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WANNA ONE 하성운_ ll조회 155259l 69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2일 전
하늘은파래
22일 전
DENIMALZ PIL
짱테이씨~😭
•••답글
22일 전
쿠키바사삭
22일 전
띠로리츄  호로록💖💙🐹
22일 전
끄라쥬
시은이가 나라다.....
•••답글
22일 전
매생이칼국수
못하는게 뭐지

움짤 피부 진짜 하얗다 뽀얗다아주...
밀가루같음 분칠한것처럼 저렇게 뽀얗냐 어떻게

배우출신 아이돌이라니 ㅠㅜ 거기다 노래도 엄청 잘함

•••답글
22일 전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잘컸다,,, 노래도 잘하더라구요,,,🥺
•••답글
22일 전
DAY6 김원필
에이쎕 안 떠올리는 법 없나요,, 진심 잠잘 때 빼고 환텅 수준으로 내 반쪽아니 완전 카피,,,,이러고 있음
•••답글
하니ㅎh  ㅎㅎ
혹시 저인가요...? 진짜 어디서 환청 들리는 거 같이 계속 떠올라요ㅋㅋㅋㅋㅋ하루 종일 에이쎕이랑 공존하는 느낌
•••
대장8집낸놔  대장복오십다
와 저도요
•••
저두욬ㅋㅋㅋㅋ진짜 계속 생각나욬ㅋㅋ
•••
제발요....벗어나게해주세요....
•••
순영아호랑해  SEVENTEEN
진짜 하루종일 머리에서 안 나가요...
•••
아 ㅇㅈ... 직캠 괜히 보ㅑㅆ어요ㅠ
•••
 
22일 전
크로뇽
아린이랑 이나은 섞은거처럼생겻내요
•••답글
22일 전
STAYC 세은
연기도 너무 잘하는데 우리 시은이 아이돌력도 ㄹㅇ 미쳐요ㅠㅠㅠ 아이돌 안 했어도 연예인 했을 거 같아요ㅠ
•••답글
22일 전
Sett  이젠 누가 약한 것 같나
뭔가 박보영님 느낌나요 이번에 머리 하고 나서 더요
•••답글
소우주_  전정국
222 박보영님 아이돌버전 ㅠㅠ
•••
헐헐 저도 같은 생각 했어요! 박보영님이 아이돌 하셨다면 딱 이런 모습이겠다..
•••
22일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흑흑 시은아 너무 똥글똥글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거기다 메보라면서요ㅜㅜ
•••답글
22일 전
인스티저
시은찡... 제가 정말 많이 애껴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심연을애옹
공주님이야ㅜㅜㅠㅠ
•••답글
22일 전
원거리 몽몽  🐾🐾
내가 너무너무 조아하는 미성토끼상 ㅠㅠ
유키스 케빈님도 진짜 사랑했었는데..
내 일관된 취향이 21년도 신인여돌에게서 드러날거라곤 아무도 예측하지 못했다

•••답글
22일 전
이상혁(ФωФ)  치부(치요파파)
시으나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바들바들이
무대 너무 잘해요!!!👍🏻👍🏻👍🏻
•••답글
22일 전
김지향
에이쎕 ~ 내 반쪽 아니 완전 카피 ~~
•••답글
22일 전
격류의 샬럿  비구름을 그릴게요
배우해도 될거같당..
•••답글
22일 전
탱굴  지소앞소영소
심지어 메보,,,
•••답글
22일 전
金勇勝  베리베리 김용승
시은아,,,,
•••답글
22일 전
난... 아무꺼또 없어요...  NCTJOAH
아 어디서 봤나 했더니 시그널에서 봤구나... 기억난다
•••답글
22일 전
Sonne
헐 박보영님+옴걸 아린님 느낌 나는 것 같아요
•••답글
22일 전
이규형  배우
목소리 너무 좋아요,,,
•••답글
22일 전
콩콩의
목소리 너무 제 취향...🥺
•••답글
22일 전
정진영
진짜 아이돌 넘 찰떡..... ㅠ
•••답글
22일 전
빨간머리 앤  예쁘지는 않지만
숙대입시 대박나자ㅠ 노래 너무 좋아요🥰🥰
•••답글
22일 전
진기어  오꼬구먹맛?
