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최승처 ll조회 16435l 4
 
30일 전
서지윤
30일 전
seonho_kim  김선호
우리나라도 이제 나중에아시아에서 일본 다음으로 잘살았던 한국의 2010년대.jpg 하면서 올라오는거 아닌가 몰라....
•••답글
우리나라는 이미 독재 정치 겪어봤잖아요
전쟁나거나 핵 날아온 거 맞는 거 아닌 이상
저희는 절대 저렇게까지는 안 될듯. (안 되길)

•••
30일 전
네?돌멩이요?
와 진짜요....?? 지금이랑 왜케 다르죠...?
•••답글
30일 전
céline
그 사이에 필리핀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답글
저 황금기 이후 취임한 대통령들이...부정부패의 끝을 달리면서 몰락하기 시작했습니다ㅜㅜ 박근혜 같은 대통령들이 3명이나 연속으로 있었어요....
•••
와 박근혜 3명...망할만 했네요 나라라도 남아있어서 다행인건가...
유튜브 보다보니까 필리핀분이 자기시장 엄청 자랑스러워하시던데 지금은 또 괜찮나봐요

•••
마코로스라는 대통령때 나락으로 떨어졌데요.. 딸 결혼한다고 필리핀 지방에 호텔 짓고 공항 만들고..부인은 슈즈러버로 유명해요..ㅋㅋㅋ 같은 디자인으로 색만 다르게 구매했다죠.. 문제는 독재자였던 대통령을 엄청 좋아한다는거죠..ㅎ
•••
독재자인데 인기가 좋았나보네요..신기...
•••
딸 결혼에 신공항ㄷㄷ 보니까 독재자만 못해도 3명이었던거 같은데 국민들이 반겼다니 신기한 일이네요 헣 궁금증 풀어주셔서 감사해욥!
•••
céline에게
우리나라는 ㅂㅈㅎ 하면 치를 떠는 사람들 많은데 대통령이름따서 고속도로 이름도 만들고.. 지식인들 아니고서는 딱히 반감도 없는거 같더라고요..
•••
30일 전
youdoyou
한강의기적이 새삼 너무 신기하다
•••답글
30일 전
톰리들  voldemort
한국전쟁 끝나고 우리나라가 필리핀에게 원조?구호물품 받았던 걸로 알아요
•••답글
톰리들  voldemort
필리핀이 독재정권때 급격하게 경제가 쇠락한걸로 들었는데 아닌가...
•••
30일 전
냐냐냐노농
미국 50년대 같아요
•••답글
30일 전
´ ▽`  💙남우현💙
독재는 필리핀도 그렇고 인플레이션왔던 남미 그...나라 어딘지 이름기억안남도 그렇고 진짜 나라 망하는데 1등인듯
•••답글
베네수엘라인가요??
•••
30일 전
Nadir
슬픈 점은 국가의 대부분이 현재도 저 사진에서 크게 바뀌진 않았다는거네요 ㅠㅠ
•••답글
30일 전
복순쓰
저 이후로 마르코스 독재정권이..ㅜㅠ
•••답글
저 때가 황금기였군요. 근데 지금은... 코로나 전에 말레이시아 여행 갔는데 가이드들이 국경 넘어온 필리피노들 범죄자들 많다고 굉장히 싫어하고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필리핀 아이들이 옆에서 먹다 남은거 달라고 구걸하고 다니는거 보고 안쓰러웠는데 ㅠㅠ
•••답글
30일 전
이 얼굴이 나라다  크~ 살맛난다~
진짜 안타까워요... 대통령과 영부인의 부정부패가 심했죠....
•••답글
30일 전
욱 (UGH!)
30일 전
애째래구
와...서양같아요
•••답글
30일 전
카이스탈
와... 우리나라 50년대에 익숙해서 그런가 진짜 신기...
•••답글
30일 전
거미의해안
저거 그대로 지금까지 이어진게 신기하네 진짜 ㅋㅋㅋ
•••답글
30일 전
왕벌의미행
위에 겸사 겸사 화교 경제가 장악해서 빈부격차 끝판왕을 달리고 서민과 하층민은 절대로 중산층으로 올라오는 게 불가능한 사회 구조를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화교 경제 특징이 유통과 부동산인데 (비리, 고리대금) 생산이나 기타 지역민들을 키우는 사회 투자가 없어서 자연적으로 풍부한 필리핀이지만

