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몹시호시 ll조회 184318l 61
 
26일 전
설렘의 정의
대체 다른 팀은 돈 없어서 안 쓰냐구요ㅠㅠㅠ
•••답글
26일 전
피를마시는새
26일 전
여푸
공정성 문제 있다고 생각해요..
•••답글
26일 전
(죠르디)  🦕 카카오Ent.
솔직히 무대완성도라고 해야할까 구성 및 짜임새 자체는 sf9 비투비 분들 무대가 너무 좋았어요. 일부 팀은 장비로 화려하게 보여주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나쁜것은 아닙니다만 짧은순간 보고 임팩트를 남겨야하는 이 구조에선 확실히 유리해지는 거라 불평등하네요
•••답글
저도 그렇게 느꼈는데 평가가 참.....
•••
맞아요...
•••
맞아요 저도 이렇게 느꼈어요...
•••
유태양(25)  결혼하자
댓글 읽다가 눈물 훔치고 가요 🥺
•••
7DREAM 칠드림  칠드림
진짜로요.. 무대랑 실력만 보면 sf9 비투비가 가장 잘하던데 팬분들 속상할듯..
•••
 
26일 전
이동혁 여친  나는 정말 존경하지 수만리
헉 마지막 인터뷰는 못 봤는데 ㅠㅠ 속상할 것 같아여 ,, 왜 저렇게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되는군용 ...
•••답글
26일 전
쟁찌  오천만 여보단
진짜 너무 속상함.....
•••답글
26일 전
백호는어흥
프듀에서도 그 난리가 나도 또 저러네... 진짜
•••답글
26일 전
윈터 WINTER  aespa
꼴등팀이라고 하니까 넘 마음아프네요 정말..ㅠㅠ애들 진짜 바쁜 스케줄에도 엄청 노력했을텐데...인성이가 저렇게 인터뷰한게 정말 맘 아파요ㅠ엠넷이 진짜 가수들이랑 팬들 가슴에 대못박게 하는 것 같아요
•••답글
26일 전
왹져바
헉 세트 차이 심하네요... 품성씨 인터뷰 괜히 속상.... 유튜브로 무대만 챙겨보는데 전 슾구 무대 구성 넘 좋았어요ㅠ.ㅠ
•••답글
26일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진짜 속상해서 나원참 킹덤 피디 롤모델 혹시 안준영?
•••답글
26일 전
UNDERTONES  4/19데이식스컴백
헐 본방 안 보고 한 그룹만 찾아봐서 이정도인줄 몰랐네요
•••답글
26일 전
vnfddjkpqwoeizls
전문가 평가도 세트도 무대 평가항목에 있었을텐데 점수부터 세팀이 너무 차이 나서 무효화 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네요. 킹덤 전부터 특정팀 밀어주기 아니냐 나머지 들러리 세운다 말도 많았는데 자꾸만 불공정한 길을 엠넷이 가니까 사람들이 진짜구나 하면서 안믿죠. 세트 부실했던 팀들 무대가 훨씬 제 눈에 보기엔 좋았는데 세트도 좋았으면 결과가 어땠을지는 모른다고 생각되네요.
•••답글
26일 전
별길온
무대에서 시각적인 효과가 얼마나 큰데... 에버랜드랑 동네 놀이터 두고 경쟁하라는 거랑 뭐가 다르죠?
•••답글
26일 전
BLACKPINK ROSE
아 이글 너무 사이다 ,,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심한데????
•••답글
전문가 점수도 있는데 평가하는 전문가가 누구인지 어떤 기준으로 평가하는지도 안 나왔다고 들었는데...진짜 이럴거면 서바이벌 하지마시길..
•••답글
26일 전
미케지마마다라  MaM
엠넷은 그렇게 조작으로 욕 먹어놓고 아직도 서바이벌을 이따구로 해요?
•••답글
26일 전
궁 예  좀 하지마
방송봤을때 세트 저 정도는 아니었는데 상위권 팀보다는 아니더라도 굳이 저렇게 못난 부분만 부각시킬 필요도 있나..
•••답글
26일 전
Vol de Nuit  야간비행
안 보는데 내가 다 속상하네...
•••답글
Vol de Nuit  야간비행
엠넷 진짜 그렇게 욕먹고도 세살 버릇 여든간다더니
•••
26일 전
러브얌
엠넷........
•••답글
26일 전
하나아
????와 킹덤 안하는 타팬인데 저였으면 속 뒤집어졌을듯
•••답글
26일 전
벚꽃여신
아 무대 세트 그런게 방송국이서 해주는거였나요??