짱테이시... 진짜 너무너무 노래도 좋고 잘하고 ...
•••답글
22일 전
킹탄소년단  아눈부셔
아유 이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NCT U 마크  🎱
애기 최고 ㅜ
•••답글
22일 전
호두깨먹어
그냥 날 때 부터 아이돌 ㅠㅠ
•••답글
22일 전
존 스미스
박남정님 어릴때 얼굴이랑 진짜 똑같이 생겼어요ㄷㄷ 유전자의 놀라움이란ㄷㄷ
•••답글
22일 전
그게 가능해?
귀티나게 생김
•••답글
목소리 너무 좋아요 ㅠ
•••답글
22일 전
떡국콘
똑같이 생기긴 했는데 지금 성숙한 얼굴보다 아직도 애기 때 얼굴이 익숙해요 저는 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민윤기 SUGA  Agust D
짱테이시ㅠㅠㅠㅠㅠㅠ시은님 넘 좋아용
•••답글
22일 전
깔깔이
숙대입시 사랑해
•••답글
짱테이시 짱시은 ❤️
•••답글
22일 전
짐니
공주🤍🤍
•••답글
22일 전
소다맛
아 예뻐라❤️❤️❤️
•••답글
22일 전
김도영 토끼왕자  NCT 사랑해💚
무자식 상팔자 때 젤 좋아하던 부녀였는데... 시은이가 아이돌이 되다니ㅠㅠㅠㅠㅠㅠㅠ 헝헝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라요!!! 아부지랑 투닥투닥거리는 모습이 떠오르네요 ㅎㅎ 스테이씨 시은이 화이팅
•••답글
22일 전
음색 너무너무 예뻐요...
•••답글
22일 전
성윤
메보인게 ㄹㅇ 발리는 ㅠㅠㅠㅠㅠ ASAP 맨날 들어요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궁리  오늘은 뭐 먹지
예쁜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보길 바라🤍🖤
•••답글
22일 전
svt_dklover
성장이란... 참 신기하지..˚₊‧₊
•••답글
22일 전
너는나의지구
우아해ㅠㅠㅠㅜ 피부도 하얗고 무쌍인데도 눈 크고 넘 예뻐요ㅠㅠㅜ
•••답글
22일 전
SHD FLETA  김병선
이분들 커뮤에서 되게 자주보이시넹
•••답글
다들 관심많고 라이징이니까요..?
•••
인기많으니까여
•••
22일 전
('.0')
근데 진짜 노래 너무 별로고.. 에이쎕 내 반쪽 아니 완전 카피 나와 똑같아 내맘잘알아줄..~~
•••답글
22일 전
Will Byers
노래도 잘부르고 완전 좋아용
•••답글
22일 전
지금,슾하잖아요?  풍욕이에욕
시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NU’EST 곽아론  484
22일 전
딸쥬
음색이 너무 좋아요. 얇지만 힘있는 목소리!!
•••답글
22일 전
셋 다시
스테이씨 꾹꾹이춤 너무귀여워요
•••답글
22일 전
MX_KH  햄스터 엄마
에이쎕이랑 쏘 배드 반복 재생하고 있습니다.. 중독성 짱....
•••답글
22일 전
임 시완
메이저 기획사 아닌 곳 신인인데도 눈에 띄는 것도 맞고
한명한명 개성있게 예쁜 것 맞고 실력 좋은 것 맞고 노래 중독성 있는 것 맞고...
충분히 커뮤 자주 언급되고 올라올만 한데
유독 치기가 많은 듯?

•••답글
22일 전
뭉지  곰완둥림
진짜 애기때부터 방송에서 봤는데 벌써 21살이라는게 제일 신기해요 ㅋㅋㅋㅋ
•••답글
에이쎕 내 반쪽 아니 완전 카피~~~
•••답글
22일 전
/
완전입덕함시은짱...
•••답글
22일 전
황인탁
헐 메보라니 못하는게 없으시네 넘 예쁘다ㅠㅠ
•••답글
22일 전
소우주_  전정국
박보영 닮았어요!!!
