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성우야♡ ll조회 23413l 1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복권당첨예정
1개월 전
° 라푼젤 °
1개월 전
이엘로우  노란아이노란아이노란아이노란아이
1개월 전
bananamilk
1개월 전
호텔 델루나  7.13 토 밤9시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난... 아무꺼또 없어요...  NCTJOAH
아......ㅜㅜ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ㅠㅠㅠㅠ 아 넘 슬퍼요...
•••답글
1개월 전
권호시(960615)  강경햄찌파🐹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정수정수뎡  슴 축구⚽️ 한화⚾
ㅠㅠㅠㅠㅠ슬퍼요
•••답글
1개월 전
댜니댜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Jamais v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arisel
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밍뀨  밍티쥬
아ㅠㅠㅠㅠㅜ
•••답글
1개월 전
청초
ㅠㅜㅠㅜㅜ일에 치여 여유는 커녕 많이 힘드셨을테지만 올해는 더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답글
1개월 전
세경씨
1개월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으엥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미믹큐
흐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권영득  Twins
아진짜.....😢😢ㅠㅠㅜ
•••답글
1개월 전
별 총총 별빛  지민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답글
1개월 전
대장박효신
ㅠㅠㅠㅠㅠㅠㅠ 눈물 나요
•••답글
1개월 전
암어본시걸
이 사진은 볼때마다 슬퍼요 ㅠㅠ 축하 같이 해드리고 싶은 기분
•••답글
1개월 전
끌림♡
고생 많으세요 ㅠㅠㅠㅠ 생일만큼은 힘들어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고 항상 조심하세요
•••답글
1개월 전
zlzl
1개월 전
보름  와앙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래꺼하자  우현이 내게 오나봐
아 슬퍼ㅜㅜㅜㅜ.... 저기 옆에 가서 축하해드리고 싶어요ㅜㅜ
•••답글
1개월 전
히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답글
1개월 전
박로  
배달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편하게 지내요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양꼬치사장
근데 저 분은 이렇게 사진으로 박혀서 글 올라오는거 아실까요 말 안하고 올린거면 좀 그런데..🥺
•••답글
22 그러게요..
•••
333 진짜 찡하긴 한데 본인은 아실지 모르겠어요 ㅠㅠ
•••
1개월 전
인간물음표
행복하세요ㅠㅠㅜㅠ 모두들 행복합시다
•••답글
1개월 전
바닐라라떼 덜달게  아이스로 주삼요
이거 중국 주작이라고 봤던걸 본거 같은데 진실 아시는분..(?)ㅠㅠ
•••답글
눈물 글썽이고 있었는데 내 감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제가 본거는 중국 우한에서 배달 주문한 사람이 빵 사면서 반은 배달원에게 주라고 오더를 했고, 배달원들 아니었으면 버티기 힘들었을 거라고 고맙다고 주는거라고 한거라는데..다들 말이 다른..
•••
1개월 전
셜록차
1개월 전
OnlyOneOf  나 리에 좋아하쟈나
ㅠㅜ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진라면순한맛
아 코찡해졌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ㄴ눈물,,,
•••답글
1개월 전
조심
전말이 어떻든 초 켜고 바라보는 잠깐의 여유동안 행복하셨길 그리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1개월 전
워멓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구본혁
행복하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의순정
울지마세요 ㅠㅠ 앞으로는 돈벼락 맞을 정도로 돈 많이 버시고 행복하시길..
•••답글
1개월 전
♡태태♡
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검색 안하고 바로 7개 이상 안다면 인터넷 커뮤 중독자878 황민현×강다 02.24 15:19 35524 7
이슈·소식 [단독] "나의 우상, 나의 뮤즈"…지디♥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537 우지 02.24 10:37 63395 33
이슈·소식 방금 전 올라온 엑소 찬열 글 ㄷㄷ jpg374 뿡빵공주 02.24 22:24 34339 10
이슈·소식 MBTI T와 F의 어긋난 관심표현349 남준이는왜이 02.24 06:36 25986 58
정보·기타 박혜수 측 "피해자 모임? 경제적 이윤 도모하기 위한 악의적 행위 의심” (공식입장)291 높은베개 02.24 16:31 29249 15
6927197 구하라 드라마 출연할때 얼굴 jpg4 귤햄콜꿀졍 4:12 1522 0
6927196 걸그룹 멤버 전원이 드라마 주연으로 캐스팅 jpg6 귤햄콜꿀졍 3:53 3784 1
6927179 해리포터로 보는 S컬펌과 C컬펌 차이의 좋은 예14 서쟌 2:44 4710 1
6927083 얼굴이 많이 달라진듯한 오늘자 아이유34 vinyl 0:15 22397 3
6927072 소말리아 아동 정기후원했는데 해적됐단다...jpg19 최 효 정 0:03 13007 4
6927054 어제자 만화책 찢고 나온 방탄 뷔83 누눈나난 02.24 23:34 6991 26
6927021 나 방탄 출신 학교 다니는데 가끔.jpg17 치악산복숭아 02.24 22:43 7372 4
6927013 사람의 체취에 음식이 미치는 영향(feat.패스트푸드) seven 02.24 22:31 945 0
6926974 소속 아티스트 연애설에 대한 YG 반응 서쟌 02.24 21:34 585 0
6926950 중국에서 인기있는 성동일 스커트84 신짱구, 02.24 20:57 15490 13
6926891 한복 디바, 메르시 일러스트31 일루전 커넥 02.24 19:34 9166 5
6926864 찐경규 나와서 이경규 터는 김희철.jpg1 salgae 02.24 18:48 485 0
6926855 계란말이 대혁명77 나는 왹!져! 02.24 18:39 8336 3
6926831 영화 악마를 보았다 엑기스1 션국이네 메르 02.24 18:06 386 0
6926830 변호사도 안하는 층간소음 소송3 양꼬치 떨어져 02.24 18:02 967 0
6926829 요즘 젊은이들 인정이 박하다는 택시기사...jpg31 S.COUPS. 02.24 18:02 8926 11
6926828 강유미 영통팬싸 영상으로 피해보고 있는 아이돌.jpg 세훈이를업어 02.24 18:02 285 1
6926827 박찬호의 충격적인 근황 쇼콘!23 02.24 18:02 234 0
6926826 레스터 시티 된 이유....jpg 훈둥이. 02.24 17:58 1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5:12 ~ 2/25 5: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5 5:12 ~ 2/25 5: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여장하고 탈출하다 잡힌 IS요원 54
ㅁㅊㅋㅋㅋㅋㅋㅋㅋ더슈상해
인티포털
앞광고에 분열온 400만 유튜버 72
백종원 VS 흑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