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신짱구, ll조회 162435l 3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3일 전
느낌  불어라꽃바람 :D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B
•••답글
저두요!
•••
13일 전
滿月.
6개는 뭐든 상관 없고
나머지는 전부 B!!

•••답글
13일 전
CRUSH (크러쉬)
13일 전
전하지못한찐심  김석진 여자친구💗
다른건 몰라도 계획지키는것만큼은 꼭 B
•••답글
13일 전
내 가슴속에 남은건 이 낯선시간들  내눈에 눈물도 이바다속으로🗿
전 완전 다 B네욤..?
•••답글
13일 전
꾸꾸꾸꾸
먹는 거 빼고는 다 B... 밥은 먹어야쥬? 혼자 갈 때는 안 먹고도 다녔는데 여럿이 갈 땐 식사시간 지키는게 덜 싸우더라고요
•••답글
13일 전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말고는 때에 따라 AB 둘 다 해서 못 고르겠음
•••답글
13일 전
logosunny
거의 b...당 비행기 빼고
•••답글
13일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13일 전
멍멍아
13일 전
피자치킨베라
저기있는거 다맞아도
쇼핑<->관광
사진<->경험
둘 중 하나만 안맞아도 같이 여행 못함

•••답글
13일 전
JIN(김석진)  부인은 me
BBBBBBABBB
근데 쇼핑 관광은 관광 주에 쇼핑 조금씩하는게 좋더라구요,,,

•••답글
13일 전
신화 신혜성  980324&150529
13일 전
쳇치
비행기 사진만 A 나머지 B
ABBBBBABBB....

•••답글
13일 전
신행정론
13일 전
돌미나리
몇개 빼놓고a는 다 진짜 진상 민폐 이네요; 계획도 없이 블로거만 맹신하고 상대방 배려도없이 자기 할거만 할거면 왜 같이 여행왔죠... 게다가 팁도안줘 환전도 아슬아슬하고....그런주제에 쇼핑...아.... 어디서부터 짚어야할지...
•••답글
저 해외여행을 한번도 안 가봐서 잘 모르는데 팁 안 주는 것도 진상짓인건가요?
•••
팁이 무조건은 아닌데요 팁문화가 있는 나라에선 꼭 주셔야 해요 ㅜ
•••
저도 이렇게 생각했어요.
•••
13일 전
클레마티스!
13일 전
아름답게피어난곰팡이  곰팡곰팡
13일 전
뚜루뚜루뚜뚭
13일 전
냐옹냐용
13일 전
피 오
13일 전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Colin Andrew Firth  완댜 미스터다아시 해리하트
저가항공이 22만원인데 국적기랑 16만원이나 차이나면 무조건 저가 타야죠..... 차이 넘많이나여ㅠㅠㅠ
환전은 뭐 적당히 하고 카드 긁으면 되니까..!!! 요즘은 수수료안붙는 카드들도 많고 아님 현지 atm기에서 출금하면돼용
글고 혹시 모를 분실위험... 특히 장기여행은ㅜㅜ

