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더보이즈 이주연 ll조회 156809l 2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4일 전
euphoriakoo  방탄소년단💜
24일 전
킹탄소년단  아눈부셔
24일 전
보름
👍👍 받고 청춘 블라썸도요
•••답글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감사합니다 .. 정주행 다하고 미치겟서요 다음편 언제 기다려요 .. ㅠㅠ
•••
진짜 미칠 것 같아요 같이 도라방스~..ㅠㅠ
•••
24일 전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진짜죠? 보러갑니다?
•••답글
24일 전
lNFINITE동우  오구오구 끄덕끄덕
lNFINITE동우  오구오구 끄덕끄덕
전설의 7통수 작가님... 이혜 작가님 작품 중에 재미없는게 없슴둥..👍🏻
•••
24일 전
요랑요랑
👍 이거랑 청춘블라썸 추천입니당
•••답글
24일 전
플레밍고
이거생각하면서 들어옴 님들 꼭 보세요
..

•••답글
24일 전
톰과하리보젤리  지금이걸선물이라고?
인정입니다
•••답글
24일 전
골드니스
이혜작가님.... 사랑해효...
•••답글
24일 전
토벤머리 용사  쌍레 아케인풀셋
최고ㅠㅠㅠㅠ 작가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만수무강하세요ㅠㅠㅠㅠ
•••답글
이혜작가님 모든 작품이 레전드입니다...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사랑꾼
작가님 작품 다 넘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멍뭉이깨금
작가님 다른 작품도 재미있어요ㅎㅎ
•••답글
24일 전
메이플 호영  천방지축 도사 호영
24일 전
탱굴  지소앞소영소
저 난독증있나봐요,,, 분명 투탑이라고 보고 들어왔는데 왜 하나만 있지?하고 다시 보는데 원탑이라고 적혀있네여...ㅎㅎ
•••답글
저두요...ㅎㅎㅎㅎ
•••
헐 저도 그랬어요
•••
저도 투탑으로 봤어요..ㅋㅋㅋㅋㅋ
•••
저만 그런 게 아니었군요ㅋㅋㅋ
•••
이햇짠  내 마지막 첫사랑
와 저두요..
•••
INFT  
저두요.....ㅋㅋㅋㅋㅋ
•••
저도요!!
•••
 
24일 전
키마타 쇼야  JO1 리드랩퍼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답글
24일 전
토 시 로
인정합니다
•••답글
24일 전
지성빠이~  웅~~
진짜 재밌어요 ㅠㅠㅠㅠ
•••답글
작가님 첫작품을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역시... ㅜㅜㅜㅜㅜ
•••답글
24일 전
명수세끼
이생잘 영업글이 올라오다니 가슴이 웅장해진다... ㅈㅂ보세요ㅠㅠ 쿠키 생전 안 쓰는 제가 유일하게 쿠키 쓰는 작품..
•••답글
24일 전
잘가내망상
너무 재밌어용
•••답글
24일 전
BTS전정국.
진짜 이혜작가님 웹툰은 믿고 보는...
•••답글
이거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맑은 하늘
'오늘도 사랑스럽개' 도 재미있었는데 역시 작가님ㅠㅠ 다 재미있어요.. 여주남주 다 좋아요 일요일 기다립니다
•••
24일 전
갓세븐녕긔  GOT7FOREVER💚🐥
24일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요즘 로맨스 내용 재밌는거 없어서 이것만 봐요! 중도하차 많이하고 그림체, 내용 따지는 제가 스킵 안하고 매주 챙겨보는 웹툰ㅠㅠㅠ요즘 네이버웹툰들 몇개 날먹 심한데 이건 진짜 매회가 흥미진진ㅠㅠ
•••답글
24일 전
작약
미리보기 올라올 때마다 결제하고 있음,,^^ 작가님 거 다 재밌어요ㅜㅜㅜ
•••답글
24일 전
딸기꽃
진짜로..
