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슈비룹 ll조회 177978l 8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9일 전
민수  는 혼란스럽다
짐승이랑 똑같나보네
•••답글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열라춤빨짱뇬  샤오쥔부인
쿤 에드안.  조승연 사랑해❤️
봄동청년  우주최고시다
15 딱 이 말 하면서 내려왔네요...
•••
ㅇ ㅏ  너, 구세주를 원하지?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아키야마 미즈키  25시, 나이트코드에서
앙카라  ‎⌾ຶັ໋ົຶ♡⌾ຶັ໋ົ
해찬 부인  사랑해찬💚 엔도시
272727
•••
잠봉뵈르  와 커피
29 본문 읽으면서 든 생각이 딱 이거에요...
•••
화살  
30 ㅋㅋㅋ 딱 짐승 수준
•••
31 짐승으로 태어났어야 했네요 잘못태어나서 어쩌나~
•••
릴보이  프로필은 이마크
34 진짜요
•••
35 짐승이랑 똑같은 수준
•••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저기요오  안녕하세요!
Daffodil  Lidoffad
먐먀랄라  인생은 먐먀처럼
떡볶이 사랑맨  떡볶이가 넘 좋아열
김 수현  볼링왕
 
19일 전
내코야
번식경쟁에서 밀려난 개체가 저런 행동을 보이기도 하는군요
•••답글
헐 이게 맞는듯요
•••
19일 전
김현웅  블루
19일 전
seren.dipity
19일 전
굥죵
진짜 한심 그자체
•••답글
19일 전
니농
19일 전
생화  화초에서 꺾은 진짜 꽃
와..너무 충격인데요..동물도 저런 식으로 생각을 해서 해를 가하는구나..
•••답글
19일 전
꾺꾸기
으휴.. 짐승이나 뭐나 본인이 못날걸 왜 약자한테 푼지 모를일이네요 찌질해
•••답글
19일 전
쿠겔
아 이제 좀 이해가 되네요. 그래서...! (공감한다는 뜻은 절대로 아닙니다.)
•••답글
19일 전
해시태그
19일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와 동물들도 강약약강 부적응자가 있군요..
•••답글
爆豪 勝己 :  캇짱
동물들 왕따도 시켜요..
동성짝짓기도 있고
같은동물시체에 강간도 해요..

•••
19일 전
무민런쥔
18일 전
UXRIM
왜 안 만나줘 충 = 어리버리하고 덜.떨어져서 남자들 사이에서도 무시당하고 혼자노는 동네 바보
•••답글
융또  공쥬
Wish Me Mell  
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마라
555 전형적인 도태된 인간상이네요
•••
555 답 뻔히 나옴
•••
ㅇ ㅏ  너, 구세주를 원하지?
8 도태시켜야함
•••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해찬 부인  사랑해찬💚 엔도시
디올  부자가 될거야
1919 동물이나 짐승같은 인간들이나
•••
22 저 웅대라는 애처럼 사람도 격리시키면 좋겠어요
•••
저기요오  안녕하세요!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31313131
•••
 
19일 전
레몬청청귤청
못났다 진짜
•••답글
19일 전
죠르디죠륵죠륵  죠륵죠륵해
진짜...너무했다..
•••답글
19일 전
연희동
주변에 다른 멀쩡한 남자들 없을 때만 저러는 것도 소름...
•••답글
19일 전
퇴사해야지
저 곰 진짜 찌질하네여...
•••답글
19일 전
사랑탬  0412아틀란티스⚓
짐승이랑 다를게 없네요
•••답글
19일 전
뽀로로맛탕
인간이나 곰이나 같은 동물이긴 하니까 공통점이 있네요...
•••답글
19일 전
ONCEinaBLUEmoon
암컷한테 해코지하는 수컷이 수컷 사회의 경쟁에서 밀려난 루저라는게 정설이죠
•••답글
가정 폭력 루틴도 비슷해요 ㅎ 본인의 열등감 내지는 사회적 실패를 가정에서 폭력으로 푸는 경우입니다. 사회성을 가진 포유류를 관찰해보면 보이는 특징 입니다
•••
19일 전
박로  
허이구....
•••답글
19일 전
의기냥냥
진짜 소름...
•••답글
19일 전
댓다는 냥냥이  아응애에요
으휴 짐승아 으휴...
•••답글
19일 전
귤라임오렌지
같은 수컷에겐 못하고 암컷에게 해를 끼치는 게 비슷하네요.. 근데 동물원 싫어요
•••답글
19일 전
상전씨
두발로서서 나무뒤에 숨어있는거 너무 소름돋는데 어떡하지
•••답글
하여튼 진 놈들이라는건 확실
•••답글
덜,떨어지...^^
•••
19일 전
R반지
19일 전
강아지가조아
그냥
죽읍시다

