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까까까 ll조회 118177l 9
 
25일 전
쨜랑2
여자분.. 식사예절은 백번천번 그렇다 친다고 해도 너네 아빠가 속좁은거 아니냐는 소리 듣는데 화도 안나시나요..?
•••답글
라 푼 젤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444 ㅎㅎ.. 제발 헤어지세요;
•••
No.55 이승진  두산 베어스
555 진짜 열받을 것 같아요 있는 정 없는 정 다 떨어질 듯
•••
1010 자존심도 없나..
•••
11나 같으면 저 말에 맘 변해서 헤어짐
•••
상견니처돌이  상견니내한소취
11111 앞 행동도 별로지만 이런 얘기 들으면 진짜 화날듯..
•••
망개꾹  꾸꾸야🥰
12 그 말을 한순간부터 끝...
•••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29김광현  에이스
22 보살인지 호구인지
•••
23 저도 여기서. 식사 예절은 세대차이일 수 있지 않을까 남자쪽이 너무 편하다고 생각해서 그랬나 너~무 사랑하면 좋게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저런 말했을 때 아차! 하는 게 아니라 너네 아버지가 속좁다고 하는 게 예의가.
•••
  꽃 뿌리
25 말버릇 무슨일..
•••
花子くん  地縛少年
26 밥값이 대숩니까ㅋㅋㅋㅋㅋㅋㅋ 금지옥엽 키운 딸랑구를 웬 기본 예절도 모르는 남자한테 시집 보내게 생겼고만; 역시 사람 인성은 언행에서 다 드러나네요
•••
28 전 거기서 뭐야 했는데요
•••
첫 눈과 수빈이가 왔어요  14일 김성규 컴백
30303030
•••
낮밤  낮과 밤이 완전히 바뀐 사람
 
25일 전
삭제된 댓글
(2021/4/15 13:43:4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저두요..
•••
25일 전
히나타 나츠  쇼요어빠8ㅁ8
헉 저라면
아빠가 머라하기 전에
아 이사람 안되겠다
제 갈 길 갑시다
안녕히가십쇼
했을듯함니다..

•••답글
25일 전
오렌지요정  귤이 좋아요
애인부모님 앞에서 가리지도 않고 이쑤시개를,,,? 저라면 부모님이 저런말씀 하시기 전에 이미 고민했을거같아요 연애말고 결혼이면 진지하게,, 저런 사소한 태도 하나하나가 모여서 사람이 보이는건데ㅜ
•••답글
25일 전
조에반우즈승연  승연아 고마워
애지중지 키운 딸 시집 보내는 아버지가 예민한건 이해돼요. 남친 태도가 별로네요.. 아버지가 과한거 요구한것도 아니고 사회생활 하다보면 자연스레 익히게 되는 생활 매너 지적하신건데...거래처 사장님 앞에서도 저럴 수 있는거 아니잖아요 ㅜㅠ 사랑하는 사람의 부모님 앞에서는 평소보다 행동거지 조심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그때 그냥 실수한거야 그렇다 치더라도 이후에 자기 행동 돌아볼줄 모르고 밥값 운운하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답글
25일 전
겨니와니  빼애앰
...한개를 보면 열을 안다 틀린 말 아니라 생각해요
•••답글
25일 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추후 가족이 될 웃어른에게도 기본 예절을 안지키는데 나중에 부인되면 어떻게 대할지 보이네요
•••답글
25일 전
뀨링  🐨🐹🐱🐿🐥🐯🐰
예의 없는거 맞아요. 이쑤시개는 그렇다쳐도 보통 담배는 참고 어른들 가시면 피워요. 저게 어른들이 식 올리기도 전에 저모양이면 결혼하고 처가 어려운줄 모르고 처가에 막대할 확률 높고 그러면 내딸이 고생하니까 반대하시는거임. 거기다가 필터링 없이 니네 아빠가 속좁다? 아버지가 사람 보는 눈 정확하신듯...
•••답글
222222
•••
444 담배는 자유지만 적어도 어른들 앞에선 안 피워요
•••
25일 전
맛동산산  ......
어른 앞에서 그것도 긴장하고 어려워야할 자리에서 담배핀다고 갔다온 것부터,....ㅎ
•••답글
25일 전
녹다
어케 친구들이랑 밥먹는것도 아니고 여자친구 부모님 앞에서 저런 행동을 하나여... 집에서 어케 가르쳤길래
•••답글
25일 전
Xtinaa
와 이건 ㄹㅇ이다 부모님 말씀 새겨 들으세요,,,
•••답글
25일 전
Sam Smith
저는 부모님 앞에서 예의 없는 것도 싫지만 저희 부모님한테 속 좁다 뭐다 하면 진짜 정 떨어질 것 같아요... 29살이면 어리다고 이해해줄 정도도 아니지 않나요ㅠㅠ
•••답글
25일 전
234260_return
평소에 친구랑 밥먹을땐 자기 맘대로 하더라도 어른이랑 식사자리에서 저렇게 행동하는사람이면..저같아도 별로네요
•••답글
25일 전
일13깡
잉.. 자기가 계산했다고 어른들께 수저 놓으라구 하지 왱~~
•••답글
1. 여친 부모가 안 어렵다. 여친 부모님이 만만하다
2. 원래 어디에서나 저럴 사람이다. 사회생활하면서 어려운 분들 만나도 저런다.

