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태 리 ll조회 122261l 14
 
1개월 전
고진고진
이게 무슨...
•••답글
1개월 전
우주공장  너를 노래해
와 이런게 진짜 우동사리인가...
•••답글
1개월 전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면허 있는거 맞나요 말이 안되는데 무면허도 역주행은 아니라는거 알텐데
•••답글
1개월 전
Will Byers
와 진짜 와...
•••답글
1개월 전
이진호  샤이니
아휴 진짜 피해자분들 너무 안타깝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아니 피해자는 죽고 가해자는 치료받고 말이되나
•••답글
1개월 전
빈센트 반 고흐
뭐하자는 거죠 저게 어린 애들도 역주행 안 된다는 건 알텐데
•••답글
1개월 전
전등불
하 너무 짜증나요
•••답글
1개월 전
얌럄
가해자는 좋은 차라 살았나보네; 피해자분들 너무 안타까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1개월 전
dodhd
머리 왜 달고다니는거임 진짜...
•••답글
1개월 전
공범   ʚ WINGS ɞ
저희지역도 최근에 타지 사람이 역주행 했다가 저희 지역 사시는 분이 돌아가셨다죠.. 제발 길 잘못 들었으면 역주행 좀 하지 마세요..
•••답글
와... 운전하면 안되는데 누가 면허줬나요..?
•••답글
1개월 전
그래파이트
진짜 우동사리 끝판왕 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Libera Calderon  dG =-RTlnK
와 진짜 어이가 없네
•••답글
1개월 전
응지꿍냐
가해자는 제정신 인가요? 정말 저런 사람들은 운전하면 안된다 생각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샤플리
하 진짜 뇌구석에 뭐가들었길래...진짜
•••답글
1개월 전
방귀뿡
미쳤네 어떻게 면허 땄냐
•••답글
1개월 전
cheerios
?????? 아니 길 잘못들었다고 역주행하겠다는 발상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WTF
아 왜 꼭 저런 사람들이 살지?
•••답글
1개월 전
joyce
왜 생과 사가 거꾸로 됐냐ㅠㅠ
•••답글
1개월 전
운정한
정신 나갔나 그래도 쭉 가서 다른 길로 빠질 생각을 해야지 하 저런 놈을 안 잡아가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1개월 전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인간이면 저러면 안되는거죠,,, 아 진짜 화난다
•••답글
1개월 전
피자먹고싶은데
운전이 무슨 오락실 게임인줄 아는건지.....
•••답글
1개월 전
295960
저런 사람도 면허를 따네.... 필기도 좀 어려워질 필요가 있는듯 상식적으로 저게 말이 돼요?
•••답글
1개월 전
김 영 훈
¿ ¿¿ ¿¿¿
•••답글
너가 죽어야지 왜 엄한 사람을 죽이니..?ㅋㅋㅋㅋ아니다 그냥 뒤_질때까지 고통스럽게 살다가 평생 후회해~
•••답글
1개월 전
리바이헤쵸  케니이이이잌
1개월 전
아유예뻐라
와 우리나라에요...?
•••답글
1개월 전
Foooorky
무면허도 그건 알겠다.... 목 위에 있는 걸 머리라고 달고 다니는 거임? 어휴 저런 것들 면허 뺏고 살인죄로 징역 때리세요ㅠ 사회에 나와서 같이 사는게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coroco
머리에 뇌대신 우동사리가 들었나... 저건 살인자임. 사람 2명을 죽인 살인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1개월 전
히익
??에..?? 말이 안나와요...
•••답글
와 도대체 상식이
•••답글
1개월 전
오리사
저 거짓말 안하고 고속도로 빠져나가는 1차선 뺑뺑이(?) 도로에서 차들이 줄서있길래 뭔가 했더니 렉카 한마리가 후진하면서 나오고 있는 거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었음
•••답글
1개월 전
GCF
제정신이 아니구나.. 제정신도 아닌데 운전대를 어떻게 잡았대
•••답글
1개월 전
난조인성
그래서 형벌이 어찌 무기징역인가여?