•••답글
전혀요. 소속사에서 하는데 첨에 무대비용 500제한선을 뒀다가 제한을 풀었는데 전달하는 과정에서 세팀만 전달이되고 세팀은 전달이 안됐다고 합니다..
•••
저 세트를 다 방송국에서 돈을 대준 건 아니예요! 지금 문제는 처음 무대세트비 500만원 제한이 있었는데 그 제한이 풀린 걸 전달받은 팀과 못 받은 팀이 있어서 그게 문제가 된 거예요
•••
26일 전
똥이나먹어SM
세트 화려한 팀한테도 세트 조촐한 팀한테도 피해일 듯 걍 아오 엠넷은 왜 이렇게 서바이벌을 못 잃냐? 진짜 좀 해 인간들아......
•••답글
투표조작을 못하니 공정성으로 끌고가는구나..
•••답글
26일 전
SUTAK  즈아아아ㅏ
아 진짜 슾구 너무 멋졌는데 문어다리 나올때 진짜 놀라기도 했고... 머리에 확 각인되더라구요 그러니까 엠넷은 제발 서바이벌좀 놔줄래 니네 좋아서 보는게 아니라 나오는 팀들 볼라고 보는거니까 그냥 애들 여행이나 보내줘라...
•••답글
26일 전
OLIVE10
아이콘이 제가아는 그 아이콘인가요..?
•••답글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아마 맞을겁니다 사랑을했다 부르신 와이지 아이콘이요
•••
26일 전
쭈쭈바  쯉쯉
헐 인터뷰 너무 속상해요...
•••답글
근데 점수들 되게 신기하네요..일부러 저렇게 하려해도 힘들 것 같은데..
•••답글
26일 전
ㄹㅇㅋㅋ
저러면 무효지
•••답글
26일 전
바소이
킹덤 측에선 세 팀에겐 공지가 갔고 나머지 세 팀에겐 공지가 안 갔다며 소통의 문제라고 하는데...참가팀이 많은 것도 아니고 고작 여섯 팀인데 그것마저 똑바로 공지를 못 했다니...자질이 있는지 의심됩니다
•••답글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26일 전
트래블러  혼돈의 여행자
김인성 지켜...
•••답글
26일 전
seeulater
진짜 화나네..
•••답글
26일 전
감스트  K리그홍보대사
500만원 후덜덜
•••답글
감스트  K리그홍보대사
에스에프나인 꼴찌는 진짜아니었는데 아쉽넹
•••
26일 전
김선호사랑해
속상해요ㅠㅠ
•••답글
26일 전
손흠민
차이 무엇?
•••답글
26일 전
여름향기
인성아.... 저 인터뷰는 정말 볼 때마다 눈물나요... 충분히 잘했어 넋 놓고 볼 정도로 너무 멋진 무대였어 인성아ㅜㅜㅜ
•••답글
26일 전
임찬규  엘지⚾GS항공🏐위너슈주포레
화가나네요..?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전달이덜됐다는핑계는참...
•••답글
26일 전
캐럿의존재이유는세븐틴  아낀다예쁘다고맙다
진짜 3팀 보면 제가 다 속상해요 충분히 무대 예쁘게 잘 꾸며서 좋은 무대할 수 있는 팀들인데...
•••답글
26일 전
wavee
세트 금액이 무슨 상관이냐고 생각했었는데 무대보고 깜짝 놀랐어요 진짜 세트가 너무 중요하더라구요 특히 이 프로처럼 퍼포먼스 위주인 경연 무대는 ㅠㅠ
•••답글
26일 전
이창섭님과 연애 중  BTOB
그래서 그냥 저희 무대 영상이랑 컷만 봐요 ㅋㅋ
•••답글
26일 전
뮴뮴ㅁ
이번 주제에서는 탈락팀이 없어서 다행이지만 다음 주제부턴 탈락팀 있을 텐데 제발 탈락팀이나 탈락팀 소속사 생각해서라도 제대로 했으면... 그렇게 출연팀 찾아다니다 받아줬으면 잘해야지 말도 안 되는 핑계나 대기는...
•••답글
킹덤은 탈락제도 없어졌어요!
•••
불행 중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ㅅㅎ
•••
26일 전
HANlim
근데 세트 화려한 팀들 무대 자체도 좀 별로였어요 ㅠㅠ 퀸덤 때는 세트 화려하지 않아도 곡 구성이나 퍼포먼스로 승부를 봤는데, 이번 킹덤은 너무 무대만 화려한 팀들이 있는거같아요. 좀 더 본질적인 것에 집중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조잡한 느낌
•••답글
22 저도 보면서 약간... 너무 투머치한 느낌.... 멋있긴 한데 본질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구용
•••
22 사람보다 세트에눈이가는느낌..
•••
26일 전
형 곰이지?
