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세기말 ll조회 24622l 4
 
스키즈 김승민
와.....저러다가 사고나면 어떡해요?
•••답글
김점례  ٩(●'▿'●)۶
장 클로드 반담
•••답글
0135  냥냥펀치
B T O B
볼보가 또..
•••답글
킨더초콜릿
엥?? 구라겟죠..!
•••답글
찐일 거에요 흔들림이 없다는 걸 강조하는 거에용
•••
저도 진짜라고 들었어욤
•••
바져  뇸뇸
대역 아니고 cg를 쓴 거라고 해주세요 너무 무서움
•••답글
박우진 진 자라  부산의 자랑
볼보는 광고가 다 저렇네 ㅋㅋ
•••답글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나온게 진짜 광기
•••
아무로 토오루 :)  ♡제로♡
어이구 어이구
왜...왜그래요 당신 가랑이는 하나잖아
•••답글
ㅋ쿠큐큨ㅋㅋㅋㅋㅋ쿠ㅜ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
성이성이  메리 포핀스
여전하네요 장 클로드 반담 아저씨 ㅋㅋ
•••답글
최강엄마스티브  스띵👨‍👧‍👦스티브해링턴
볼보인가?? 볼보 맞네욬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
•••답글
관부연락선
아니... 왜 왜그래요...
•••답글
기본을지키자
저분이 사장님인가요?ㅋㅋㅋ
•••답글
판다다우다다
아니ㅋㅋㅋㅋㅋㅋ저거는 차 튼튼한거랑 관련없는 광고아닌가요...진짜 광기
•••답글
바다 위에 내려진 푸른 달빛 같은 너  6시 몬엑 슛아웃
이거 대역이 문제가 아니라 cg로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답글
김태형님
우와ㅠㅠㅠㅠ
•••답글
Sweet Night  V
변백현 29
한녕혼뽐갈래
볼고광고는 광기가 있는듯..
•••답글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역시 볼보,,,,,, 다리가 저렇게까지 찢어지는 것도 놀라워요...
•••답글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Red Velvet 슬기
토블론
아니 차는 그렇다치고 사람도 볼보인가요? 가랑이 찢다 떨어지면 어떡해여
•••답글
SICAnim
볼보 사장님의 광기....흔들림 없고 튼튼한 걸 자랑하려고 목숨을 걸었....
•••답글
김석진영원히사랑해  FOREVER...
와 미쳐따.. 미끄러질까봐 조마조마..
•••답글
나라 위 덕질은 없다  사랑해💛보고싶어
소소한아이들
몸 좀 아껴요 아저씨 ㅠㅠ
•••답글
아 내가 다 조마조마
•••답글
건강하좌!!  행복하좌!!
예..? 너무 위험하잖아요..!
•••답글
권태하  “딜러 씨, 애인 있어?”
하 볼보 갖고싶어요
•••답글
T1_Teddy
와이어 정도는 달고 했..게찌...?
•••답글
민윤기'
와.. 이건 대역 문제가 아니라 CG급인디..?
•••답글
모동숲 애플이  큐룽-☆
와,,헐,,헐,,,
•••답글
사직서  아 퇴사하고 싶다
저 정도면 차 광고 아니고 저 분 광고 같은데 광기 ㅇㅈ
•••답글
세계제일부자
사람은 볼보가 아니잖아요...
•••답글
데이식스부인  뚱끼품기노력시작🐽
와이어는 있겠죠..?
•••답글
222제발 와이어 ㅠㅠ
•••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WOODz___01  행복하자
알앗어요...알앗어...볼보 살테니까 내려와요..
•••답글
앙글이배쿠
저먼저갑오개혁
아니 거리 계산 잘못해서 차가 더 옆으로 가면 어떡해요...