둘중 어떤 경우여도 별로예여...

•••답글
1번이면 평생 갑질 할 사람.
2번이면 인성이 원래 문제있는 사람.
진짜 둘다 별로네요

•••
25일 전
뷔뷔적  7방탄에 인생배팅
제대로 된 남자라면 아버님을 탓할게 아니라
지적하시는 부분을 고치려 노력하고 다시 만회할 기회를 부탁드렸겠죠..
결혼도 하기 전에 너네 아빠 속좁다라고 거리낌없이 말하는 남자가 과연 결혼하면 어떻게 될까요...

•••답글
25일 전
통일
말도까지 그랬어요 ㅋㅋ 진짜 예의없는 행동입니다 직장상사 앞이라도 그랬을까요?
•••답글
여친분 부모님이 얼마나 만만하고 쉬워보였으면 자란 행동을 해요 아버님 입장에서 애지중지 키운 딸 양xx한테 보내는 것 같겠죠 제발 헤어지세요
•••
25일 전
닉네임297348
이 경우는 똑같으니까 사귄 거예요 저런 사람하고 3년 사귄 데다 문제의식도 없는 여자랑 둘이 천생연분인데요
•••답글
25일 전
Baby.G  쥐뮌쒸
아버님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식사 대접인데 대접하는 사람이 담배핀다고 훅 사라졌다가 돌아온다는 게 일단 이해가 안 되고, 남친한테 어떻게 전달하섰는지 모르겠지만 속이 좁은 게 아니냐는 말이 돌아오는 것도 당황스럽네요.
•••답글
누군가 행동을 지적했다면 한번쯤은 생각해볼만도 할텐데요😥
말로라도 예절을 잘 몰랐다고 죄송하다고 전해달라 이런식으로 얘기했으면 좋았을텐데요
너네 아빠가 속좁은거 어니냐고 하다니 헤어져도 충분하겠네요
아버님 눈이 정확하네요

•••답글
25일 전
1992.05.06 변백현  EXO 사랑하자
이쑤시개는 그렇다치는데 담배는...
•••답글
25일 전
와기토끼
전 싫은데요 ㅋㅋ 여친앞에서 아빠가 속좁다고 말하는 것도 싫고 담배 그거 하나 못참아서 엄마아빠 앞에서 담배 피우고 오는거... 이쑤시개로 이빨 쑤시는 거 뭐 자랑이라고 대놓고 쑤시는지... 으으 진짜 싫음 잘먹었다고 트름도 하지 왜
•••답글
25일 전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도..망쳐 .......
•••답글
25일 전
초록니트
백번 양보해서 예절은 그렇다쳐도 여친 부모님한테 그런 지적 받아놓고 너네 아빠가 속좁은거 아니냐에서 끝났네요
•••답글
22 공감합니다. 내가 더 잘할게 주의할게 가 정상아닌가요.
•••
25일 전
쉬광한  상견니 보세요
담배 오바 ㅋㅋㅋㅋ 잠깐도 못참나 ㅜ
•••답글
25일 전
미시경제학
저런 태도를 보이는 남자를 3년이나 만나면서 느낀바가 없었다는 것도 신기하네요..그 날만 유독 어른들한테 막대한게 아닐테고
•••답글
25일 전
아이조아
아버님 말씀이 맞아요
•••답글
1. 이 안가리고 이쑤시개 사용 : 그냥 매너없다.
2. 담배피러 먼저 나감 : ....?예절 무엇
3. 속좁다 함 : 이렇게 대놓고 면전에다가 아버지 욕을?
4. 밥값도 자기가 지불했다. 인색하다. : 생색내려고 샀냐? 돈 없어서 얻어먹은 것도 저렇게 생색내진 않겠다.

