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노츄캡짱 ll조회 102699l 58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아...어머니..정말 답답해요
•••답글
21일 전
사브레_
21일 전
맛탕
연 끊어야 함 어머니가 벗어나려는 의지 없으면 소용없어요
•••답글
21일 전
닉 주디
제가봐도 답답한데 어머니는 아버님을 여전히 사랑하셔서 하신 행동일까요...? 대단... 사랑이 대체 뭘까요.....
•••답글
엄마 본인 의지임. 어느정도 말리다 안되면 포기해야죠;
•••답글
21일 전
qpzm
21일 전
가입찐어렵네
답답하다..
•••답글
21일 전
나는 곰이애오 건들면 찢어요  갈기갈기
아 🤬 욕나와
•••답글
21일 전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진짜 답답해요..
•••답글
21일 전
다때려쳐
이정도면 사연녀가 부모님이랑 연 끊는게 답일듯...
•••답글
겨우살이  👻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박현규  브로맨스
99 이게 맞는데 참...실제로 저 상황에 나를 대입하면 엄마가 너무 불쌍해서 그러진 못할 것 같음
•••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당근목  당신께 침몰하겠습니다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쿤 에드안.  조승연 사랑해❤️
NCT U 마크  🎱
18 배신감 ㅋㅋ
•••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20 와 뒤통수가 얼얼하다
•••
 
21일 전
마스상  파워
전 어머니가 아버지 안놓는다고 하시면 돈 지원 끊을겁니다.
•••답글
21일 전
시고르쥐
아.... 어머니..... 참... 사연녀가 제일 불쌍하네요
•••답글
21일 전
samsung galaxy s8
아 진심 화난다
•••답글
21일 전
뮹랑
아 진짜 우리 엄마가 저런 미련한 짓 하면 미쳐돌아버릴 것 같아요
•••답글
21일 전
冬花  윤지성꽃이피었습니다
저런 상황에서 딸은 정말 비참해져요
•••답글
21일 전
호두깨먹어
딸 팔자 망치는거예요
•••답글
21일 전
치키키킨  빛나는것들은많아
아........... 가스라이팅의 폐해......
마음아프지만 더이상 아버지가 그럴 기력이 남지 않은 상황이라면 어머니 편들어드릴거같아요.
결국 어머니 마음 편해지는 길이니...

•••답글
21일 전
박슈주  슈퍼주니어
오마이 아🤦🏻🤦🏻
•••답글
21일 전
nothin
진짜 최악의 상황만 잔뜩... 어머니 제발 그만 좀 하세요
•••답글
21일 전
앞니
진짜 나라고 생각하니 돌아버릴 거 같네요... 엄마를 너무 사랑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 하아..
•••답글
21일 전
힘과꾸망
21일 전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아 답답.... 본인팔자 본인이 꼬는거죠
•••답글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이제라도 알았으니 이제 아빠란인간 다시는 못만나게 할거임.. 한번만 더 보러가면 엄마 나랑도 연 끊는다고. 저 아버지란 인간은 진짜 양심도 없는 철면피네.. 병간호도 모자라 병원비도 내달라고 하냐..ㅋㅋㅋㅋㅋ 아 너무 화나네요
•••
21일 전
무민런쥔
.....심한 말 심한말 심한말....
•••답글
21일 전
여푸
이혼도 했는데 저러는거면 딸에 대한 배신이죠..
•••답글
21일 전
백현이는어째서백현이일까  너무 완벽하잖아
아.... 속터져
•••답글
21일 전
_BBH  이해찬 사랑해
아니 하 진짜 ㅋㅋㅋ..
제가 저런 스타일이 아니라 그런지 그렇게 당하고만 살면서도 다 받아주는게 이해가 안가서 너무 답답하네요..
평생 제대로 호구 잡혀서 살다가 심보 못된 놈 죽을 때까지 호구 잡아서 누리다 가게 만드는 꼴 못봐요..

•••답글
_BBH  이해찬 사랑해
혼자 병실에 누워 쓸쓸하게 말년에라도 후회하다 죽게 둬야지
•••
21일 전
히음
엄마랑도 연끊어요 배신이죠 저건 본인 팔자 꼬는 것도 모자라서
딸 팔자까지 말아먹으려고..

