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굿데이_희진 ll조회 21023l 10
 
컹슨네이  하트Q❤️
김성일  일단 드루와
도키도키 서얼-마
•••
컹슨네이  하트Q❤️
아아냐- 말도 안-돼-!
•••
딸기마카롱
Hugh Laurie  Dr. House♥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머구팡역시
남우현부인
라그랑주
닉은
람머스
황금
마트다녀오셨어요  음~맛있다
화나게 하지마세요 나진초ㅑ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케웃기죠
•••답글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쥬우디
잉? 저는 이해가 안되는데요^^;
•••답글
서다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 커플이네요....하...
•••답글
킹기훈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별로일듯 ㅠㅠㅠㅠㅠ커플이괜찮으면 다행이죠 뭐
•••답글
헬로에부리완
근데 진짜 저런 사람들 있어요.
식사 전 세상 예민하다가, 배 부르면 너그러워지는..
근데 본인은 그걸 모르더라고요.
자기가 허기진 상태라는 것도 인지 잘 못 하고, 예민하게 군다는 것도 모름.
저도 오래 지내다보니 경험으로 알아서 ㅎㅎ

•••답글
케이야  💜
저도요..ㅎㅎ
그래서 맨날 잠오는거 아니냐 배고픈거 아니냐 물어봐요..
뭐 그래도 아니라고 하는데 충족시켜주면 나아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
Vㅔ리 good  지금처럼만있어줘♥
오우......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원래짜증잘안내는데 저도모르게짜증낼때보면 배가고팠거나 생리터지기2일전...이였던경우가 많아용
•••답글
22저두용 키키
•••
3ㅋㅋ...엄마가 저보고 배고프구나 그러심....
•••
나랑 내남친 같넹...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Jamie XX  TheXX
저뉸 그래서인지 요리할때 남편이 도와주러 말걸거나 옆에 오면 짜증내요ㅠㅠㅠ 가만히 있으라고 내가 알아서 한다고!!
•••답글
제가 원필이에요  무럭무럭 자라세요
길잃아니에요? 오싹공포로 가야될거같은데...ㅎ
제발그렇다고 해주세요............

•••답글
위펄래쉬  모든 지망생분들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으댕  베리베리굳
진짜 싫은 부류...ㅠ 친구로도 싫은 스타일이에요
•••답글
냠냠이
혈육이 이렇죠... 진짜 ㅎㅎㅎ...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뭐 자기들끼리 행복하면 된거죠..
•••답글
NCT U 마크  🎱
공포실화
•••답글
콜 라
하루의빛
😟 무서워요
•••답글
남자분 진짜 대단하시다
•••답글
아나톨  귀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농대생  교수님 제 눈엔 다 풀입니다
어 근데 제가 좀 그래욬ㅋㅋㅋ 배고프면 예민해지고 배부르면 온화해져요.. 애매하게 이유 없이 짜증나고 그럴때 뭐 먹고나면 기분 풀려요
그래서 좀 짜증난다 심기가 불편하다 싶으면 남친한테 지금 기분 안좋다고 간식 사먹자고 그래욘

