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sdfsfsf ll조회 114111l 3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노츄_컴뜨루  청춘은 언제나, 언제나입니다.
헉 저도 눈에 저거 있는데ㅜㅜ 무섭다
•••답글
LOOΠΔ 하수영
허얼.. 저 맨날 몇시간동안 끼고 건조하고 초점 흐려져서 난시 생기고 그런데ㅠㅠㅠㅜ 예전에 눈에 뭐 있는 것처럼 꺼끌해서 안과도 갔다왔으요.. 짜고 안약도 넣고 그랬는데 안경은 ㄹㅇ 못끼겠어여ㅠ 마스크때문에 습기 차,, 컬러렌즈 버려야겟다..
•••답글
벽 쾅!
Don’t be lonely  My Lovers
괜찮아지셨다니 다행 ㅠㅠㅠㅠㅠ
•••답글
破果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저도 라섹하고 안구건조증 괜찮아진 케이스... 삶의 질 상승해요
•••답글
뷔V  방탄소년단
헐 렌즈 오래꼈는데...ㅠㅠ 수술할 시간이...
•••답글
말랑말랑곰  동글동동🍑
렌즈 하루만 끼고 있어도 뻑뻑하고 며칠동안 건조하던데, 저런 부작용도 있다니ㅠㅠㅠㅠ
•••답글
냠쪕
아 진짜 눈에 생겼는줄알고 놀람..
•••답글
세카이  영원한 건 없지만
렌즈 하루종일 + 매일매일 만 아니면 저정도까지는 심하지 않아유 저 렝즈낀지 10년인데 특별한날만 끼고 눈 좀만 무리한다 싶으면 무조건 안경끼고 다녔는데 아무 부작용 없이 잘 살았고 최근엔 라식도 했습니당 근데 렌즈 눈에 안좋은건 팩트니까 매일매일 하루종일 끼지는 마세요
•••답글
왹져바
저두 렌즈 낀 지 10년 정도 됐는데 관리만 잘해주면 괜찮습니당,, 요즘도 안과가면 눈상태 좋다고 진단 받아서,,! 막 매일매일 하루종일 끼거나 그러지 않고 관리만 잘해주면 괜찮아용
•••답글
오늘따라  이고싶다
헉 혹시 관리 어떻게 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선바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바님ㅌㅌㅋㅌㅋㅋㅋㅌㅋㅌㅌ 별 건 없어요!!! 취침 전에 무조건 렌즈 빼고(살짝 낮잠은 ㄱㅊ) 리뉴 제때제때 갈아주고 눈 건조하면 인공눈물 넣어주는 것밖에 없습니당,, 매일매일 장시간 끼지만 않으면 돼요!!
•••
오늘따라  이고싶다
헉 그렇군요!!! 댓글감사해요 프사보고 너무 강렬해서 닉넴을 까먹었나봐요,,,
•••
혹시 장시간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7일에 5번씩 하루에 10시간 정도는 어렵나요?
•••
마아아버어업  이석민
지나가다가 댓 답니당...! 렌즈는 하루 착용 권장시간이 8시간 정도 됩니다!
•••
마아아버어업에게
감사합니다!😄
•••
하 마스크만 아니면 안경 쓰고 다니는데 ㅜㅜ 몇 번 시도해봤지만 안경 마스크 둘 다 하니 너무 불편해서 ㅜㅜㅜ 결국 렌즈를 낍니다.. 뚀르륵
•••답글
수술하고 싶은데 무서워여ㅠㅠㅠ
•••답글
Clarifier
라섹하고 1.2시력을 얻었습니다
진짜 너무 편해요..
여행 갈 때 렌즈통 리뉴 렌즈 집게 안가져가도ㅈ되고 아침에 일어나서 안경 찾을 일도 없고..
추천드려요 라섹...최고..

