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WANNERBLE ll조회 80972l 1
 
1234

타카세 쥰타
^^ 교환학생 취소당함.. 졸업 전에 큰 용기내서 도전한건데 너무 억울하고 속상하고 ..
•••답글
2222 와 저도요... ^^
•••
하아.. 취소 결정났을때의 허탈함이란 ㅜㅜ 어떤 위로를 들어도 기분이 나아지질 않더라구요ㅠㅠ 내년에는 계획하신 일 다 잘 풀리시길 바랄게요
•••
빅가튜
음~ 실습도 제대로 못하고 취업하겠네요
•••답글
12569785
뉴스에서 항체보유했어도 다른 바이러스랑 다르게 사라진다고도 봤었어요.,
•••답글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음 ~ 실습 망했네여~
•••답글
으잉 안돼요ㅠㅠㅠ
•••답글
노효정
2년보다 더 걸릴듯
•••답글
신동부 이찬원
못살겠어요 ㅜㅜㅜㅜ
•••답글
나는야쥬쥬
내 꿈 포기해야겠다ㅠㅠ
•••답글
윤도운 '
내 콘서트...
•••답글
최강미묘 최렌  밍긴 고양이
워홀..... 준비 서류만 30만원 정도 나왔는데......ㅠㅠㅠㅠ 돈 날렸네요...
•••답글
진짜....저 하성운 콘서트가야하는데ㅠㅠ
•••답글
冠霖  관린
교환학생 가고싶어욤.....ㅠㅠ
•••답글
비보이FLAC
내 콘서트..내 팬미팅..내..내 행복ㅠㅠㅠㅠ
•••답글
대상탄소년단  20161119
아 제발.... 중국 이..xx...
•••답글
우지(961122)
몬엑7  몬엑은 일곱명
캐나다익도 웁니다ㅠㅠㅠㅠ 평범했던 일상이 너무 그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달 전엔 콘서트 2번 갔다왔을텐데ㅠㅠㅠ 다 미뤄지고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춘자의 낭만  춘자의 그 시절
이젠 그만...ㅜㅜ
•••답글
이즈그린
한국 들어온 유학생인데 다시 돌아가지도 못하고 미치겠어요...
•••답글
고앵고앵
아 진심 중국한테 손해배상 하라고 해라
•••답글
자전거의노래  니가 쏟아지는 곳으로
전세계가 중국 후들겨패서 중국이 배상했으면 좋겠다....인종차별 정말 싫지만 중국은...어휴..
•••답글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Highlight 윤두준
진짜 절망적이다
•••답글
로셀리나
아 그만해요
•••답글
BDC 윤정환  기억되고싶어
제발 축구보러 가고 싶어요....
•••답글
롱베케이션
배인혁♥
진짜.... 와 ㅎㅎ 내인생 어떡하죠?^^
•••답글
은하수
으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답글
닉287296196
한국도 못가고 ...... 진짜 인생이 너무 우울하다고요 ㅠㅠㅠ 한국 가면 재입국 금지당해서 직장이고 뭐고 때려치우고 가는 수 밖에 없고 ㅠㅠㅠ 코로나 진짜 아오 ㅜㅠ 벌써 한국 못 간지 일년인데 하...
•••답글
몬스타엑스 채형원  MONSTA X
내 콘서트 돌려줘요 진짜,,,,ㅠㅠ,,,
•••답글
민윤기 (28)
취업하고싶고 오프뛰고싶어요ㅠㅠ
•••답글
Vocal
호주 워홀 비자 4개월째 안나옴 ... ^^ 비자 신청을 막아두지 그냥... 비자값 60만원 넘게 들었는데...
•••답글
뀩쓕쀽쮹뜍
마스크도 싫고 노래방 이런데 못가는 것도 너무 싫지만 제일 걱정되는 건 경제가 걱정되네요.. 계속 이렇게 침체돼있어도 될련지..
•••답글
원피스 루피
둥두둥-탁
취업 어떡하냐고요...
