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벤츄리 ll조회 92496l 17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

1개월 전
츄베릅~
1개월 전
햇자두
1개월 전
gossipgirl  레이튼 미스터
역시 우리 방탄이들💜
•••답글
1개월 전
마음이가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BTS 태태  @BTS_twt
ㅜㅜ킹탄 그저 빛 문화외교관 킹정
•••답글
1개월 전
치이즈육포  치이즈육포 짱조아
갓탄갓탄 ㅊㅅㅊㅅ
•••답글
1개월 전
지수  
과하게 국뽕 맞는 거 싫은데 최근에 한복 지들 거라고 우기는 놈들이 있어서ㅎ ... ㄹㅇ 방탄 한국인라서 다행이라는 생각 듦
•••답글
1개월 전
아이스 베어
진짜 너무 자랑스럽고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밥알
크으으ㅡ으으으👍🏻👍🏻👍🏻
•••답글
1개월 전
먹보에용
1개월 전
Darling  아름다운 밤의표정 •᷄ɞ•᷅
소프트파워의 중요성ㅇㅇ
•••답글
1개월 전
유댕구리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이게 언제 했던인터뷰지 소국이 우기기 전인가여
•••답글
얼마전에 코스모폴리탄 인터뷰?인걸로 알아요
•••
1개월 전
꾸이꾸이붜  보롸해
채고다채고!!
•••답글
1개월 전
맠애옹
요즘 딴 나라에서 자꾸 뺏어가려해서 답답했는데 의도 하신 건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이렇게 말하셔서 너무 사이다네용ㅠㅠㅠ
•••답글
1개월 전
Blue and Grey  V
1개월 전
BTS JM
1개월 전
BTS 정호석  화양연화
1개월 전
김나희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오ㅜ 되게 고맙다
•••답글
1개월 전
이덕춘
요즘 중국과의 한복 한푸 논란으로 답답했던 한국인들 많을 텐데 영향력 있는 인물이 이렇게 말해주니 감사하죠 국뽕 맞는 게 아니라...한복이 우리나라 거인 건 당연한 건데 거기서 국뽕을 느낄게 있나요 ㅠ 중국이 머릿수로 밀어붙여 아무것도 모르는 외국인들도 오해할 수 있는 판인데 방탄이 의도했든 하지않았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준 것에 답답했던 속이 조금이나마 풀리는 거죠... 누가 방탄한테 강요한 말도 아니고 왜 부담을 준다고 하는 건진 잘 모르겠네요ㅠㅠ
•••답글
1004  ʚ ɞ
댓글들 첨부터 보시면 계속 이렇게 티내달라는 식의 댓글들 있어요. 그런게 짐지우는거라고 하는것 같아요.
•••
부담 주지 말라고 하는 건 답답했던 속 푼 이덕춘님 같은 분께 하는 말이 아니라 여태 방탄 왜 한복 우리 거라 말 안 해! 하면서 맡겨놓은 거 달라는 듯 비난하고 욕할 구실로 삼던 사람들 꽤 있어서 나온 말일 거예요.
•••
알렝드1종보통  무면허
 
1개월 전
행덕행덕
역시 멋진 방탄!!
•••답글
1개월 전
파라나
1개월 전
블랙
와 진짜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방탄 고마웡 ㅠㅠ 이게 선한 영향력이죠 👍👍👍👍
•••답글
1개월 전
미소년
1개월 전
김태형(BTS V)
1개월 전
Suzy Bae  💜
1개월 전
초록버섯
옳소옳소!
•••답글
1개월 전
매드클라운
멋있어용 !
•••답글
1개월 전
로드토미
의도한바가 아니라는게 더 멋져버림
•••답글
1개월 전
보라해소년단
1개월 전
숲튽훈
진짜 방탄에 중국인 없어서 새삼 다행이다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비마이베이비
아웅 자랑스러워
•••답글
1개월 전
김남준_RM  BTS
1개월 전
Sea the Forest  하지원 사랑해
진짜 저런 한 마디로 우리의 문화를 전세계에 알린다는 게 진짜 멋있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찌미니찌미니
멋있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겸랑둥이  도겸둥이 💕
멋있어요 정말 ㅠㅠ 저분들 한 마디가 큰 영향력이 있단 걸 아니까 더 감사하네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와 진짜 멋있다 영향력있는사람들
•••답글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뽀롤롤로  뽀롤롤로롤로
크으으으으으 멋있어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모카빵맛이쪄
한복이 우리 나라 옷인 게 당연한 건데 안 싸워주고 홍보하는 게 나은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트루소바
방탄한테 별 관심없엇는데 되게 멋지고 선한영향력펼치는거같아서 보기좋아요 솔직히 이 당연한말도 중국에서 어떻게 물어뜯을지 모르는데....