•••답글
19일 전
조승연 X1
껍데기만 인간이고 지능 수준은 곰만도 못한 찌질이 루저 인간들이 범죄를 저지르는 거구만
•••답글
왜⸌◦̈⃝⸍ʷʰʸˀ̣ˀ̣ˀ̣ 살지..?
•••답글
19일 전
나태주
결국 왜 안 만나 줘 범죄는 딱 짐승 수준이라는 거네용
•••답글
44 짐승 중에서도 도태된 짐승 수준인 거네요
•••
잠봉뵈르  와 커피
777 !!!
•••
 
딱 짐승수준의 지능을 가지고 있는 애들이 왜 안만나줘 범죄 저지르는것이라고 할 수 있음
•••답글
19일 전
미니미니미닌
동네바보스타일도 아님 너무 순한 언어.. 그냥 핵폐기물쓰레기들임
•••답글
ㅣ질한 짐승 종특인가 봄 사람이나 동물이나
•••답글
19일 전
Sonne
그러니까, 지고 도태된 짐승이 하는 짓이다 이거죠..?
•••답글
19일 전
남자주혁
잘난거 없고 도태될거 같으니까 만만한 여자한테 패악부리는게 딱 맞네 웅대남들아 그냥 혼자뒤져
•••답글
19일 전
Wish Me Mell  
으이구,, 딱 짐승 수준이라는 말이죠?
•••답글
그냥 짐승도 아니고 짐승중에서도 도태된 짐승과 같아보이네용
•••
그저 추하기만 할 뿐... 역시 결론은 격리가 답이네요...
•••답글
19일 전
sshsa
짐승중에서도 덜.떨어지고 무시받는 도태된 짐승이 하는짓이구나~~
•••답글
19일 전
잉엥
도태된 짐승 종특이었구나 역시
•••답글
19일 전
방탄소년단 정국°  꿈은 사막의 푸른 신기루
강약약강의 자격지심 덩어리...
•••답글
19일 전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그냥 일반적인 짐승도 아니고...... 짐승중에서도 도태된 짐승이구나..
•••답글
19일 전
양꼬치사장
여혐 범죄 가해자는 찌질할것같았는데 더 확신이 드네요
•••답글
19일 전
눈나난나
하긴 현실에서 잘나가고 인정받으면서 현생 살기도 바쁜 사람이 뭐하러 인터넷에서 하루종일 주작여혐이나 댓글테러 하면서 시간낭비하고 스토킹 범죄나 저지르겠어요
•••답글
22 도태되고 할짓없으니까 시간이 남아서 그러지...
•••
19일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어휴,,ㅠㅠ
•••답글
19일 전
피너츠
도태된 짐승 오케이......
•••답글
ㅋㅋㅋㅋㅋ 오케이가 뻘하게 웃김ㅋㅋㅋㅋ
•••
19일 전
Blake Edward Richardson  NHC
결론은 사회성 떨어지는 도태된 짐승이나 하는 짓이라는거네요 으윽
•••답글
19일 전
연휴가 갔다
어우 찌질하다
•••답글
(내용 없음)
•••답글
19일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짐승만도 못한게 맞네요 으휴
•••답글
18일 전
여름__
안타깝네요 사람도 별 다를 게 없다니
•••답글
18일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그런사람들은 사람이 아니라 짐승싯키니 격리시키는게 맞다고봅니다 법 강화좀여 ^^
•••답글
18일 전
쎄리가조아
진짜로.. 진 사람들이나 저러는거지..
•••답글
18일 전
꺄르륵르
짐승이랑 같은 수준이었군요 ^^
•••답글
18일 전
사자거북
열등감이죠ㅋㅋㅋ
•••답글
18일 전
김철수
인간이든 짐승이든 못났으면 인정을 해야지 약자를 괴롭히면 못쓰는데 말이예요
•••답글
18일 전
닉넹이
결국 스토커범죄 저지르는 놈들은 짐승수준의 사고밖에 못하는 진 놈들이라는 거네요
•••답글
18일 전
궁예  누구인가?
짐승이나 다를바 없는 사람들은 영원히 사회에서 격리해주면 좋겠네요
•••답글
18일 전
pH__1
역시 지능문제였어
•••답글
18일 전
매생이칼국수
추하다진짜
•••답글
도태 되는 게 맞는 건데 피해까지 입히네
•••답글
18일 전
리린
도태된 짐승의 특징이었군요
•••답글
18일 전
SUGAR  네임택
동물도 소름끼치게 행동하는구나.. 무시당하고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고 혼자 애 잡는ㅋㅋ 찌질이가 있었다 동물들도ㄷㄷ
•••답글
18일 전
햇볕 그 아래  🌻
웅대 그렇게 살지 마
•••답글
18일 전
Elyseen
이런 미친곰
•••답글
18일 전
Grahamcoxon
웅대 이 놈
•••답글
웅대야 걍 평생 혼자 거기있어라 진짜 밉상이다 으;
•••답글
18일 전
I DO LOVE U
역시 여혐범죄자들은 도태남 짐승이라는거네요^^
•••답글
18일 전
뽀봉뽕
우리는 이제 그런사람을 웅대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올라프각시  인~써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ㅌㅌㅋㅋㅋ
•••
 