엠넷 하반기에 서바이벌 오디션 또 한다는 소식...
•••답글
26일 전
라이온캣  어흥
인간들이 발전이 없어
•••답글
26일 전
거니거니졸려  아냐아냐뻥이야~
엠넷 ^^...
•••답글
26일 전
심공주  저는 공주입니다
sf9 무대 좋았는데... 속상하겠다
•••답글
26일 전
꽃사슴김진우
무대에 누구보다 돈 잘쓰는 소속사인데 진짜 보는 내내 속상...^^...엠넷 일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26일 전
xeesoxee  한소희
무대 세트 너무 과열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답글
26일 전
이상혁 (1995.07.24)  @dwww_w_
어휴.... 속상....😢
•••답글
26일 전
육삼63
솔직히 말하자면 6팀에서 중요한 정보전달 하나 못해서 소통부재실수였다 못믿겠어요ㅋㅋㅋㅋ
•••답글
26일 전
Sonne
와.. 역시 엠넷이네요..
•••답글
너무한다... ㅋㅋ 그냥 차이난다고만 들었는데 사진 보니까 진짜 심하네요
•••답글
26일 전
의기냥냥
진짜 차이 심했어요.....
•••답글
엠넷이랑 공정성..너무 거리가 먼 단어같네요ㅋㅋㅋㅠㅠ
•••답글
26일 전
이름은 정국, 스케일은 전국  정구기는귀여워
음.. 500 넘은 팀 중에서 세트 아니어도 편곡 자체만으로도 좋은 곳도 있었는데 이 문제 때문에 과소 평가되는 것 같아서 좀... 그렇네요ㅎㅎ
•••답글
이름은 정국, 스케일은 전국  정구기는귀여워
이제 제한 아예 없앤다고 하던데 그럼 어떤 무대를 하든 세트빨 얘기 나올 것 같은데,,
•••
26일 전
cheh
전달이 안됐다하면 끝인가? 경연프로그램인데 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요,,
•••답글
26일 전
혠쨩
팬분들도 속상했을 것 같아요..ㅜ
•••답글
슾구 방송은 못보고 유튭 클립으로 봤는데 너무 잘했어요ㅠㅠㅠㅠ 마지막 등수였다니 진짜 속상했을듯ㅜㅜ
•••답글
26일 전
부드리
솔직히 1차경연 점수 무효로 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합산해서 우승자까지 나오는 시스템인데

차이가 이렇게 심하게 나고 이게 점수까지 영향을 주는건 ㅋㅋ
명백한 제작진 전달실수면서 어떻게 방송에 한 마디 언급도 안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꾸준히 시청자들 호구로 보고
가수들한테 갑질이나 하고 엠넷 진짜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6일 전
뿌르릉
와 내가 다 속상하네....
•••답글
26일 전
SHD FLETA  김병선
현장에서 매니저들 사이에서 바로 얘기 나올정도였다고 기사 나오지 않았나요? 그대로 방영했나보네요..
•••답글
26일 전
이하민
솔직히 사심 없이 보는데 어느 팀을 밀어주는지 다 보여요..
•••답글
26일 전
Rubyrette  ♥️🤍
에휴 암넷에게 공정성이란 기대도 안했지만 진짜..ㅋㅋ
•••답글
26일 전
심자윤
와 에이티즈 세트 쩐다 공룡인가
•••답글
크라켄 이래요! 해적 문어 🏴‍☠️🐙
•••
26일 전
꼬랑해  🐢🐶🐯🦊🐰
처음에 관심있는 그룹이 하위권이었는데 깔끔하고 딱 완벽한 무대라고 생각했어요. 그러고 세트 빵빵한 그룹 무대를 봤는데 정말 ‘역시 돈 최고...’ 이런 느낌이었달까요... 전자의 그룹도 제한 없이 원하는 무대를 했으면 본인들이 생각하는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할 수 있었을 것이고 후회없이 잘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팠어요ㅎㅎㅠㅠ 모르고 볼때는 당연히 세트에서 오는 그런 자본과 분위기들을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근데 다 알고보니 세트 없이 꾸민 팀들 너무 멋있고 그런 제한 하에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꾸민 느낌!! 모두 고생하셨어요👏
•••답글
26일 전
예별하
기사 너무 뚝 끊어서 가져오신거 아닌가요... 제가 알기론 소속사들이 500만원 가지고 안되겠다고 킹덤측에 말해서 상한선 폐지하기로 했고 킹덤은 두명의 피디가 각각 세 팀씩 맡는데 한명은 본인 팀들에게 제대로 전달했고 한명은 본인 담당팀에게 제대로 전달하지 않아서 차이가 나게 된거라고 알고있어요 가수나 소속사측 잘못이 아닌데 앞뒤관계 다 잘라먹고 차이가 있었다는 부분이랑 6위팀 인터뷰만 가져오면 화살이 어디로 돌아가겠나요... 너무 자극적이게 끌고오셨네요
•••답글
26일 전
한슝쾅  기아타이거즈 파이어볼러
무대 세트 아예 안하게 하고 그냥 춤이랑 노래로만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세트로 컨셉보여주는것도 중요하겠지만, 곡 분위기 의상 메이크업 안무로도 충분히 컨셉 표현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답글
한슝쾅  기아타이거즈 파이어볼러
무대 세트 자체가 너무 과열된 것 같아서.....