•••답글
21일 전
이응202020
내가 드린 용돈으로 저런식으로 병원비 대고 하면 진짜 화날거 같아요. 저렇게 막나가는 아버지도 아버지라고 자녀들 위해서 있어야 된다고들 하지만 전혀요. 오히려 저런 아버지 밑에서 있으면 자녀들 불안에 떨고, 불행해질 뿐입니다.
•••답글
21일 전
야이야이야아
아 개답답
•••답글
21일 전
슈슈버거조아
아버지 시한부 확실한 거면 어머니를 위해서라도 그냥 가만두는 게 좋아 보여요
어머니 성격에 아버지 병수발 못 하고 보내드리면 당신 죽을 때까지 계속 마음 쓰실 듯

•••답글
2 답답한거랑 별개로 저정도면 못고쳐요 그냥 돌아가실때까지 케어 못하게 막으면 어머니는 평생 후회하실걸요 병원비가 딸한테서 나온 돈이니까 어떻게 할지는 자유지만 지원 끊으면 어머님이 알바라도 해서 병원비 내실것같아요
•••
21일 전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엄마랑 연 끊어야죠 뭐 딸은 엄마만 생각했는데 엄마는 끝까지 딸 생각은 안 하고 남편 생각만 한 거니까 삶이 무의미하다 느낄 것 같아요
•••답글
21일 전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아 진짜 최악이다 연 끊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혼시켜 놨더니 내 돈까지 다 병원비로 바쳤다니....
•••답글
21일 전
인페르나
아@@@@@@@@@!!!!!!!!!!!!!!!!!!!!!! 아아악!!!!!!!!!!!!!!!!!!!1
•••답글
아....아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아니 어머니 왜그러세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0일 전
키미나라
아.... 끝까지 읽고 육성으로 욕나왔어요 아.......... 아........... 그냥 아버지 돌아가실 때까지 엄마한테 돈도 안 주고 연락 끊는 게 맞는 것 같네요 복장 터져서 어떻게 살아
•••답글
20일 전
모모모모  뭐뭐뭐뭐
20일 전
펭사모  펭-하!
하 진짜 저런 사람 심리 너무 궁금 답답해 미치겠음 ..
•••답글
20일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저런건 그냥 본인 선택에 합리화죠 본인이 잘못된 선택을 했고 잘못된 결혼과 생활을 했다는것을 믿는 순간 무너질까봐 아닌척, 괜찮은척 합리화 이게 적당한 부부사이에 그정도면 괜찮은데 저 정도로 심한 경우는 아예 살을 갉고 갉아 이미 뼈만 남은 상태
•••답글
20일 전
우짝좌짝
딸 가슴에 비수를 꽂으시네
•••답글
애비는 지만 생각하고 애,미는 애비만 생각하고 딸은 누가 생각해주는거임
•••
20일 전
爆豪 勝己 :  캇짱
어머니 정신과 가야하는거 아닌가?
•••답글
20일 전
ulsan saram
어휴... 그래도 본인 하고싶은 대로 하게 둬야 나중에 마음의 짐이 덜어짐..
•••답글
20일 전
웬디 (Red Velvet)  ت
......저같으면 그냥.... 알아서 하시라고 대신 내가 준 돈은 전남편 갖다주지 말라고 할 것 같네요... 말싸움하기도 싫어요.... 답답
•••답글
20일 전
Hot+  Heartfelt
엄마가 엄마 맘 편하려고 저런 일들하는게 솔직히 머리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되지 않아요
그냥 옆에서 엄마한테는 아무런 책임도 없다고 얘기해주면서 제가 엄마를 지킬래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엄마랑도 손절할 것 같아요~ 스스로 을에서 벗어날 의지가 없는데 챙길 이유 없다고 봅니다 자녀분이 수고하심ㅠ
•••답글
2222222222
•••
20일 전
원거리 몽몽  🐾🐾
손절해야됨 진짜로...