하나만 봐도 열을 안다가 아니고 걍 하나부터 열까지 문제
딸이 3년동안 사랑한 남자때문에 27년을 사랑한 아버지 욕보이는걸 가만히 둬요? 저 남자 별로라고 얘기하는게 쉬운 일인줄 아나? 그것도 29년 먹고살았으면 앵간치 사회생활 다 했을텐데

•••답글
25일 전
예아
여자나 남자나 끼리끼리같은데요ㅋㅋ29살이 뭐가 어려..
•••답글
25일 전
7초의 남자
9살이나 19살도 아니고 29이 뭐가 어려요 상사 앞에서도 저러면 ㅇㅈ
•••답글
여자분이 🐶별로ㅋㅋㅋㅋㅋ 끼리끼리겠죠 뭐
•••답글
25일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남친 별로 맞는데요.. 식사예절도 그렇고 아버님 속좁다는 얘기도 그렇고. 정말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어떤 성격인지 대충 예상되네요
•••답글
25일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상대가 결혼할 마음이 없는거 아닌지...뭔...부모님 말씀 들어서 나쁠거 없을듯
•••답글
25일 전
IDEA: 理想  0412아틀란티스⚓🌊 샤이니
다른건 다 둘째치고 내가 부주의 했다고 사과전화 드리는 것도 아니고 본인 아빠 욕을 하는데요...?
•••답글
25일 전
백호는어흥
저런 남자면 아빠 열받기 전에 내가 속 터져서 헤어질 듯... 미친 여자쪽 부모님을 하대를 해도 정도껏 해야지 저게 뭐하는 짓이여
•••답글
25일 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와 저는 저 얘기 듣는 순간 우리 아빠를 욕되게 하지마 하고 헤어졌을 거 같은데 여자 분이 완전 푹 빠지셨나봐요
•••답글
25일 전
권순영(26)  호시몹시섹시
어려운 자리라고 생각 안 하고 만만하게 생각한 모양이네요 저런 행동이랑 말도 서슴없이 내뱉는거보니ㅋㅋ
•••답글
25일 전
dldldldl22
저정도면 나사하나빠졌거나 모자른거아닌지싶네요
•••답글
25일 전
쪼렙
아버님 사람보는 눈이 날카로우신듯.. 어머님 말씀대로 어려서 실수한거였음 반응을 저렇게 하지 않았을텐데유
•••답글
25일 전
홀ㄹ호
우와 말하는 것만 봐도 인성 나오는거같은데요...평소에도 저런식으로 말했을 것 같은데 여자분은 이상하게 못느끼시는건가...
•••답글
25일 전
레드벨벳.
행동하는거며 말하는거 자체가 예의도 없고 생각도 없고 하물며 결혼도 하기전인데 뭘믿고 저러나욬ㅋㅋㅋㅋ 저런사람들 종특이 자기들 부모앞에서 여자분이 그러셨으면 난리침 ㅋㅋ
•••답글
25일 전
마당을 나온 생갈치  연탄냄새 안나요?노릇노릇
29살은 어느 정도 기본 예의는 알고 있어야 하는 나이에요. 직장에서 막내인 경우가 많지만 막내인 만큼 예의가 중요한 위치입니다. 저런 자리에서 저런 행동하는 29살은 문제 있는 거죠
•••답글
무슨 친구랑 밥먹으러 온것도 아니고..ㅋㅋㄱ
•••답글
25일 전
100바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부모님 사람 보는 눈이 정확하시네요
•••답글
25일 전
말랑말랑익명이  ˊㅅˋ
29살이 뭐가 어려요.. 보통 저런 얘기 들으면 아.. 하고 불쾌하게 느끼셨다면 죄송하다고 전해달라, 나중에 만날땐 더 신경쓰겠다고 해달라 이럴텐데 니네 아빠가 예민하다뇨..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이 사람 보는 눈 정확했네요