•••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222 그냥 다 비슷하게 맞춰서 실력으로만 승부보면 좋겠어요
•••
26일 전
아기초밥
세트뿐만아니라 조회수 집계기간같은것도 문제있어요
앞방송나온팀 팬인데 진짜 어이없어서 돌아가심
그냥 이런프로에 힘쏟지말고 나중에 컴백때나 화력 몰아주고싶어요

•••답글
소우주_  전정국
조회수 집계 어떻게 하는지 알수있을까요?
•••
26일 전
FIESTA*  태양을 꾹 삼킨 채
26일 전
사랑아휘영해  99젊은휘영
엠넷진짜너무나빠
•••답글
26일 전
오옷싸나잉
애초에 캐스팅완료전부터 연말시상식에서 일부팀들만 나온것부터 이상하다고 생각하긴 했었는데...
•••답글
26일 전
6명의음악가투비  너 없인 안된다
엠넷서바는...진짜 이제 접을때된거같습니다 지금 엠넷은 가수를 앞에세워 방패삼아 뒤에숨어있잖아요 제한풀린거 전달받은 가수는 잘못도없이 욕먹구요?세팀에게는 금액제한에 대해전달했고 세팀에겐 전달이안되었는데 전달받은팀은 그저 전달받은대로 무대를꾸민것이고 못받은팀은 그한도내에서 준비했을거고요...결론은 엠넷측실수임에도 제대로된 해결없이 그냥 넘기려하는거 진짜 짜증납니다
•••답글
26일 전
작은수정
이렇게 돼서 순위 의미가 없어진듯한 ... 너무 잘하는
팀들이 하위권이니까ㅋㅋ 킹덤 출연하는 돌들은 순위 신경 안쓸래야 안쓸수 없겠지만 너무 순위 연연하지 않아줬으면

•••답글
26일 전
金錫佑  로운
공정성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아서 속터집니다
•••답글
26일 전
푸른 밤 종현  입니다.
이러면 순위에 의미가 있나요?
•••답글
26일 전
GNCD 최성윤
SF9이랑 비투비 무대 진짜 너무너무 좋았는데 제가 다 아쉽....
•••답글
인성아...ㅠㅠ
•••답글
26일 전
골든차일드 영택  @GNCD_TAG
로투킹 때도 그렇고 밀어주려는거 보여서 싫어요
•••답글
참고로 저는 킹덤 밀어주는 팀 모릅니다!
•••
엠넷 정신 못차리네요
•••답글
26일 전
말차롱
인성아... ㅜㅜ 슾구 잠시 덕질했을 때도 참 긍정적으로 말하고 힘 주던 애가 저런 느낌으로 인터뷰한거 보고 얼마나 속상했을까 싶어요 궁예긴 하지만.. 마음 아픔
•••답글
26일 전
Suggle
인성님 인터뷰 너무 마음아파요ㅜ
•••답글
26일 전
김 희재  따라따라와~🧡
와 차별 심하네....
•••답글
26일 전
그아탱
고작 저것도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서 이런식으로 한거면 걍 하지마
•••답글
26일 전
쿵짝퐁야
아이콘 비투비 sf9은 아는데 저 세팀이 하위권이라니.. 엠넷은 대체 무슨 생각인거죠
•••답글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222유명세있고 실력 익히 잘아는 세팀이 하위라니 ... 엠넷이 엠넷했네요
•••
26일 전
죽등가
머임 진짜...
•••답글
26일 전
해쭈  쭈쭈
유튜브에 비투비꺼 떠서 그거만 봤을때는 세트나름 괜찮은데 했었는데 지금 이렇게 사진,움짤로보니 상대정으로 무대세트가 초라해보긴하네요...직접 본 사람들한텐 그게 더 크게 다가왔겠고 세트가 점수에 영향을 꽤나줬을듯...공정성 대체 어디..
