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사랑을먹고자라는뿌랑둥이♡ ll조회 109981l 3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Newton's Apple
nooooo왜 침대 위에서 먹는 거죠ㅠㅠㅠ 흘리기라도 하며누ㅠㅠㅠㅠㅠ(끔찍
•••답글
1개월 전
홉온더스트릿  3주빌보드핫백1위가수팬
파스타 그릇은 따로 덜은 그릇이게ㅛ죠...?
•••답글
1개월 전
evenofday
저런 그릇에 국밥 담아도 인스타스러울까요?
•••답글
제말이옄ㅋㅋㅋㅋㅋㅋ
•••
인스타용은 아니고 양평해장국 포장 했는데 마침 그릇이 없어서 파스타볼?에 먹으니까 나름 스튜 같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
모두가 순조롭다  수영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옷이 날개인가봐요..
•••
1개월 전
찹쌸
엎을까 불안불안...
•••답글
1개월 전
버뷰멜
저러다 꼭 대참사가 일어나죠... ㅎ
•••답글
1개월 전
던킨도우넛
현실은 과일빼고 불가능....
•••답글
1개월 전
푸른 밤 종현  입니다.
전 침대 위에서 먹는 거 죠아해요
•••답글
1개월 전
왁구텽  왁구텽..사랑해
벌써 엄마한테 등짝맞음
•••답글
1개월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찍고 주섬주섬 조심조심 들고 내려와서 바닥에 앉아 먹음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펭펭이와귄귄이  의 러브스토리❤️
222ㅋㅋㅋㅋㅋㅋ
•••
B T S (7)  자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555 이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샤이니보유국  이태민이데아많관부
 
1개월 전
후르츠링
손 덜덜 떨면서 올려놓고 겁나 조심스럽게 사진 찍고 다시 덜덜 떨면서 내려놓음
•••답글
1개월 전
사.계.후 (Love Still Goes On)  사랑은 꼭 계속 돼야만 해요
전 식사 아니고 간식이면 그냥 침대에서 먹기도 해여..
•••답글
1개월 전
Jamie XX  TheXX
주말 아침 11시쯤 일어나서 남편이랑 엎드리고 저렇게 과일 빵 시리얼 커피 먹어요,, 플레이팅은 안예쁘지만😭
•••답글
1개월 전
곰돌
1개월 전
창쓰비  ٩( *˙0˙*)۶
ㄹㅇ 흘리면.... 착잡할거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준수줘
딸기정돈 ㄱㅊ은뎅
•••답글
1개월 전
우원  SVT
볼때마다 저거 엎어지면 어떡하나 생각 뿐 ^_^..
•••답글
다른건 몰라도 커피 넘나 불안
•••답글
1개월 전
lRENE  🍉수박 아이린🍉
필터 무슨일.. 정보 알구싶다ㅠ
•••답글
1개월 전
김선바 이진혁
1개월 전
Jessica Jung  SHINee EXO
오우 침대에서 뭐 먹는거 제일 싫어해요,,,
•••답글
1개월 전
차차틴트
악 침대위에서 먹을 수 있는 건 귤밖에 업따
•••답글
1개월 전
하루룽
저 통 아보카도 반으로 가른거 어떻게 먹을라곸ㅋㅋ
•••답글
1개월 전
두루마리 휴지
댓글 ㅋㅋㅋㄲ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 아놔 역시 한국인은 식탁에서 식사를
•••답글
1개월 전
곰순
쏟는 거나 가루 떨어지는 거 아니면 괜찮을 것 같긴한데.. 불편하지 않나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밥먹어서배부름  .
이불 이쁘다,,, 호텔이불 뽐뿌오네,,, 저렇게 아기자기하게 플레이팅하는거 넘 하구싶음ㅠㅠㅠ갬성짱,,
•••답글
1개월 전
이제훈♥
와 엄마한테 등짝 터지겠다
•••답글
1개월 전
가게야마도비오  櫻の匂い。
한번만 꾸왕하면 대참사
•••답글
1개월 전
조정뱅이
어휴 엄마 손 날라오는 소리 들리는거 같은데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떤 소리에요 그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요
•••
1개월 전
접종 후 주의사항  충분히 휴식을 취하십시오
1개월 전
별 총총 별빛  지민
이쁘긴하네용
•••답글
1개월 전
파앗찌밍  •᷄ɞ•᷅
저는 저렇게 찍고 다시 주섬주섬 침대용 테이블에 올려서 먹어요ㅎㅎ..
•••답글
1개월 전
닉앤주디  영현앤원필
예쁘긴 하다..