•••
13일 전
규리밍  #규현아_사랑해
다 b인데 1은 a도 괜찮아여
•••답글
13일 전
旺旺  왕왕
블로그 빼곤 다 강경 b
•••답글
13일 전
바바빠빠
13일 전
카미유
팁안주는건 거지근성...
•••답글
13일 전
신흰둥
사진이랑 세끼 다먹는거 빼고 b
•••답글
13일 전
yoona_lim  윤아방탄
두 번째 빼고 다 b에요 계획에 순응하는 편..^^ 친구들이 계획짜는 거 좋아해서 전 그냥 선택지에 답만 해주고 다 순응해요
•••답글
13일 전
찜니뽀듕
전 진짜 장난아니고... 뭐든 상관없고 같이 가는 사람이랑 뭘 하던 좋던데요하허허허허허헣
•••답글
13일 전
귀여운김봉구
13일 전
악당이온
저가항공 블로그A 빼곤 다 비요
•••답글
13일 전
타치바나
AAABBABBBB로 반반이네요 😅
•••답글
13일 전
김선호_
13일 전
곽영민  오빠와나
다맞아도 싸우고올수도 있는..ㅜ
•••답글
13일 전
코크코크
13일 전
방귀뿡
아무거나 다 괜찮은데... 그냥 같이 여행가는 사람에게 맞출게여
•••답글
13일 전
Vocal
A 더 일찍 도착하면서 싼거
A 계획은 안짜도 간단한 현지언어는 외워감
A랑B중간쯤? 자는건 상관없는데 화장실 같이 쓰는건 싫음
B 쇼핑따라는 가는데 관심은 없음
B 그 나라의 문화에 팁이 있으면 줘야된다 생각
B 숙소, 밥은 공금 기타비용 사비
B 경험을 우선 사진은 뭐 여러개 찍으면 건지겠죵
B 가고 싶으면 가는거죠 일단 고
B 굳이 시간지켜가며 먹지는 않음
B 저는 제가 헤프게 쓰는걸 알기에...☆

근데 주로 같이 여행하는 친구도 저도 서로 하고자하는걸 확실히 하고 서로 맞춰주는 편이라... 저는 쇼핑을 거의 안하지만 구경하는 건 좋아하고 친구는 밥을 거의 안먹고 덜아다니는 편인데 제가 길가다 멈춰서 막 먹을거 사면 같이 먹어주고 쉬고 하는편? 같이 여행하면 배려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답글
13일 전
쀼쭈
비행기도 뭐 상관없고 숙소도 상관없지만 밥은 다 먹어야해요
•••답글
다른건 몰라도 숙소만큼은 고급으로...
•••답글
13일 전
박졔형  DAY6
A가 너무 극단적인데요 ㅠ
•••답글
13일 전
꽥꽥씨
환전빼고 전 둘다 상관없어요ㅋㅋㅋㅋ좀 성격이 무딘편이라 상대한테 맞춰주는편이에요 더 선호하는 쪽은 있지만 반대여도 딱히 스트레스받지는 않는...?
그리고 환전은 필요한 만큼만 하고 부족하면 카드 긁어요 캐쉬 들고 다니기 귀찮기도 하고 돈 남으면 나중에 귀찮기도 하고...

•••답글
13일 전
오룡잇
여행다니다보니 직항이 좋더라고요 경유해서 가면 도착하기도 전에 힘 다 빠짐 ㅠㅠ
•••답글
13일 전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김사월
밥만 a 나머지는 다 b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밥 제 때 안 먹으면 넘 힘들어요 ㅠ 여행 때마다 걸어다니자 주의라,,
•••답글
그리고 여행지에서 밥 먹는 경험도 넘 소중해용 ㅠㅠ 우리나라 백반집 같은 식당 가서 밥 먹는 것도 넘 재밌구,,
•••
13일 전
폴쨕
밥이랑 숙소빼고 전부 B용
•••답글
13일 전
사슴  (๑•̀ㅂ•́)و✧
13일 전
므와지경
13일 전
동그래미
13일 전
순자
2번 빼고 다 b
•••답글
13일 전
빈센트 반 고흐  Van Gogh
aba 그다음 쭉 b
•••답글
처음은A 나머지는 다 B
•••답글
13일 전
나태
13일 전
오래봅자  윤양이손히어로즈🌹
두개 빼고 다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답글
13일 전
1993.03.17  Nerd Connection
사진빼고 전부 B
•••답글
13일 전
아루리루
사진빼고 다 B...
•••답글
13일 전
최승철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선택지가 너무 극단적인데요... 그래서 항상 때에따라 다를듯
•••답글
13일 전
3월 9일
비행기 노상관 지갑사정따라
BBBBAABBB