이건 진짜 꼭 봐야 되는 웹툰

•••답글
24일 전
김석진 (30)  넌 나의 사랑 자랑
쵝오... 내쿠키갈리는 소리 넘 잘들려요
•••답글
24일 전
WO
너무 재밌어요 하
•••답글
24일 전
간장
이 작품 진짜 재밌어요ㅜㅜㅜ
•••답글
24일 전
클레마티스!
진짜 재밌어요ㅜㅜㅜ
•••답글
24일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헐...ㅠㅠㅠㅠ 이번생도 잘 부탁해ㅠㅠㅠㅠ 이혜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또 어떤 반전이 있을지 기대가 되고 걱정도 되지만 캐릭터들이 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쿠르키키키
이생부, 청춘블라썸,동트는 로맨스 최고ㅠㅠ
•••답글
제가 보는 로맨스 웹툰 딱 이 3개에요 ㅠㅠ
+아 세기말 풋사과도 있다

•••
주말웹툰만세
•••
진심 제기준 지금 연재중인 로맨스 탑3예요ㅠㅠㅠ 다들 꼭봐주세여..
•••
24일 전
양파링  1983. 10. 28
믿고보는 이혜 작가님ㅠㅠㅠㅜ 진짜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공유 (공지철)
바른생활 길잡이 는요ㅜ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작가님 👍
•••답글
24일 전
love or hate
진짜 요즘 로맨스 웹툰 중에 제일 좋아요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김쁘띠  나의 빛 나의 우주
이거랑 청블 👍
•••답글
24일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받고..내일도 출근...책임님 빨리 나 책임져요...예?
•••답글
인정합니다👍
•••답글
24일 전
헨리
진짜 작가님 전 작품 오늘도 사랑스럽개 이것도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히나타 나츠  쇼요어빠8ㅁ8
진짜 최고에요
•••답글
24일 전
소다맛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24일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이거 완전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아이리쉬밤  우정은?
하,,이거보고 이혜님 처돌이 되버렸다구요ㅠㅠㅠ
•••답글
ㅠㅠㅠㅠ이거보고 광광 울얶어요 ㅠ
•••
저 로맨스 잘 안 보는데 이것만 봐요! 재밌슴다
•••답글
24일 전
피 오
초반에 넘 잼써서 매번 쿠키구룸 ㅠㅠㅠ
•••답글
24일 전
윤됸
👍🏻👍🏻👍🏻
•••답글
24일 전
체이스
24일 전
다때려쳐
작가님..이번에도 뒷통수 잘 닦아놓고 있습니다...
•••답글
24일 전
Yrano  Whyrano...
첫화 딱 볼때부터 완결나면 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ㅠㅠㅠㅠㅠ 끝나면 안되는데 끝까지 한번에 보고싶은 그런 웹툰ㅠㅠ
•••답글
24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24일 전
둥실몽실  아기 살구
받고 동트는 로맨스
•••답글
24일 전
Graveyard  Halsey
받고 '엔딩 후 서브남주를 주웠다' 랑 '마른 가지에 바람처럼' 이 두 개도 재밌어요ㅠㅠ 제 기준 네웹 로맨스 3대장
•••답글
24일 전
세븐틴(15.05.26)  ✨빛내줄게 세븐틴✨
ㅇㅈ합니다
•••답글
세븐틴(15.05.26)  ✨빛내줄게 세븐틴✨
저거 받고 동트는 로맨스랑 청춘 블라썸이랑 세기말 풋사과 진짜진짜진짜 귀엽고 재밌어요 ㅠㅠㅠㅠ 저 웹툰 엄청 많이 보는데 이 4개가 진짜 ㄹㅈㄷ.. 로맨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간 나실 때 꼭 한 번 봐주세요 ㅠㅠㅠ
•••
24일 전
崔勝澈  최 승철
그렇다면 보러가겠씁니다,,,
•••답글
24일 전
Gymnarda Vaim
이것 때문에 쿠키 🍪구워요...