•••답글
22일 전
둥실몽실  아기 살구
잘컸다 진짜루
•••답글
22일 전
헐 첫사진 받보영님인줄
•••답글
22일 전
GCF
스테이씨걸~
•••답글
22일 전
뉴이스트 (NU'EST)  ♡실수로 계좌번호 알려줘♡
22일 전
STAYC 시은
예쁜 내새끼ㅠㅠ
•••답글
22일 전
IMAGINE
에이쎕 내 반쪽 아니 완~전~ 카피~
•••답글
22일 전
말랑카우딸기맛  BTS _ NCT
어릴때 본 모습이 더 눈에 익네요! 잘 컸다 진짜..
•••답글
22일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ㅈㅔ가 본 햄서터중 가장 사람같은 편ㅜㅜㅜㅜ
•••답글
22일 전
단호박챱살죽
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 시은 사랑해~!~!~! 짱테이시 사랑해~~~
•••답글
22일 전
엘디르
예쁘게 자랏구나
•••답글
22일 전
말랑오리  말랑쫀득
시은이느 나중에 드라마에서 연기해도 하나도 안어색할거같아요
•••답글
붕어빵인가 아버지랑 같이 나오는 프로에서부터 이쁘더라고요 잘컸다 ㅎㅎ
•••답글
사진이나 짤만 보이면 노래 자꾸 귓가에서 맴돌아요ᅲᅲᅲ
•••답글
울 갓기덜.. 언니가 사랑해....
•••답글
22일 전
고우림(27)
22일 전
arianagrandee
요즘 신인 중에 제일 눈길 가요 멤버들이 다 예쁨 착하고
•••답글
22일 전
전전구(25)  ᴹᵞ ᴱᵁᴾᴴᴼᴿᴵᴬ
3017 넘 잘 봤자나요 ㅜㅜ 서리양 체고
•••답글
22일 전
정구기 여자친구  정국이 우리집 강쥐
넘 귀엽다 시은아 게다가 넘 잘해
•••답글
22일 전
유연저ㅇ
헐 이 분이 박남정님 딸이었구나 대박
•••답글
22일 전
푸른 밤 종현  입니다.
청순한 얼굴에 연기 잘해 노래 잘해 ㅠㅠ
•••답글
짤 보면 이분 끼가 어마무시하던데
•••답글
시은이 넘 예뽀 ㅜㅜ
•••답글
못 하는 게 머야ㅜㅜㅠㅠ
•••답글
22일 전
육성재、  우리 성재 돌려줘요
노래 너무 잘해여,,,,,
•••답글
22일 전
딸기우유맛 쿠키  
헐 완전 예쁘넹
•••답글
22일 전
부ㅣ  방탄와아앙함냐움냥
넘 예쁘셔요 ㅠ.ㅠ❤
•••답글
22일 전
ASIANA AIRLINES
시은아ㅠ사랑해,,,
•••답글
22일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무대 잘한다
•••답글
22일 전
EH_oxo
시은이 사랑해❤️❤️❤️🖤🖤
비주얼 춤 노래 연기 다잘해 올라운더

•••답글
GIF
천재아이돌!!!!!! 직캠 진짜 재밌어요...너무잘해서

•••
22일 전
염현수(YUMDDA)
아이고오 애기때봣는데 엄청 컸네요ㅠㅠ 귀여워라
•••답글
22일 전
1004  ʚ ɞ
어쩜저리 예쁘눙
•••답글
22일 전
민트춐호
진짜 박보영님이랑 엄청 닮았다.. 너무 예뻐요
•••답글
22일 전
김 향기
짱테이씨ㅠㅠㅠㅠㅠㅠㅠㅠ 짱시은ㅜㅜㅜㅜ
•••답글
22일 전
NCT 이해쨘
아부지랑 진짜 똑 닮았네ㅠㅠㅠ 너무 예쁘고 귀엽고 시은이 다 해 ㅠㅠ
•••답글
22일 전
iK0N  ❤️아이콘❤️
시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숙대입시만한 신인없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오뉴냥
넘잘컸어요ㅠㅠ 음색넘죠아요
•••답글
22일 전
仁俊 인준  런디 🦊
짱테이씨~
•••답글
22일 전
리더즈
짱테이씨 짱
•••답글
22일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스테이씨가 미래다.....시은이 보컬 얼마나 더 성장할지...이 할미는 너무도 설렌다...^^
•••답글
22일 전
두종대왕  오래보자
22일 전
*XIUMIN*
진짜 잘컷군
•••답글
22일 전
崔勝澈  최 승철
짱테이시 ง˙∇˙)ว
•••답글
22일 전
김쁘띠  나의 빛 나의 우주
진짜 잘 컸다... 너무 예뻐 ㅠㅠ
•••답글
22일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제발 시은이 asap 직캠 아무거나 봐주세요 진짜 천재아이돌이고 너무너무 귀여움 어쩜이래,,,?