•••답글
나도동물이야
헉 저러다 ㄹㅇ사고나면요..?ㅜㅜㅠㅠ
•••답글
저리로_가라  🍑💚
뭔가 보는 사람이가더 떨리네요
•••답글
냥펀치
마이태형
이,,,이러시는 이유가 있을거 아니에여
•••답글
박경 사랑해  블락비 아이유
대체 왜....
•••답글
인천유나이티드
ㄹㅇ 대역이 문제가 아닌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실제로 촬영한거라니...
•••답글
닉네임 뭘로 하지?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행복하세요
운전하시는분들이 더 두려웠을거 같아요...
•••답글
키보드스킨
그와중에 차는 후진인가....ㄷㄷ
•••답글
내 얼굴은
와 진짜 처음엔 오우 이러다가 마지막에 ㅇ0ㅇ 이러고 봤어요
•••답글
와이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답글
ExpectoPatronum
저기 광고 재밌는거 많아용 ㅋㅋㅋㅋㅋㅋ
•••답글
겨털피자  하와이안으로 주세여
볼보살꺼야ㅠㅠ
•••답글
汪卓成  탁성아 내한해
볼보 찐광깉ㅋㅌㅋㅋㅋㅋㅋㅋ
•••답글
손영택
와 ㄹㅇ광기가 느껴졌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람들은 'ㄹㅇㅋㅋ' 를 어떻게 읽을까1057 qksxks ghtjr 10.23 23:34 39270 8
유머·감동 #아이린_쉴드_챌린지696 벤츄리 10.23 16:30 103855 36
유머·감동 착화감 진짜 좋기로 유명한 신발들 .jpg347 윤세원 10.23 15:16 79459 15
이슈·소식 아이린 폭로 에디터가 올린 인스타스토리274 벤츄리 10.23 19:17 78626 128
유머·감동 나 며칠전에 자소서 날렸는데 친구가 나 진정시켜줌244 벤츄리 10.23 18:17 51458 95
6835957 영국 언론 근황 벤츄리 13:08 1 0
6835956 군대 집단 노동의 쾌거.jpg 윤세원 13:04 194 0
6835955 전동킥보드로 출근하던 50대 남성, 포크레인에 치여 사망 qksxks ghtjr 13:01 299 0
6835954 기타치는 사람이라면 한번은 연습했던 곡 박뚱시 12:59 113 0
6835953 토독토독 빗소리마저 인간극장 재질이라는 랩퍼 노부부st 넉살-던밀스 .. 눈나난나 12:58 118 0
6835952 다시 보는 학폭 하늘 피해자가 쓴 댓글 눈나난나 12:58 414 0
6835951 지방인들이 사투리인지 잘 모르고 사용한다는 단어들.jpg2 민트초코그란 12:58 546 0
6835950 민초빠들 이거 가능? 눈나난나 12:58 112 0
6835949 심장에 무리감 .twt 눈나난나 12:57 175 0
6835948 나무늘보가 멸종하지 않은 이유.jpg1 눈나난나 12:57 361 0
6835947 몇 년 전 요염하다고 난리났던 할리퀸 코스프레 연예인3 눈나난나 12:57 1031 0
6835946 이 와중에 사람의 새로운 장기가 발견되어서 논란 눈나난나 12:56 246 0
6835945 20대가 밤샘해도 멀쩡한 이유.jpg2 djekxn 12:55 860 0
6835944 이런 간부가 명령 내리면 잘 들음? 더보이즈 이주 12:54 210 0
6835943 나라별 숫자 세는 방법 옹성우박우진 12:52 163 0
6835942 2주만에 7kg빼는 '한글 다이어트'...jpg5 민트초코그란 12:51 1983 0
6835941 현재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진 태 리 12:51 233 0
6835940 BTS가 빌보드 1위한 기념으로 1위와 2위의 가사 차이를 알아보자 배진영(a.k.a발 12:50 261 0
6835939 현실 찐친이라는 박나래 양세형 카톡.jpg3 민트초코그란 12:49 10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4 13:05 ~ 10/24 13: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4 13:04 ~ 10/24 1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