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더보이즈 주연 ll조회 27198l 4
 
버 논  노니중에 최고 노니
다같이 문여련 어떻게해야되지
•••답글
댕댕이 수의사
어으 저런거 너무 싫어요 사생활 없는 기분...
전 원룸 알아볼때 한 층당 세대 수랑 얼마나 붙어있는지가 1순위 였어요
아무리 좋아도 저러면 무조건 탈락
그래서 오피스텔도 싫더라구요 저는...

•••답글
십구월팔일  꽃이 피는 날 우리 다시만나요
노란색 박스테이프 붙여 놓은 줄 알았네요,,
•••답글
한녕혼뽐갈래
공간 무슨일인가요...
•••답글
퓨슉
설계한 사람 나와..
•••답글
이십대끝자락
의외로 저런데가 많다는거임 ㅋㅋㅋㅋㅋ
•••답글
overwhelming  다시 왔으면
ㅋㅋㅋㅋㅋㅋ
•••답글
회한  remorse
치킨 한번 시켜먹으면 옆집 사람들 다 알겠네요...
•••답글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렛잇비  
방음 일도 안될듯
•••답글
주주
와 진짜 특이하게 지어났네여..
•••답글
달 박사님
은근 저런 곳 많아요...
제가 자취했던 집도 비슷했는데 ㄷ자가 아니라 ㄴ자라는 차이였을 뿐ㅠㅠㅠㅠ
왼쪽 집 문만 지우면 제가 살던 원룸 구조랑 같네요...
전 오른쪽 집이었고요ㅠㅠㅠ그 옆은 계단...친구들 여러명 오면 혼자 빠르게 계단 올라간 후 미리 문을 살짝 열어야했죠....안그러면 문이 계단을 막아섴ㅋ큐ㅠㅠㅠㅠ

•••답글
Care Bears
진짜 불편해보여요...
•••답글
송이나나
출근시간대 동시에 문이열린다면?!?!?!
•••답글
FNTSY
아니 근데 저런 집 만들 때 건축 디자인을 안 하는 건가요? 갑자기 궁금해짐...
•••답글
송월
고생 많으시네요
•••답글
연필(pencil)
엇 저기 수원인데 저 중 한 집을 보러갔었죠
•••답글
귀염둥이입니다  엄청나게
방음이 끔찍하게 안될듯
•••답글
방탄소년단이다
와 자취방 구조랑 완전 똑같다.. 저거 은근 불편해요ㅠ
•••답글
용용이
대학가 자취방 같네요 ㅋㅋㅋ
그냥 공간 때려받은느낌

•••답글
꿈만같은순간
4호랑 5호는 문같이 못여네요 나가는 시간 겹치면 불편할듯
•••답글
사랑빛  lovy
손흠민
와 뭐야 저게
•••답글
엥엥무새
뮤지컬 한편 뚝딱 구조
•••답글
종이꽃  
자취했던곳도 저랬는데 진짜 방음 1도 안되고 넘 불편했던...저런곳 생각보다 많은듯
•••답글
네?머라구요
문에다 바구니를 달아두는건 어떨까요...
•••답글
울랄라나
요즘 날림공사도 많고 사는 사람 생각안하는 이상한 구조도 너무 많아요ㅠㅠㅠ
•••답글
무우우
대학교 자취방에 저런곳 많아요 진짜 방을 구겨 넣어서 지은 티 너무 많이나요
•••답글
장단이  (ΦωΦ)
love&peace  끼앙
으아 진짜 불편하겠다
•••답글
중천러  차애만22명헉헉💚
진짜 자취 때문에 집 알아보고 다니면 지들 살 집 아니라고 막 지었네 싶은 집이 멀쩡한 집보다 더 많아요 휴우
•••답글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203호나205호 문열고 밑에 지지대 내리면 204호는 절대로 못나오겟내여..
•••답글
*XIUMIN*
많이 좁은가...
•••답글
딱 제 자취방 위치가 204호인데 오른쪽 집 문은 좀 떨어져 있긴 해서 저 정도는 아니겠지만 택배 문 앞에 바짝 놓여 있으면 문 잘 못 열어요...
•••답글
셀러리문  아니에요 웃기고 싶지 않았어요
학교 앞 자취방이 저랬답니다^^
•••답글
comewithme
이제 하나둘씩 현관문 열고 나오면서 뮤지컬 할듯
•••답글
r_ose  박채영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라랜드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세 먼지
거의옆방 수준인데,,
•••답글
진짜 꾸역꾸역 방 만들어놨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BTS: 한복은 대한민국의 고유옷이다434 벤츄리 14:09 60954 138
유머·감동 식당에서 안내견 출입 허용하면 개털알레르기 있는447 벤츄리 12.03 23:18 85813 81
이슈·소식 BJ 철구 "박지선 XX세요" 고인 모독418 호홀 10:11 86889 26
유머·감동 이수근, '개콘' 폐지에 분노 "KBS가 문제, 코미디 없는 나라가 ..176 널 사랑해 영 10:18 68134 13
유머·감동 롯데하이마트 직원, 개그우먼 박나래 개인정보 유출161 더보이즈 김영 12:02 82554 46
6876174 데뷔 5일차 아이돌 그룹.jpg 옹뇸뇸뇸 23:12 1 0
6876173 아이즈원 3rd Mini Album [OneiricDiary] OFF.. He 23:10 17 0
6876172 폰을 바꾼다면 다음번에 쓸 스마트 폰은??1 next 23:10 25 0
6876171 한화, 매일져리그 2020 김상연 23:10 9 0
6876170 하찮은 점프 패딩조끼 23:09 18 0
6876168 기분이 저기압일땐 윤세원 23:09 40 0
6876167 인형탈 쓴 한지민 패딩조끼 23:08 35 0
6876166 20대의 평균 자산 비비의주인 23:08 46 0
6876165 눈감고 쳤는데 오타 1도 안나면 스마트폰 중독 인정4 보이프렌드 민 23:07 65 0
6876164 05시절 동대문 NCT 지 성 23:05 128 0
6876163 대한민국 공중파 토크쇼 중 수위가 가장 높았던 토크쇼.jpg 어니부깅 23:04 141 0
6876161 군대 짬밥 실명제 실시 ㅋㅋㅋ.gif1 JOSHUA95 23:03 195 0
6876160 Don't 자만! Don't 만족! 동기부여 되는 동수칸 예스코치 노츄캡짱 23:02 49 0
6876158 군대 작업있을때 화장실이나 창고에서 짱박힌적 있다 vs 없다 최승처 23:01 59 0
6876157 동성애 출입을 금지한다는 경주 한옥 숙소.jpg5 비가오는날엔 22:59 2258 0
6876156 미스테리한 일본의 출입금지된 도심 한복판의 숲 hwikaii 22:59 376 0
6876154 채광훈 원더 중거리 골 ㄷㄷㄷㄷㄷㄷ.gif 똔가나지 22:59 92 0
6876153 띵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이 3년 간 심혈을 기울여 맹근 신인 걸.. 참섭 22:58 172 0
6876152 역대 대한민국 개봉 영화 관람객 순위 TOP 10 제이코 22:58 9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23:08 ~ 12/4 23: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23:06 ~ 12/4 2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