아니면 나만 손해임

•••답글
20일 전
1969
와... 진짜 답답하다 그냥 딸이 너무 안타까움
•••답글
20일 전
do_0  ✧`↼´˵
그냥 손절하세요,,,
•••답글
20일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미쳤다..어머니께 돈 드리면 안되겠어요
•••답글
20일 전
고니와대길이
와 ... 내가 기껏 번 돈이 저 사람한테 쓰여지고 있었다고 생각하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화통 터질 것 같네요
•••답글
저희집이랑 비슷한데.. 전 둘다 손절했네요
•••답글
20일 전
갓냥이  ➖🖤🌿
저 같으면 엄마랑도 인연 끊어요
•••답글
20일 전
쑹둡
어머니가 답답한건 사실인데 매맞는 아내 증후군이 아니실까 싶어요 특히 저 세대에 결혼하신 분들 중 저런 분들이 많더라고요 요즘 사람들 시선에서 보면 충분히 자기 인생 자기가 꼬는 상황으로 보이겠지만 오랜 시간 가정폭력 휘두르는 사람과 살다보면 저렇게 된다 하더라고요 정신질환적인 문제란거죠...그래도 이 부분과는 별개로 따님께서는 본인 인생에도 악영향이 있겠다 싶으면 부모님 두 분 모두 멀리 하셨음 좋겠어요 때로는 나와 맞지않는 가족이 외로움보다 더 힘들 수 있어요
•••답글
20일 전
오쪼쪼
아버지 돌아가시고나면 용돈드릴게요 라고 해보셨으면.
•••답글
20일 전
Sallie
..... 하...
•••답글
20일 전
꿀복숭
연락한 놈도 답 안 나오네
•••답글
죽을날 받아놓으니 조강지처가 이제서야 생각났나보네요 평생 고생시키고 손가락잃어가며 돈벌어온 아내 놓아줄생각을해야지 병원비까지..뻔뻔하기도 해라
•••답글
20일 전
love or hate
저는...엄마한테 더 배신감 들고 진짜 안보고 싶을거 같아요 아빠한테는 이미 뭐...없던 정도 없어졌을테니까
•••답글
아 용돈부분에서 웃었다가 바로 답답해짐 하...
•••답글
20일 전
970218  도겸
음 아빠가 죽는거말고 엔딩없음
•••답글
20일 전
석가모니  나무아미타불
아...아... 저 정도면 그냥 어머니랑도 연 끊고 살아야 할듯... 딸의 입장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아버지 편이네요...
•••답글
20일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coenffl
와 어머니 왜 그러시는거에요 와,,,,
•••답글
20일 전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아 지 간병할 사람 필요하니까 연락하는 거 봐라 진짜 인간이 어떻게 저러냐
•••답글
20일 전
임팡팡  GG4EVA💖
와... 너무 답답하네요...
•••답글
20일 전
로또1등기원
딸이 이미 아버지랑 연 안 끊으면 어머니도 안본다고 했는데도 저러면.... 아휴 답답하네요
•••답글
20일 전
모두까기인형
답답하죠.. 답답한데 전 그냥 어머니 놔둘거같아요
•••답글
손절이 말이쉽지 ㅋㅋㅋㅋ
•••
20일 전
viki0308
내 엄마아빠이기도 하지만 둘은 부부관계이고 둘만의 살아온 시간과 생각이 있으니 그냥 내버려둬요 지지고 볶던 말던~ 딸이랍시고 엄마 인생 감놔라 배놔라 할 거 있나요 왜 딸이 엄마를 더 괴롭히죠 엄마는 딸은 딸대로 사이좋게 남편은 남편대로 병간호하며 살면 안되는건지~
•••답글
20일 전
변백현 전정국 이지은  💜 EXO BTS IU 💜
아 짜증나ㅋㅋ
•••답글
20일 전
고지서
가스라이팅 진짜 무섭다..
•••답글
20일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으아아아아아아악!!!!!!!!!!!!
•••답글
20일 전
ONCEinaBLUEmoon
자식에게조차도 이해 받지 못한다면 어머니 삶이 너무 가여운것 같네요 상황적 이해는 안 가더라도 심적인 이해는 해 드리는 모습을 보여드리는게 어떨까요 어머니 본인이 자식에게 못한것만 아니라면 말이죠
•••답글
아...........뒷목땡겨...............