•••답글
22일 전
부~뷔~붜~베~
22일 전
기민성
노래가 자꾸 머리에 맴돌아요 ㅋㅋㅋ큐큐큐ㅠㅠ
•••답글
22일 전
소나기
짱테이시 ~!
•••답글
22일 전
최승철(95)
계속 입으로 저도 모르게 노래 부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이와중에 예뻐서 계속 무대 찾아보고있음..
•••답글
22일 전
짼큥혬
금방도 듣고왔어요,,asap,,곧 시험치는데ㅠ
•••답글
22일 전
예느
아버지얼굴이 있네 확실히ㄷㄷ
•••답글
22일 전
Motive
애기때도 예뻤는데 그대로 컸어..... ㅜㅜㅜㅠㅠ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똑부러지고
•••답글
22일 전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배우상이세요...
•••답글
22일 전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김사월
에이쎕 내 반쪽 아니 완전 카피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asap 시은이 부분 너무 상쾌하고 좋아유
•••답글
22일 전
심자윤
울 시은이 완전 아이돌 찰떡 아이돌 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러블리지은  안녕 꽃잎 같은 안녕🌸💜
열심히 살았다 시은❤🌹🎀
•••답글
22일 전
ㅇㄱㄹㅇ  엑소최고~!~!~!
사랑스럽네요
•••답글
22일 전
널 좋아해, 너도?  민석아
연기도 노래도 춤도 잘해서 어떡해요 ㅜㅜ 넘 예뻐
•••답글
22일 전
윤정한토끼파  세븐틴 오버워치
헐 이 분이었군요...!!
•••답글
22일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짱테이씨 사랑해😍
•••답글
22일 전
냐비  울언니세상완벽공주님
맬렁햄찌ㅠㅠㅠㅠㅠㅠ 후렴 완전 쫀득하게 부름 진짜 완벽함...
•••답글
노래 넘 조아요ㅠㅍ 나갈준비할때마다 틀어놓고 준비함
•••답글
21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21일 전
BW  ☀️🐰
21일 전
WONPIL  🌙
염색 너무 잘 어울려요💛
•••답글
21일 전
운명  최고다김종현💙
에이셉...내...반쪽아니...완전카피...
•••답글
21일 전
IZ*ONE 안유진  ~짜 예뻐
스테이씨 진짜 데뷔 때부터 뜰 것 같은 그룹이었는데 사람들이 더더 알았으면 좋겠어요 ㅜㅜㅜㅜㅜ 너무좋아요
•••답글
21일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21일 전
한승우(27)  wooyayaya
에이쎕 내 반쪽 아니 완 전 카피~
•••답글
21일 전
고양이덕후
처음엔 실수로 스테이씨 영상 잘못 눌러서 들었는데 지금은 제가 직캠 찾아봐요... 계속 에이셉내반쪽아니완전카피 생각나서ㅋㅋㅋ 아버님이랑 완전 닮은 것 같으면서도 다른 느낌으로 예쁘게 컸네요!!!
•••답글
21일 전
후르츠링
다재다능
•••답글
21일 전
신몽몽
21일 전
황민성  태호↗?
와중에 정글의 법칙 부족원 왤케 웃기지ㅋㅋㅋ
•••답글
21일 전
아이오아이 (I.O.I)  돌술세챈결솧뎡댕도귤솜
반쪽 아닌 완전 카피... 헤어 나올 수가 없다
•••답글
21일 전
해쨔니와떠엽
빵쪼가리 완전 커피~
•••답글
20일 전
marimong  행복한 꿈의 요정
에이쎕~~~
•••답글
20일 전
NUEST  5명 모두 사랑해
날 때 떡잎부터 다르던데...
