뷰나 말한거 들으면 다시 힘이 나고 그래요ㅠㅠㅠㅠ
저번엔 창민오빠가 일으켜 세워줬는데 이번엔 윤호오빠가 지지해주네ㅠㅠㅠ
카시라 행복하다 진짜ㅠㅠㅠㅠ

•••답글
공부하라고해주세요  SHINee
감사합니다 진짜....ㅠㅠㅠ 요즘 슬럼프인데 위로받고 가네오ㅠㅠㅠ
•••답글
95.김태형  SIC PARVIS MAGNA
마인드 진짜 부럽다
•••답글
우리집 준호   이준호
아 진짜 이렇게 살아야하는데..
•••답글
로일리
여전히 멋지네
•••답글
너에게로가는
와 진짜 위로가 되네요 넘 멋있다
•••답글
눈누랄라
당신은 정말 진짜에요. 존경스러유ㅓ요
•••답글
Yoon ji sung
유노윤호님 이야기하는거 보면 나름 열씨 살았다고 자부하던 제가 부끄러워져요!!! 너무 존경스러우세요!!
•••답글
새벽두시감성
진짜 멋있으신분...
•••답글
라우뢰
ㅇㅈ 열심히 안 하면 긴장도 안 돼
•••답글
부자농부  오늘도 행복한
이게 어떻게 보면 뻔한 말일 수도 있는데 본인이 그걸 손수 다 실천하고 있고 그 말이 본인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말인 것을 아니까 멋있어보이네요
•••답글
부사랑맨  세븐틴
진짜 진짜 존경스러워요ㅠㅠ
•••답글
초록나무숲
직접 실천하는 사람이라서 어줍잖게 하는 말로 안 들려요 대단한 사람
•••답글
와 근데 얼굴 무슨 일
•••
JJKK
멋있는 사람..
•••답글
푸항항푸항항  ꉂꉂ(。◝ᗜ◜。)
진짜 멋있다
•••답글
박효신님
긴장많이 하는 성격인데 위로가 되네요!!
•••답글
유노윤호님은 볼때마다 한결같아서 좋아요.. 겉으로만 그런게 아니고 진짜로 단단한 사람같아보여요
•••답글
스페이스보헤미안  Colors In Black
한순간도 팬이 된 걸 후회하게 만들지 않는 사람ㅠㅠ
•••답글
의미
진ㅁ자 멋있는 사람
•••답글
CHENLE
진짜 멋있는 분...
•••답글
asdfasdfasdfww
조급하지말고 나만 꽉 채우자
이거 짤 있는 사람 있나요...?

•••답글
김정우사랑해
진짜 대단하다
•••답글
진짜 맞는 말이네요
•••답글
아무렴 어때
이건 와닿네요ㅠㅠ
•••답글
Truth  
황도
근데 진짜 너무 멋있는 사람인 것 같아여
•••답글
멋있는 사람..
•••답글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여윽시 명언제조기...!!
•••답글
뱅탄  빅뱅방탄 🌼👟
진짜 멋진사람...
•••답글
장재열
진짜 보면 볼수록 진국..
•••답글
조 정 석  내 배우 뽀 💙
진짜 다 옳은 말씀입니다... 금요일 방송 보면서 나태해진 저를 되돌아보게 되더라고요.
•••답글
뼈맞았다...
•••답글
NEO ZONE
진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람같네요
•••답글
나도동물이야
진짜 멋있네요 하하.. 하지만 전 나태끝판왕이라 저런 말 보고 와 대단하다! 하고 달라지질 않아요 ㅜㅜ
•••답글
BTS JM
너무 멋있어 최고야 덕질한 시간이 자랑스럽다
•••답글
hoohoohoo_
멋있다
나같은 사람이 말했으면 입만 살았네 할텐데 윤호님이하니까 너무 진심으로 느껴짐