•••답글
1개월 전
Darlene  김내석꺼진
식탁에서 먹어도 후두둑 흘리는데 침대는.....절레절레
•••답글
1개월 전
염현수(YUMDDA)
쏟을까봐 불안불안
•••답글
1개월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맛있겠다..
•••답글
1개월 전
쒸익  (쓰읍)샤이니스백
아보카도 통째로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아아 안돼 안돼요 불안해
•••답글
1개월 전
누룽지잉
감각 진짜 좋다 너무 예쁜 걸,,
•••답글
1개월 전
강휴지
저도 찍을 때만 살포시 올리고 빼는데 커피는 좀 불안할 것 같네요
•••답글
와 이쁘게 잘사네여
•••답글
1개월 전
목화
예쁘지만 보여주기식 끝판왕...
•••답글
팬케이크 맛있겠다 냠
•••
1개월 전
wavycolde  colde / offonoff
아보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와 저 아보카도 어떻게 먹으려고 그리고 휘핑가득 커피 진짜 조금이라도 쏟아질 거 생각하면 어질어질함
•••답글
1개월 전
NCT.127 재현
저는 침대에서 먹는거 좋아해유 물론 부스러기 한점 안 흘리려고 턱과 접시 밀착
•••답글
1개월 전
정우얼굴에바킹스텀블레이드  김정우에인생배팅함
아보카도 ㅋㅋㅋㅋㅋㅋ옆에 빵쪼가리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하나코
아보카도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OREOJOA
오메 무서버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  방탄
으앍 커피는 쫌만 쳐도 흐르겠는디
•••답글
1개월 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저렇게 찍고 조심조심 후들후들 들고 내려올듯,,,
•••답글
1개월 전
진로사랑
현실은 엄마의 등짝 스매싱
•••답글
1개월 전
배인혁  김재환,안녕 못 해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브런치류 간단하게 베드테이블에서 먹는거야 이해가는데 냄비랑ㅋㅋㅋㅋㅋㅋㅋㅋ아보카돜ㅋ너무웃김
•••답글
1개월 전
냐냐니뇨
사진 찍는 거 좋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찍고 내려와서 식탁에서 뇸뇸할 듯요...
•••답글
1개월 전
보리노을
예쁘긴하다..
•••답글
1개월 전
House Fairy  집요정✨
아니 저거..흘리면 어떡해요..?
•••답글
1개월 전
예유니
컵....컵만 세워놓은거 진짜 아찔하다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썸썸
맛잇겠당..
•••답글
1개월 전
렛잇비  
과일까진 뭐.. 음료는 원샷 때리고 빵은 좀.. 빵가루 후두둑😱
•••답글
1개월 전
이끌림에 난 또 다가가  It's Automatic
예쁜 것보다 엎어질까봐 너무 불안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갓구
침대에서 뭐 먹으면 엄마한테 혼나는뎅...
•••답글
1개월 전
카와
중간에 포크로 먹게 잘라진 작은 딸기 제외하고 다 등짝 각이네요. 왜 액체를 침대위에...
•••답글
1개월 전
강 예빈  예빈이는예뻐서예삐
어머님 손드시는 소리가 액정뚫고 들리는 기분
•••답글
1개월 전
쥬님
아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물조물 이불 주름 잡을거 상상하니까 귀엽네요
•••답글
1개월 전
튀김검사  영은수 미국유학중
용납불가
•••답글
엄마한테 등작 맞는 소리 여까지 들린다
•••답글
1개월 전
사토타케루
마지막 진짜 맛있겠다•••
•••답글
1개월 전
팅커 벨
저런 갬성 필터 너무 궁금해용...’뭘로 찍어야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자두자두
침대에서 왜 음식을..
•••답글
1개월 전
판다다우다다
어ㅏ저거 음료 너무 아슬아슬해보인다
•••답글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등짝 스매싱..
•••답글
1개월 전
라마토끼
엄마한테 혼남
•••답글
1개월 전
원어스 서호  말랑
침대에 벌레 꼬여요...
•••답글
1개월 전
강동동
저러다 엎어봐야지...
•••답글
1개월 전
SS60l
엄마한테 등짝 맞을각
•••답글
1개월 전
하고불렀다  닳고 닳은 말
사진은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루바
우리집은 일단 이불이 예쁘지 않아서... 흰색 이불 이쁘긴한데 관리하기 힘들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카이스탈
원래,,,인스타갬성사진 찍을때 사진만 찍고 다시 다 치우지 않나요..ㅎ... 나만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탱글
방금 저러다가 침대에 커피 쏟았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고운말
과일은 ㅇㅈ,,
•••답글
1개월 전
이은상_
저렇게 찍고 침대에서 바로 먹는 사람이 있을까요??