•••답글
24일 전
왕심린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아라
24일 전
산타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방금도 쿠키굽고왔는데
•••답글
24일 전
초강철멧돼지  뚜뚜는 강철 멧돼지
저도 저거 보는데 청춘블라썸, 바연길, 취향저격그녀도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정 린  재현이는 복숭아에요
킹정이죠
•••답글
24일 전
너밖에없어  비주얼그룹
24일 전
Lonely Night  ⚽️🐏🎴🖐🏻
인정 ㅠㅠ
•••답글
24일 전
믕고
24일 전
블루베리치즈
24일 전
냥펀치
24일 전
천사소녀 제티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 바연길 두개 최고ㅠㅠㅠ
•••답글
천사소녀 제티  이구역의 방탄윤아맘
나유연 사랑해!!!!!
•••
24일 전
Ryan Reynolds
받고 동트는 로맨스 제발 봐줏ㅣㄹ래요 제발ㅠ...?
•••답글
24일 전
STAYC 재이
흠 시험도 끝났겠다 한 번 봐볼까유...
•••답글
24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헣 볼까말까 간보고 있었는데 지금 보러갑니다....!!!!
•••
이생부+바연길+청춘블라썸+동트는로맨스+세기말풋삭과보습학원 이5개는 무조건 쿠키구ㅇㅝ서봅니다 ... 다들 꼭 봐주세여 ㅠㅠㅠㅠㅠ
•••답글
세기말풋삭과보습학원 재밌나요?? 나머지 4개가 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웹툰들이에요ㅠㅠ 취향이 저랑 좀 맞네요><
•••
진짜진짜 잼ㅣㅆ어요 무뚝뚝한남주랑 밝은 여주 조합 진짜 최고 !!
•••
바로 정주행하러갑니당,,
•••
ㅇㄱㄹㅇ ㅠ
•••
고니  똥괭이네 고백형제
뭘 좀 아시는 분..
•••
24일 전
(♡)  방탄
이거 진짜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빵케이
👍 반박불가에요
•••답글
24일 전
아이스크륌  🍀
작가님 작품들 다 재밌어요...ㅜㅠ
•••답글
24일 전
J with R
아니 여기 올가미를 보시는 분들이 없단말입니까?!
•••답글
헉 올가미를 아시다니 배운분...
•••
진짜요 ㅜㅜ 올가미 레전든데 ㅠㅠㅠ
•••
24일 전
안효서비
24일 전
이성열 아내  2020.10.27 전역
이번 생은 처음이라도 받고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이거 진짜... 진짜... 진짜 찐입니다...
•••답글
토요일에 동트는 로맨스보고 일요일에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보면 완벽합니다.... 주말 최고ㅠㅠ
•••답글
24일 전
김남준 와이프  아니진짜 박효신8집언제나오냐
우리들 3명 나오는거 오지게재밌는데 ㅠㅠㅠ
•••답글
걸어서 30분도 좋음....ㅠㅠ
•••답글
24일 전
테리어몬  모만타이
최고에요 진짜루... 시간 많고 돈 많은 분들 신령이랑 오늘도 사랑스럽개도 꼭 보세요 진짜 너어ㅓㅓ어어무ㅜ 재밌어요
•••답글
24일 전
쿵짝쿵짜작
아직 멜로인지 애매하지만 마른가지에 바람처럼 제발 봐주세요 진짜 (´༎ຶོρ༎ຶོ`) 몰입도 장난 아니에요
•••답글
24일 전
순애보
진짜 ㅇㅈ...ㅠㅠ 보면서 눈물흘림ㅜㅠㅠ
•••답글
24일 전
Jimj
ㅇㅈ 추천
•••답글
23일 전
w_n_r00  강승윤
ㄹㅇ 오늘도 사랑스럽개랑 이번생도 잘부탁해 둘다 진짜 인생웹툰 ㄹㅇㄹㅇㄹㅇㄹㅇ
•••답글
19일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이거 진짜 하 로맨스 잘 안보는데 보는 웹툰 댓글에 청춘블라썸....이거 ㄹㅇ 죽어있던 연애세포들이 깨어나다 못해 내 심장 뿌심
•••답글
16일 전
준이다
ㅇㅈ 엥간하면 로맨스 안보는데 저거랑 취향저격그녀 넘 재밌어여 ㅜ
•••답글
보름 전
동농
신령이였나...처음 작가님 작품 입문했던게 그거였는데 정말...통수에 통수를 거듭하는 작품이였죠...사랑스럽개도 그렇고 지금 작품도 그렇고 댓글에 이 작가님은 통수 조심해야된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닐정도ㅋㅋㅋㅋ작가님 작품은 다 재밌으니 안보신분 있으면 꼭 보시길!
