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누눈나난 ll조회 85616l 12
 
12345

2개월 전
마빈플랫  네빌보드핫백2주연속1위가수임다
서울 줘욤
•••답글
2개월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경기 안줍니다 이거 문제인거 같은데...같은 프랜차이드점에????
•••답글
2개월 전
장성규
대전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고감구자마
경기 줘욧
•••답글
2개월 전
해차니 와떠요  37.5%
헐 서울 항상 줬어요
•••답글
2개월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경기 주는곳있거 안주는곳있는듯
•••답글
항상 받았어요
•••답글
2개월 전
큥글이
경기 주는데..!
•••답글
2개월 전
귀여우면장땡
서울 줘요
•••답글
2개월 전
배로나
부산 줘요!
•••답글
2개월 전
崔勝澈  최 승철
서울 주는데...?
•••답글
2개월 전
예유니
서울 줘용
•••답글
2개월 전
jiboe
서울 주는데
•••답글
2개월 전
JΙMΙN  큐티섹시러블리
2개월 전
지코니왁
안준거같은데..
•••답글
2개월 전
혀끝
서울인데 줘요
•••답글
2개월 전
치미치미야
서울 줘용
•••답글
2개월 전
사이타마  민머리대머리맨질맨질빡빡이
서울 줬고 부산 줬는데 부산이 더 큰거 줬던거로 기억함다
•••답글
2개월 전
내남자 정호석
단무지랑 쿨피스 둘 다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TBZ_현재  더보이즈 현재
경ㄱㅣ 줘용......
•••답글
2개월 전
배고파요
저 대전인데 제가 시켰던 지점은 안 줬어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모찌  섹시
진리의 점바점
•••답글
2개월 전
더보이즈재현
인천 줍니다 근데 이건 점바점 아닌가여
•••답글
부산 안주던데,,,?
•••답글
2개월 전
김국진
음...? 서울인데 줘욤.. 지점별로 다른 거 같기도.. 친구네서 시킬 땐 못받았는데 여긴 또 받았네요 생각해봉게...?
•••답글
왜 점바점일까요...? 궁금하네용
•••
2개월 전
난나
서울주던데용?
•••답글
2개월 전
꼬뀹
경기주는디..
•••답글
2개월 전
분홍  🥞
서울 작은 거 주는데용
•••답글
2개월 전
fairy
부산 줍니당
•••답글
2개월 전
라라리루러
경기 줘요
•••답글
2개월 전
322158_return
경기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말랭콩떡공쥬  마라탕먹고싶어
서울 안줘요..
•••답글
2개월 전
웨옹~
서울 아닌데 줘욧!!!
•••답글
2개월 전
49338_return
경기 줘요..
•••답글
2개월 전
행주
구미 줘요
•••답글
2개월 전
지금,슾하잖아요?  풍욕이에욕
헐 파주는 주는데요?!
•••답글
2개월 전
정국 (JK)  정국좋아정국사랑정국러버정국더쿠
서울 경기 줘요
•••답글
2개월 전
밥알걸
대구 안 줘요ㅠ
•••답글
2개월 전
스윗게일  SVT
대전사람 줍니다 근데 지금은 서울인데 줌
•••답글
2개월 전
소홋
포항 줍니다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대장윤두준  하이라이트 리더
경기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BD 201221  우리 퍼블리 귀엽죠
강원 줍니당
•••답글
2개월 전
하문수
경기 안 줘요
•••답글
2개월 전
가지생강버섯
서울 항상 주던데요!
•••답글
2개월 전
끼끼눈누  바나나를 탄 끼끼
대구 줍니당!
•••답글
2개월 전
Inseong 인성
인천 줘요! 그래서 쿨피스 안좋아해서 매번 냉장고에 있는..
•••답글
2개월 전
핑크복숭아
계란찜 홀서비스도 지점마다 다르던데
•••답글
2개월 전
강 동원
서울 안줌
고향 경상도 줌