•••답글
일단은 감염추세라도 늦춰야.. 잘되고 있었잖아요ㅠㅠㅜ
•••답글
로티보이
다 필요없고 제발 마스크... 그만 쓰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답답해요ㅠㅠㅠ 겨울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한 여름에 마스크... ㅠㅠㅠㅠㅠㅠ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세상에.. 이제 그냥 마스크 착용은 일상화 되겠네요
•••답글
애착
마스크 그만 쓰고싶어요... 귀 잘릴거같아요,,,,,,,,
•••답글
올해 미국에 계신 할머니 집으로 가기로했는데 취소하구,,, 초반엔 그래도 내년에는 갈줄알았는데 그냥 못가겠네용^_^..
•••
저주받은섬일본
내가수 20주년 이렇게 날라가나요^^
콘서트해야하는데

•••답글
김국진
진짜 큰일이네요.. 진짜 내년 초엔 치료제 나오겠지.. 백신 나오겠지... 하고 버티는데 ㅠㅠ
•••답글
아...... 안돼..ㅠㅠ
•••답글
유타마누라
...대학 어떻게 가죠..
•••답글
♡990923
아니 세상에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세상에나
•••답글
G.D
수능 때도 마스크를 써야하겠지..
•••답글
하... 학교 가고싶어요.. 마스크도 제발 그만쓰고싶은데.....
•••답글
천남욱  만찢남녀
아... 안 돼......
•••답글
진한 은하수  BTS
실습 어떡하냐...
•••답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보라해
내 실습과 콘서트.....🥺🥺🥺
•••답글
930309 SUGA  민애옹♡
아...진짜 너무 화나요ㅠㅠㅠ
•••답글
Irene.
하ㅡ.......
•••답글
° 라푼젤 °
아.. 마스크 그만쓰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George Mackay
졸업여행으로 유럽 가려 했는데^^..
•••답글
국문과
여행사 하는 집은 대체 어케 살라는거죠,,,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뭔 갑자기요?
•••
그러게요 관광산업 다죽겠네요...ㅜㅜㅜㅜ
•••
선예인  업텐션 선율
새내기인데... 6달동안 숙성되고 있어요
•••답글
거절할게  우리의영원한황금막내
안돼애애ㅐㅐㅐㅐㅐㅐㅐㅐ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fleta92
ㅈㅓ 실습 나가야 하는데 이론으로만 배우는 중이에요 제발 살려주셈
•••답글
말랑몰랑
콘서트 못 가니가 진짜 죽을 것 같아요
•••답글
욘택쟌식콩횩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지금 해외여행 가기에 가장 좋은 나이라고 생각했는데... 2년 후면 취업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 내 문화생활 여행 내놔ㅠㅠㅠㅠ
•••답글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취업 어떡하죠...?
•••답글
0912 김남준
저 국가고시 봐야한다구여,, 학교 나가서 모의시험 봐야함다구여,,,, 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마데식스
실습 어쩌죠~ 지금 당장 저번학기도 실습 수업 못했고 다음 방학 때는 병원으로 실습도 나가야하는데..
•••답글
김선바 이진혁
콘서트,,, 해외여행,,,,뷔페,,,
•••답글
우월한 도경수  경수야.......
요양원에 계신 할머니 못 봰 지 반 년 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 얼른 끝나라 제발....
•••답글
봄이었어  정이싸이코아닙니다
실습도 해야하고 ,, 스펙도 쌓아야하는데 ,,
•••답글
김다미  
코로나 이전에 삶으로 돌아가는게 이렇게 힘든 일이 되어버렸네요
나중엔 해외여행 다녔던것도 라떼는~ 이렇게 변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지금도 코로나때문에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
그래도 이 뉴스보단 빨리 코로나가 끝나기를 진심으로 기도해봅니다

•••답글
Elsa the Snow Queen  
오궁이
너무 지쳐버린다ㅜㅜ
•••답글
<기모더워더
아니이거 실습나가도 되는거 맞나;
•••답글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이렇게까지 장기화될 줄이야.......
•••답글
떡보끼
아 마스크 진짜 언제까지 써요.. 해외여행도 가고싶은데 못가고있고 학교도 못가고 정말 답답..