•••답글
12일 전
과몰입 장인
이거 여주가 진짜 너무 매력있어요ㅠㅠㅠㅠ 설정도 너무 좋아요
•••답글
12일 전
Jay95
진짜 너무 재밌어요 계속 재탕하구 다시보구 쿠키굽구ㅜㅜ
•••답글
12일 전
백현이_  백현아 오래보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너무 ..
•••답글
6일 전
배우 김성철  911231
공중파 드라마 갬성이라 안 봐요...
•••답글
사랑스럽개가 더 재밌었...
•••
6일 전
빨간 동그라미 초록 엑스표시  니가 만든게 정답일지 몰라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어제
훌랄라  훌라춤을충다
4시간 전
kakaobank
봐야겎다
•••답글
4시간 전
블루베리나무
이거 영화로 나왔음 좋겠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위구르족 탄압 지지하는 SNS 올리고 한국 컴백하는 에버글로우 왕이런.jpg353 GUIO 05.17 16:36 181138 54
이슈·소식 사람들이 역대급으로 말하는 18년도 여름350 참섭 05.17 18:41 137743 10
유머·감동 아이돌 염색모의 최종 보스급이라는 무지개 염색334 신짱구, 05.17 22:47 118608 31
이슈·소식 요즘은 없는 야자시간 일화 모음.jpg283 307559_return 05.17 21:47 110299 45
이슈·소식 손정민씨 부모 "절대로 용서할 수 없어요”270 벤츄리 05.17 11:29 202408 18
6974184 롤 신규챔피언 스캐치 Jeddd 4:26 103 0
6974183 더 재밌게 본 군대 프로그램은? 김용국 아내 4:25 9 0
6974182 폰허브 근황3 원우얌 겨론 4:25 882 1
6974181 초밥을 인스타 업로드 ㅋㅋㅋㅋㅋㅋㅋㅋ 훈둥이. 4:24 1036 0
6974180 인류애 회복을 위한 BJ짤 세븐틴 비니 4:19 714 0
6974179 아ㅋㅋㅋㅋ이건 못참지.gif hwikaii 4:18 67 0
6974178 이루리 인스타 추가업로드 (니갸르 저격) next 4:12 3235 0
6974177 일본 살면서 느낀점 20가지3 JOSHUA95 4:12 2372 0
6974176 요즘 회사 남직원들의 태도 djekxn 4:12 434 0
6974175 솔직히 갓겜이었다 vs 거품이었다1 박뚱시 4:10 30 0
6974174 소탈하게 다니는 87년 생 모델 형님 마유 4:10 212 0
6974173 오늘처럼 비오는날에 입기 좋은 옷.JPG 세기말 4:09 236 0
6974172 주호민 진짜 악마시절 ♡김태형♡ 4:07 193 0
6974171 무지개맛 신작.. 로켓배송 질리언 호롤로롤롤 4:06 130 0
6974170 충격적인 서울 출산율.jpg 호롤로롤롤 4:05 284 0
6974169 베트남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2 배진영(a.k.a발 4:05 188 0
6974168 토이스토리 코스프레1 .서로가 서로 4:05 65 0
6974167 거지근성1 next 4:01 141 0
6974166 [티저] TO1(티오원) - Son of Beast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 나천잽니다 3:23 1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4:40 ~ 5/18 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8 4:40 ~ 5/18 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가짜 쿨함과 진짜 쿨함.gif 78
가짜 진짜
인티포털
눈 오면 귀여워지는 한국인들 93
스핑크스 ㅅㅂ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