•••답글
1개월 전
안녕하시죠
아잇 ... 엄마한테 혼나는데에 ...
•••답글
1개월 전
닥덕
예쁘긴 한데 넘 불안...
•••답글
1개월 전
찐빵호빵우현
아보카도 반갈한건 뭐얔ㅋㅋㅋㅋㅋ 글고 아보카도가 맛있어요? 초록색 버터 먹는 기분이던데
•••답글
1개월 전
사브레_
아보카도도 아보카도인데 거기다가 영어 원서 끝판왕
•••답글
1개월 전
미니대장
뭐하는 짓이지 (동공지진)
•••답글
1개월 전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예쁘긴 되게 예쁜데 저거 엎으면... (끔찍
•••답글
1개월 전
April Fairy
흰 침대에 혹시나 쏟을까봐 찍고 조심조심 그릇 탁자나 바닥에 내려놓습니다...희희
•••답글
1개월 전
감자감자튀김  감자튀김줘
저는 무조건 식탁에서만 먹어서 이불에 묻을까봐 너무 겁나네요
•••답글
마음 졸여지네요......... 엎을까봐 불안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으아.. 흘릴까 조마조마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NO.31
저러다 저거 쏟으면 으악ㄱ
•••답글
몇개는 개웃겨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맛있겠단
•••답글
1개월 전
yjyjyjb
침대에 올라가자마자 꿀렁꿀렁 다 쏟아지겠어유ㅠ
•••답글
1개월 전
dlgksruf
조만간 이사 가시겠네
•••답글
1개월 전
도르마무  배고파요
허필 흰색이야.....그러지말아요...........
•••답글
1개월 전
김동현  보이프렌드리더
저는 일단 하얀이불이 없어서 실패 ... 분홍색 극세사 이불임 ㅋㅋㅋㅋ꺄캬캬캬캬캬 나도 이뿌게 찍고싶다...
•••답글
어유 흘릴거같다
•••답글
1개월 전
앵기앵기  고추참치송에 불러봐
너무 설정샷이라 저런사진들 싫어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그아탱
첫번째 파스타는 이불에 동그라미 생겼을거 같은데욬ㅋ 시커멓게,,
•••답글
1개월 전
카드캡처사쿠라
평소에도 침대에서 뭐먹어서..ㅎ
•••답글
1개월 전
데인드한한
침대 네가 고생이 많다..
•••답글
1개월 전
맘마마
진짜로 저렇게 먹는데 꾸며서 먹으면 마치 호텔에 있는 것 같고 개꿀맛
•••답글
1개월 전
프레즐티
전 예쁜지도 모르겠어요 그저 불편
•••답글
1개월 전
모카빵맛이쪄
그냥 식탁보를 사는 ㄱㅔ 어떨까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프롱스.
저 하얀 이불에...음식을..‼️‼️‼️😨
말캉말캉한 침대에서 먹다가 흘리기라도 하면 어쩔려고😱

•••답글
1개월 전
김재환너무귀여워  김재환큐티빠띠뽀띠
침대에서는 사과말고 먹어본적이 없어요ㅠ
•••답글
1개월 전
똥강아G
엎으면,, 그대로 엄마의 등짝스매싱!
•••답글
1개월 전
수지는숮이  貴方の彼女になりたい
아보카도 씨 안뺀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먹으라고요ㅋㅋㅋㅋㅋㅋ
찐 인스타용이넼

•••답글
1개월 전
병아리빵  •᷄ ɞ •᷅
침대에 엎는순간 눈물파티
•••답글
1개월 전
IlIllIlllIlIIIl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마지막에 엎어진 짤 하나 있겠지 하고 들어왔는데.. 예지력 하강
•••답글
1개월 전
SAMSUNG LIONS  V9
악 쏟으면 어케요 아악
•••답글
트레이라도 받쳐줘요...
•••답글
1개월 전
더모닌  냠냠챱챱
저러다가 흘리면 ㄹㅇ 등짝스매싱 각..
들고 올라가는것부터가..

•••답글
1개월 전
남준
혈육이 저러면 엄마한테 이를듯... 엄마~!
•••답글
1개월 전
19990922
난 진짜 침대 위에서 먹는뎅
•••답글
1개월 전
백현 사랑해  사랑아 백현해
으악 심지어 흰이불..
•••답글
1개월 전
눈물지애  닭발성애자
아유 예쁘긴 한데 왜 굳이 침대위에서 찍어유
•••답글
1개월 전
힁힝힁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아악 고통스러워요
•••답글
1개월 전
자림몽땅
저러고 조심히 침대에서 내려 먹을거..... 왜저러는지...