•••답글
13일 전
후니얌
전 쇼핑이랑 여행블로거 어쩌구 부분 빼고 ab둘다 좋음...ㅋㅋㅋㅋ
상대편에 맞추는편 별로 불만도 안가져짐
근데 쇼핑하느라 구경못하는건 못참음

•••답글
13일 전
권순영(26)  호시몹시섹시
친구들이랑 해외여행도 자주 다녔었는데 한번도 싸운적없고 다들 의견 잘 맞았어서
이글 보니 이렇게 의견 차이가 날수도 있는거였네

•••답글
13일 전
Salad days  나의 전성기
B B B B B B B B A B 밥은 다 챙겨먹어야 힘나서 관광 가능해요..ㅎㅎ
•••답글
와 저는 여행의 목적은 쇼핑vs관광에서 관광인 거 빼고 다른 건 진짜 어떻게든 상관없어요
•••답글
13일 전
tpqls9248
앞쪽은 가의 a 뒤에는 b
•••답글
13일 전
라리밥바밥
너무 선택지가ㅜ많아서 고르기 귀찮아졌다
•••답글
13일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팁이랑 관광 빼고는 저는 상관없어용... 뭘하든 그것도 추억이겠죠 허허
•••답글
첫번째 A 다음은 모두 B
•••답글
13일 전
죄홉  방무행알 아포방포
첫번째 A 나머지 다 B
•••답글
13일 전
대왕워너블  012101💙🖤
삼시세끼 챙겨 먹어야하는거 빼고는 다 B
•••답글
경유는 절대 싫어서 B 나머지도 B!
•••답글
13일 전
뚜링  
그냥 보기만했는데 빡빡하네..피곤
•••답글
13일 전
유진우
모두 B인데 사진, 정보 모두 중요
•••답글
13일 전
한솔버논최  아기북극곰
올 B인데 2시간 내외 비행은 저가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13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13일 전
Yrano  Whyrano...
공금이랑 밥시간 빼고 B
•••답글
13일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13일 전
세븐틴(15.05.26)  ✨빛내줄게 세븐틴✨
비행기랑 사진만 A요!! 근데 비행기는 상대방이 B를 원하면 불평없이 B로 갈듯요! 하지만.. 사진은.. 포기 못해..
•••답글
13일 전
KKKEN
13일 전
바나나킥
13일 전
힝9
비행기만 A 나머진 나 B
•••답글
13일 전
TaeHyung Kim  🐯🐻🐶
1번 상관없음/때때마다 다른데 상대랑 협의 가능. 가까운 곳 A 장거리 B인 경우가 많긴 해요.
2번 B 기반 A 섞기. 지도까진 아니어도 크게 계획은 있어도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하지만 그건 그때 바로 계획짭니다.
3~5번 B 숙박에는 돈 잘 씁니다
6번 A 공금 안 쓰는 타입이라 각자가 편해요
7번 B
8번 B
9번 B기는 한데 거의 2~3끼 먹긴 해요. 먹는 거 안 아낍니다.
10번 A 해외전용 카드 써서 현금으로 쓸 정도만 가져가는 편입니다. 카드혜택이 더 좋을 때도 있고 남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요.

•••답글
13일 전
벌금 25만원  🖤❤
13일 전
우승단  말랑지우개스누피우야
BBBAB ABABB
비행기랑 팁은 무조건 B여야하는데 나머진 뭐 이거나 저거나 상관 없어용