•••답글
Love Moment  😍
전 수술 보다 걍 렌즈나 안경 끼자 였는데 그래도 수술은 망설여져요 ㄷㄷ
•••답글
변 백현_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라섹하고 새로운 삶 사는중
•••답글
변 백현_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3일만 고생하고 일주일만 집에서 쉬면 평생이 편함 원래 안구건조증이랑 난시때문에 빛퍼짐 있던 사람이라 부작용 못느낌
•••
Yunida
시력이 정말 안좋은편인데 컬러렌즈때문에 수술하기가 싫은 ㅠ
•••답글
my youth is yours!
스마일 하고 1.2로 2년째 사는 중인데 진짜 신세계에요!!!
•••답글
부작용 없으신가요?
•••
네네 병원에서 하라는 대로만 잘 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시력도 그대로고 건조한 것도 별로 심하지 않아요! 사바사긴 하겠지만ㅜ
•••
감사합니당
•••
I'm fine...  :)
헐 ..렌즈 무섭군뇨..
•••답글
옆집사는부처
성인되자마자 스마일 라식했고 인생에서 가장 잘 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Eclipse  별이 빛나는 밤
헐 나 렌즈 맨날끼고 오래 끼는데.... ㅠㅠ
•••답글
@lee_gyul_gyul  이한결 ㅅㄹㅎ💛
렌즈도 하루에 8시간 격일로 끼기 이런게 최선이라고 하더라구여.. 지키기 넘 어렵지만ㅜ
•••답글
김용지
스마일라식 많이 안좋나요...
•••답글
Betty Boop
저두 결석 매번 빼줬는데 라식하구 광명 찾았어여ㅋㅋㅋㅋ
•••답글
꿈만같은순간
전 평생 렌즈 낀적 없는데 저 결석?몇개 있고 반년넘게 화장안했는데도 생겼어요..
•••답글
@hm_son7
저도 수술하고 너무 행복해요,, 안구건조증도 없고
•••답글
우주공장
-9 라서 안경 45만원짜리 끼는데 라섹한다 내가...
•••답글
상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렌즈끼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世勳
계속 라섹 검사만 받고 무서워서 수술은 못하는 중,, 혹시모를 부작용때문에 너무 무서워요ㅠㅠㅠ
•••답글
애니
라섹하고 1년쯤 뒤에 다시 시력 떨어져서 안경+렌즈 끼고 다니구있어요~ 수술전보다 시력은 좋아졌지만...... 시력 다시 나빠지는 부작용이 생각보다 잘 온다는걸 감안하셔야해요.
•••답글
부끄러운빠오즈  ♡꾹기단♡
저는 라식 라섹 둘 다 가능한데 뭘 해야할지 고민이에요 ㅜㅜ
•••답글
라식해야하나.ㅈ
•••답글
kefinsksjdbs
케바케인듯... 저안경만 쓰는데 결석 자주 생겨서 병원 정기적으로 가요 결석 빼려고
•••답글
쏘울지
저도 라섹하고 광명찾긴 했는데
이 글 묘하게 광고느낌..
강남XX안과 + 약국이름 하면
금방 나올거같은디

•••답글
222... 뭔가 말투도 쫌...
•••
근데 광고면 가격을 안알려줬을 것 같아요.
•••
솜땡탄  정배추해 ☺️🔨
8 광고같아여..
•••
Levi Akerman  진격의 거인
99..저두요 저 렌즈 6년째끼는데 저런 문제는 별로없었고 제주변에서도 많이 못봤는데 열에 아홉이라니
•••
10 강남 + 약국이름 안가리고 올린게 광고느낌나요
•••
김석진의 아내  반박 안 받아요
11 말투가 딱 광고..
•••
 
O-NI  성덕이 될거에유
원래 저렇게 라섹이 비싼가요?? 제가 간 병원에서는 80만원대 말하던데...띠용..
•••답글
애수  혐생의끝에서널그리다
라섹마다 금액이 다 달라요! 저도 6년 전에 이모시조카가 라섹했다고 이모가 너도 하래서 병원 추천받아 갔었고 카플친추하면 80만원이라 그래서 그렇게 알고 갔었는데 상담 받을때 금액이 80부터 250까지 있다고 설명해주셨고 금액적 고민하다가 250만원 주고 라섹했었어요! (+약값&일반인공눈물값제외) 제가 했던 라섹이 비싼 이유가 스마일라섹이기도 했지만 피에서 혈장 채취해서 그걸로 자가인공눈물 만들어서 줬는데 그게 20만원 정도라고 하시더라구요
•••
올레이저 라섹이라 그럴거에요
수술 방법에 따라 사용하는 기계가 다르기 때문에 로열티 지급이 많은 수술이랑 그냥 수술은 차이가 많아요

•••
tmddus
라섹하고싶은데 무섭기도하고 결정적으로 돈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산골소년밤톨
라식이나 라섹 하신분들 할 때 안무섭나여? ㅠㅠ 굉장히 쫄보라
•••답글
레드벨벳 예리  황인준 지켜
저는 라섹했는데 아프다기 보다는 수술끝나고 이삼일 정도 눈시림이 있어서 찜질하면서 눈감고 푹 쉬었더니 세상에나 온세상이 깨끗해서 엄청 놀랐어요
•••
저 완~~전 쫄보인데
무섭지만 괜찮았어요
하라는데로만 하심 괜찮아요
대신 라섹은 하고 3일정도 통증이 심해요ㅜㅜ

•••
저는 라식했는데 수술할때는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수술도 되게 빨리 끝나서 좋았구용 근데 수술 끝나고 나니 뭐랄까 종이로 눈을 찌르는 느낌이랄까 따가워서 하루종일 눈물만 흘려댔어요ㅋㅋㅠㅠ 하루 딱 지나고나니까 통증도 없어지고 밝은 세상을 얻었습니다..ㅎㅎ 저는 통증 꽤 참을만 했어요~
•••
김선배
나는 렌즈 너무 불편해서 안경만 끼다가
돈 모아서 좀 늦게 라섹수술했는데
진심 새로운 삶을 살고있음
수술하고도 1년?1년반은 보호 안경착용해서
라섹수술 4년차 1.5유지중