•••답글
1개월 전
민홀리  BTS
1개월 전
무교  
진짜 멋있다 그냥
•••답글
1개월 전
방탄전용날개  
고맙기도하고 미안하기도 하고ㅜㅜ
•••답글
1개월 전
밥은먹고다니냐
💜💜💜💜
•••답글
1개월 전
태태룽  花樣年華
💜💜💜
•••답글
1개월 전
한화 데프트  우리정글머함미까
오..... 이건 진짜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璇璇
무언가를 노리거나 정치적인 발언이 아니기도 하고 한국인이면 당연히 가지는 마음으로 당연한 말을 했을 뿐인데, 요새 중국때문에 이런 당연한 걸로도 국뽕을 맞게 되는 상황이라니...방탄 전원 한국인인 건 정말 다행...
•••답글
1개월 전
뷔 긴  YoumakemeVigin💜
멋지고 고맙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태딛
12345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엽기떡볶이 쿨피스 논란.... 서울은 서비스로 안줘?356 누눈나난 01.24 20:38 49343 4
유머·감동 내 키가 169.9cm라면 당신의 선택은?343 중 천러 01.24 17:00 38294 3
이슈·소식 마약혐의 정일훈 옹호? 비투비 손가락으로 7 그려 뭇매313 누눈나난 01.24 16:31 79606 13
이슈·소식 현재 찐으로 주작 없이 음원사이트에서 역주행 중인 노래.jpg309 소울 01.24 22:12 61300 43
유머·감동 부모님 공유경제 시도하는 아이돌 그룹..jpg251 최 효 정 01.24 16:13 50930 72
6909015 대학교도 교가 있어요? 보이프렌드 민 4:54 45 0
6909014 비에고 플레이 장면.GIF 원 + 원 4:53 70 0
6909013 신혼부부 각방문제 조언부탁드려요 S.COUPS. 4:50 146 0
6909012 강남경찰서 물 벼락.gif 조이야 이쁘 4:49 178 0
6909011 김세정 인스타 라방내용.. Jeddd 4:45 679 0
6909010 덤덤하게 웃긴 이민정 인스타 댓글1 왤케 이뻐 조 4:38 308 0
6909009 아메리카 들소 실제 크기.jpg1 djekxn 4:38 280 0
6909008 쑨양 약물관련 유튜브 영상에 김동현이 어제 쓴 댓글.jpg 알케이 4:38 182 0
6909007 "널 사랑해~" 라고 했을 때 떠오르는 노래는?2 최민호(26) 4:38 286 0
6909006 PDF로 정리한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 스토리의 모든 것 남준선배 4:37 129 0
6909005 한국에서 "펀쿨섹좌"가 유행하는 이유가 궁금한 일본 양꼬치 떨어져 4:37 267 0
6909004 근황이 궁금한 여성전용 주택 쓰레기 사건1 서로가 서로에 4:37 182 0
6909003 인터넷 검색 기록을 제출 하려는 변호사 S.COUPS. 4:36 165 0
6909002 일본 여고생2명 공부시킨 납치범 근황2 WANNERBLE 4:35 1246 0
6909001 오징어들을 위한 혼술봇 WANNERBLE 4:35 129 0
6909000 강형욱 변신 푼 본래 모습이라고 말나오고있는 짤.gif 풀썬이동혁 4:35 218 0
6908999 커뮤니티 내 상식 논란을 보고 그린 만화 (만화인데 글도 많음 주의)1 김성규내꺼`ワ 4:35 173 0
6908998 요즘 신축아파트 헬스장 클라스.jpg 세정언니링 4:35 218 0
6908997 sm걸그룹 vs jyp걸그룹 더 선호하는 쪽은??? 윤세원 4:35 16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4:57 ~ 1/25 4: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5 4:54 ~ 1/25 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