•••답글
KEN  빅스 VIXX
옴맘마...
•••답글
뫄뫄
울집 초등학생 동생이 더 의젓한거같아여......대박
•••답글
성의없는이름
솜몽냥  
뭐 갓난애기에요?
•••답글
귀여운게 제일 좋아  절대 멍멍해
보기싫겠다 진짜
•••답글
youdoyou
와 .....뭐 각자 기분안좋아지는 포인트가 다 있으니 근데 이건 진짜 충격 넘싫음ㅋㅋㅋㅋ
•••답글
윤윤이
붕어빵짱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면 배고프다고 말을햌ㅋㅋㅋㅋㅋ
•••답글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somablu
션덕션덕  그뉵매앤~
뜽요
주 디  Daddy long legs
바다요정 쿠키  파도방울
제 애인도 배고프면 아주 고슴도치가 다 되는데 본인이 그걸 잘 알아서 아예 빠르게 밥부터 먹거나 장난치지 말라고 미리 말해요 ㅋㅋㄱㅋㄱㅋㄱㅋ 저건 좀 남이 보기에도 심했던 거 같지만... 서로 잘 알아서 그런 거일 수듀 있...어요.....
•••답글
판다훈트
핑크복숭아
아기때 성질이 그대로 남은 경우인가?
•••답글
션덕션덕  그뉵매앤~
진짜 아요. 친구중에 저런애 있는데 진짜 짜증난
•••답글
전국희
근데 남친이 보살이네요
•••답글
나나마츠 코헤이타  이케이케 돈돈!
어, 어이 진짜냐고-!
•••답글
지자선
둘이 잘맞나 보네요 호흡척척
•••답글
오뉴냥
직접봤음 짜증났겠지만 귀여운 커플인듯... 남자분이 여자분 많이 좋아하시나봐용
•••답글
sjsixjdneid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공포영화다
•••답글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흑흑 그래서 커플이다?
•••
전정국 들튀
내가 무슨 부기부기맨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안 본 눈 사요'할 정도로 추천하고 싶은 인생드라마 3편만 꼽아보자..726 wjjdkkdkrk 10.21 22:26 53807 22
유머·감동 이 영화가... 왜... 천만관객이죠? 라고 생각 들었던 영화는?554 더보이즈 김영 0:10 52754 4
유머·감동 판) 폐경이란표현말고 완경이란말이 그렇게웃기나요?449 Jeddd 10.21 20:17 61029 16
이슈·소식 인스타에 연예인 갑질 폭로한 에디터330 고양이랑살고 0:33 97340 38
유머·감동 안면비대칭인 사람 공감182 참섭 12:18 28585 25
6834601 이동욱 압박에 와이프 눈치보는 이세돌ㅋㅋㅋㅋㅋㅋ 노츄캡짱 18:49 23 0
6834600 요즘 난리인 그 종교 관련 인상적이었던 댓글 뉴큐세요 18:48 9 0
6834599 강형욱의 실체 .gif 쇼콘!23 18:47 29 0
6834598 비공으로 돌린 아이린 주연 영화 <더블패티> 스태프 인스타..3 휴닝카이 18:45 885 0
6834597 여친 너무 사랑하지만 개신교는 넘을수없는 장벽이있네요 아이오아이 김 18:45 159 0
6834596 잊힐때쯤 다시 봐줘야하는 일본프듀 엔딩1 18:42 372 0
6834595 전동 퀵보드 사고 ㄷㄷㄷㄷ.gif (혐오주의) 김성규내꺼`ワ 18:41 468 0
6834594 선넘은 붕어빵.jpg 마카롱꿀떡 18:37 432 0
6834593 [미리듣기] 조제(Josee) - monsoon1 닉네임135672 18:36 54 0
6834592 부산에서 큰걸로 유명한 목욕탕...jpg1 유기현 핑크머 18:36 562 1
6834591 단양 스카이워크 '짚와이어' 멈춰…이용객 수십m 공중서 '벌벌' sweetly 18:35 359 0
6834590 중소기업 회식 시뮬레이터.jpg hwikaii 18:34 442 0
6834589 아는 형님 보는 샤키라2 218023_return 18:31 674 0
6834588 산 사람들은 만족도가 높다는 가전제품 Side to Side 18:30 765 0
6834587 청나라시대 도자기 퀼리티 수준2 어니부깅 18:28 843 0
6834586 kcm의 라면레시피 한 편의 너 18:25 374 0
6834585 이어 5년만에 쎈 컨셉으로 컴백한 예지 얄랴리얄라 18:24 1108 0
6834584 [티저] CHE - Bright (feat. sogumm, BewhY.. 닉네임135672 18:24 153 0
6834583 파워디지몬 - 날지켜줘 MV (한국어)1 어니부깅 18:24 12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8:47 ~ 10/22 18:4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2 18:44 ~ 10/22 1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