•••답글
@송형준  🌈
진짜 진짜 라섹 다시 태어나도 다시 할 거예요 최고임 진짜루
•••답글
세븐틴들튀
이번에 렌삽 하는데 무서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찬켓지 내 눈ㅠㅠㅠㅠㅠ
•••답글
내가 이 구역의 꾹모다!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렌즈삽입 금액 얼마주고 하시나요?ㅠㅠ 아 물어보면 안되는건가요ㅠㅠ
•••
아 저는 700주고 해용! 아는 분은 900 주고 하셨다규 하시구요!
•••
930712  김인성이은상
흑 난시 근시 둘 다 심한데 난시가 너무 심해서 시력교정술해도 안경 쓴 것만큼 깨끗하게 보이진 않을거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 포기하고 안경+렌즈로 버티는 중... 저도 가능하다면 라섹하고 싶어요ㅠㅠㅠ
•••답글
루비바다
저는 렌즈끼기 전에도 결석 엄청많이 생겨서 주기적으로 빼러갔어요.... 라식하려고 병원가봤는데 라식,라섹 둘 다 안되고 다른 수술도 동공이 작아서 힘들다고 그러셔서 걍 렌즈끼고 다녀요..ㅠ
•••답글
Woody_
저는 렌즈끼기 전에도 눈에 결석 생기고 그랬는데ㅠㅜ
•••답글
기린이다
나는 라섹도 못하고 렌즈삽입밖에 안되는데ㅜㅜ 수술하고싶어요
•••답글
SONDONGWOON  하이라이트
코로나때문에 요즘 안경 끼고 지내는데 역시 렌즈보다는 안경이 편해요
•••답글
위니
250이나 해요??? ㅠㅠ
•••답글
의기냥냥
눈관리 잘해야겠다......
•••답글
이건뭐야
그래서 병원갔더니 각막 460mm에 렌즈삽입 500 600 달라고 해서 놀란 눈이 저절로 치료됐어요 다시 렌즈끼는중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라라츄츄루루  배고파
저 각막 470이었는데 투데이라섹하고 광명찾았어요!!
•••
헉 !!혹시 시력 몇이셨나요?!
•••
라라츄츄루루  배고파
근시 난시 합쳐서 -6.2 -5.2 였어요!! 라섹이 불가능한 눈이면 렌삽밖에 없지만 각막이 얇다고 아예 라섹이 안되는건 아닐거예용! 저는 절삭 후 두께 400정도 돼서 재수술 불가능한거에 동의하고 수술했음당!
•••
Coors banqeut
렌즈 삽입했는데 밤에 운전할때 빛이 좀 뭉게져보여요...
•••답글
52hertz
저는 라섹해도 시력 1.0 안나온다고 해서 그냥 렌즈인간으로 살려구요,,, 나중에 더 나이들면 하던지,,,
•••답글
까망
-9 정도 됐는데 라섹하고 광명찾았습니다!!!
•••답글
Shining moon  angry
헐ॱଳ͘ -9인데 라섹 돼요?? 저도 그쯤 하는데 안과에서 라식 라섹 불가능이라고 렌즈삽입 하랬는데 렌즈삽입 너무 무서워서 안하고이써욤..
•••
저는 근시랑 난시 합쳐서 그정도였어요
초고도 전문으로 찾아갔고, 된다고 해서 했습니다 ㅎㅎ
저도 렌삽 찾아봤는데 그냥 라섹 했어요

•••
어디서 하셨는지 말씀 해주실 수 있나요? 제 시력도 -9 정도 됩니다ㅠㅠ
•••
혹시 병원정보,쪽지로 가능하심가욥 ㅠㅠ
•••
내가 이 구역의 꾹모다!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세상에 저도 그정도 하는데ㅠㅠ 어디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ㅠ
•••
코쿠리상  코히나가 잘자랐으면
저도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근시랑 난시 +시력이 너무 않좋아요ㅠㅠㅠ
•••
헐 저도 비슷한데 어딘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저도 병원이랑 가격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
 