•••답글
20일 전
꺄르륵르
자기 팔자 자기가 꼰다고
•••답글
20일 전
거겨
제 돈이 아빠 병원비로 들어가는 게 싫고 엄마는 좋은거니까 그냥 엄마 용돈만 줄이고 병원 가시는걸 막진 않을 것 같아요
•••답글
20일 전
레오테리맘
어휴.. 진짜 저건 자식도 부모도 다 힘든길이네요. 저희 집도 저랬지만
연끊는게 답이에요.. 저도 끊어서 지금은 마음 편해요..

•••답글
20일 전
어떻게생긴사람좋아하는거임  경수엄태구박해일성규
저건 어머니가 딸보다 남편을 더 사랑하는 것 같은데요ㅋㅋㅋㅋㅋ딸도 연락끊고 어머니의 선택을 존중해줘야 할 것 같아요
•••답글
20일 전
취준생2017
자기 팔자 본인이 꼬는거죠 뭐 안타깝지도 않아여
•••답글
20일 전
레모나S
그냥 두분 행복하시라 하고 딸은 빠져여 두분 인생에서.
•••답글
진짜 어머니도 답답해서 속에서 열불이 날 지경이지만 아버님도 진짜 뻔뻔하기 그지없네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싫다 싫다 하더니 결국 자기가 아파야지 본인한테 잘해준 사람 찾는 거 진짜 최악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딸이 연락을 다 끊어버리는 게 답인 것 같아요
•••답글
20일 전
통통한피지
응아아아아아다아ㅏㅇ다ㅏㅇ아ㅏ앙
•••답글
20일 전
절차탁마  방탄소년단 러블리즈
속이 터지네요 정말...
•••답글
20일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이래서 부모 둘 다 놓는 경우 많음 어머니가 본인 남편 끝까지 못 버려서
•••답글
20일 전
Pulisic
사연자님이 안보시겠지만 무례해도 한 말씀 드릴게요 어머님하고 연 끊으세요.. 착한 딸이 되려고 하지마세요 사연녀가 번돈 다 아버지한테 들어갑니다 어머님 못 말려요
•••답글
20일 전
바오밥
아......어머니랑 연을 끊어야 할 것 같네요......
•••답글
어머니 끌고 상담받으러 가세요 저거는 주변사람이 자각시키려고 해봤지 아무소용없고 정신병원에서 문제있습니다 땅땅 해야 어느정도 자각해요. 특히 어머니세대는 정신질환 부정적인 인식이 있어서 자각 확 될겁니다.
•••답글
20일 전
WHIPLASH  not my tempo
아버지.. 나가 뒤지십쇼
•••답글
도대체 왜... 그렇게까지 못 놓으시는지ㅜㅠ
•••답글
20일 전
봉지구  GNCD
저는 그냥 어머니랑도 연 끊을거 같아요 결국 부모님 다 이기적으로 본인만 생각한 거잖아요 나라는 존재는 안중에도 없고
딸을 생각했으면 싫어하는거 알고도 병간호 안해줬어야죠 아니면 아예 안들키게 병간호 하던가 스스로 벌어서 하셨어야죠 아무리 생각해도 어머니한테도 배신감 들거같아서 전처럼은 사이좋게 못지낼거같아요

•••답글
20일 전
Elyseen
딸 놔주시고 둘이 알아서 사세요
•••답글
20일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어머니 제발 좀 딸도좀 생각 해주세요^^..하
•••답글
20일 전
말랑고양이
미련하네 구렁텅이에빠질거면 혼자빠져야지 불쌍한딸까지 끌어내리려고..
•••답글
그냥 빨리 죽으시죠..;
•••답글
20일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아버지가 시한부시면... 그냥 저렇게 사시라고 냅둘듯요..
•••답글
20일 전
카레라이슬
아 진짜.. 너무 싫네요
•••답글
20일 전
사도 제키엘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ㅋㅋ 진짜 미치겟내
•••답글
20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아 진짜 답답하다
•••답글
20일 전
새타령부인사잘해  따흑.......