와........ 아이큐가 얼마나 딸리는거야; 도태남들이었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18일 전
정아님
도태짐승들 ㅜㅜ 자신의 음침함을 인정 하시길!
•••답글
18일 전
전등불
와 소름 돋네요... 웅대 그 유명한 사파리 사육사 분 영상에서도 나오던 앤데ㅠㅠ
•••답글
18일 전
BTS. SUGA
결론은 안 만나준다고 이성을 공격하는 건 짐승 중에서도 도태 당하는 입지의 못난이나 하는 저급하고도 비겁한 행위라는 것..^^...
•••답글
18일 전
maggie simpson.
같은 수컷한테는 밀리니까 없을때만 몰래 낑낑대면서 공격하는것까지 어쩜ㅋㅋㅋ굉장한 한심함이 느껴진다...
•••답글
18일 전
규귝
뭐야 바보같고 지혼자놈 제외해서 귀엽다고 웃었는데.. 더럽다
•••답글
걍 멍청한 듯 뇌가 덜 발달..
•••답글
18일 전
히음
우린 앞으로 이걸 웅대충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답글
왜 안만나줘충 = 도태된 짐승, 루저 , 강약약강의 표본
•••답글
18일 전
손흠민
호라헐..헐...
•••답글
18일 전
사랑빛  lovy
18일 전
구미호맛쿠키  내매력에빠져봐
앞에서 말많고 들이대는 것보다 저게 더 무서워요 음침한거....
•••답글
18일 전
김도영아기토끼  ♡(ŐωŐ人)
웅대 설명 나오자마자 쟤구나 했음
•••답글
18일 전
지자선
18일 전
가입찐어렵네
동물농장처럼 격리 시켜졌으면 참 좋겠다..
•••답글
18일 전
왕이보보
짐승에서 진화가 덜돼서 그랬구나..!
•••답글
18일 전
Arin__
격리조치 해야하는 인간들 많네요
•••답글
18일 전
국헌이
어쩜 이름도 웅대지 웅대새끼..
•••답글
18일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진짜 현실에서도 도태되고 사회부적응자들이 저런식으로 강약약강 이긴한데 ㄷㄷ 진짜 소름돋네 사람이랑 동물이랑 똑같네여..
•••답글
18일 전
2008년5월25일다섯소년들  0412아틀란티스⚓🌊
완전 소름...
•••답글
18일 전
방탄시  06시 13분
왜 안 만나줘 스토킹=덜.떨어진 짐승이라는 거죠?^^
•••답글
18일 전
BTOB`
아니 짐승도 격리조치를 하는데 인간은 왜 아무조치도 안해주나요...
•••답글
18일 전
허우웅
게 누구랑 똑같네여
•••답글
18일 전
치엔쿤  NCT 쿤
와 소름... 동물도 저런 동물이 있구나...
•••답글
18일 전
핀과제이크l
본인보다 힘쎈수컷한텐 못덤비고 괜히 자기 안만나주는 암컷한테 화풀이하는거 참 김태현스럽네요
•••답글
18일 전
지성준  우리중혁이군생활개풀렸네?
저거 보세요 격리같은 처벌이 있어야 사회가 잘 돌아간다고요 좀~~~~
•••답글
18일 전
계절밥샹
다를바가 없네ㅜ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사람이라 저렇게 격리도 못시키니.. 어찌보면 당하기 딱좋은 환경.ㅡ
•••답글
18일 전
리리리리리리
진짜 짐승이랑 다를 바가 없네요 ㅋㅋㅋ 저 짐승처럼 격리시키지 못 할 망정 칼 들고 집 앞까지 쫓아와도 풀어주는 대한민국 법 ㅠㅋㅋㅋ 진짜 환멸나요 짐승보다 못하네요 사람이~
•••답글
18일 전
noona
와 진짜 행동이 어쩜이리똑같죠...
•••답글
18일 전
씨유
걔네도 다 격리시켰으면 좋겠다 사회에서
•••답글
18일 전
아라
ㄹㅇ 짐승이랑 똑같네ㅋㅋ 사람도 격리시켜야 평화가 올 듯
•••답글
18일 전
.o
곰도 격리시키는 마당에 사람은 왜 격리 안 시켜줘요?
•••답글
18일 전
YOOSEONHO
˗ˋˏ 와 ˎˊ˗ 진짜 똑같네요
•••답글
18일 전
자윤이
곰은 격리라도 시키지 인간은 어케해야하나요ㅠ
•••답글
18일 전
GingerTea
건 곰이나 인간이나군
•••답글
18일 전
GingerTea
짐승수준이다x
번식경쟁에서 밀려나서 도태된 짐승수준o