•••답글
이그됴
진짜 멋있는 분
•••답글
종완이형
와 진짜..두 번째 말 젤 와닿는다 진짜 띵언
•••답글
너는 나의 빛이자 나의 구원  석지니 나랑 결혼햄
힘들어서 그런지 공감 위로되네요 ㅋㅋㅋ쿠ㅜㅜㅠㅠ
•••답글
푸르릉  🐰💕준며니며니며니💕🐰
ㅠㅠ지금 슬럼프 겪고있는데 와 닿아요
•••답글
토요일에 공무원시험이라 오들오들 떨고있었는데 조금이나마 위로받고갑니다ㅠㅠ
•••답글
이뿡빵  하얀 뽀송이
위로 받은 기분... 진짜 멋있으심 ㅠㅠㅠㅠㅠㅠ
•••답글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와 진짜 멋있는 말이네요..
•••답글
161225
위로 받았어요.. ㅜㅜ
•••답글
Leave a Light On  
인정합니다... 긴장하고 실수하는건, 그만큼 진심이었고 잘하고싶은 마음이 너무나 커서 그런거라 생각해요...
•••답글
XI 김요한  요한아 행복하자❤
약간 밈화가 돼서 그렇지 진짜 하나하나 맞는 말이고 마음에 새겨할 말인거같아요
•••답글
진환하다  기쁨이다하다
와..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와...
•••답글
지민
말 자체도 너무 좋고 그 말을 하는 사람이 그렇게 사는 사람이라 더 와닿네요
•••답글
긴장~ 이 말 진짜 좋다
•••
스테판 랑비엘  연느는 제 품에
멋있다... 멋있어요 진짜 ㅠㅠㅠㅠ
•••답글
난 진심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배울 점이 많은 사람 같아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라푼첼
후 아니진짜로 영감얻고 갑니다. 참 멋있는 사람임
•••답글
진짜 사람들이 유노윤호 열정을 유머로 많이 사용하지만, 저한테 있어서는 진짜 너무 존경스러운 분이에요
그런 열정이 너무너무 소중하고 또 초심을 잃지 않는게 어려운 건데 그 대단한 걸 해내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니까....

•••답글
방탄RM
와 진짜 멋있다.....
•••답글
limitless  들리니우리는하나가돼
멋있어....
•••답글
랩모녕(27,레모나)  랩모녕은영원한랩모녕
와 잘생김에 놀라고갑니다
•••답글
변백현 전정국 이지은  💜 EXO BTS IU 💜
진짜 멋있는 사람 같음...
•••답글
킹기훈
전 윤호 진짜멋있어요.. ㅜㅜ
•••답글
냥펀치
진짜 멋있다
•••답글
'ㅅ'  사랑하자
와 진짜 멋있어요.. 다 맞는 말만 하시고... 항상 대단하신분ㅠㅠ
•••답글
NCT citizen  남여돌잡덕 배그 롤
크... 다른 사람이 아니라 유노윤호가 하는 말이라 더 멋있네요
•••답글
바라바라밥  I BOBBY U
밈화(?) 되어서 그렇지 진짜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다고만 하는 세상에서 한줄기 신선한 힘인 것 같음
존경스럽고 본받고 싶어요 진짜

