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원 + 원 ll조회 95242l 44
 
18일 전
즐거운라테일생활  같이라테일해요~!
지금 봐도 재밌어요 음악 스토리 캐릭터 다 매력적
•••답글
2 요즘에도 저런영화 나왔으면.. ㅠㅠ 저런분위기 너무 좋은데 요즘영화 장르 다 비슷한거같아요 ㅠ
•••
18일 전
규귝
18일 전
쿼카미남  킹석진 💟
영화도 재밌고 얼굴도 재밌음❤️
•••답글
18일 전
존 스미스
후속편을 기다리고 기다리다 결국 12년이 흐르고...
•••답글
18일 전
0522
저 맥주 저건 뭐에요??
•••답글
현대에서 봉인이 풀려서 간판에 있는 맥주 도술로 뽑아 먹는 장면이에요
•••
오우와 감사합니드
•••
닻별  초록빛 은하수
원래 살던 시대에서 봉인됐다가 21세기에 봉인 풀리게 되는데 거리 돌아다니다가 전광판 속 모델이 들고 있던 맥주 빼낸거예요!!
•••
18일 전
호릿
처음으로 옷 뭐입었는지 자세히 알게됐네... 얼굴만 보다가
•••답글
다시봐도쟈밌어여근딬ㅋㅋㅋ
•••
18일 전
피 오
너무 잘생긴 전우치자나요,,,
•••답글
18일 전
밀키줭
으 싸-!!!으썃샤샤샤샤샤-!!! 에 으헤!!!
•••답글
18일 전
의기냥냥
재미는 있는데 뭔가 너무 더빙된 느낌이 많이 나서 자꾸 신경쓰여요...ㅋㅋㅋㅋㅋ
•••답글
18일 전
함은정
도사란 무엇이냐
•••답글
바람을 다스리고~
•••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비를 뿌리고
•••
땅을 접어 달리고
•••
날카로운 검을 바람처럼 휘둘러 천하를 가르고
•••
18일 전
바리바리스타
.. _
_|_|_
.`へ' 으쌰으쌰으쌰~

•••답글
18일 전
trixie5072
아... 작년 6평.....
•••답글
18일 전
  펑퍼펖ㅎ펑펑펑
진짜 전우치 지금봐도 영상 좋아요
•••답글
18일 전
널 웃게 해줄게  슬퍼지려 할 땐 그 땐 내가
초반에 얼굴보고 주접떨다가 엔딩 크레딧 넘어갈때 새삼 강동원 연기력에 감탄하는 영화
•••답글
18일 전
릴보이  프로필은 이마크
강동원 이런역할 함만 더 했으면 좋겠다 진짜 재밌게봤는데
•••답글
18일 전
라다뚜
도사란 무엇이냐~~~~
•••답글
18일 전
에뜨와르
영화 자체도 재미있었어요
•••답글
18일 전
애플잼
근데 왜 강동원 님은 노미네이트가 안되는 거죠?
•••답글
18일 전
오잉또
영화 진짜 재밌어요 반전도 대박이고!!!!
•••답글
18일 전
zaae
진짜 너무 재밌었는데,,,, 비슷한거 찍어주세요ㅜㅜ
•••답글
18일 전
서 율
도사 놈이라~
쿵짝 쿵짝 쿵짝 쿵짝
도사란 무엇이냐~