버섯빵
개인적으로 라섹 라식은 2-3년이 아니라 몇십년 장기적으로 바라봐야 하는 문제라고 생각해서... 부작용 걱정 때문에 엄두가 안 나요
•••답글
Numb
스마일 라식이 각막을 많이 깎는다구요?? 저는 스마일 라식이 각막을 제일 덜 깎는다고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던 건가요ㅜㅜ,,?
•••답글
애플 민트
라섹최고....다만 밤에 누워서 폰하는 습관은 못버려서 3년만에 다시 시력이 난리났습니다
•••답글
FANXYCHILD 우지호  KOZ
렌즈 비싼거 사면 하루종일 껴도 안 아파요 컬러렌즈 포기 못해.,..
•••답글
나는요  상어애오 건들면 물어요 크앙
어디꺼 쓰시는지 살짝쿵 말해주세영
•••
컬러렌즈는 솔직히 거기서 거기.. 컬러는 한달용 사서 3주끼거나 4개월용 사서 2개월만 끼고 버려요 그리고 투명은 알콘 워터렌즈요!!! 얇아서 처음엔 빼기 힘들지만 진짜 편해요
•••
로딩 중  다시 로딩해보기
저도 결막결석있는데 걍 안과 갈 때마다 쓱쓱해서 빼주시던데... 수술안해도 된다고
•••답글
제로뽀♡'ㅅ'♡
헐랭 저도 저거 왼쪽눈에 생겻어요....이런..렌즈땨문이구나
•••답글
오믈렝
저도 수술 해야되는데.... 일반 소프트렌즈 말고 하드만 지금 4년째 끼고 있는데 보이긴 해도 오래 끼면 머리 아픈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ㅠ 렌즈 끼고 잘 수도 없으니... 렌삽한 친구는 엄청 추천하는데 역시 가격이 무섭 ㅠㅠㅠㅠ
•••답글
성규야행복해  2020.01.08
라섹 6년차 왼쪽 눈 시력 갑자기 확 떨어져서 2주전 재수술 했어요ㅠ 안과검진은 꾸준히 가야해요 시력 안좋아진거 느껴서 가면 늦더라구요...
•••답글
구름하늘
라식 라섹 하기 전에 안구갤러리 개념글 정독하세요... 온갖 부작용 경험담 다 있음...
•••답글
Doo  졸업하고싶다
-9 -10 정도의 렌즈를 끼던 저인데 이번년도 설에 라섹하고 새인생 사는중입니다ㅜㅠㅜㅠㅠ
3일만 고생하면 됩니다..

•••답글
막걸리
전 시력이 너무 나빠서 라식 안되고 라섹도 안돼서 렌즈삽입 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일어나서 안경 찾으려고 더듬더듬 안해도 되고ㅠㅠㅠ 눈 뜨자마자 세상이 밝아요ㅠ 단지 가격이 너무 비쌀뿐..
•••답글
비꽁
신생혈관 치료 어디서 어떻게 받았는지 너무 궁금해요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SOOJIN  아이들 수진
렌즈... 관리 잘하시고 오래 끼지 마세여ㅠㅠㅠ 저 하지마라는 짓 +오래 끼고 살아도 괜찮아서 내 눈 강철눈이라며 자만하고 있다가 진짜 어느 날 갑자기 눈 망가졌습니다ㅋㅋㅋㅋㅋㅠㅠ 신생혈관 심해지면 실명위험도 있고 기타등등 저도 부작용으로 고생 씨게 했어요 저 진짜 실명하는줄...ㅠㅠ 가능하면 하드렌즈 추천드리며... 하드 적응이 안 된다면 관리라도 꼭 잘해주세요 저 너무 후회하는 게 눈 관리 렌즈 관리 못한 거예요 헝헝
•••답글
희희히희  냬가..?
마스크때문에 요새 맨날 렌즈껴유 근데 렌즈 끼고 빼고 세척하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끼고 있을때 불편함은 딱히 못느껴서 그나마 다행,,
•••답글
Ecstasy  황홀경, 그 순간
안구건조증은 조금 있지만 렌즈 사용 13년차
라식이나 라섹하면 미세한거 못보게되거나 추후 부작용 올까봐 수술 안해요...

•••답글
저두요! 저 후기도 얼마나 지나고나서 쓴 건지도 모르고 눈수술 후기는 10-20년은 봐야한다고 생각해요. 관리가 엄청 중요한 건 수술을 하거나 안하거나 마찬가지.. 지금부터 관리하면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몸은 일단 아무것도 안 건들이는 게 최고 건강 안전한 것 같아요......
•••
혹시 렌즈 착용시간은 얼마정도 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Ecstasy  황홀경, 그 순간
저 같은 경우엔 하루에 기본 12시간 정도 소프트렌즈만 사용해왔고 한 일년전부터는 컬러렌즈 가끔 번갈아가며 착용하고있어요. 렌즈함 청결하게 관리, 렌즈 밖에선 절대 끼고 빼고 안하기, 렌즈 낀 눈 비비지 않기 등등 평소에 세균감염 조심하고 눈에 무리 안가게 끼기 전이랑 빼고 나서 식염수로 눈 세척했어용
진짜 관리하는거에 따라 안구건조증도 안생기는거 같아요

•••
오...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일단 눈 비비는거랑 눈세척하는거 메모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생은 김연탄  보라해💜💜
렌즈낀지 17년정도 됐는데 안저래용.. 관리방법이나 선천적인것도 있는거 같아요
•••답글
BTBTBTS0613
라섹하고 안구건조증 엄청 심해졌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병원가면 의사가 놀래여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마둘렌
하드렌즈 4년차인디... 안과검진 해봐야겠다ㅜㅜ
•••답글
엔씨티 127  넌 나의 봄.
라섹 최고♥️
•••답글
코발트블루
아직은 좀 아니다 싶음... 지금은 후폭풍 없을 거에요 후에 그 병원 없어지고 난 뒤에 올 일들이니까
•••답글
IZ*ONE 채연
저도 렌즈 끼면서 안구 건조 엄청 심했는데 수술하고 좀 괨찮아졌어요
•••답글
보조개 왕자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본격 라섹 뽐뿌오게만드는 글,,,
•••답글
달달두리
헐 에반데... 근시라 렌즈 껴서 시력 잘 보이는 그 맛에 가끔씩 끼고 다녔는데😂 컬러렌즈 아닌 투명렌즈 일회용이어도 매일 안 끼고 가끔 끼는거더라도 안 끼는게 나아요? 에바다...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헐 죄송해요 몰랐어요! 수정할게요
•••
매력..있나?  우리가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수술하기가 너무 무서워서 렌즈 끼려고 했는데... 관리 잘해야겠네요
•••답글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헉.... 결석이었구나... 그냥 다래끼같은게 만성으로 난줄 알았는데 망했네...ㅠ
•••답글
잇몸
렌즈 9년 꼈는데도 각막 두꺼워서 무탈하게 라섹 진행했든데 렌즈
오래 껴도 괜찮을 사람은 괜찮은 것 같아용,, 저는 오히려 라섹하고 나서 안구건조증이 더 심해졌어요ㅠㅠ