•••답글
26일 전
ㅇㅅㅌㅅㄹ
와이지 큐브 에펜씨가 돈없는 회사도 아니고 세트 화려하게 해줄 수 있었을텐데요.. 퀄차이가 생각보다 커서 공정해보이진 않아요
•••답글
26일 전
Faker
무대컷만 봤는데 한 팀은 시작부터 딱 다른 게 느껴지더라고요...
•••답글
26일 전
루드한고양이  너없인안된다
이래서 즈즈즈 얘기가 나온거였군여...
•••답글
26일 전
서l븐틴  쎄더넴
SF9 무대도 좋고 오케스트라 편곡 기똥차던데 참..아쉬워요
•••답글
26일 전
소미의 솜뭉치  #WYWF
마지막 인터뷰 진짜 마음 아프네요 무대 잘했던데 ㅠㅠ 엠넷 정신 차리길 진짜 언제 정신 차리실 건지...^^
•••답글
26일 전
유태양(25)  결혼하자
진짜 정신 좀~ 제발!!!!
•••답글
유태양(25)  결혼하자
너무 잘했어 인성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속상하다...
•••
26일 전
여기적어줘  127
다들 잘하셨는데...아효ㅠㅅㅠ정말 맘아픔
•••답글
26일 전
트우ㅣ티
마지막 인터뷰 진짜.. 너무 속상해서 계속 저 영상이 눈에 아른거리더라구요ㅎ
•••답글
26일 전
볼반죽  수비니 볼 말랑말랑
전 비투비랑 슾구분들 무대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어요...ㅠㅠㅠㅠ 인터뷰 너무 마음 아프네요 엠넷은 걍 망했으면 ㅋㅋ
•••답글
26일 전
황도
참가팀이 한 60팀 되는 것도 아니고 6팀한테 변경된 공지사항 전달하는 게 뭐 그리 어렵다고,,, 심지어 사소한 것도 아니고 무대 관련된 중요한 사항인데,, 엠넷은 그냥 서바이벌 안 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26일 전
qlwnql
너무 속상함...
•••답글
26일 전
샤5이니  0222샤이니스백☎️❌
아 속상해.... 진짜 너무 속상하다.......
•••답글
26일 전
현진이♡
다음 경연은 반대로 해라 그럼
•••답글
26일 전
뿡순이  뿡뿡
아이고ㅠㅠㅠㅠ
•••답글
26일 전
리더즈
실수로 전달 못한 거라고는 하는데ㅋㅋㅋㅋㅋ 개어이없음
•••답글
26일 전
백장미  🥀
역시 암넷...
•••답글
괜히 출연진 욕먹이고 팬들 맘 다 상하고..
•••답글
26일 전
BAE173 이한결  🐻곰한결댄스킹🐻
인터뷰 때 제가 다 억울해서 울었어요... 전문가 점수를 보니 무대 장치에 대한 소통 문제가 있었음을 전문가들에게 고지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 여섯 팀 모두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의 무대를 보여준거 인정합니다. 그러나 앞으로 공정하게 진행하겠다 라는 말로 그냥 지나가서는 안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앞서 있었던 1차 경연을 없던 일로 하던가(물론 참가자들의 노력이 아깝겠지만) 아니면 2차 경연에 3팀만 500 상한선을 두던가...
엠넷 이정도면 경연 프로에서 손을 떼는게 좋을 듯ㅋㅋ

•••답글
26일 전
09673791
와이지는 음방만 봐도 무대에 돈 안 아끼는데... 음방 세트가 오히려 더 좋아보여요 캡쳐만 봤을때는ㅠ
•••답글
근데 셋트화려한팀이라고 이런식으로 노력을 폄하하니까 또 좀 그렇네여 세트규모빼고 안무난이도같은것도 차이나는데..
•••답글
26일 전
블랙
노래 편곡은 sf9이 제일 좋았음
•••답글
26일 전
QSRTUV
근데 슾구 무대 몰입도 정말 좋았음 앞에 다 화려했는데 전혀 뒤지지 않던데
•••답글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복받으실겁니다ㅠㅠ
•••
26일 전
ㅇㄱㄹㅇ  엑소최고~!~!~!
이쯤되면 서바이벌 접어라 엠넷
•••답글
26일 전
위너아이콘.  데이식스 스키즈
세트 너무너무 차이 심했어요
아이콘 비투비 SF9 승승장구하자

•••답글
26일 전
갓태형  방탄이즈뭔들
즈즈즈 중에 한 팀 좋아하긴 하지만 이건 진짜 제가봐도 속상하네요,,, 엠넷 뭐하냐 진짜
•••답글
26일 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암넷아 ..