•••답글
코로나 이전에 주기적으로 봉사를 다녀왔는데 그때마다 부정부패가 가득한 모습이 보여 슬펐어요. 어느날 갑자기 마을에 불이나고 그 불로 마을사람들은 강제이주를 당하고 불이난 마을은 재개발이 되는 곳...
•••답글
와... 이거 진짠가요?? 진짜 심각하네요...
•••
거기서 10년정도 거주하면서 봉사다니시는 분이 말씀해주신거라... 잘사는 사람은 잘살고 못 사는 사람은 못사는 나라예요. 머리에 살아있는 이가 가득하고 양치라는 걸 한번도 해보지 못한 아이들도 많고 ㅜㅜㅜㅜ
•••
헐 많이 심각하네요 유튜브로 볼 땐 잘 몰라ㅆ는데... 마을에 불난 게 진짜 소름이에요........ 어후
•••
30일 전
WannaOne 김재환(메인보컬)  순얼방음
30일 전
황부
필리핀 유학 잠시 다녀왔었는데 잘사는 동네는 정말 잘 살더라구요 빈부격차가 엄청 심했던걸로 기억해요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스트레이키즈 현진 입장문+자필사과문315 우지 02.26 11:56 53092 13
유머·감동 현재 돈쭐나는 중인 치킨집 사장님.jpg283 마도서 알마 02.26 17:35 36675 146
유머·감동 무보정 직찍 사진으로 유명한 아이돌 홈마308 신짱구, 02.26 20:24 26109 3
이슈·소식 "영어메뉴 한국어로 해주세요" 리뷰에.."너무 웃겨요" 답글 단 가게298 .이지안 02.26 13:09 47926 14
이슈·소식 [단독] 찬열, 3월 29일 현역 군 입대…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236 우지 02.26 14:54 36802 6
6928491 슬램덩크 전설의 떡밥회수 명대사 성우야♡ 0:08 1 0
6928490 무한도전 초밥 복불복 Jeddd 0:07 1 0
6928489 21세기 팔만대장경....jpg 변BH 0:07 1 0
6928488 행성초콜릿으로 유명했던 업체가 새롭게 출시한 초콜릿 NUEST-W 0:07 3 0
6928487 혐주의] 악마 그 자체인 매드싸이언티스트다 vs 수 많은 사람을 구한 선구자다 백챠 0:07 1 0
6928486 대변으로 보는 건강상태 류준열 강다니 0:07 1 0
6928485 야생 악어를 구해주고 치료해준 결과.jpg1 Tony Stark 0:04 70 0
6928484 갱맘이 마주친 페이커라는 벽.jpg1 308679_return 0:01 92 0
6928483 프로포즈 직관러 쿵쾅맨 02.26 23:59 184 0
6928482 드라마 대본 보는 성훈 방해하는 양희 근황1 남준이는왜이 02.26 23:59 202 0
6928481 어제자 중학교 졸사 뜬 여돌 천러러러 02.26 23:59 158 0
6928480 마트갔다 직원한테 미 소리 들었네요.jpg 유기현 (25) 02.26 23:57 151 0
6928479 함소원 남편 진화 인스타그램 업뎃4 우지 02.26 23:55 742 0
6928478 요즘 남학생들 범죄수준......2 핑크뭉붕이 02.26 23:52 570 1
6928477 아빠한테 등록금 고지서 보냄4 몹시호시 02.26 23:51 357 1
6928476 몰래 문 따다가 걸린 고양이2 뭐야 너 02.26 23:50 351 1
6928475 장난으로 한말에 남친이 헤어지자네요2 내 마음속에 저 02.26 23:46 1046 0
6928474 레알 보살 +ordin 02.26 23:46 316 0
6928473 눈길 위에 잉꼬 있길래 도와주러 갔는데 ㄷH학수학능력 02.26 23:46 36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0:02 ~ 2/27 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7 0:03 ~ 2/27 0:0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연구원과 일반인의 차이 96
무려 5년 먼저 발견ㅋㅋ
인티포털
지하철에서 닌텐도 하다가 사진 찍힌 이달의 소녀 츄.jpg 81
웃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