•••답글
1개월 전
정 윤 오  ღ•͈ᴗ•͈ღ
인스타가 뭐라고....
•••답글
1개월 전
시월의아미
이 분위기 넘 좋아여ㅠㅠㅠ
•••답글
침대에 쏟으면 현타 오질듯
•••답글
1개월 전
저는 진짜로 침대에서 먹는데요... 가루 날리는 류 아니면 다 침대에서 먹어용
•••답글
1개월 전
애째래구
근데 진짜 찍고 뭐하고 하는 시간 때문에 실상 먹는건 차가워진 음식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두마리 토끼는 못잡는게 맞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최고
침대에서 먹는거 편한뎅..음료는 밑에 내려두지만
•••답글
1개월 전
아바타스타 슈
엎으면 아찔..
•••답글
1개월 전
ph.7
등짝스매싱...
•••답글
1개월 전
라다뚜
아악 불안해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Moon ✧*̣̩☽
흘릴까봐 무섭,,,
•••답글
1개월 전
졸리다냥
한식 마렵다..
•••답글
1개월 전
이준호
엎으면 이사가야됌
•••답글
이런거 보면 그냥... 이젠 이쁘다는 생각보다 웃기다는 생각이 먼저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 하도 밈을 많이 봐서
•••답글
1개월 전
맙스터치
1개월 전
청개구리
이런 거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 받아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로제❤  블핑못잃어엉엉
부스러기 털어가며 접시에 힘겹게 대고 먹어야 함..ㅠㅠ 음식은 식탁에서..
•••답글
1개월 전
마루기획 이진우  언제나 꽃길만 걷길
하..전 보여주기식 보면 너무 웃겨요....ㅠ
•••답글
1개월 전
STACY 세은
근데 예뿌긴해욬ㅋㅋㅋㅋㅋ 하얗고보시락보시락거리는 느낌! 자기 취향이자 만족이죠 뭐!
•••답글
1개월 전
황시목검사  즉당히해라^^
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갬성도 없어보임
•••답글
1개월 전
Montblanc
저렇게 찍고 정작 음식은 다른데서 먹겠죠
•••답글
1개월 전
꾸이ㅇㅅㅇ
기우뚱하면.....🤦‍♀️
•••답글
1개월 전
소소한아이들
침대 위의 음식은 오로지 과자뿐 ㅠㅠ
•••답글
1개월 전
神代類  다들 리듬갓겜 프로세카 하세요
엄마한테 등짝스매시 씨게 맞겠다...
파스타나 기름 음식있는 짤은 ㄹㅇ 보기만해도 아찔한데요...

•••답글
1개월 전
제로뽀♡'ㅅ'♡
조심조심 올려놓고 찰칵 찍고 조심조심 앉아서 먹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사진만 찍는거죠...?! 실제로 저기서 먹는거 아니죠...??
•••답글
1개월 전
SOUND.
아 빵은 좀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다 괜찮은데 샌드위치 바게트는 빵가루 우수수 흘릴듯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mii
내가 하면 바로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
•••답글
1개월 전
세일러 문
쏟거나 흘리면 개꿀잼
•••답글
1개월 전
X$Y.
침대는 침대..
•••답글
1개월 전
프리라슨
으아으아으아아아아
•••답글
1개월 전
stitch♥
쟁반 쟁반 제발 쟁반이라도 깔아줘요!!!
•••답글
엄마가!!!! 침대에서!!! 음식!!!! 먹지!!!! 말랬지!!!!!
•••답글
1개월 전
A plus
1개월 전
쪼꼬찐빵
엄마한테 등짝 맞을 행동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도경석
국밥은 없네요. 국밥이 최곤뎅
•••답글
1개월 전
고^양^
예쁘긴하네욤
•••답글
1개월 전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침대에서 뭐 마실 때마다 컵 놓치는 저주에 걸린 저는 불가능해요
물은 기본이고 저번에도 콜라 따르자마자 컵 미끄러져서 그대로..ㅠㅠ

•••답글
1개월 전
dhfkrqnwjd
도대체 왜
•••답글
1개월 전
이규형  배우
보기만해도 아찔
•••답글
1개월 전
큥글이
진짜 궁금한게 부스러기 안흘려요..?
•••답글
1개월 전
glwmysundae
ㅋㅋㅋㅋㅋㅋㅋ 뭐 남의 침대서 저러는 것도 아니고 자기가 갬성샷 찍어보겠다고 본인 침대에 음식 올리는 건데 뭐라하는 것도 웃기네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침대위에서 뭐 먹는건 좀...