•••답글
26일 전
땅콩세끼
엠넷은 어떻게 매 프로그램마다 이렇게 논란이 되죠? 그것도 참 재주네요
•••답글
비투비 분들 무대가 제일 기억에 남아요 파이팅 에셒나인 아이콘 비투비!!!!! 공정에 대해 한번 시끄러웠던 방송국이 계속 서바이벌하면서 이렇게 불공정한 태도를 지속하는 게 웃기네요ㅋㅋㅋ 죄송하다고만 하면 끝인가요? 서바이벌인데? 1차 평가는 점수 무효화를 시키는 게 맞는다고 봅니다 기사가 안 났으면 어쩔 뻔...
•••답글
26일 전
06130309
방금 sf9분들 무대 보고왔는데 절대 꼴지할 무대는 아닌데요,,, 인성분 말씀이 너무 속상하네요
•••답글
26일 전
이성열 아내  2020.10.27 전역
개인적으로 아이콘분들은 안무영상이 훨씬 낫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고요... 분명 소속사측에서 레퍼런스 영상이나 안무영상 줬을 텐데 왜 조명과 카메라를 그렇게 사용했는지... 전체적으로 신경 쓴 팀 안 쓴 팀 티나서 좀 그렇더라구요
•••답글
26일 전
IMAGINE
심하네요
•••답글
26일 전
템템
퀸덤이 성공하면서 너무 과열된 거 같은데요. 세트도 좋지만 곡 자체에 집중하면 좋겠어요. 퀸덤 때는 적당했는데, 이번엔 좀 과하네요.
•••답글
26일 전
onyourm_ark
김인성 지켜... 진짜 보면서 속상해서 눈물났음
•••답글
26일 전
팬텀싱어
두팀 정도만 클립으로 따로 봐서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심각하긴 하네요.. 아니 그리고 6팀밖에 없는데 3팀이나 전달이 안될 수가 있나...?
•••답글
26일 전
맛 (Hot Sauce)
60팀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6팀밖에 안 나오는데 전달을 제대로 못 했다는 게 말이 되나요
•••답글
조슈아의 엽사  이것이 바로 엽사다
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일 전
Dnr
어쩐지 저거 본방으로 봤는데 둔감한편인데도 차이 엄청 나더라구요.저랬었구나
•••답글
엠넷은 워낙 이런 쪽으로 한결같아서 입장에 신뢰가 안 가네요
그만큼 욕 먹었으면 신경쓸 법도 한 것 같은데 한결같이 이런 식

•••답글
26일 전
NCT127 정 우
무효로 하던가 아님 다음 경연때 베네핏 줘야할 듯
•••답글
26일 전
ZIСО
타팬인데 sf9 인성님 인터뷰 보면서 울컥했어요 ..
•••답글
26일 전
헨드리
심하네요..
•••답글
26일 전
꽃을닮은너  에쎞구
아 진짜ㅠㅠ
•••답글
26일 전
계절밥샹
엠넷은 일부러 이러는것같아요. 구설수 오르면 사람들이 관심 가지니까. 어휴 ..
•••답글
26일 전
7DREAM 칠드림  칠드림
주객전도된 느낌.. 세트로 승부보는 것 같고
반면 sf9이랑 비투비는 세트 평범한데도 무대가 알찼어요 전자팀은 잘 모르는 그룹이었는데도 감탄하면서 봄

•••답글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26일 전
블링
무대 자체로 평가하고 보고싶은데 너무 점점 화려한 세트장과 꾸밈을 보는것같아서 별로에요..
•••답글
26일 전
오빠들이어떻게해야겠니?  푹쉬니?
보면서 세트밖에 안보이더라구요.....세트 차이나봤지 뭐 얼마나 났겠어 했는데...
•••답글
말만 들었지 무대는 처음 보는데 진짜 너무할 정도로 차이나네...... 직접 무대서는 가수들은 더 피부로 느꼈을텐데...ㅠ
•••답글
26일 전
mooi
엠넷의 잘못만 말 했으면 좋겠어요.
왜 굳이 주어진 조건에서 열심히한 가수분들의 무대까지 끌어들여 말하죠..? 몇몇 댓은 좀 심해보여요.
굳이 모난 말 쓰며 고생하며 촬영한 가수분들과 이래저래 속상했을 팬분들 맘 상하는 댓은 자중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26일 전
아틀란teeth  😬
내가 다 속상함
•••답글
26일 전
니시무라 리키  엔하이픈 니키 부인
와이지... 다음 무대엔 진짜 돈맛이 뭔지 보여줬으면 좋겠어요ㅠ 너무 화나무ㅠㅠ 엠넷 진짜 싫다
•••답글
26일 전
KONBBASUNI
와이지 서민 체험 끝...