아 괜히봤다 속터져죽겠네진짜 아아으악
•••답글
20일 전
패션꼬랑단원
돈 지원 끊어야 할듯하네요 시한부랬는데 가끔 지극정성으로 보살펴서 살려놓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실제상황 같은데서 그런거 본거 같아요
•••답글
20일 전
이상혁(ФωФ)  치부(치요파파)
내 돈이 어디로 흘러들어가는지 안 이상 용돈은 못 드릴 거 같은데 조금 그런 게 또 용돈 안 드리면 사연자 몰래 일하러 나가실까 겁나네요.. 일거수일투족 감시할 수도 없고요
엄마랑 연끊으라는데 그게 어디 쉽나요 ㅠ

•••답글
20일 전
NCT 127 김정우
20일 전
쌀떡밀떡  쌀!떡!밀!떡!
아 진짜 별로고 화난다 아 돌아버리겠네
•••답글
20일 전
츄러스 ;)
답답하다 진짜 속터져
•••답글
20일 전
dkkd
와 저라면 걍 엄마도 안봐요
•••답글
20일 전
수학만든사람
뫼비우스의 띠도 아니고 계속 제자리 또 제자리...답답하네 생각해보니 제 주변 기성세대는 그래도 너희 ~인데 그렇게 모질게 굴면 안된다 라는 고정관념이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 인 거 같아요 답답해도 어머니가 나쁜 분이 아니어서 더더욱 연 끊기 어려울 거 같아요 보는 제가 다 지치네요
•••답글
20일 전
요랑요랑
저라면 어머니랑도 연끊어요 어머니는 지금 딸 입장 하나도 고려 안하시는데 그냥 아버지랑 행복하게 사시라고 할듯요
•••답글
처음에는 너무 안타까웠는데 어머니도 결국엔 딸 생각 하나도 안 한거잖아요 딸이 준 돈 그렇게 싫어하는 아빠한테 가져다 바치고... ㅋㅋ 그냥 죽게 놔두시고 어머니도 혼자 사세요
•••답글
20일 전
최승철(SEVENTEEN)  SVT
진짜 너무 싫어요 진짜로 너무너무 싫어요
•••답글
20일 전
생크림&바게트  ONLY JJ
와 모르겠다 객관적으로 보면 답이 뻔히 보이는데 진짜 저라고 대입해보고 생각해보니 답이 안 나와요
•••답글
20일 전
144788_return
부모님이랑 손절이 쉽나요? 저는 그냥 용돈을 끊을 것 같네요 아니면 아버지 돌아가시기 전까지만 연락 안 하든가요
•••답글
20일 전
당근당긍
저희 엄마도 비슷하세요 이혼하라고 하면 부부 일은 부부만 안다고 막 그러세요
•••답글
20일 전
ㅅㅣ나브로
어휴... 답답해...
•••답글
20일 전
송강쥐  송강아지
하...걍 둘 다 손절이 답
•••답글
20일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어휴 난 걍 엄마도 안 봄...
나랑 저 인간 둘 중에 하나 선택하라고 할 듯

•••답글
20일 전
젤리미미
지팔지꼰 하는 사람 최악이에요 가족은 특히 더
•••답글
20일 전
모순
어머니는 어떻게 딸 생각은 하나도 안 하고......
•••답글
20일 전
  우린 여기, 항상 이 자리에
전 연 끊어요 시한부 판정 빼고는 비슷한 상황인데 저 상황에 돈 + 병간호? 저 혼자 삽니다
•••답글
20일 전
핑크복숭아
11년이나 지났으면 가스라이팅이든 자존감 문제든 어느정도는 벗어났을 시간 아닌가?ㅋㅋ진짜 배신감 클듯 이미 시한부 기간도 좀 지나서 얼마 살지도 못할텐데 걍 평생을 저러고 산 꼴이네
•••답글
20일 전
두둔
엄마랑 손절 되게 쉽게 말하시네요...어쨌거나 사연자분 낳아서 혼자 돈벌어서 열심히 키우셨고 사연자분이 어머니 생각하는 거 보면 사연자분 많이 아껴주신 분일텐데 그 모든 걸 그냥 끊어버린다구요...? 사연자분이 돈 벌어서 어머니 드릴 수 있는 나이가 되기까지 키워주신 분이 누군데 이제 자기 혼자 돈 벌 수 있다고 인연을 끊으면... 참...
