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양꼬치 떨어져요. ll조회 5856l 1
 
근데 암만 중고라도 샀는데 사양이 들은거랑 다르면 조금 기분나쁠거같긴하죠ㅋ
ssd랑 램은 속도에서 큰차이 있을텐데ㅋ

•••답글
1개월 전
손 가인  보고싶다
ssd 램은 좀 크긴하네요...
아무리 중고로 싸게 샀다지만 옵션이 너무 다르면 기분 나쁘죠 사기 당한 거 같고...

•••답글
1개월 전
이얏호오오옹
저 정도면 사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Hellevator
근데 판매자 분이 사양에 대해 잘 몰랐다면 구매자가 뺀 후에 원래 없었다고 하는 상황일 수도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톰히들스턴
댓글 애기아빠 머리채는 왜잡으시는지...?
그리고 사양확인하려고 뜯어보는거 문제삼고 피곤해하는거 너무 양심없어요!

•••답글
1개월 전
15515
프로그램으로도 사양확인 가능하기도한데 인식안된걸수도 있으니까 당연히 뜯어봐야지 저건 사기지
•••답글
1개월 전
한잔만요
엥 애기아빠가 뭘 잘못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사기꾼인데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DSP 출신 윤영 "현주야 미안한데, 할말은 하자"…이현주 왕따설 반박399 벤츄리 03.01 14:31 59995 5
정보·기타 프랑스 파리 환상 박살내기(혐오주의)243 누눈나난 03.01 15:57 40665 13
이슈·소식 에이프릴 측 "이현주 텀블러에 청국장? 바로 사과... 전소민도 괴롭힌 적 無” (공식입장)..198 못쓰는노트북 03.01 16:47 46350 21
이슈·소식 미쳐버린 오늘 넷플릭스 상황279 harry:) 03.01 19:41 41203 44
이슈·소식 DSP 공식입장 "이현주 문제로 에이프릴 피해, 탈퇴 본인 의사”165 벤츄리 03.01 13:55 42485 5
6930597 러시아식 미끄럼틀 +ordin 0:43 64 0
6930596 근황이 궁금한 가상화폐하는 남친 마유 0:43 135 0
6930595 홍콩인들의 아침식사 ''' 0:37 407 0
6930594 ㅈ망인 최근 리버풀 패딩조끼 0:34 98 0
6930593 바르셀로나 근황(33살 독박축구..) 더보이즈 이주 0:33 100 0
6930592 영화 승리호 이동진 별점 큐랑둥이 0:33 396 0
6930591 사과로 토끼 만들기5 신짱구, 0:31 473 0
6930590 불가사리는 밧줄로 묶을수 없다 네가 꽃이 되었 0:28 381 0
6930589 러시아인걸 까먹은 영국인의 최후.gif 더보이즈 주 0:27 1226 0
6930588 마임 장인.Gif MANSAE 0:27 177 0
6930587 일본 : 귀멸의칼날 "탄지로" 처럼 한국을 압박하자 qksxks ghtjr 0:27 252 0
6930586 실수로 여사친과 자버렸어요.jpg2 패딩조끼 0:27 555 0
6930585 예능에서 1회성으로 써먹기에는 아까웠던 조선시대 악귀 설정 더보이즈 영 0:27 193 0
6930584 중국선 방영도 못 하는데… 왜 한국 드라마에 투자할까 308679_return 0:26 305 0
6930583 '싱어게인' 탑6 요아리(본명 강미진), 학폭 의혹 "개패듯이 맞아…집안 사정으로 자퇴? 뻔.. 빅뱅 사랑한 0:26 158 0
6930582 현금 400마넌짜리 보스템 먹은 메이플스토리 bj팡이요1 우물밖 여고 0:26 177 0
6930581 한국인 최애 배달음식 Top10.jpg ♡김태형♡ 0:26 206 0
6930580 ??? : 남친 화법 때문에 결혼 다시 생각할정도입니다1 션국이네 메르 0:26 260 0
6930579 서브하는 여자 배구 선수들ㄷㄷ.jpgif1 김규년 0:26 25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2 0:42 ~ 3/2 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 0:42 ~ 3/2 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애견카페 알바생이 정리한 견종별 특징 43
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짱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