•••답글
25일 전
이상혁(ФωФ)  치부(치요파파)
설령 제 아버지가 예민했다 하더라도 저렇게 뒷담화하는 남자랑 못 살 거 같아요,,,
•••답글
이상혁(ФωФ)  치부(치요파파)
근데 제 기준에 아버지가 예민하거나 속 좁으신 건 아니네요 그 잠깐 담배 못 참고 나갔다 오고, 그냥 동등한 관계에서도 이쑤시개 막 사용하면 불쾌한데 예비 신부 부모님 앞에서,,, 이후 말에도 인성이 고대로 보이네요 속이 좁다느니 식사 대접했는데 인색하시다니 둿담화를 하다니 ㅋㅋㅋ 불쾌하게 느끼실 거라 생각하지 못했다, 다음에는 신경을 기울이겠다, 죄송하다고 전해주는데 내가 정식으로 한 번 더 사과드리겠다 라고 말했으면 29살 될 때까지 그런 예의 지켜야 되는 상황이 한 번도 없었고 그렇게 행동해도 아무도 지적하지 않는 삶을 살았구나... 그래도 자기 실수를 되짚어볼 수 있는 사람이구나 할 텐데 저건 뭐... 3년 사귄 게 별겁니까~ 개과천선할 수도 있지만 결혼하면 그전까진 몸고생 마음고생 다 하실듯요
•••
25일 전
王샤오
아버님..혜안을 가지신 분..
•••답글
25일 전
OㅣEH민  미농기봄종횬징기
?우리 아빠가 왜 속이 좁아 하고 그 자리에서 화 낼거 같은데요..
•••답글
25일 전
미라클 보이  텐도 사토리
정확하게 보셨네요...
•••답글
25일 전
다시 만나자
식사예절+아빠탓 콤보 -> 정말 별로예요
•••답글
25일 전
쪙구기
밥만 다 먹고 혼자 일어서면 식사 끝 식후땡 해도 괜찮은 건가 자리가 파해야 끝나는 거죠 미래 장인장모 만나는 자리를 동네 친구 만나듯이 생각하셨나봐요 식사예절 없는 거 맞음
•••답글
25일 전
난 원필쓰  데이식스 4/19 컴백🔥
예의 없는것도 맞고 대놓고 상대 부모님 탓하는거ㅠㅠ 평소에도 화법 어떨지 딱 보이는데 3년이나 사귄게 신기..
•••답글
24일 전
쑹둡
식사예절보다는 뒷말이 더 예의없어보여요 실수한 부분 맞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인정하고 내가 다음엔 잘할게라던지 인정 못 해도 하여튼 자기 행동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부터 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사소한 언행도 그 사람을 나타내는 부분이긴 해요 신중하게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데도 철 없는 부분 나이 든다고 바뀌는 경우 드물어요
•••답글
24일 전
정수리
자기 부모님 탓하는데도 안느껴지는거보면 걍 끼리...
•••답글
아니라면 진심 헤어지시는게 좋을듯...
•••
24일 전
야통이애옹  이얏호응~
남친이고 딸이고 걍 생각없는게 끼리끼리인듯한.... 저라면 아버지가 기분나쁘시기전에 제가 더 먼저 기분나빴을듯요
•••답글
24일 전
첫사랑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이쑤시개는 그렇다쳐도 담배 피러 나가는데 왜 말도 안하고 나가나여
•••답글
사람 볼 줄 아시네
•••답글
24일 전
아마도곗돈
아이구 제가 밥먹는 예절을 잘 못배웠나 봅니다, 제가 둔해서 아무 생각 없이 버릇이 나왔나 봅니다...
아버님 만회할 기회를 주십시오. 다음 주에 제가 더 좋은 곳에서 대접하겠습니다...