그냥 짐승이라 하면 멍청한것들은 단어에만 꽃혀서 속으로 나는 짐승이다.. 이러면서 좋아해요
필히 번식경쟁에서 밀려나서 도태된이란 수식을 붙여줍시다

•••답글
18일 전
영순
와 충격..... 웅대? 잘못봤나 하고 올려다봤네
•••답글
18일 전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아니 웅대시끼 ㅊ맞고
•••답글
18일 전
BTS_ V
스토커충들 죽어라 제발
•••답글
곰도 격리시키는데 사람은 왜 격리 안시킵니까? 애꿎은 피해자가 죽는 꼴 보고나서 그제서야 격리시키면 뭘 해요 진짜ㅠ
•••답글
14일 전
욱 (UGH!)
ㄹㅇ 똑같네... 진짜 격리당했으면
•••답글
12일 전
달빛 엉댕이
짐승이랑 생각하는 가 같은 거네요
•••답글
10일 전
토모토모
와 역겹다...
•••답글
8일 전
안녕하묘?  애옹
인간도 똑같이 격리시켜주세요
•••답글
8일 전
토모요  포메라니안
굳굳^^ 웅대야 정신차려~
•••답글
7일 전
호두깨먹어
사람도 격리합시다
•••답글
그저께
핫초쿄  따뜻해야마시쪙 핳
내가 갖지 못하면 남도 갖지도 못하게 암컷을 죽인다니...어휴
•••답글
11시간 전
지네노
인간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준강간 고, 여경이 뒤탈없다" 男경찰들의 충격 단톡방303 벤츄리 9:44 82979 50
유머·감동 인간 급발진 아이돌...jpg211 최요정 10:30 68752 120
이슈·소식 프랑스가 국내선 비행기를 없애려 하는 이유.jpg189 션국이네 메르 05.10 22:01 159307 128
이슈·소식 지금 차이나타운 보다 더 심각하다는 얘기 나오는 문제182 Pirate Lulu 0:30 118989 118
이슈·소식 [단독] 전 여친에 스토킹 시달린 20대 남성…극단 선택185 우지 13:50 41901 44
6970385 재미로 보는 관상 공감.jpg 풀썬이동혁 15:49 686 1
6970384 무장색 패기 쓰는 고양이 비비의주인 15:48 583 0
6970383 인생 노잼 시기인 사람들 특징2 오이카와 토비 15:48 968 1
6970382 치아교정 시 겪는것1 용시대박 15:47 1083 1
6970381 요즘 심한거.jpg .서로가 서로 15:47 746 0
6970380 오늘자 포수 이대호.gif WANNA ONE 하 15:46 320 0
6970379 레전드.jpg1 원우얌 겨론 15:46 683 0
6970378 여행가자고하면 섹스하자는걸로 알까요? 뭐야 너 15:43 1164 0
6970377 영화"지금 만나러 갑니다" +ordin 15:43 226 0
6970376 [LOL] 최근 많은 사람들이 칼바람을 즐겨하는 이유1 호롤로롤롤 15:41 494 0
6970375 오늘자(5/8) 로또 당첨번호.jpg 박뚱시 15:41 1207 0
6970374 은근히 어쩌고 룩북 옹성우박우진 15:40 1154 0
6970373 역주행해도 이상할 게 없는 노래.swf 쿵쾅맨 15:36 900 0
6970372 아니 커피머신 왜 이렇게 고장이 심해?.gif15 색지 15:36 2819 1
6970371 포르투갈로 여행가면 반드시 들러야 하는 도시2 양꼬치 떨어져 15:34 1694 0
6970370 여경 엉덩이 예뻐..만져보고 싶다29 기안 84 15:22 7874 8
6970369 이시각 바보팀 She 15:19 1539 0
6970368 소떡소떡.. 가격논란.jpg23 윤세원 15:18 7551 5
6970367 영화"나잇 & 데이" 세븐틴 원 + 15:14 682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1 15:54 ~ 5/11 1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1 15:54 ~ 5/11 1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방탄이 출장십오야에서 자기를 커튼이라고 한걸 안 코난 오브라이언 53
#CONAN Highlight: J-Hope of #BTS couldn't remember Co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