•••답글
1개월 전
오구밍
면허취소 평생취소; 진심 피해자 동승자 무슨죄야 진짜
•••답글
1개월 전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사람
가야 될 사람이 안가고 어휴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이러면 안되는데 가해자만 살아남은게 화가나네요
•••답글
1개월 전
강슬기(28)  네이름을가만불러보면사랑인것같아
진짜 운전하지 마세요 아 진짜 인티라서 참는다.. 생각이 없나
•••답글
1개월 전
나나의 잼잼  작고귀여운인주니
와... 와... 면허를 어떻게 딴 거지? 무면허도 역주행 하면 안 되는 건 알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우갸갸갹
..?이건 실력을 떠나서 개념이 없는데요???? 노답이네
•••답글
1개월 전
Hide in bush
1개월 전
라이프애프터
생각보다 흔하더라구요.
톨게이트 진입해서 갈림길 잘못 들었다고 비깜키고 후진하는 차도 종종 보이고..
면허 기준을 다시 세워서 다시 따게 해야되여 증말...

•••답글
1개월 전
어라라랏
하....할말을잃었다
•••답글
1개월 전
잠이 안와요  자고싶다
살인자네요. 어떻게 저기서 유턴할 생각을 하지ㅋㅋㅋ상식도 없는 사람이네
•••답글
1개월 전
쨈도둑
저런 여성운전자땜에 란말이 자꾸 생기고 여성운전자가 싸잡혀서 욕먹지
•••답글
1개월 전
Woolliment.  ISTJ,인피니트♡
혹시라도 해서 댓글 남깁니다 초보 여러분들 혹시라도 길 잘못 들어도 마음을 편히 먹고 어차피 초보님들은 내비 키시니까요 잘못된 길로 가면 경로를 수정해서 알려줍니다 가끔 잘못 길들면 30분 더 들긴 하지만 그랴도 그렇게 하셔야 해요
•••답글
Woolliment.  ISTJ,인피니트♡
저는 막 우왕좌왕 어쩌지 첨에 긴장탔눈데 그냥 맘 편히 먹으시는 게 나아요
•••
1개월 전
원카인  리라프린스 배진영
저런 사람은 평생 면허 못 따게 해야함 길 잘못 들었다고 역주행한다는 생각을 어떻게 하지
•••답글
1개월 전
왜나한테만
지능이 있는게 맞을까요..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진짜 범상치않은 다
•••답글
1개월 전
염현수(YUMDDA)
사형시켜주세요
•••답글
1개월 전
THE ORAL CIGARETTES  👏👏👏👏
진짜 제정신이 아니다...
•••답글
1개월 전
쑹둡
길 잘못 들었을시 톨게이트 하이패스 지나 우측으로 비상등 켜고 빠지시면 차단봉으로 막아놓은 샛길 있습니다 해당 톨게이트에 전화하셔서 거기 열어달라 하셔서 그쪽으로 빠져나가시면 됩니다 역주행 정차 고속도로에서 절대 하지마세요 일반도로도 마찬가지지만 고속도로는 속도가 어마무시한데 정차 차량이나 역주행 차량이 시야에 들어오자마자 브레이크 잡아도 충돌 피하기 어렵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대취타  20200522
저도 얼마전에 일방통행 가는데 2차선 중에서 1차선에 갑자기 차가 골목에서 나오더니 역주행하더라고요 속력 엄청 내서 오던데 1차선 차선 변경할려다가 발견한거라 기겁하고 다시 2차선으로 갔는데 안갔으면 사고 크게 날 뻔 했어요.. 제발 역주행 좀 하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l고신원l  Just do it yo!
피해자가 탄 차량이 경차였으면 어쩔뻔했어요ㄷㄷㄷㄷㄷ
•••답글
쿠캣브라운슈가  아름다운 아이야
경차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이미 운전자와 동승자분께서 사망하셨다는 것만으로도 날 사달은 다 난 것 같네요...
•••
l고신원l  Just do it yo!