•••답글
20일 전
과몰입 장인
아 진짜 딸이 제일 불쌍해요
•••답글
20일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전 아빠랑 연 안끊으면 내가 죽어버릴거라고 할듯
•••답글
20일 전
ㄴㄴㄴㄴ
진짜 답답하다 걍 저같으면 엄마든 아빠든 본인들끼리 알아서 살라고 하고 연끊을듯 걍 아 둘다 답이 없어요...
•••답글
20일 전
기분좋은시작  (。•́︿•̀。)
아... 어머니....
•••답글
20일 전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와 정말,, 정말 이런말 심한거 알지만 제 아빠도 비슷한 경우거든요,, 완전 쓰레기인데 시한부판정 받은거 너무 좋고 빨리 죽으라고 기도할거 같아요,,, 시한부판정 받은게 그동안 엄마한테 못한거 나한테 못한거 벙 받는거 같아서.. 근데 엄마가 병수발 해준다? 나는 엄마도 안 봐요
•••답글
20일 전
퓨어바닐라 쿠키  왕의 축뽁!
아 진짜 짜증나... 왜 이러는 거예요 도대체
•••답글
20일 전
´ ▽`  💙남우현💙
엄마 걍 평생 비밀로 할것이지... 그럼 그냥 엄마 기쁜데에 돈 잘 쓰고 있구나 생각할텐데
•••답글
20일 전
사빠곰
엄마랑도 연끊어야죠
우리집도 아빠가 가부장적의 끝인데 내가 취직하고 돈 벌어오면 이혼하라는데 절대안해요

•••답글
20일 전
seren.dipity
20일 전
아뇨
지팔지꼰..
•••답글
20일 전
달과6
엄마랑 같이 봤는데 저는 저래 못삽니다... 저러면 엄마랑도 연끊어요 저는
•••답글
20일 전
떡볶이 사랑맨  떡볶이가 넘 좋아열
아 진짜 짜증나네요 그저 답답할거 같아요
•••답글
20일 전
영순
하.................... 진짜 너무 착해빠져도 자식에겐 죄임............... 어머니도 너무 안타깝고 사연자 분은 더 안타깝고... 아버지 얼른 저 세상 가시길... ㅎ
•••답글
20일 전
유명환
엄마가 아빠를 너무 사랑하시는거 같은데요 ㅠㅠ 근데 딸입장에서는 화병나서 먼저 죽을것같아요
•••답글
20일 전
조깅이
전 저러면 어머니도 버림 ㅅㄱ~
•••답글
20일 전
포챠링
아 돈아까워 미쳐
•••답글
20일 전
배우 김성철  911231
방송 봤는데 전 박나래님 말처럼 할 거 같아요 어머니는 어떻게 가족을 위해 헌신하고 검지마저 잃으셨는데 그 상황속에서도 나를 길러주신 어머니는 절대 못 잃고요... 걍 어머니 설득해서 어머니는 절대 못가게 하고 최소한의 간병비만 한달에 얼마 일케해서 드릴듯요
•••답글
20일 전
한남더힐
하 열불나
•••답글
20일 전
낫낫노
엄마랑 손절하라는 의견이 많네요
싫어하는 사람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연을 끊는건 전 절대 못할 것 같아요..
근데 따님 정말 너무 불쌍하네요ㅠㅠㅠㅠㅠㅠ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답글
20일 전
냥냥늉늉
아 속터지네요 진짜 전 저런 사람한테 병원비 한푼도 못줘요 지 인생 지가 저렇게 만든건데 염치도 없이 연락? 우습네요 절대절대 말려야한다고 생각해요
•••답글
20일 전
너는나의moon
왜저래 진짜ㅋㅋ 엄마도 정상이 아니네요
엄마도 무조건 연끊어야됨

•••답글
엄마가 뭐 친군가요 쉽게 연 못 끊죠 또 만약 사연자분이 연 끊으시면 어머니는 본인이 병원비며 아빠 뒷바라지 하겠다고 궂은일 도맡아 하실게 훤한데 하... 그냥 엄마 하고싶은대로 하라고 할 것 같아요 그게 그나마 엄마가 행복할 길일것 같네요 진짜 행복인진 모르겠지만...