•••답글
1개월 전
愛人
부지런하시군여,,, 라는 생각 먼저 들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션덕션덕  그뉵매앤~
전 그냥도 침댜에서 자주 먹는데..개편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몽슈슈
이게 바로 걤성
•••답글
1개월 전
크로뇽
으악 먼지
•••답글
1개월 전
작은시  오맘맘마(ᵔᗜᵔ*)
침대에서 먹다가 흘리면... 오우...🤦‍♀️
•••답글
1개월 전
Eclipse  별 바람 꽃 태양
흘릴까봐 불안불안....
•••답글
1개월 전
d.n.e
흰이불에!!!!!!!!!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저거 실수로 쏟는 순간..
•••답글
1개월 전
길위에서쓰다
예쁜데 엄마한테 들키면 등짝 맞기 좋을 듯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갓우솝
아니 중간에 저 아보카도 뭐야 ㅋㅋ 사과처럼 먹는 건가
•••답글
1개월 전
만뗴는 무서워
저러고 먹다가 흘리면 이민가아죠
•••답글
1개월 전
???????
아무리 생각해도 침대에서 음식을 먹는건 이해가 안가.....
•••답글
1개월 전
쌈무요정채원  IZ*ONE나의 세상 나의 빛
호텔이기를 제발...
흰 이불에 음식이라니..😢😢😢😢😢

•••답글
1개월 전
EX0 찬열  알찬 열매
대체 왜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NCT U 마크  🎱
앉으면 침대 꺼져서 엎음
•••답글
이불 위에서 별걸 다먹네...
•••답글
1개월 전
노각오이  노각노각
볼 때마다 생각하는데 저런 호텔침구 쓰는 사람들은 원래부터 썼던 걸까요 아니면 갬성을 위해 새로 장만한 걸까요?
•••답글
1개월 전
정혁
2012-2014 갬성...
•••답글
1개월 전
현지  리바이 아내
아니 이불은 지칫하면 쏟아지기 아주 ㅟ운데 아아가가가갖ㅈ 무섭다
•••답글
진짜 침대 위에서 먹나요...?
•••답글
1개월 전
이산돌  가까이서보지마세요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정국이 여자친구  정국이 우리집 강쥐
엎으면 어쩌려구
•••답글
1개월 전
동군영
와.... 엎으면 끝장이다......
•••답글
1개월 전
RunchRanda
그러다 흘리면 등짝 스매싱
•••답글
1개월 전
Outro tear
왜 다들 불편해하시지 본인 맘 아닌가요 자기가 그냥 잘 찍어보겠다고 어쨌든 본인이 설정 잡고 찍은 건데 퍼온 것도 그렇고 인스타하려고 애쓴단 식으로 비꼬는 것도 안 좋아보여용
•••답글
1개월 전
뚜루뚜루뚜뚭
쟁반정도는 오 인별분위기...하는데 안깔린 건 쟁반 놔주고 싶은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므무뮤  🍒
워 잘찍는다
•••답글
1개월 전
문별이.
음료를 올리다니.... 에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쏟아지먄 진짜 오열감임
•••답글
1개월 전
고진고진
살려줘요
•••답글
1개월 전
웨이백시아
어휴어휴 음료 쏟을까봐 무서워요
•••답글
엄마한테 등짝 스메슁 각이군요
•••답글
1개월 전
미쉘린  ❛˓◞˂̵  
개미꼬일까봐 걱정된다
•••답글
1개월 전
아카이  슈이치
분위기 하나는 진짜 인정이다 불안해보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뭔가 보고있으면 기분은 좋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세븐틴들튀  세븐틴을차에태우고냅다튀었어요
사진으로는 너무 좋아요 하지만 저게 내 침대라면...
•••답글
1개월 전
FT!sland  프리마돈나
제가 해봤는데 접시 놓고 침대에 앉자마자 출렁출렁 거리면서 내용물 다 튀어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전까지 기분은 좋음
•••답글
1개월 전
복숭아.
어우 왜 침대위에서... 흘릴까봐 겁나욬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야 살빼라
보기엔 좋네요 사진만 봤을때! 그렇게 나쁘게 보이진않네요
•••답글
1개월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아악 이불 위에 나이프랑 포크 ㅠ 아아아악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힝힝구찡
사진 진짜 잘 찍는다
•••답글
1개월 전
Darling  아름다운 밤의표정 •᷄ɞ•᷅
침대에서 찍으면 이쁘게나오긴함ㅎㅎ 흰이불이라 배경하기너무좋음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Life goes  On
아악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전효성  개똥콩호두맛
침대에 냄새 밸거같ㅌㅏ....
•••답글
1개월 전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커피 애찔하다
•••답글
1개월 전
배에에엑혀어어언  당당해질거다.