•••답글
삐로리
ㅇㅈ,,, 렌즈낄때마다 눈에 뭐 들어간것 마냥 느껴지고
•••답글
래빗
헐 저두 라섹히고 건조증 나아졌어요 기
•••답글
김국진
저도 렌즈 10년정도 꼈는데 결석 생기는건 첨알았네요.... 지금은 렌즈삽입술 했어요! 광명찾으세요 여러분! 세상편합니다
•••답글
내가 이 구역의 꾹모다!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렌즈 삽입 많이 아픈가요? 금액은 많이 비싸죠?ㅠ
•••
저는 아쿠아ICL? 했는데 450만원정도 했어요!
하나도 안아프고, 수술시간도 완전 짧고, 회복도 다른 수술보다 훨~씬 빨라요!

•••
내가 이 구역의 꾹모다!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생각보다 저렴하게 하셨네요! 수술하는데 이틀 정도 잡죠?ㅠㅠ 하신지는 얼마나 되었나요??
•••
저는 한지는 한 6년? 7년? 된 거 같고
원래는 라식이나 라섹 생각하고 간거라 가서 각막 체크하고 안구건조증 있나 확인하고... 무슨 아멜 뭐시기 검사하고나서 다음 수술 예약 잡았어요!
수술 후에도 두번정도 방문해서 검사 했던 거 같은데 정확하진 않아요 너무 오래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해욬ㅋㅋ...
양안 1.0이고 아직 시력은 안떨어졌네용... 안구건조한거는.. 그냥.. 나이들어서... 그런거 같아요.. 수술때문이 아니고 ㅠㅠ 수술 전에도 좀 건조한 편이라고 하셨었어요

•••
내가 이 구역의 꾹모다!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김국진에게
아ㅠㅠ 생각보다 저렴하게 하셨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좀 되서 그런거겠죠?ㅠㅠ
•••
쿄쿄쿄쿄
열어분 라섹 함부로하지 마세요❗ 여기도 편하신 분들이 많지만 저는.....정말....고생고생중입니다. 그게 본인이 아닐거라는 보장이 없어요ㅠㅠㅠ 일단 안구건조 심해지는 걸로 시작해서 각막상피미란 생기면 눈에 돌멩이가 돌아댕기구요... 그 밖에도 빛번짐 근시퇴행 등등 부작용 사례 많아요ㅠㅠㅠㅠ 제발...잘 알아보고... 본인에게 좋은조건이면 하세요ㅠ
•••답글
헤이즈 (Heize)  일이 너무 잘 돼
저두 렌즈 끼고 나서 난시가 생기긴 해써유ㅠㅠ 그래도 원데이로 바꾸니까 훨씬 개운해짐
•••답글
엔씨티 정윤오  인간복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진짜 라섹하고 싶으면서도 이게 나이 들면서 부작용이 언제 생길지 몰라서.... 무서워요ㅠ
•••답글
검사기록보니까 제가한곳같은데 ㅋㅋ 저도 렌즈끼면서 시력이 계속 떨어지길래 봤더니 신생혈관 ㅠㅠ 원래 -6정도 됐고 건조증때문에 제일 덜깎는데로 찾아서 갔는데 만족!! 지금은 1.0이예여 ㅋㅋ 저는 라섹 추천
•••답글
LEAGUE OF LEGENDS
렌즈 낀지 10년넘었는데 안구건조증없고 결석 한번도 생긴적 없고 다래끼는 한번? 생겼었는데.. 걍 관리 잘못한거 아닌가
•••답글
물론 소프트렌즈보다 하드렌즈를 주로 끼긴 했지만..
•••
JJJHJ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다행히 각막 두께가 돼서 겨울에 라섹 하려고요ᅲ 렌즈 진짜 불편해서 못 살겠어요.. 지인도 안구 건조로 고통받다가 검사해봤는데 알고 보니 안구건조질환이 아니라 전형적으로 렌즈로 눈을 혹사시킨 케이스라네요.. 눈 검진은 받아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답글
페퍼톤스 이장원  카이스트 문창과
저도 라섹 했어영
•••답글
오액토  민트초코는사랑입니다
라식했는데 너무너무너무좋음...라식 1도안아파요
•••답글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아아아......
•••답글
러더
스마일라식 짱입니다 아픈 거 없이 하루만에 잘보임
•••답글
빛번짐 안구건조증 생겼지만 안경안쓰는것에 매우 만족해요 라섹짱..
•••답글
정 재 곤  무뢰한 다들 봐주세요.
눈이 진짜 라식 스마일라식 절대 안되는 눈이고 라섹은 할수 있지만 각막이 넘 얇아서 부작용 올수있다그래서 500가까이 주고 렌즈삽입 했는데 신세계....비록 1.0 0.8이긴 한데 넘 행복하긴해요
•••답글
정 재 곤  무뢰한 다들 봐주세요.
렌즈삽입 최고에요 진짜 비싸긴하지만 비싼값 합니다
•••
141792_return
앜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랑 시력 좌우 소수점까지 똑같아서 깜놀....저는 학생때 콘텍트 렌즈끼다가 부작용 결막염이 연달아와서 그뒤로는 거의 안경끼고 생활하고있어요ㅋㅋㅋㅋ 대학강의도 강의때만 안경끼거나 아예 안끼고 소리만 듣고....렌즈는 어디 나갈때만 가끔...회사 다니면서 렌즈 매일끼니까 건조증이 너무 심해서 다시 또 회사에서 안경끼고 일해욥.
•••답글
그래서 전 라섹을 하고 광명 찾았습니다 렌즈랑 세척제 버릴 때 엄청 속 시원하더라고요
•••답글
alspalsp
ㅠㅠ왜이렇게 광고같은거죠
•••답글
뷔 긴  YoumakemeVigin💜
앞으로는 렌즈 계속 낄 예정인데 ㅠㅠ무섭네용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정말 수술 하고 싶네요.
•••답글
프레리도그  수능특강
렌즈 안경 오래끼신분들 시력교정술 하기전 정밀검사 꼭 받아보세요!