아 가해자가 사망한걸로 반대로 이해했네여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지민쒜!
와 미ㅊㄴ이네..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저정도면 진짜 정신 나간거 같은데 .. 고속도로 후진도 은근히 많고 ㄷ ㄷ ㄷ 아 제발 다 면허 취소 시켜라
•••답글
1개월 전
Daffodil  Lidoffad
이정도면 면허가 없는 수준인데
•••답글
1개월 전
우너자이저  012101💙🖤
아니 면허는 어떻게 딴거래요?
•••답글
1개월 전
아무닉네임
살인자네요 꼭 사는동안 죗값 잘 치르시길 바랍니다
•••답글
1개월 전
최승체리내꺼  오쪼라구~
하...????? 기본 상식이 없는 사람이네요 ㄷ ㄷ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진짜미친거아냐..?
•••답글
1개월 전
HA SUNG WOON
제정신인가요... 진짜 피해자분은 무슨 날벼락이예요
•••답글
1개월 전
지웅
이런 사고는 꼭 가해자는 안 죽는 듯;
•••답글
와.. 진짜
•••답글
1개월 전
쪼렙
1개월 전
냥펀치
이게 무슨
•••답글
1개월 전
장동우 (32)  32개월
와.... 뭔... 역주행을,,,
•••답글
1개월 전
NCT127 정 우
진짜 무슨 정신머리로 운전하능건지..죽을라면 혼자 죽으라고요
•••답글
1개월 전
JΙMΙN  큐티섹시러블리
진짜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답글
1개월 전
정긍채
와 그냥 감옥 평생 사셨으면
•••답글
1개월 전
민기밍기  월드와이드핸썸탄생일
머리는 장식이냐고
•••답글
1개월 전
물차오름달  보름달
면허 어떻게 딴거지,,
•••답글
1개월 전
사도 제키엘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1개월 전
HOBI  호시기 해?💜
길은 어차피 다 만나게 되어 있으니까 제발 잘못 들어서면 그대로 가세요. 고속도로 분기점 제대로 못 빠져서 급 차로변경, 대각선 차로변경, 후진 하는 경우도 많던데 제발 제발 죽고 싶으셔서 그러는 거면 혼자 죽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심창순  동방JYJ방탄
내가 뭘본건거야 도대체...
•••답글
뭐야 이 멍청이는. 저 사람 면허 없애야 할 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현지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아니 무슨...?
•••답글
1개월 전
레몬청청귤청
면허 없는 저도 저기서 역주행을 하면 안된다는 건 아는데 제정신 맞나요? 피해차량만 불쌍해요ㅠㅠㅜ
•••답글
1개월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와....진짜 ,,,,허
•••답글
1개월 전
냥나
???????????? 아니 저게 사람이 할 생각인가 왜저래
•••답글
진짜 무식 끝판왕이다.. 운전이 게임도 아니고 뭐하는 건지..
•••답글
1개월 전
왕관  ʙᴛs
아니 어떻게 역주행 할 생각을 했지???
•••답글
1개월 전
Dnr
누가 면허줬냐!
•••답글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1개월 전
ESFPSEL  캐롤
살인자.. 사형 좀 ㅠㅠ
•••답글
1개월 전
오뉴냥
저도 가족들이랑 차 다같이타고있을때 역주행차랑 마주친적있는데 서행하고있어서 다행이었지 그쪽에서 먼저 빠아앙!!!!이래서 우리가 길 잘못든줄알고 깜짝놀랐는데 그아저씨가 역주행이었어요..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하.. 면허를 어떻게 따신건지..