아아아 제발 이불에서 그러지말라구
•••답글
흘릴까봐 조마조마
•••답글
1개월 전
영순
툭 칠까봐 무섭
•••답글
1개월 전
변백혀니  애정해
흘린다면... 죽음 뿐
•••답글
1개월 전
UNINE  李振宁 리전닝
중간에 걍 물이랑 호밀빵이랑 아보카도만 덜렁 있는 건 대체 무슨 맛으로 먹는 걸까요 심지어 아보카도 손질도 안 하고... 걍 숟가락이나 칼로 파서 발라드시나
•••답글
1개월 전
웅컄컁캬
침대 위에 발 하나 올리자마자 기우뚱 와르르 주르륵
•••답글
눈물도 줄줄줄
•••
1개월 전
  (ෆ`꒳´ෆ)
아앗 .. 위험해보여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오뉴냥
조금만 풀썩거려도 먼지 장난아닌데....
•••답글
1개월 전
TOY STORY
엄마한테 등빡 스매싱
•••답글
1개월 전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걷고있다💙🌟
참 수고스럽다...
•••답글
1개월 전
나연쓰
1개월 전
악의꽃  샛별이 머무는 공간
흘리면 바로 이사..ㅎ
•••답글
1개월 전
김도토리
쟁반없는 거는 아찔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_JIMIN
사진 찍다가 물티슈 꺼낸다고 잠깐 숙인 사이 쏠려서 음식 쏟아지면....
•••답글
1개월 전
최수빈
1개월 전
woodz야
엎을까봐 불안한데요,,??
•••답글
1개월 전
레샤민초단  난 둘 다 호임
저거 엎었을 때 청소 어떻게 하시려고...
•••답글
1개월 전
음악의 곰돌이  명석 곰도리
와 컵은 진짜 위험
•••답글
1개월 전
쿠배
내 침대면 절대 안돼..
•••답글
1개월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우리엄마한테 등짝스매싱...
•••답글
1개월 전
day6jae♡
엎었을때 어쩔꺼야 ㅠㅠㅠㅠ저라면잠깐이라도절대
못할것같아여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재원(98)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아야아야아아ㅠㅠㅠㅠㅜ
•••
...아
•••
1개월 전
IZ*ONE
저러다 엎으면.......🤦‍♀️🤦‍♀️🤦‍♀️
•••답글
1개월 전
snow6669
난 불가능...ㅠㅜ
•••답글
1개월 전
베베쿠쿠
이불에 있는 먼지 음식에 다 들어갈것 같아유
•••답글
1개월 전
하슬
음료수 🤯🤯
•••답글
1개월 전
김이브  여신
자칫잘못하면 대참사가..
•••답글
1개월 전
카미시로 루이  컴백홈
자기 맘이죠 뭐..
•••답글
1개월 전
Oh My Sehun  내 세훈이
쏟을까봐 내가 조마조마..
•••답글
1개월 전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딸기까진 거ㅐㄴ찮은데 나이프까지 써야하는건 최소 테이블 있어야할듯해요... 쏟으면 큰일..
•••답글
1개월 전
소고기튀김  행세족
나란 돼지... 그냥 맛있겠다는 생각만
•••답글
1개월 전
킹기훈
아근데 난 진짜 침대 위에서 먹긴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호영
근데 이런거보면 진짜 부지런한거같아욬ㅋㅋㅋ
저렇게 음식 차리고 또 사진예쁘게 나오게 구도잡고 또 최고의 한장을 위해 수십장 찍자나요 저는 그냥 음식하고나면 배고파서 바로 입속으로 직행인데

•••답글
배드테이블이라도 써주세요.....
•••답글
1개월 전
ode to._.youth
중간에 아보카도랑 호밀빵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찍으려고 가져다 놓은 수준인데.... 아보카도 하나도 안익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찍고 테이블 가는 거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핏쨔  🍕
이런거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부지런해야 할 수 있는 것들 ...
•••답글
1개월 전
Newyorker  HELLO !
평소에 밥도 침대에서 먹어서...김치도 얌ㄴㅑㅁ
•••답글
1개월 전
나나마츠 코헤이타  이케이케 돈돈!
와 나는 밥에 고추장 비벼먹는데
•••답글
1개월 전
BDUCK  🦋TAYLOR SWIFT🦋
1개월 전
김침대침대
그래도 감성이 예쁘긴 해서,,, 사진 보면 이뿌ㅁ
•••답글
1개월 전
비트위의손오공  ☆김재환 솔로☆
부스러기 조금이라도 흘릴텐데.. 내 침대에선 상상도 못할 일..