•••답글
20일 전
상엽찡
어머님은 왜 굳이 저렇게까지 하시는 걸까요..?
•••답글
20일 전
스윗트리  💫인피니트💫
솔직히 엄마 위하는 딸 마음을 완전히 짓밟아버리신 것 같아요... 본인 마음 편하자고 후... 그렇다고 연을 끊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답답하겠네요
•••답글
20일 전
윙냥
개답답하다 괜히 본 기분 와
•••답글
20일 전
object
아버지 정말 인간인가요...최소한의 양심도 없네요...정말 사탄이 울고 갈 교활함이에요.
•••답글
20일 전
앨리th  0412아틀란티스⚓🌊 샤이니
와...고구마....
•••답글
아 엄마도 제발 좀;
•••답글
20일 전
두룽룽
아빠는 아내랑 딸 얼굴 볼 면목이 잇나
•••답글
일단 아빠가 제일 문제고 그걸 못 끊는 어머니도 너무 답답하다
•••답글
20일 전
소울
아 진짜 엄마 제발 좀...우리엄마같다..남일 같으면 엄마도 손절인데 엄마같아서 말 못하겠어요..그냥 아빠가 빨리 죽어서 받아먹은 만큼 벌받길 기도할듯
•••답글
19일 전
ph.7
엄마는 딸보다 남편이 좀 더 중요한가보네요. 연락 끊고 지내다가 아버지 돌아가신 후에 연락하면 되지 않을까요...?
•••답글
19일 전
원필
으 내 돈 아까워서 눈물 날 듯
•••답글
19일 전
하 삼색  삼색아 사랑한다
하 차라리 딸한테 아빠 보여주지말지 하
•••답글
저라면 용돈은 돈 못드릴거같아요...
•••답글
19일 전
WEi 요한  김요한
아니 왜...하 아니 왜........
•••답글
19일 전
해혁  ᴄᴏᴏʟᴋɪᴅsɴᴇᴠᴇʀᴅɪᴇ
속 다 디비짐..
•••답글
19일 전
정재현 애인
속 터지시겠네 저라면 엄마랑도 연 끊고 살 거 같아요
•••답글
보름 전
정국 (JK)  정국좋아정국사랑정국러버정국더쿠
이런 케이스 되게 많더라고요
•••답글
14일 전
CHARMING
돈만 안줄듯
•••답글
14일 전
청량청량해  꼬리가 생겨따!!!
아 제발 너무 답답해요ㅠㅜ 일 못한다고 이혼하쟸다가 아프니까 연락하는 ㅋㅋㅋㅋ 너무 어이없어요
•••답글
7일 전
작고소중한티니  갑판 열심히 닦아
저라면 엄마랑도 연락 안 할것같아요
•••답글
5일 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어쩌다 아내 남편 관계로 아는 사람이 되어서, 자신 부모가 본인이 어른이 된 뒤 자신이 온전히 갖게된 책임감과 부담감을 아내에게 미루고, 헤어져서도 가족이었다고 힘든 순간에만 찾고, 본인 병원비 걱정 떠넘기기나 하고... 제발 어른이 되면 부모나 부인이나 남편이나 자식이나 가족 구성원한테 그만 신세지고 본인 한 사람 몫이라도 온전히 합시다 .. 그리고 그런 사람구실 못하는 사람 한때 정으로 안쓰러워하며 고쳐쓰려하지도 말았으면 좋겠어요. 사람 안바뀌어요. 그런 사람 인생에서 다시 빼버리고 본인 행복만을 위해 살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속터져서 토할 거 같다.........
•••답글
5일 전
린다린도김
이건 그냥 엄마랑도 손절해야하는 문제같아요 저것때문에 딸 인생도 구렁텅이로 빠지는 느낌
•••답글
5일 전
이름없는사람  Anonymity
아히고오오 어머니히이이ㅣㅣ
•••답글
그끄저께
미니스톱프트콘
자식핑계 대는게 젤 못나보임 자식이 싫다는데
•••답글
그끄저께
해찬 부인  사랑해찬💚 엔도시
그저께
binary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저 아저씨가 빨랑 죽는게 답임
•••답글
그저께
할마니  츳코미대마왕
와 진짜 엄마랑도 연끊을거에요
•••답글
그저께
거북선
어차피 아버지는 곧 갈 사람이니까 어머니께서 마음 가시는대로 하시도록 두되 따님은 금전적인 부분 같은 건 선을 두시는게 나아보여요.