•••답글
1개월 전
추억소환
개인적으로 살인죄 적용해야된다고 봐요
•••답글
1개월 전
우주미세먼지  🐸💛
운전 못하면 제발 면허 따지마세요🤦🏻‍♂️🤦🏻‍♀️🤦🏻
•••답글
1개월 전
Life goes  On
1개월 전
Nu2ah
저게 어떻게 생각을 하고 사는 사람이야
•••답글
1개월 전
Will Byers
쭉 가서 빠지면ㄷㅚ지 역주행 ㅋㅋㅋ와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피부미인
자살했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방탄보라해
제정신이안ㅣ구나 ㅋㅋ;
•••답글
1개월 전
27세  한소희♡
일반화는 아닌데 요즘 BMW 운전자 읍읍...진짜 엄청 자주 보이네
•••답글
1개월 전
비오브유
저런게 어떻게 면허를 땄냐 ㄹㅇ
•••답글
1개월 전
자나깨나
미이네요...
•••답글
1개월 전
프레스티지 니코  🌷
역주행 하면서 정신도 같이 돌은 듯
•••답글
1개월 전
vipbang_
1개월 전
춘시깅
1개월 전
지미니5959
1개월 전
쿠키인더홈
운전면허는 어떻게 따신 건지...?
•••답글
1개월 전
도경수,  펭귄이됴 •͈⌓•͈
도대체 어떻게하면 저런 짓을...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1개월 전
다이어트 성공해서  행복해요
??? 왜 저렇게 멍청한거죠 저건 운전실력도 실력이지만 생각하는 능력 자체가 좀 많이 모자란 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hoohoohoo_
가해자 치료 중에 사망하셨으면 아니면 평생 감빵에서 살던가
•••답글
1개월 전
모모모모  뭐뭐뭐뭐
거 아닌가 하.....
•••답글
1개월 전
짱수
1개월 전
광이
진짜 제정신인가 ...
•••답글
1개월 전
부~뷔~붜~베~
아니 이게 뭔... 면허 우째땄대요
•••답글
1개월 전
두눈글  팝케이 쉬림프
아니 일반적으로 길 잘못 들면 나갈 수 있을 때까지 참고 그냥 계속 가야한다고요 상식 아닌가요? 그게 통할 사람이면 저런 짓 안 했겠지만... 귀한 남의 목숨 앗아간 죄 분명히 알고 받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추운겨울끝을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 까지
죽을거면 혼자 죽지 죄없는 사람은 왜 죽인거지..
•••답글
1개월 전
MILK COOKIE  다크초코 쿠키 님!
몰상식한 사람이 차를 몰면 이렇게나 무섭네요.
•••답글
면허는 장식이냐...
•••답글
개념도 장식인 듯...
•••
1개월 전
lol009
머리는 장식으로 달고 다니는 인간인가 봐요
•••답글
살인자
•••
1개월 전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헐.. 미친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o_o
진심 뇌가없나
•••답글
1개월 전
슈키밀키헬싱키
아니 아 진짜 혈압 하 인간이면 정상적인 사고를 달고 살지 않나 인간이 아닌가
•••답글
아니 길 잘못들었으면 그냥 좀 돌아가더라도 그냥 가요 좀!!!!!좀!!!!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이게대레
•••답글
1개월 전
청순말랑요정  🌸🌷🌼🌹💐
피해자분들만 다 사망하신건가...와..;..진짜..
•••답글
1개월 전
찐득젠득
아니 뭔.. gta에서도 저렇게 운전 안할듯 진짜 뇌가 없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샤월525호  080525
대체 면허 어떻게 땄지..?
•••답글
1개월 전
엄태구
와 미친건가
•••답글
1개월 전
김국진
..........?? 생각이 없는가...
•••답글
1개월 전
예지몽  🍓ITZY 체고🍓
와 저 사람이 대신 죽어야 맞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공기 아까워요.. ㅠ 피해자분들 어떡해ㅠㅠ
•••답글
28일 전
리맹고
뇌 없ㄴㅏ
•••답글
살인자인데 이 정도면
•••답글
26일 전
영현영케이
와 말이되나요
•••답글
25일 전
DPRLIVE
아ㅡ진짜 아무나 운전대 잡으면 안된다니까 미친아줌마야
•••답글
25일 전
BT31
정신나간 살인자
•••답글
21일 전
왕샤오  사랑합니다
와 이런 하..