녹내장끼가 좀 있다고 들어서.. 매우 조심하는 편...
렌삽 추천받았는데 400넘게 있었는데... 없어요 이제... 검사 좀 빨리받고 돈 모아졌을때 할껄 ㅜㅜ

•••답글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렌즈낀지 굉장히 오래됐고
첨엔 렌즈 세척액 이 아닌 식염수로
그래서 단백질 껴서 눈이 아프면
손도안씻고 렌즈빼는 무식한 생활을 하다
여름에 다래끼 심하게 나서 고름짜고
몇달후 렌즈는 한달에 한두번 끼고 안경쓰거나 맨눈 으로 살다
18년(물론 매일 끼진 않았지만,집에선 맨눈 이거나 안경씀)되었는데
충혈되고 실핏줄들 생기는건 어쩔수없더라고요
한쪽눈에 난시도 생겼지만 심하진않고요
눈에 피로는 렌즈빼도 큰차이는 없더라고요

•••답글
오늘따라  이고싶다
하지만 컬러렌즈는 너무 이쁜걸료,,,
•••답글
강아지키우고싶다  고양이도키우고싶다
오 내가 한 곳인가
하고 나서 잘 보이는데 빛번짐이랑 안구건조증 심해졌어요ㅠㅠㅠ

•••답글
뭐먹고사나
렌즈 거의 10년차 되는데 올해부터 유독 눈이 자주 빨개져요... 렌즈도 바꾸고 병원도 갔다왔는데도 시간지나면 또 결막염 심해지고 ㅠㅠㅠㅠ 진짜 수술을 해야하나 ..
•••답글
퇴근후맥주한캔
전 예전에 수학여행에서 어떤 애가 렌즈끼다가 렌즈가 눈에서 잘못 돌아가서 막 울고불고 난리난 걸 봐가지고....그때 여자애들이 옆에서 어머어머 어떡해 이러고 그래서 헉 렌즈는 무섭구나 그런 인식이 박혀버려서 한번도 안꼈어요 그게 십년도 더 지난일이지만 렌즈하면 그애부터 떠올라요...
•••답글
かげやま とびお  카게야마 토비오
렌즈 엄청엄청 가끔끼는데 결막결석 생겼었어요...렌즈때문에 꼭 결석 생기는건 아닌거같아요 ㅜ.. 오히려 렌즈 맨날 끼는 친구들 눈엔 결석 생긴적 없는디 ㅠㅡㅜ
•••답글
UOS
일회용 컬러렌즈듀 눈에 안좋을까요...?
•••답글
한팩에 30개 들어있고 6~7만원하는 아큐브같은 렌즈요
•••
렌즈면 같다고 보시는게...
•••
piee
렌삽술 신세계입니다
•••답글
로로라나
부작용 안 생기면 무조건 할 것 같은데 부작용 때문에 무서워서 못하고 있어요ㅜ
•••답글
UP10TION 이진혁  빅스 업텐션
하드렌즈 10년차 우럭...... 눈 성장 끝나고 하는 게 좋다고 20살 되자마자 수술 하는 건 비추천 하신다고 하셔서 기다리다가 바로 취직 해버리는 바람에 ^^ㅠ...... 스마일라식 하신 엄마는 안구건조증만 아니면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 저야 원래도 빛번짐이랑 안구건조증 있어서 수술 하더라도 큰 불편함이 없을 것 같은 이 느낌....
•••답글
원주이이엥
거대동공에 얇은 각막 캘로이드 피부여서 라식 라섹 렌삽 다 못합니다.
•••답글
KDPJH  어떤 빛보다 더 반짝여 영원히
라식, 라섹, 렌즈삽입이 무조건 답은 아닙니다. 안구 표면은 눈물막을 비롯한 수많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대부분의 시력교정술은 이 표면을 절개하여 자연 상태의 완전한 눈의 안정성을 깨뜨리는 것이기 때문에 이후 찾아올 부작용까지 충분히 알아보고 수술 결정하셔야 해요. 이 글처럼 단순히 장기 렌즈 착용보다 수술이 낫다는 접근은 너무 위험한 것 같네요...
•••답글
22 스마일라식했는데 저는 렌즈 낄 때가 훨씬 눈상태 좋았어요ㅠㅠ 각종 부작용 정말 많더라고요..
•••
순영이
여러분 하드렌즈 끼세요!
피로감이랑 건조함이 확실히 덜합니다
이물질 들어가면 죽을 것 같긴한데…ㅎㅎ 저는 소프트는 너무 눈 안좋아지는 느낌이 심하게 들었어요