최소 이정도는 되어야지

•••답글
24일 전
연우진
아버님 말씀이 백번천번 맞죠 잘못된 행동을 지적을 해도 상대방이 잘못햇다는 내로남불인데 저런 사람 만나면 평생 자기잘못 될거에요 장인어른이 하시는 말씀에도 하나하나 토달고 장인어른 무시하고 잇는데 결혼해서는 말을 듣기나 할까요 저라면 저렇게 장인어른 말 무시하는거 보면 화가 치솟을것 같네요
•••답글
24일 전
큐티삼색  haha ha
아버지가 잘 보셨네요
•••답글
24일 전
피피눈누
돈도 내가 냈다?
사줬으니까 부모님이라도 고맙게 먹어야지 이건가요
뭐가 잘못된건지 아직도 모르시는거면
순진하신건지...
그런남자 뭐하러 만나요
개고생이 눈에 훤하네요ㅠ

•••답글
24일 전
푸른파란
다른건 다 그냥 넘어간다쳐도 아빠가 속이 좁아? 일단 내 앞에서 아빠 속 좁다고 했으면 있는 정 없는 정 다 떨어질 것 같네요
•••답글
어떤게 예의없는지 인지하지 못하는 남자나 본인 부모님 욕해도 가만히 있는 여자나..
•••답글
24일 전
17_에스쿱스  SAYTHENAME
29살이 어떻게 어린나인가요 담배는 둘째치고 입 쫙벌리고 이쑤시는게 좋게는 안보이네요 거기에 너네 아빠 속좁다라니...
•••답글
24일 전
Cheshire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평소에 저런 사람이더라도 저런 자리에 가면 다 아닌척 조심 하지 않나...? 대놓고 저러는거 보면 진짜 개념없거나 아님 상대방과 그 가족들을 만만하게 보거나 둘 중 하나인 것 같아요...ㅋㅋ
•••답글
무식한 남자와 멍청한 여자의 조합이네요 왜 3년이나 사겼는지 이해 감
•••답글
24일 전
연예인(진)
어디서 여친 아버지한테 저런 소리를
집에서 어떻게 키웟는지 안봐도 뻔함

•••답글
24일 전
김코랄
담배 안피는 사람도 저건 아니다 싶은데..
•••답글
역시 딸지킴이는 아빠죠
•••답글
24일 전
KKKEN
여자분도 똑같은 듯... 제 남친이 저랬으면 그 자리에서 말렸을 거에요... 여자분더 왜 그게 잘못인지를 모르는 것 같고... 남친이 자기 아버지한테 저렇게 말하는데 화 안 나나요?
•••답글
24일 전
Daylight
와 담배 ㅋㅋ
•••답글
24일 전
ASDJALK
예의도 없네 저런 애가 자기 아빠 욕하는데 잘도 마ㄴ나네
•••답글
24일 전
눈꽃한잎
너네 아빠갘ㅋㅋㅋㅋㅋㅋㅋ나
•••답글
24일 전
bjfjdqwe
이쑤시개는 둘째치고 담배를..ㅋㅋ 아웃..
•••답글
24일 전
망고우유
저런 말 듣고 사귀시는 거 보면 끼리끼리라기보단 남자가 발뻗을 자리 만들어주시는 타입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
•••답글
24일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너네아빠가 어쩌구저쩌구는 또 뭐람?! 헤어지십쇼 아버지말을 따릅시다...
•••답글
24일 전
스즈
어디서 양아칠 데려왔네...
•••답글
24일 전
말걀이
29살이면 어리지 않아요.. 나중에 무시받으며 삼수도 있어요 지금광명 찾으세요
•••답글
24일 전
이얏호우
백번 양보해서 예의 없는 거 괜찮아도
자기 잘못 지적당하니까 바로 상대방 는 거 별론데요
심지어 그 상대방이 장인어른 될 사람인데..ㅋㅋ