•••답글
21일 전
블루베리나무
역주행 진짜 흔해요... 저만해도 몇번 봄
•••답글
박지민 (27)  넌 내 푸른 곰팡이
와 흔한가요..? 장롱면허 무서워지네요ㅠ
•••
19일 전
문별이.
하....저런 쓰,레기는 쳐 살고
•••답글
19일 전
마법의 장난 끝  Mischief Managed
진짜 미친건가
•••답글
18일 전
Outro tear
이래서 개인적으로 면허 쉽게 따는 거 보기 안 좋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18일 전
위펄래쉬  모든 지망생분들 응원합니다
어쩜 저렇게 무식하지
•••답글
16일 전
박지민 (27)  넌 내 푸른 곰팡이
아니 이게 무슨..? 와..
•••답글
14일 전
BTS_JIN.
9일 전
2PM. 준호
어떻게 하면 저런 사고방식을 가질수 있죠?
•••답글
7일 전
* '-' *  
지능이…
•••답글
7일 전
후르츠링
꼭 저런 사고는 피해자만 사망하더라구요... 진짜 너무 화난다... 가해자 제발 천벌받으세요
•••답글
5일 전
히흐히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5일 전
너겟
하늘이 진짜 잔인하다....... 저렇게 갖다 박았는데 피해자들이 죽고 가해자는 멀쩡히 숨 붙어있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영화관 81곳 폐업, 내년에 전부 사라질지도?382 성우야♡ 05.13 23:32 129139 25
이슈·소식 죽은 딸의 학생증을 걸고 다니는 아버지273 라니모니 05.13 15:48 183496 126
이슈·소식 MBTI별로 반응 극과 극으로 나뉜다는 공고.jpg249 와르르르왈왈 05.13 18:17 159114 54
이슈·소식 엠씨더맥스 측 "제이윤 오늘(13일) 사망, 이수 전민혁 슬픔속 애도”[전문]188 Elina's Journ 05.13 16:48 171793 19
이슈·소식 외국인들이 한국 장례식이 이상하다고 하는 이유.jpg186 sweetly 05.13 17:00 187368 28
6971949 제 식구 감싸기? 애처로운 백상의 JTBC 몰아주기 우지 9:01 238 0
6971948 평택항에서 산재로 사망한 23살 고 이선호군의 친구입니다 next 9:00 312 1
6971947 빅토리 구슬동자를 아시나요 청량섹시 김태 9:00 180 0
6971946 SG워너비 코인 탑승한 악덕 제작자 김광수.JPG1 남준선배 9:00 357 0
6971945 현시각 개바보.jpg NUEST-W 9:00 81 0
6971944 은근히 이쁜 AV배우 MANSAE 9:00 333 0
6971943 양갈래 머리한 블랙핑크 리사 뉴'이스트 W 8:59 252 0
6971942 행복사 직전의 유재석 남준선배 8:58 649 0
6971941 공항 한번도 안가본 만화가.jpg1 멍ㅇ멍이 소리 8:57 551 0
6971940 여러분의 우주소녀 멤버중 1픽은??.jpg 950107 8:56 147 0
6971939 샤브샤브 리뷰 레전드1 우물밖 여고 8:55 729 0
6971938 정인이 양모의 리뷰 보이프렌드 민 8:54 429 0
6971937 "선생님 칼질할 줄 아세요?" 쇼콘!23 8:51 946 0
6971936 머니게임 때문에 자살하고 싶다는 사람1 하니형 8:49 1132 0
6971935 쳐다보면 안되는 상황 캐리와 장난감 8:43 937 0
6971934 아버지뻘 택시기사 무차별 폭행…20대 승객 구속 싯떼루네`ワ 8:41 240 0
6971933 호주 섬 빼앗은 중국6 Bring back to 8:37 2031 1
6971932 스테빌라이저(스테디캠) 카메라 더보이즈 영 8:37 285 1
6971931 장군을 빡치게 한 중위 맠맠잉 8:34 9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9:00 ~ 5/14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4 9:04 ~ 5/14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