•••답글
발톱의 때
진짜 귀국하고싶다,,유학왔는데 코로나 때문에 실습안해 귀국도 못해~~ 걸리겠네 코로나 언제끝나 이시국에 노래방가고 여행가고 술집가는 애들은 벌금내라
•••답글
BTS 태태  @BTS_twt
오바다... 마스크 언제까지 써야하나요ㅠㅠ
•••답글
송이나무  ⭐️—__—💧
이번년도에 졸업인데 취업이 너무 걱정이네요 ㅠㅠ
•••답글
기은  행복하자 :)
하....^^... 중국 교환학생.....신청하려고 했는데....^^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고기집가면 3가지로갈리는거358 보이프렌드 민 17:18 31855 3
이슈·소식 샘오취리, 대한민국 티셔츠 입고 출근335 벤츄리 14:16 55041 4
유머·감동 나 악안면수술중 최고봉 본거같아... (혐오주의)279 알케이 08.13 23:56 84294 5
이슈·소식 [단독] 남양유업, 여직원들 차출해 홍원식 회장 부인 식사 접대…'시..231 휴닝카이 17:26 41242 24
유머·감동 부산대 아미 시간표.jpg210 쑝이 19:28 34363 9
6772236 나혼산 멤버 이름 자기 웹툰에 갖다쓰는 기안847 벤츄리 22:32 5410 0
6772233 [단독] 안소희, '여름방학' 뜬다…정유미X최우식과 '부산행' 의리11 천재인 22:26 5173 0
6772231 [단독] 랄라블라, 완판행렬 '여드름' 화장품… 알고보니 과장광고42 천재인 22:25 12759 2
6772229 [단독] 영탁, '허리케인-음악반점' 잠정 하차..'미스터트롯' 콘서.. 천재인 22:24 656 1
6772228 예고편으로도 대박인 것 같은 넷플릭스 신작 '도시괴담'1 휴닝카이 22:24 1248 0
6772227 [단독] 전진, 9월13일 승무원과 3년 연애끝에 결혼..신화, 두번.. 천재인 22:24 904 0
6772217 '데이트폭력' 스타강사 2심 집행유예 석방.."4개월 수감 적절"1 벤츄리 22:16 748 0
6772202 [단독] 서울 강남 현대고 고3 확진..방학 전까지 원격 전환11 천재인 21:25 10451 0
6772201 [단독] 서울 녹천중 1학년 확진..모친 '사랑제일교회 신도'2 천재인 21:25 1329 0
6772200 [단독] 유퀴즈 제작진 '카걸' 논란에 공식 사과.."의혹 인지 못하..41 천재인 21:24 14830 2
6772199 [단독] '빅스 탈퇴→인터넷 방송 복귀' 홍빈, 18일 입대 천재인 21:24 1802 0
6772198 [단독] 자이언트 핑크, 9월 13일 연하 사업가와 결혼 "비공개 진..22 천재인 21:23 9942 0
6772168 [단독] '현아♥'던, '박장데소' 출연..'현나' 변신한 박나래와 ..3 천재인 19:52 5386 0
6772166 [단독] 장예원 아나, 프리선언.. SBS측 "퇴직의사만 전해" bu..1 천재인 19:51 2505 0
6772165 [단독] 영진위, '테넷' 변칙 개봉 논란에 "유료시사는 할인 혜택無..1 천재인 19:51 636 0
6772164 [단독] 박유천, 연예활동 재개..연말 태국서 '오케스트라 콘서트' .. 천재인 19:50 900 0
6772163 [단독] 경찰, 신촌 '묻지마 폭행범' 검거, 추가 피해자 2명 확인.. 천재인 19:50 619 0
6772162 아이유 헤어메이크업 담당들이 알려주는 꿀팁들7 놀면뭐하니 19:49 16340 4
6772148 [단독] "'예능 대세' 행보 잇는다"..레드벨벳 조이, 전현무X이특..1 천재인 19:05 13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4 23:41 ~ 8/14 23:4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4 23:42 ~ 8/14 2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