•••답글
그저께
쮸ㅃ
아 진짜 답답..
•••답글
그저께
핑구🐧
와 진짜 화난다
•••답글
그저께
한새  Celebrity
엄마 진짜 ㅋㅋㅋ.. 아 정말.. 보는 제가 숨이 턱 막히네요..ㅋㅋ..
•••답글
그저께
WENDY♥  LIKE WATER
다들 왜 딸 생각을 안해주는거죠ㅜㅜ저라면 매정하게 끊어내겠어요…안고가는 스트레스보다 등돌린 스트레스가 더 낫겠어요
•••답글
그저께
피어리스  댈러스퓨얼
따님이 너무 속상하실 듯요 진심 ㅠㅜ
•••답글
어제
_식빵맨
저정도면 그냥 어머니 팔자예요 어머니 사정이 안타깝긴 하지만 하지 말라고 해서 안 하실 거 같지도 않아요...
•••답글
어제
코쟈니  I'm your light
딸이 힘들게 번 돈으로 뭐하시는 거예요....
•••답글
13시간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저러면 엄마고 뭐고 다 안보고 사는 게 답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스마트폰 중독테스트 극上...jpg2770 렘고 05.09 12:29 160645 29
유머·감동 GS25 디자이너 본인 등판431 꽃새우 05.09 16:33 171212 40
이슈·소식 일본에 사는 외국인이 보는 한일갈등.jpg264 봄처녀제오시 05.09 11:12 183894 54
이슈·소식 대기업 생산직 남자 = 술집여자255 Bring back to 05.09 12:43 200004 22
이슈·소식 졸업 안시켜준 교수 죽인 대학원생194 양꼬치 떨어져 05.09 17:51 133839 39
6969591 요즘 군대가 군대냐 놀러가는 캠프지 백챠 4:27 1 0
6969590 의외로 선후배 관계가 아닌 사이.JPG djekxn 4:26 1 0
6969589 3분만에소주7병먹기.gif 네가 꽃이 되었 4:20 11 0
6969588 [LOL] LEC 공식 팟캐스트에서 선정한....MSI 티어 리스트.jpg 하니형 4:20 49 0
6969587 21톤짜리 로켓 조만간 지구에 추락..통제 불능상태 윤세원 4:20 153 0
6969586 故 손정민 군 오열 속 발인.jpg 내 마음속에 저 4:19 207 0
6969585 화가 많이 나버린 벤츠 차주 이진기(30) 4:18 167 0
6969584 40초 짚불 삼겹살......GIF 어니부깅 4:17 198 0
6969583 수도권 지하철 노선별 느낌 She 4:16 75 0
6969582 주식에 빠져버린 남동생 김규년 4:14 278 0
6969581 테란이 사기인 이유 NCT 지 성 4:14 168 1
6969580 엄마가 아빠랑 바람난 불륜녀라네요... 류준열 강다니 4:13 1050 0
6969579 당신의 선택은?…매콤새콤 비빔면 4개 먹어봤습니다 [떴다기자평가단] 보이프렌드 민 4:13 208 0
6969578 노라조 컨셉 풀썬이동혁 4:06 223 0
6969577 윤수빈 아나운서 인스타 2p추가 천러러러 4:05 121 0
6969576 이 중 가장 들어가기 싫은 근무는?? .서로가 서로 4:04 14 0
6969575 운전자 96% 횡단보도 '일단멈춤' 안지킨다2 She 4:02 673 1
6969574 전화 받는 시늉해봐.jpg1 sweetly 3:56 929 0
6969573 안경쓰니 이쁜 스트리머 우정잉.gif1 따온 3:53 14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4:24 ~ 5/10 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현실적인 서울 주택난 해결 방법들.jpg 59
1.수도 이전 대한민국의 수도를 서울에서 다른 지역으로 옮긴다.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