•••답글
18일 전
마늘장인민슈가-ㅅ-  감바스해주까 -ㅅ-
그리고 비주얼이 강동원
•••답글
18일 전
덕질하는감자튀김요정  반박 안 받아요
헛수헛슈~~~
•••답글
덕질하는감자튀김요정  반박 안 받아요
디자인 진짜 잘 뽑혔어욬ㅋㅋㅋㅋㅋㅋ예쁨ㅠㅠㅠ
•••
18일 전
전정국씨  애정 빼면 시체
읏쨔읏쨔읏쨔읏쨔헛쨔헛쨔헛쨔헛쨔
•••답글
전우치가 진짜 잘뽑은 한국형 판타지 같아요 시리즈물로 제작되었어야 하는데 그게 아쉬운...
•••답글
18일 전
권 피 치
너무 좋아요
•••답글
18일 전
솔금
전우치 진짜 재밌었는데.. 이런 작품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답글
18일 전
백호는어흥
도사란 무엇이냐~
•••답글
진짜 계속 봐도 질리지가 않은 것 같아요!!!
•••답글
18일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ㅇㅈ...... 영화도 킬링타임용로 좋긴한데 볼때마다 흥겹고 즐거운 우리나라같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
•••답글
18일 전
기유
얼굴 맛집...
•••답글
18일 전
살구잼
스토리, 연출, 노래, 캐릭터 다 재밌는데 얼굴이 제일 재밌어요 얼굴만 100시간봐도 안질릴듯
•••답글
18일 전
놀고싶습니다
도사 전우치 나가신다~~
•••답글
18일 전
Another Me  또 다른 너 김성규
전우치 최고죠 ost도 좋았곻ㅎ
•••답글
18일 전
고준(김준호)
캬아 우리오빠 젊어따
•••답글
18일 전
우주미세먼지  🐸💛
맥주짤 홀린 듯 봤다...
•••답글
18일 전
군단  프랭크 모리슨
도사놈이라~
•••답글
18일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coenffl
진짜 재밌게 봤는데ㅠㅠ
•••답글
18일 전
ONCEinaBLUEmoon
전우치 시리즈로 만들면 안돼나요 아이언맨처럼 ㅠㅠ
•••답글
18일 전
이진호  샤이니
와 맥주 들고있는 짤보고 심장 멎었어요...너무 멋있어서 소름돋는다
•••답글
18일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전우치 또 봐야겠다
•••답글
18일 전
원재 우
읏쨔읏쨔읏쨔읏쨔
•••답글
18일 전
샤월525호  080525
전우치 너무 좋은데 ㅠㅠㅠ 넷플 드라마처럼 시즌제 해주면 좋겠다 ㅠㅠ 더 보고 싶어요
•••답글
18일 전
남자주혁
이건 진짜 강동원이 전우치 2해줘야됨
•••답글
18일 전
데스트랩  2막짜리 스릴러
전우치 진짜 사랑....10번 넘게 봐도 재밌다는....2해주신다면서요.....아직도 기다립니다..
•••답글
18일 전
민PD
전우치 진짜 사랑...💓
•••답글
아 너무 좋아
•••답글
18일 전
펭하-  펭수❤️
영화도 너무 재밌었는데
•••답글
18일 전
슈맹
사랑해요 전우치 강동원
•••답글
진짜 재밌어요. 2 해주세요, 제발 ㅠㅠ
•••답글
18일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전우치 진짜 최고예요ㅠㅠ 한국영화 중 제일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답글
18일 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전우치 얼굴이 다 했자나엿,,,, 근데 스토리도 재밌음
•••답글
18일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전우치 진짜 ㅠㅠ 재밌어요
•••답글
18일 전
parisenne
전 여기에다 임수정까지 나와서 분위기 더 살았다고 생각해요 임수정은 스크린에서 진짜 신비로운 분위기 나요...
•••답글
18일 전
다시 만나자
전우치 진짜 최고...
•••답글
18일 전
라포엠
저 정말 좋아해요 할때마다 봐도봐도 안질리고 ost도 !!
•••답글
18일 전
향기
전우치 최고,,
•••답글
전우치 최고ㅠㅠㅠㅠ
•••답글
17일 전
찡구왕이찡기  빛나는샤이니^▽^
도사는 무엇인가~~~~
•••답글
얼굴진짜촤고다
•••답글
도사란 무엇이냐~
•••답글
17일 전
崔勝澈  최 승철
진짜 브금이 너무 잘 어울렸던 영화 ㅠㅠ
•••답글
13일 전
황인준 지켜
특선영화 하면 꼭봐여
•••답글
13일 전
봄봄
으쌰으쌰으싸으쌰!
•••답글
11일 전
아침 햇살  아침을 마시자
전우치 진심 명작
•••답글
10일 전
젤리민규  minggu
사랑해...
•••답글
9일 전
제시카알바  아아아~알바몬!
쓰! 쓰! 쓰! 쓰! 쓰! 쓰! 쓰! 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MBTI 부캐테스트! 내가 가수였다면?!827 Omss 05.10 21:41 193671 123
이슈·소식 [단독] "준강간 고, 여경이 뒤탈없다" 男경찰들의 충격 단톡방293 벤츄리 9:44 79033 49
유머·감동 인간 급발진 아이돌...jpg192 최요정 10:30 63585 108
이슈·소식 프랑스가 국내선 비행기를 없애려 하는 이유.jpg187 션국이네 메르 05.10 22:01 154660 125
이슈·소식 지금 차이나타운 보다 더 심각하다는 얘기 나오는 문제180 Pirate Lulu 0:30 115251 116
6970371 포르투갈로 여행가면 반드시 들러야 하는 도시 양꼬치 떨어져 15:34 1 0
6970370 여경 엉덩이 예뻐..만져보고 싶다6 기안 84 15:22 2440 2
6970369 이시각 바보팀 She 15:19 909 0
6970368 소떡소떡.. 가격논란.jpg7 윤세원 15:18 2938 2
6970367 영화"나잇 & 데이" 세븐틴 원 + 15:14 595 2
6970366 와 서울대생이 두명! 알케이 15:11 2224 0
6970365 동물구조센터 휴식시간에 벌어지는 일 gif12 e)(o lucky on 14:58 6008 10
6970364 근무제끼고 스타듀밸리할 생각에 신난 공익4 훈둥이. 14:57 5995 1
6970363 원래 대중문화 콘텐츠의 90%는 불쏘시개임 Side to Side 14:57 2407 0
6970362 360억원 짜리 미술 작품.jpg2 토끼네 14:56 3639 0
6970361 새로운 상식 논란 '폐사'에 대하여2 따온 14:56 3170 2
6970360 ㄸ딸이 아조시 굿즈 출시2 더보이즈 주 14:55 2938 0
6970359 "해줘"레전드 아이오아이 김 14:55 3301 0
6970358 일단 잘생기고 봐야하는 이유.JPG3 next 14:52 6055 3
6970357 니가 젤다 아니였어? 보이프렌드 동 14:52 608 0
6970356 노잼 리얼 결혼생활 manhwa 김규년 14:50 4439 1
6970355 영화 역사 최고의 오프닝 중 하나.jpg 남준이는왜이 14:50 2374 0
6970354 기독교의 역사 - 8. 1차 십자군 전쟁 (전반) 최민호(26) 14:49 157 0
6970353 스윗중남의 매너.GIF7 임팩트FBI 14:45 4155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1 15:32 ~ 5/11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1 15:32 ~ 5/11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