•••답글
저런 세트 퀄의 음방도 못봤는데.. 그리고 와이지는 서바이벌에 진심인 회사랍니다 돈 쓰게 해줘요,,
•••
26일 전
Moomi
어쩐지 아이콘은 연습영상이 훨 낫더라
•••답글
26일 전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ㅜㅜ....습구때문에 보는데 속상해............
•••답글
26일 전
꾸몽  970214
팀이 몇십개가 되는 것도 아니고 단 여섯 팀인데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거 자체가 잘 이해가 안 가긴 하네요
•••답글
26일 전
높새빛  💡
모든 팀 다 무대가 너무 완성도 있고 좋아서 본방 볼 때는 몰랐는데 확실히 차이가 나긴 하네요.. 엠넷은 따로 방안을 마련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킹덤에 본진 없는 사람인데도 엠넷 일처리가 어이없고 답답하네요
•••답글
26일 전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어쩐지 돈 많은 와이지가 왜이렇게 간소하게 준비했나 헀다
•••답글
26일 전
먹고살기힘들지  방탄워더감사합니다
ㅠㅠ 인성씨 전혀 아니에요 무대 너무 멋졌어요🥺
•••답글
어떻게 된건가요.... 경고만 하고 넘어간건가요...? 너무 불공평한데.....ㅠㅠㅜㅠ
•••답글
26일 전
조깅이
와 그냥 딱 뵈도 진짜 차이가 많이 난다... 왜 그러냐 엠넷 또
•••답글
26일 전
950731  최성윤🖤
무대로 순위 매기는거 진짜 싫음 각각 매력이 다른건데..ㅋ 암넷이 암넷했네
•••답글
26일 전
문라이트.
ㅋㅋ 엠넷이 정말 특정 팀을 띄워주고 싶은거라면 이런 구시대적 전략은 안통할거 같은데... 너무 멍청하네요
시청자들은 멍청이가 아니에요. 이렇게 특정팀 밀어주기 하는게 눈에 확연히 보이면 단순하게 와! 이팀 세트도 화려하고 안무도 멋있네! 이런 생각이 드는게 아니라 편애받는 팀인게 느껴져서 반감만 들뿐인데 엠넷은 왜 그걸 프듀 피디까지 구속당하면서도 아직까지 깨닫지 못한걸까요.
엠넷 언제부턴가 서바이벌 프로에 목 메는데 서바이벌 프로를 진행할거면 제발 조작없이 편파없이 공정하게 좀 합시다.

•••답글
26일 전
유태양 (SF9)  SF9 메인댄서, 내남편
에휴,,,진짜 속상한데 이 사태에 대해 사과한마디 없는게 너무 열불나요
•••답글
엠넷이 엠넷했다
•••답글
26일 전
발견과창조
세트경연대회같았고 차별너무 눈에띄게 티났어요
•••답글
26일 전
최승철사랑해  💖💙
캡쳐 절묘하네요
엠넷 인성 넘어가버렸나

•••답글
25일 전
자윤이
전 sf9 무대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어요 돈 적게 쓴줄도 모를 만큼 몰입도 높고 거울 쓰신거 멋있었는데 순위가 낮아서 왜지?싶었던..
•••답글
25일 전
푸두는 풀썬
킹덤 나오는 그룹 중에 팬은 아니지만 호감이여서 sf9 투표했어요.. .
•••답글
25일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왜 제가 다 속상하죠... 인터뷰 보니 본인들도 속상해하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엠넷 제발좀여 ㅠㅠ
•••답글
진짜 구멍가게보다 못하네요. 심지어 후속 대처도 없어. 메리트를 주거나 디메리트를 주거나 해야할 거 아닙니까.
•••답글
25일 전
따봉너구리  너굴맨을 믿으라구~
타팬인 제가 다 속상하네요 엠넷은 조작해놓고 뻔뻔하게 서바이벌 계속 하는것도 모자라서 또 공정성 없이 진행하다니,, 더럽군요 그렇게 대놓고 차별하고 밀어주면 더 노잼됩니다ㅠ 마마에 나온 세그룹 소속사랑 사이 좋은건지 뭔지... 이럴거면 그냥 세그룹만 서바이벌 진행하지 그러셨어요..
•••답글
25일 전
유강민'
SF9분들이랑 BTOB분들은 무대 구성이 좋았고 iKON분들은 안무가 정말 멋있었는데 포인트들을 엠넷이 하나도 못 잡았더라고요.. 암전처리를 하질 않나ㅠ 서바이벌인데 이렇게 공정성이 없어도 되나요?
•••답글
25일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진짜 제발 엠넷 피해 받은 3팀 보상해주세요.