•••답글
멋진  히힣
멋져요 ... 저는 유노윤호 진짜 멋지고 진중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여ㅠㅠㅠ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와.. 저렇게 살아야 하는데
•••답글
해찬아사랑해  나랑 오래 함께해줘
너무 좋아요 윤호씨 ㅠㅠ
•••답글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BTS✨
진짜 너무 좋은 사람
•••답글
막짤 너무 ㅜㅜㅠㅠㅠㅠㅠ눈물난다ㅠㅠㅠㅠㅠ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진짜 멋진 사람이야 정윤호... 나는 정윤호 발톱의 때만큼도 못 따라갈듯... 8ㅅ8
•••답글
무즈(MOODZ)  종현아 기억할게
진짜 마인드가 멋있다
•••답글
가온해
오늘 하루를 특별하게 살면 내 인생이 특별해진다는 말. 나혼산 패널들은 오글거린다는 반응이였지만, 저는 저걸 입밖에 내뱉음으로써 본인이 한번 더 다짐하고 그걸 지키겠다는 의지로 보여서 정말 대단하고 생각됐어요. 남들이 이미 알고 있는 흔해빠진 좋은 말이라도 그걸 몸소 실천하면서 내 삶에 녹여내는 사람이라, 항상 존경할 수 밖에 없네요.
•••답글
Jun ji hyun
진짜 멋있어요...
•••답글
작가미상
나혼산 패널분들은 경악반 웃음반이었지만 저는 진짜 대단하다고 느꼈음... 그 만큼 위치에 오르는것도 쩌는데 그만큼 성공하고도 열심히 사는게 쉽지않으니까
•••답글
사랑세포  유미의 프라임 세포
와 진짜 개멋있어
•••답글
성내동갱얼쥐  대한민국 경찰된다
볼때마다 멋있다고 느끼는 분
•••답글
이용규  기다려요
아 수험생활 하고있는데 괜히 눈물터지네요 너무 좋은 말이다....
•••답글
577392
레이겐  모브사이코 3기ㅜㅜ
인생은 윤호처럼ㅜㅜ
•••답글
Marie
멋져여...
•••답글
Faker
인생은 유노윤호처럼...
•••답글
파잉애플
너무 멋진 사람..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Hello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518 Different 07.05 19:12 18522 0
유머·감동 가수 '치즈(CHEEZE)' 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454 언행일치 07.05 15:57 26393 0
유머·감동 나의 히읗 쓰는 방식은? 223 똔가나지 07.05 09:21 10394 0
유머·감동 밝혀진 이영자 유산 상속자ㄷㄷ 163 맛있대! 07.05 21:59 39855 100
유머·감동 <이누야샤> 후속작, <반요 야샤히메> 소식 167 이등변삼각형 07.05 17:09 36431 0
6754209 아이린 증명사진 임팩트FBI 8:02 88 0
6754208 배민 1월 결제액 1조원 뉴'이스트 W 7:52 266 0
6754207 농협카드 피싱 당해서 정지했는데 돈 빠져나가... 옹뇸뇸뇸 7:51 152 0
6754205 에어컨 있는데 안트는 집 특징 김낑깡 7:48 239 0
6754204 학생이 벼슬인 줄 아는 구매자 1 캐리와 장난감 7:43 483 0
6754203 서른 넘도록 여자경험이 없다는게 말이 되니.jpg 1 최민호(26) 7:42 821 0
6754202 3달치임금밀린 하청업체 근로자의 극단적선택 더보이즈 상 7:40 206 0
6754201 에이핑크 노래 중 본인기준 띵곡은? 2 원 + 원 7:37 149 0
6754200 외국인이 만든 개쩌는 한국 소개영상.legend 1 워너워너워너 7:36 193 0
6754199 지하철 레전드 빌런 더보이즈 김영 7:33 458 0
6754198 [사랑의불시착] 캐해 찰떡같이 한 구승준.jpgif 5 .서로가 서로 7:28 806 0
6754197 애기 사막여우.gif 용시대박 7:27 286 0
6754195 우리 회사에서는 볼 수 없는 오피스룩 데이비드썸원 7:15 688 0
6754194 기겁하는 런닝맨 멤버들.gif 더보이즈 영 7:13 522 0
6754192 보험사기 차사고내고 드러눕는 남자.gif 김상연 7:06 498 0
6754191 전세계 점유율 90% 한국제품 3 훈둥이. 6:59 1712 0
6754190 kbs가 황급히 삭제한 뉴스 sweetly 6:58 2168 0
6754189 ??? 대체 왜 성인인증을 받아야함? ㄷㄷ.JPG 1 성우야♡ 6:57 1976 0
6754188 신천지 부산 야고보 지파장의 발언 김성규내꺼`ワ 6:54 36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8:04 ~ 7/6 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6 8:04 ~ 7/6 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