•••답글
24일 전
샤월525호  080525
아버지 보는 눈 쏘 정확
•••답글
24일 전
빵덕이
담배를....?헐.... 제남친도 흡연자인데 저희부모님만날때 담배꾹참는데요..
•••답글
안헤어지면 여자 지능수준 낮은거.....만나도 저런놈을?? 저게 커뮤에 질문 올릴 수준인가요? 그냥 당장 헤어져야지
•••답글
24일 전
수야
식사예절 없는 사람 너무 싫어요
•••답글
24일 전
rainy blue  노래 해줘서 고맙다
어우 암만 다 재껴도 부모님을 험담하는건 그건... 아버님이 사람 매우 잘 보신걸로
•••답글
장인장모 만만하게 보는거임 결혼하기도 전부터....저런건 결혼해주면 안됩니다...
•••답글
24일 전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정말 문제를 모르는건가..?
•••답글
24일 전
바드  Bard
남친반응에서 인성 나오는데용..ㅎㅎ
•••답글
24일 전
dreamshoes
너네 아빠에서 이미 틀렸네요
•••답글
24일 전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완전 별론데
•••답글
24일 전
리더즈
인성 별로인 거 딱 보이는데
•••답글
24일 전
도치도치
하... 할 많 ㅎㅏ 않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스마트폰 중독테스트 극上...jpg2803 렘고 05.09 12:29 167287 29
유머·감동 GS25 디자이너 본인 등판434 꽃새우 05.09 16:33 181636 40
이슈·소식 대기업 생산직 남자 = 술집여자256 Bring back to 05.09 12:43 209959 23
이슈·소식 졸업 안시켜준 교수 죽인 대학원생197 양꼬치 떨어져 05.09 17:51 144398 39
유머·감동 윤여정 "며느리가 맘에 안들면 안 보면 돼.”170 un village 05.09 22:15 104216 330
6969605 드디어 전부 백신을 맞았다 꾸쭈꾸쭈 5:49 1 0
6969604 운동하면 체격이 너무 커질까봐 운동 안한다는 어깨깡패 연예인 큐랑둥이 5:48 1 0
6969603 은근히 어쩌고저쩌고 뭐야 너 5:47 55 0
6969602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swf (드디어 공개된 MCU 일정) 양꼬치 떨어져 5:45 67 0
6969601 바퀴퀴님 시점 311869_return 5:45 1 0
6969600 매니아층이 탄탄한 시사 프로그램들 307559_return 5:44 6 0
6969599 유튜버 보겸 최신 영상 떳다... 보이프렌드 동 5:44 4 0
6969598 [한강의대생사망미스터리] 내 휴대폰이 없어졌는데 전화를 안 걸어보는 사람? qksxks ghtjr 5:37 59 0
6969597 초보운전일때 가장 겁나는 곳 더보이즈 상 5:36 223 1
6969596 매일 리즈 갱신하는 브레이브걸스 메보좌 민영 최민호(26) 5:35 91 0
6969595 현시점 일어나고 있는 대한민국 세뇌교육 S.COUPS. 5:33 240 0
6969594 엄청 불편한 사진.JPG 굿데이_희진 5:27 302 0
6969593 오늘자 성형 상담받는 보겸.youtube 토끼네 5:23 135 0
6969592 30대 무직녀.. 결혼시장에서의 위치 ?6 birdlove 4:54 4742 2
6969591 요즘 군대가 군대냐 놀러가는 캠프지 백챠 4:27 1125 0
6969590 의외로 선후배 관계가 아닌 사이.JPG djekxn 4:26 3097 1
6969589 3분만에소주7병먹기.gif6 네가 꽃이 되었 4:20 2986 0
6969588 [LOL] LEC 공식 팟캐스트에서 선정한....MSI 티어 리스트.jpg 하니형 4:20 108 0
6969587 21톤짜리 로켓 조만간 지구에 추락..통제 불능상태1 윤세원 4:20 86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5:44 ~ 5/10 5: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방송임을 망각한 표정 50
하하 유재석
인티포털
몬스타엑스 주헌한테만 반응하는 식당 이모 ㅋㅋㅋㅋㅋㅋㅋ 81
align="cente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