•••답글
상쾌환  김재환 주세요
라식 라섹 절대 함부로 하지 마세요
요즘 기술 발달했다고 하는데
디시 안구갤러리 글 가서 개념글 꼭 정독하시구요..
제 지인들도 잘 된 사람 많은데 저 포기했어요
괜히 눈이 구백냥이라는 소리가 있는게 아니에요

•••답글
김준면세점
렌즈안끼는데 결막결석 자주생겨요.. 의사선생님이 안빼도 된다고 그냥 살고있어요
•••답글
라섹 추천맨 나야나~ 집에 있는 렌즈랑 렌즈세척액 그냥 기념으로 아직 가지고 있는데 언제 그랬나 싶어요 ㅋㅋㅋ
•••답글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안경도 귀찮고 렌즈도 귀찮음....... 진심 수술하고 싶다
•••답글
딸기라이언  
솔직히 돈은 문제되지않아요ㅜㅜㅜ부작용없으면
천만원도 주고하겠는데... 부작용이 나중에라도 생길까봐가 걱정.. 하고싶은맘은 너무큰뎈ㅋㅋㅠ.ㅠ

•••답글
윤아롭다
이번에 라섹했는데 진짜 삶의 질이 향상됐어요ㅠㅠ 안경 없으면 눈 앞에 있는 것도 흐리게 보일 정도였는데 안경 없이도 잘 보인다는 게 너무 행복해요ㅜㅜ
•••답글
치아랑 안구는 평생 재생 불가능이란 말 듣고 사리는 중인데 후기 보니까 또 신기하네요..
•••답글
드 팡터크 모치스 3세  A-Yo내가누구?!
2222 하려고 한창 알아보다가 결국은 안하는쪽으로 기울었는데 후기에 혹하네요ㅠㅠㅠ
•••
냥냥펀치냥냥
나눈 렌삽해써용.. 난시 근시 다있는 -10정듀...나에겐 선택권이 없었다 또륵^_ㅠ 근데 진작할걸 후회중 너모 만족스럽습니다...여러분 렌삽하고 광명찾으세요오
•••답글
I Mark You  FEAR NONE
하....라섹부작용도 무섭고 그렇다니 렌즈를 끼면 눈에는 당연 안좋고..
•••답글
락앤롤
진짜 라식 너무 좋아요.....하..내가 한 행동 중에 제일 잘한 행동 부작용도 1도 없었고 넘쥬아
•••답글
하늘담은 사과
진짜 눈좋은 사람들이 세상에서 제일 부럽습니다ㅠㅠ 렌즈 끼면은 눈아프고 안끼면 안보이고 수술은 무섭고ㅠㅠ
•••답글
옹성우(950825)  ✨나의 우주, 나의 별✨
아 무섭다 4년째 렌즈끼는데 스마일 생각 중이였단 말이에요ㅠㅠ
•••답글
핫소스
진짜 케바케인게 난 지금 23살인데 한참 사춘기인 14살부터 컬러렌즈를 끼기 시작함
5000원짜리 렌즈부터 직경 제일 큰 14짜리 끼고 다니고 보라색 렌즈끼고 난리였음...그리고 정말 하면 안되는 거 알지만 친구 끼던 렌즈 끼고... 굳은 렌즈 리누 뿌려서 다시 살려 끼고 별의 별 짓 다하면서 학창시절을 지나고 취준생이 된 지금까지도 자랑이라면 자랑인..ㅋ 여태껏 단한번도 눈에 가벼운 염증 하나 생긴 적 없음..안과 자체를 가본 적이 없음. 뭐 지금은 렌즈 적당한 거 잘 끼고 지킬 건 지키가며 사용하는 중...그래도 라식은 하고싶다