•••답글
1개월 전
자몽에이드ㅡ
엄마한테 혼날 각오만 한다면 결과물이 참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別再想見我
근데 침대위가 진짜 예쁘게 나오는 듯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진짜 먹기 거어어어어어ㅓㅇㅂ나 불편할듯
•••답글
1개월 전
자기야왜또칭얼거려  정국이 귀여오
ㄹㅇ왜해ㅋㅋㅋㅋㅋ특히 물컵올려놓은거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박수영내여자  박수영내여자
사진찍고 바로 호다닥 가지고 내려와서 주방에서 먹기!!!!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572877909
식탁보를 쓰면 되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희희히희  냬가..?
맛있겠다
•••답글
사진 잘 찍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햇권
악 안돼,,,, 음료,,,
•••답글
1개월 전
온차
아악... 제발ㅠㅠㅠㅠ 부스러기랑 음료 흘릴 생각하니 아찔..
•••답글
1개월 전
라0ㅣ관린  🎉대만프린스탄생일🎉
와 정말 보는것만으로도ㅜ찝찝함
•••답글
1개월 전
랴니  캡짱!
물 종류는 안되고 한손에 못쥐는 접시 한개이상은 무리입니다 백퍼 쏟아요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저러다 쏟으면...😱
•••답글
1개월 전
빅스 워더  빅스만보면워더외침
제가하면 엄마한테 등짝맞을거같아욬ㅋ큐ㅠㅠ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2번처럼 쟁반에 두거나 과일까지는 알겠는데 냄비 째로 무엇...?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와 플레이팅
•••답글
1개월 전
첫사랑이었다
액체는 넘 불안해... 얼른 내려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체리마루  마쉬따♪
찍을때 10초만 저래여
침대말고 포토존이 딱히
없어서 그럼

•••답글
1개월 전
WOOZI (25)  세븐틴 그리고 보보
남의 침대인데요 뭐
•••답글
1개월 전
밥알맨
와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박효신”  🌿🌈✨🌎💫❄
볼 때마다 조마조마해용 어차피 남의 침대지만...
•••답글
1개월 전
뿅뾰뿀뿅
헐 쟁반 사용해쥬세요. 못보겠어요 ㅠㅠ
•••답글
ㅋㅋㅋ진짜 인스타용이다
•••답글
1개월 전
言行一致  하이라이트세븐틴마틴스미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다가 다 엎어버렸으면 좋겠다 키키
•••답글
1개월 전
Grahamcoxon
1개월 전
블루(BLOO)  김현웅 반성해라
쟁반이라도...
•••답글
1개월 전
파랑랑파
으아아 이미 쏟아져서 이불빨래한기분..
•••답글
1개월 전
인간미
1개월 전
통통한피지
이제 엎으면 유툽용인가요
•••답글
1개월 전
Akina_
맛나겠다
•••답글
1개월 전
넌나의태민덕후  종현아 올해도 네덕에 따뜻해
으악ㅠㅠㅠㅠㅜ 진짜 싫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아까제가살쪘다는얘길해서  뭐가살쪄!!!!!!
첫번째 사진말곤 다 갠춘
•••답글
1개월 전
린무영  사랑했지만-김광석
커피 너무 위태로워보여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천아조이
흰색 침구류 위에서 저렇게 먹는다는 것은 바람이 부는 절벽에서 한발로만 외줄을 타며 식사하는 것과 무엇이 다를까요?
•••답글
1개월 전
여름을너에게  요정로뎨
자는 공간에서 음식 먹는 거 진짜 별로..
•••답글
1개월 전
강혜원
오우오우.. 침대 위에서 절대 뭐 안먹어여..
•••답글
1개월 전
a lovely night
ㅋㅋㅋㅋㅋㅋㅋㅜㅜ 저도 예쁜 이불 있으면 저렇게 찍고싶네요 부러운데... 그리고 겨울엔 이불에서 먹게 되는데 뭐 안흘리고 잘만 먹습니당ㅋㅋ 보여주기 식이라고 하는데 사진도 그렇고 우리 인생이 다 그런거 아닌가유,, 엉망진창으로 사는걸 굳이 누가 보여주고 싶겠습니깡.. 예쁘게 찍고 알아서 편하게 먹겠쥬..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어깨가사는섬  🤍
스파게티랑 커피 걍 웃음만 나옴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답글
1개월 전
이얏 호응  야통이 팬
아 진짜 저 작위적인 구도 너무 끔찍ㅋㅋㅋㅋㅋ
•••답글
이얏 호응  야통이 팬
인스타 처돌이들 영어원서, 아보카도, 무화과, 요거트, 그래놀라, 부라타치즈, 샌드위치 금지시켜야합니다...