그냥 넘어가려고 하는데 넘어갈 생각하지 말고 보상해주세요
순위도 무효시키고 애초에 불공정하게 경쟁을 시켰으면 피해 받은 팀에게 혜택을 줘야지 어딜 그냥 넘어가려고 하나요

•••답글
25일 전
NU’EST 김종현  Paradox
이게 경연인가요 마마인가요... 주어진 조건 하에 최선을 다해 무대를 꾸민 팀들은 모두 박수 받을만 하지만 무대의 본질인 노래와 춤은 뒤로 한 채 자본으로 꾸민 화려한 세트가 가장 강조되는 무대가 과연 경연에서 어떤 의미가 있을까 싶어 아쉽습니다..
•••답글
25일 전
무는역시치킨무  •수면부족사회생활•
ㅇㅔ이티즈 무대보고 깜놀....
•••답글
25일 전
인스티셔츠  삉삉
킹덤 점점 춤이나 노래보다 무대세트 카메라 동선 화려함 이런게 중요해지는 것 같아요 ㅜㅠ 아쉽다..
•••답글
25일 전
정재현 여친
진짜 속상...
•••답글
25일 전
와기토끼
진짜 속상해버이셔서 맘아픔
•••답글
25일 전
나만, 봄  💙💛💚💜
제가 다 속상..
•••답글
25일 전
JYP entertainment
엠넷 제발 서바이벌좀 그만해요
•••답글
21일 전
金錫佑  로운
저래놓고 사과한마디가 없다는게 참 속상하고 화나고 그러네요
•••답글
보름 전
비포 선라이즈  나와 함께 비엔나에 내려요
롸.. 이와중에 세트만 잘했다는 식으로 실력 치는 일부 댓글은 뭐지..
•••답글
보름 전
십란하지마  쿼카야
헐 제일 응원하는 세팀이 하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1시간 전
닉네임1617234084
엠넷이또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오늘 아침 카페에서 엿들은 엄마와 아들의 논란396 한 편의 너 05.14 09:42 217716 66
이슈·소식 현재 이건희미술관 유치를 희망하는 도시들370 윤정한 아내 05.14 14:06 145994 56
이슈·소식 통닭집 리뷰... 닭포장 봉투 논란.jpg372 배진영(a.k.a발 05.14 10:19 196001 35
이슈·소식 갓세븐 JB, 라이브방송 배경으로 외설적인 사진 도배... 논란255 제로다 05.14 13:37 185303 37
이슈·소식 BTS, 미 롤링스톤 표지에…전원 아시아인 그룹은 54년만에 처음215 누눈나난 05.14 11:04 137065 103
6972382 혼돈의 코인시장 까까까 0:52 1 0
6972381 입사 이전과 이후 세븐틴 비니 0:52 2 0
6972380 라식라섹차이 e)(o lucky on 0:52 1 0
6972379 [고등래퍼4] 허원혁 - Meu Tempo (Feat. BIBI & 사이먼 도미닉).. 0:52 1 0
6972378 [고등래퍼4] 이상재 - Red Light (Feat. BIG Naughty) (P.. 더보이즈 상 0:52 1 0
6972377 스페이스X 착륙 성공 후 나 일론 머스크의 반응 0:52 1 0
6972376 스트리머 우정잉이 진심으로 개빡쳤던 날 패딩조끼 0:52 1 0
6972375 선생님? WANNA ONE 하 0:51 53 0
6972374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생각했던 김주혁 더보이즈 영 0:51 154 0
6972373 [LOL] 요네 무호흡 딜링 e)(o lucky on 0:51 53 0
6972372 여러분이 원하는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최종멤버는? 펄스 0:51 3 0
6972371 언제 마스크 벗을까…방역당국 "예단하긴 어렵지만 추석엔 실외부터"7 종길 0:40 3245 1
6972370 방금 뮤직뱅크 엔시티 드림 방송사고5 초록글 0:39 2712 4
6972369 폭발하기 10초전의 여친카톡.jpg1 307559_return 0:37 2303 0
6972368 BJ철구 이혼선언 번복1 WANNA ONE 하 0:36 2146 0
6972367 ufc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꼬꼬마 시절 곰이랑 레슬링 하는 영상 알자르 타카르 0:19 17 0
6972366 저소득층 한가구당 50만원 지원 정책 더보이즈 주 0:19 2205 0
6972365 발매 1주일된 호러게임 근황.jpg2 Twenty_Four 0:17 3006 0
6972364 자꾸 축구복 위에 자켓 입고 셀카찍는 윤두준.jpg36 89909091 0:15 8653 4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0:50 ~ 5/15 0: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5 0:50 ~ 5/15 0: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코로나로 개학 연기되서 신난 자칭 초등학생.jpg 95
추억의 단어 총집합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