•••답글
2개월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경기, 인천 받았어요!!
•••답글
2개월 전
안지환  전설의 리틀 농구단
서울 안 줘요ㅠ
•••답글
2개월 전
쿠죠 텐 (07.09)  쌍둥이 행복하자
인천 줘요!
•••답글
인천 줍니당
•••답글
2개월 전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부산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예삐투비  행복이 두배
경기 주던데 ..?!
•••답글
2개월 전
NUEST황민현  눈물나게 빛날거야
서울은 주는 거 같아요
•••답글
2개월 전
입열어말포이  말포이진심녀
대전 줘요 ㅋㅋㅋㅋㅋ 항상 !!
•••답글
2개월 전
쓰응지
부산안줘요.. 그치만 리뷰서비스신청하면됩니당
•••답글
2개월 전
달링 하버
쿨피스는 다 주는 줄,.. 부산인데 먹었을 때 주던데 지역바이지역이 아니라 점바점인 거 같네요
•••답글
2개월 전
T1001101(TM)
부산도 줘요
•••답글
2개월 전
대니대니
서울 주는데용?
•••답글
2개월 전
baekhyuneeee_exo
인천 줘용
•••답글
2개월 전
유니콘엉덩이
대구 줘요!!
•••답글
2개월 전
Morgan H. Stark  I love you 3000
서울 줍니당
•••답글
2개월 전
현꿈꿈현
서울도 주고 경기도 주는디요
•••답글
2개월 전
PENTAGON 신원
서울 두세군데에서 시켜봤는데 다 옴
•••답글
2개월 전
최민호(31)  VerbalRendezvous
인천 줍니당..
•••답글
2개월 전
군대
대구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베리베리  아기강민이생일축하해요❤
서울 점바점 근데 따로 시킨 적이 더 많은거같아요
•••답글
다른 얘기긴 한데 서울에서 엽떡 주먹밥 시키면 동글동글한 상태로 오는데 인천으로 이사가니까 제 집 주변 모든 엽떡이 다 그냥 김이랑 밥이랑 비닐장갑만 보내줘요... 그래서 넘 어이없었어요ㅠ 만들어 먹는게 귀찮아서 시키는건데 왜 김이랑 밥을 따로ㅠㅠ 근데 이 동네에 사는 제 친구들은 서울에서 만들어서 준다고 하니까 놀라더라구용...
•••답글
2개월 전
으아아아아
서울 주는데...?
•••답글
2개월 전
bokuto kotaro  정당방위러쉬
저희동네 안 줌여 ㅠㅠ애초에 맛없기도하고
•••답글
2개월 전
딸기떡볶이
이거 쿨피스 대신 계란찜 주는 지점도 있는거같더라구요 둘 중 하나로 주는거같아용
•••답글
2개월 전
룸이
울산 줍니다
•••답글
경기 안 줘요
•••답글
2개월 전
김일꾼
경기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Andantaespraesebo
부산 줘요
•••답글
2개월 전
f(x)빅토리아  어쩌면아주느린파동
인천도 쿨피스 줍니다
•••답글
2개월 전
Pledis_HOSHI
경남
매장 가서 먹으면 계란찜 서비스
배달 시키면 쿨피스 서비스예요

•••답글
서울 주는데요???
•••답글
지금까지 안 받아본 적 한 번도 없어요...
•••
2개월 전
@박성진  떵딘마누라
경기도 매번 받았어요 !
•••답글
2개월 전
봉그라미
강원줘요
•••답글
2개월 전
떡볶이 먹고싶다  💚Nct💚
여수 줍니다!
•••답글
12345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얼굴 딱 보자마자 무슨 과목 담당하는 교사 같은지 말해보기861 hwikaii 1:12 140705 21
이슈·소식 여자의 호감신호다 vs 아무 의미없다.gif761 박뚱시 04.18 22:43 225838 19
이슈·소식 20.30대 들은 호불호 갈린다는 식사235 널 사랑해 영 12:26 56119 14
이슈·소식 [단독] "로또 1등 당첨금, 연금처럼 지급 검토"..용역보고서 단독 입수242 슈비룹 13:58 40773 18
이슈·소식 서양 연예인들 현실적으로 육아하는 짤.jpg155 임팩트FBI 04.18 22:48 126339 139
6957757 K-원룸, K-자취방, K-인테리어유행.jpg 널 사랑해 영 16:14 1 0
6957756 5월부터 바뀌는 전동킥보드법 .jpg 맠맠잉 16:13 1 0
6957755 [구해줘홈즈] 오늘자 남양주 앤티크 인테리어 집.jpg1 218023_return 16:07 716 1
6957754 김딱딱씨의 탈압박 능력 .gif1 풀썬이동혁 16:05 2002 0
6957753 드라마 작가별 떡볶이 먹는 장면...jpg1 패딩조끼 16:04 1877 0
6957752 김은숙 작가 믿고 큰 거 한방 노리다가 결국 쫄딱 망해버린 SBS 윤정한 아내 16:02 870 0
6957751 천조국의 당근 수확기계 굿데이_희진 16:01 1109 0
6957750 베스킨라빈스 신메뉴7 최승처 15:59 3266 0
6957748 아이들이 우는 이유3 베이직컵 15:51 2032 1
6957747 마이클조던의 신념 뭐야 너 15:50 585 0
6957746 혹시, 탱자나무를 아십니까1 남준이는왜이 15:50 965 1
6957745 터널에서 생긴 일 우물밖 여고 15:48 744 0
6957744 연수구 20대 펫시터남 조심하세요22 사월눈사람 15:47 11641 5
6957743 스타1 프로게이머들도 신기해하는 유닛 캐리와 장난감 15:46 695 0
6957742 대륙의 나무 옮기기...1 .서로가 서로 15:46 1283 0
6957741 초대형 도나쓰 만들기2 유기현 (25) 15:45 1454 0
6957740 용감한 형제가 5년전부터 하던일3 청량섹시 김태 15:45 2380 1
6957738 세계 여성인권 85위 국가 키르기스스탄의 여성들이 겪는 일7 사월눈사람 15:28 8102 3
6957737 한국 꼰대문화 저격하며 은퇴한 농구선수8 나천재 15:26 6742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16:12 ~ 4/19 1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9 16:12 ~ 4/19 1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비와이 인스타에 사과문 작성 79
표정 ㄹ 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TMI: 벌써 수능 볼 나이가 된 다은이 63
원남쓰는 36살다은이 올해 19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