•••답글
20일 전
뮤뭉
예쁘당 ㅠ
•••답글
20일 전
토모토모
짱테이씨 ㅅㄹㅎ
•••답글
19일 전
공뇽
헐 대박이다 ㅠㅠ
•••답글
18일 전
STAYC 아이사  💙아이사💙랑해
애깅이 ㅠㅠ
•••답글
보름 전
천재선미  .
후렴 짤 음성지원돼여 너무 여신님ㅠㅠ
•••답글
13일 전
선호해요
짱테이씨 뜬다 뜬다~~!
•••답글
12일 전
올라표
귀큰거 너무 귀엽고 쌍큼하당 짱테이시💛
•••답글
11일 전
포도청
사랑해 짱다람쥐
•••답글
11일 전
신몽몽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꾹꾹이춤으로 알게 됐는데ㅠㅠㅠ 너무 좋아요
•••답글
8일 전
휴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ㅠㅠ 너무 귀엽고 잘하고 ㅠㅠ
•••답글
시은이 짱 ㅜㅜㅜㅜㅠㅠㅠ
•••답글
4일 전
초코나무쑥
하 시은아 너무예쁘고
•••답글
그끄저께
비투비는음악이좋더라  bluemoon
넘 예뻐요 ㅠㅠ 그리고 진짜 열심히 사신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보기 좋아요
•••답글
그저께
신몽몽
못하는게 없는 시은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뇌절하는 한강 사망 의대생 촛불집회.jpg254 그래파이트 13:27 64252 45
이슈·소식 나혼산 나온 배우 이지훈이 남양주 핵인싸인게 ㄹㅇ찐인 것 같은 sns댓글상황ㅋㅋㅋ198 S.COUPS. 10:25 98422 134
이슈·소식 허버허버 썼다가 썸남한테 까임.jpg189 청량섹시 김태 14:56 41727 26
이슈·소식 어린이용으로 나온건데 어른이 더 흥분한 장난감181 오이카와 토비 12:08 83035 32
정보·기타 "오늘 너 킬(KILL)” 인천 여중생 성폭행 10대들, 항소심서 감형… 출소해도 ..159 누눈나난 14:21 44553 19
6972736 하루 6400명씩 확진… "도쿄올림픽은 곧 죽음이다” 누눈나난 17:29 250 0
6972735 무면허 운전 마스터 송희진 17:29 392 0
6972734 GS 편돌이....레전드.gif hwikaii 17:26 933 0
6972733 6÷2(1+2) 는 9 일까 1 일까? WANNA ONE 하 17:26 245 0
6972732 강스포주의) 머니게임 전체 스포 찌라시 박뚱시 17:26 440 0
6972731 비혼 선언 배진영(a.k.a발 17:21 843 0
6972730 한강서 웬 '비아그라' 성분.."중랑천보다 탄천서 더 많아, 유흥업 추정" 태 리 17:21 776 0
6972729 다시 시작하는 전설적인 TV쇼 '프렌즈' 게스트 명단 (방탄 포함)1 윤세원 17:20 851 0
6972728 홀란드 빠돌이들이 늘어나는 이유.gif 하니형 17:20 574 0
6972727 [오피셜] 브라질 소집 명단 최민호(26) 17:19 155 0
6972726 치킨무 국물 논란 김성규내꺼`ワ 17:19 1107 0
6972725 미사일 디펜스 천러러러 17:19 322 0
6972724 이 두차중 한대를 무료로 가질수 있다면2 캐리와 장난감 17:19 328 0
6972723 열린음악회 레전드편.jpg 세훈이를업어 17:19 697 0
6972722 세상을 떠난 맥 밀러가 남기고 간 곡 ''' 17:19 5 0
6972721 남자간호사=수간호사 라는 지인 있었음.jpg 풀썬이동혁 17:19 597 0
6972720 GS편의점 블라인드 근황 노츄캡짱 17:18 979 0
6972719 메이플 큐브 환불 체감 김용국 아내 17:18 1435 0
6972717 입양 10분만에 안락사 대상이 된 개14 사월눈사람 17:01 8576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7:32 ~ 5/15 1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5 17:32 ~ 5/15 1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학교 급식으로 떠먹는 국물떡볶이 가 나왔는데 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