•••
1개월 전
T1 Can na  탑은 굳건하다
와 근데 진짜 인스타에 진심인 사람들이 많구나,,,,,,
•••답글
1개월 전
데스트랩  2막짜리 스릴러
으악 부스러기 엄청 떨어질 거 생각하면...끔찍
•••답글
1개월 전
쪼렙
나는..진짜 침대에서 먹는데 ,,^^ (멋슥
•••답글
다들 깔끔하시군 ,, 코쓱
•••
1개월 전
제루샤에봇
침대에 흘리거나 물떨어질것 같아서 불편해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애용이
발로 한번 꿍꽝거리고 싶네여
•••답글
1개월 전
포근한마시멜로  행복하자 :)
과일말곤 찝찝해요 ㅠ
•••답글
1개월 전
구르마리누
트레이에 올린건 ㄱㅊ은데 1 뭐야ㅠㅠ
•••답글
1개월 전
맞아 난 게이야  혹시 너도?
딴 건 몰라도 우유 제발 올리지 마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애깅이덜
아악,,, 음료 흘ㄹㅣㄹㄹ거같아여,, 아슬아슬
•••답글
1개월 전
테츠로
차라리 그냥 테이블보를 예쁘게 구기던지 해서 식탁에서 찍으면 안 되나요...?ㅠㅠㅠㅠ 흘릴 거 같으아아아악 끄아아아아악
•••답글
1개월 전
  꽃 뿌리
촬영용으로 올려놓는 걸 수도 있져 BUT 전 침대위에서 먹는거 좋아합니댜
•••답글
1개월 전
음악  6v6?
엎으면.....끔찍..
•••답글
1개월 전
JEONGSEWOON
다른건 몰라도 컵보다 위로 올라온 음료들은 으아악
•••답글
사진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호식이이야기  성연❤️호식
저러다 엎으면 엄마한테 등짝 없어지도록 맞겠다ㅠㅠㅠㅠㅠㅠ엄마한테 들키기 전에 몰래 빨려다 들켜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모티콘에 대해서 30만알티 넘은트윗.twt3654 NCT 지 성 01.19 17:58 78328 4
유머·감동 이중 혼자해본거 고르기1205 배진영(a.k.a발 01.19 18:13 54075 7
유머·감동 너희는 사라진 게임중에 인생겜 있어?1075 307559_return 01.19 18:41 40327 5
유머·감동 한국식 MBTI672 308679_return 01.19 18:56 44461 6
유머·감동 서강준되기 vs 서강대가기 vs 서강대교가지기422 Tony Stark 01.19 21:22 28816 4
6906432 꼭두새벽에 중고거래 요청하는 아저씨 ㄷㄷ4 하여 10:16 1457 1
6906430 절대영도 최영도 - 정식연재 확정.jpg 송희진 10:14 364 0
6906429 소심한 사람의 카톡 김상연 10:07 783 0
6906428 화장실 문이 안잠길때 중 천러 10:01 862 0
6906427 LCK 콜업&샌드다운, 3번 이유는? 원우얌 겨론 10:01 243 0
6906426 현시각 직장인들 근황2 우물밖 여고 9:59 2187 0
6906425 대전격투게임이 흥하지 못하는 이유?? 남준이는왜이 9:56 414 0
6906424 이시영이 고창석에게 미안해했던 이유2 내 마음속에 9:56 1415 0
6906421 송편 때문에 개빡친 숙종 일화1 qksxks ghtjr 9:49 1692 1
6906420 양조위가 사랑한 카레소고기 국수집 307559_return 9:49 825 0
6906419 쿠폰으로 치킨시켰는데 이렇게 오면 평생단골 가능vs불가능14 더보이즈 김영 9:47 3039 0
6906418 영화 "나이브스 아웃"8 sweetly 9:45 1138 1
6906417 호불호 1도 없이 다들 싫어하는것.jpg 양꼬치 떨어져 9:45 1377 0
6906416 은하 펜던트2 왤케 이뻐 조 9:44 672 0
6906415 독서실에서 발에 뭐가 밟혀서 쭉 땡겼는데8 최승처 9:40 6472 0
6906414 적극적인 전소민, 쑥스러운 양세찬, 불쾌한 유재석&하하.gif9 따온 9:40 4342 0
6906412 헬스장에 놔두면 남자들이 환장할 거 같은 기구.gif6 류준열 강다니 9:33 5707 0
6906411 박광일 구속 수험생 반응13 아스날 9:24 9332 0
6906410 김치가 지들 꺼라는 -짱-들이 어이없는 이유11 거미의해안 9:14 359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0 10:27 ~ 1/20 10: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0 10:26 ~ 1/20 1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