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내 마음속에 저 장 ll조회 12937l 3
 
1개월 전
겉단속촉
1개월 전
에스큐트  💖셉워더💙
1개월 전
라일락
1개월 전
루빙빙
1개월 전
라면라씨  라면은 쓰레기에요
강남이니까 싼 편인건가;
와...너무 비싸다 근데.....

•••답글
1개월 전
0620
1개월 전
정한7777
서울은 참.. 알 수 없구나...
•••답글
1개월 전
도화원_
강남치곤 싼편 맞아용 아마 보증금 없거나 적을거... 저도 저런 빌라에서 살았었는데 보증금 적고 월세110만원 주고 살았어용 역삼역 걸어서 5분
•••답글
1개월 전
최제이밍기
싸네 강남치고
•••답글
1개월 전
SF9 김인성
와... 아무리 강남이래도 72면 전 절대로 못 살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김트리
빠니랑 체코제님이다😍
•••답글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관리비 72면 좋네요 엘베가 걸릴 뿐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동물의숲 히죽
잉...싼건가요..? 강남 역세권에서 방3개 베란다까지 있는 곳에서 관리비포함 110에 사는데 72에 원룸 엘베없는 6층이면 비싼것 같은데....
•••답글
보증금이 얼마에요...?
•••
1000이요! 원래 2000/90에 올라온 집이었는데 보증금 1000으로 해달라고 하고 월세100에 관리비 10으로 했어요!
•••
1개월 전
디디is둔둔
서울은 진짜... 장난 아니네요. 지방은 40만되도 되게 살기좋은 방 구하는데... 집값무섭다...
•••답글
그래도 강북쪽으로 가면 싼 방 많이 나오는데 강남은 진짜 비싸네요...(서울 자취익...)
•••
1개월 전
BTS  방탄소년단
청담 아니면 역삼 같은데 청담은 저쯤 하긴 함
•••답글
1개월 전
그리스도
강남이면 관리비 제외 월 72여도 싼건데..
•••답글
부엌 저정도면 세탁기 어떻게 쓸까 궁금함 양말이나 속옷 던져서 넣다가 구석으로 들어가서 꺼내기도 힘들어보임ㅋㅋㅋ
•••답글
1개월 전
淸雅
서울은 너무하네요 증말 🥺
•••답글
1개월 전
박정민(32)
제 친구 강남역 주변 완전 작은 오피스텔 월세 80이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윤세아
강남 치곤 싼거같아요..
월세 좀 싸다는 은평구에서 저기 사분의 일 크기 원룸에 보증금1000 / 50 관리비 +5 따로 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입닫빵
에휴 집값... 답 없다
•••답글
1개월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와 저정도면 나름 싼편이죠 위치가 강남이고 원룸이지만 나름 넓네요! 방이 여러개이면 더 비싸게 팔아야하니까 당연 가격이 비싸니 사가는 사람, 세입자들 없어서 차라리 그 크기로 방 여러개 만들어서 원룸장사하는게 더 좋을거에요 원룸이 더 비싼거 같아요 그래서 룸메, 쉐어하우스, 코리빙이 더 나을수도
•••답글
1개월 전
렌만바라볼렌
와.... 강남은 저게 싼 거구나.... ㄷㄷㄷ
•••답글
1개월 전
핑쿠덕후
서울 집값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민덩방아_
헐 넘비싸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오세훈 "이명박, 박근혜 사면 건의"…文 "국민 통합 고려해야"387 베베 04.21 18:34 86607 5
이슈·소식 [공식] 나영석 PD '출장 십오야', '달려라 방탄' 방탄소년단 만난다277 누눈나난 04.21 10:14 167482 68
이슈·소식 최근 초대형 폭탄을 맞았다는 대한민국 문과생들.jpg325 S.COUPS. 04.21 13:09 154580 54
이슈·소식 강동원 : 확실히 살이 쪄서 전반적으로 수트핏이 좋진 않았다.jpg233 next 04.21 13:15 155952 41
이슈·소식 SM 측"샤이니 태민, 육군 군악대 합격…5월 31일 입소"[공식]220 He 04.21 13:14 121919 21
6959213 놀라운 내일(4/21) 전국 최고기온.jpg 봄처녀제오시 2:17 1 0
6959212 우울할때 보면 좋은짤.gif 왤케 이뻐 조 2:17 1 0
6959211 해외까지 퍼지는 현 트위치 ㅆㄷ대통령 김용국 아내 2:17 1 0
6959210 ??? : 나 집안에서 쓰레기년됐어 용시대박 2:16 36 0
6959209 바이언은 에두아르도 카마빙가의 영입에 근접했다 김상연 2:12 49 0
6959208 세계 1위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국내 출시 Wannable(워너 2:06 574 0
6959207 이디야 신메뉴.JPG4 마유 2:03 1293 0
6959206 지난주 놀면 뭐하니 Tony Stark 2:02 452 0
6959205 페레즈 기자회견 전문 요약(최종) 싯떼루네`ワ 2:00 188 0
6959204 전교 1등 기념으로 주식 받은 사람2 하니형 2:00 714 0
6959203 JP모건이 국가 상대로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봐야할 기사 맠맠잉 1:59 400 1
6959202 일본의 전통 콩조림 레시피: 녹슨 못 넣어서 함께 끓이기2 311869_return 1:58 1285 0
6959201 꼰묘꼰묘해, 통화 예절편 218023_return 1:58 55 0
6959200 아직도 혼인의 20%가 납치혼으로 이루어지는 나라4 녤피치 1:55 2349 1
6959199 [펌글] 슈퍼리그 넷플릭스 버전으로 만들어봄1 sweetly 1:55 146 0
6959198 해외파견 나왔다가 철수소식 들은 미군 어니부깅 1:52 628 0
6959197 [더선] 슈퍼컴퓨터가 예측한 슈퍼리그 최종 순위 박뚱시 1:51 117 0
6959196 갑자기 쓰러지며 돌아가시는 할아버지 218023_return 1:42 968 0
6959195 SG워너비 역주행기념) 김진호 히든싱어 윤정한 아내 1:42 1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2 2:14 ~ 4/22 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2 2:14 ~ 4/22 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컴백 디데이 마지막은 회사대표님이 해주는 아이돌 13
!!에이비식스!!6월 29일 6시에 '답을 줘'로 컴백을 해서스포티파이에서..
인티포털
슈돌)도경완네 3대 식사 중 토크.jpg 58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