•••답글
노츄_컴뜨루  청춘은 언제나, 언제나입니다.
후 저 저래서 안과갔더니 다행히 결석은 아니었어요 피지덩어리였는데 나이든사람한테 주로 나오는데 벌써 생겼다구..ㅜㅜ 그래도 10년 렌즈끼면서 눈관리 잘 못했는데 심각하진 않더라구여 앞으로 관리 잘 하면 되지ㅜㅜ
•••답글
노츄_컴뜨루  청춘은 언제나, 언제나입니다.
아 그리구 자주가는 안과 원장님 자녀분들도 라식 안해줬다는데.. 수술은 꺼려지네요
•••
군주 Agust D  사랑해
저도 안과 한번 가야하는데 가야하는데 하면서 아직도...진짜 한번 가야하는데ㅜㅜ
•••답글
수술 무섭기도하구 부작용 얘기도 많아서 계속 렌즈 끼는데ㅠㅠㅠㅠ
•••답글
아기초밥
헐저 렌즈도 안끼는데 저 결석 있는것같아요 헐.. 트러블같은건줄알았는데 미치겠다ㅜㅜㅜ 눈화장을 진하게해서그런걸까요,,,ㅠ
•••답글
맏형 진
아는 지인이 안과에서 일하는데 라식, 라섹 추천해 주진 않더라고요
•••답글
보조개 왕자
DAY6 (Even of Day)  8월 31일 데뷔
내사랑렌즈인디...
•••답글
렌즈 13년차인데, 올해 라섹하려구요 저두,,,
•••답글
이진혁은강쥐  jtbc 8/6놓지마정신줄방영
안경도 렌즈도 너무 불편한데 라섹은 무서워서 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
•••답글
늉늉이
전 안하려구요. . .
•••답글
Daybreak
눈도 타고나야겠더라구요.... 뭘 해도 눈이 안나빠지거나 눈이 나빠져도 눈에 병이 나지 않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무리 눈 관리를 잘 해도 눈병나고 눈 나빠지고ㅠㅠㅠ 소중한 눈ㅠㅠ
•••답글
요조레오
라식했던 동생이 10년만에 다시 안경끼는것을 보고 교정해야할지 망설여져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네 글자로 소름끼치는 문장 만들기.jpg662 ''' 09.27 12:19 69875 9
유머·감동 뮬란 실사판 망해서 쓰는 한국판 가상캐스팅330 쑝이 09.27 16:45 70072 35
유머·감동 한국 고등학교 특징235 더보이즈 영 09.27 12:02 89469 48
유머·감동 동생들에게 미안했던 일 고해성사하는 방탄소년단 진.gif225 벤츄리 09.27 13:20 56309 68
유머·감동 음원차트를 올킬했지만 방송활동 안해버린 노래195 쑝이 09.27 21:24 53850 8
6810713 메로나 짝퉁 등장3 Fly Better 0:07 1021 0
6810612 인센스 안전하게 사용하기 Fly Better 09.27 19:24 472 0
6810535 [인가] 오늘자 1위+점수.jpg 휴닝카이 09.27 16:52 650 0
6810518 대전 서구 떡반집 본점...jpg 휴닝카이 09.27 16:18 1231 0
6810512 서울 성북구 팔백집...jpg3 휴닝카이 09.27 16:06 1797 0
6810497 너무 위험해 보이는 인증샷.jpg 햅뿌 09.27 15:46 1346 0
6810488 두부두루치기에 돼지고기를 넣었을 때...gif (돼지두부두루치기) 휴닝카이 09.27 15:34 682 0
6810351 조카의 식사예절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걸까요30 하루의빛 09.27 10:11 8036 2
6809974 버스 타기 전 나를 밀어버린 아저씨 하루의빛 09.26 20:03 1208 1
6809883 [음중] 오늘자 1위+점수.jpg 휴닝카이 09.26 16:51 540 1
6809880 서울 성북구 돈까스하우스...jpg2 휴닝카이 09.26 16:44 2210 0
6809867 서울 도봉구 호호분식...jpg11 휴닝카이 09.26 16:24 8999 1
6809862 반짝 유행하고 지나갔다는 반응 많은 크림소스 까르보나라 떡볶이...j..3 휴닝카이 09.26 16:17 1039 0
6809666 조현병 환자가 쓴 감사 편지2 해피홈 09.26 09:57 2730 0
6809657 어제 나혼자산다 꿀호떡 갈비 버거 and 라면 레시피.jpg18 사쿠사 키요오 09.26 09:41 15506 0
6809168 [뮤뱅] 오늘자 1위+점수.jpg 휴닝카이 09.25 18:19 448 0
6809097 로고 맛집이라 가능했던 아이스트레이 굿즈.exo3 우아한친구들 09.25 16:26 777 0
6809075 덕질 n년차에 첨보는 신박한 이벤 상품.omg5 우아한친구들 09.25 15:44 2531 0
6809048 수지X강한나가 친자매로 나온다는 드라마.jpg61 CU 알바생 09.25 15:02 15991 8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11:48 ~ 9/28 1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8 11:46 ~ 9/28 1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