•••답글
13일 전
라푼첼
13일 전
Harry StyIes
비행기는 거리나 경유시간에 따라 다르고 나머지는 공금빼고 다 b
•••답글
13일 전
chimmyy
남는건 사진빼고 다 B!
•••답글
항공이랑 사진 빼고 B... 너무 사진만 찍고 땡이면 저도 싫은데 진짜 남는건 사진 밖에 없더라구요ㅠㅠ
•••답글
13일 전
잇몸
밥은 진짜 개인돈... 더 좋고 맛있는 거 먹고 싶었는데 공금 없어서 넘어간 적도 많았음
•••답글
13일 전
말랑말랑익명이  ˊㅅˋ
사진이랑 경험 저 문제 빼고 싹다 b에요! 전 사진도 중요하고 보고듣는 경험도 진짜 중요해서 둘다 포기못해여..ㅋㅋㅋㅋㅋ 차라리 쇼핑vs경험 이렇게 해놨으면 전 경험 택했을거같아요.
•••답글
13일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댓글보니 저랑 완전 다른 사람 많네요 뭐 이제까지 여행갔던 사람들이랑 다 잘 맞았음
•••
다른건 다 맞춰줄 수 있는데 숙소만큼은 좋은 곳 가야해요!
•••답글
13일 전
*XIUMIN*
그때그때 바뀌는 타입이라...
•••답글
13일 전
Youmakeme  방탄소년단 석진이 좋아요
국내면 A쪽이구 국외면 B쪽인거같아요
•••답글
13일 전
태형오빠
사진, 공금 빼고 다 B
•••답글
13일 전
FRESHPUNCH
13일 전
17_승관
어디로 여행을 가느냐에 따라서 다를 질문들도 있어융
•••답글
13일 전
이햇짠  내 마지막 첫사랑
aababbabbb군요
•••답글
13일 전
Lonely Night  ⚽️🐏🎴🖐🏻
맨 처음 빼고 다 B
•••답글
13일 전
태양계 행성 지구  오늘도 돌고 돌아
거의 다 B
•••답글
13일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13일 전
호피폴라  소랑해🤍
비행기 빼고 거의 다 b
•••답글
13일 전
멍냥스
처음거 A 나머지 올B
•••답글
13일 전
꼼데와가르송
계획 그러니까 두번째 질문빼고 전부 b
계획은 어차피 다 못지킴 즉흥으로 가는거임

•••답글
13일 전
욤뇸뇸뇸  뚱땅땅뚱땅
처음 빼고 다 B
•••답글
13일 전
홍또너  홍은지 또 너냐
일본 같이 가까운 나라는 저가 항공타도 되는데 필리핀 같이 몇시간 걸리는 곳은 저ㅓㅓㅓㅓㄹ때 저가 못타여..고생한거 아직두 기억납니다ㅠㅠㅠ
나머지는 같이 가는 사람한테 다 맞춰주는 편(팁이랑 환전은B에요)

•••답글
13일 전
Lee_Han_Gyul
13일 전
ENTJ
4번만 A 나머지 올B
•••답글
13일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다 맞아도 어처피 가서 컨디션이랑 다른 감정기복때문에 싸우게 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리듬이 잘 맞아야한다는걸 깨달았음ㅋㅋㅋㅋㅋㅋ

•••답글
13일 전
부ㅣ  방탄와아앙함냐움냥
저는 그냥 다 상관이...
•••답글
13일 전
말랑고양이
a같은사람이랑가면 진짜 서터레스일듯ㅠㅠ
•••답글
확실히 사바사라 여행은 잘맞는사람끼리 가야대는거 맞네용 진짜
•••
13일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ABABBBABBB
여행에서 가장 아까운 건 교통비랑 숙박비
쇼핑은 기념품 보는 건 좋아하지만
옷은 관심 없어요. 사진 찍고 이동하기도 하지만
혼자 여행할 때는 계획하고 가도 그 장소가 마음에 들면
다 취소하고 머무르는 편.

•••답글
13일 전
주쥬쥬쥬
전 그래서 속 편하게 혼자갔어요 ^^..
•••답글
13일 전
난 항상 졸리지  은지원 브이V
13일 전
오해는마
맨 위에 빼고 다 B
•••답글
13일 전
강형구.  오 더하기 오는 구구 강형구!
전 뭐든 다 괜찮아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한번도 싸운 적이 없나
•••답글
13일 전
hyejin
13일 전
강 영 현  ♡데식♡이오데♡
다 상관없움.. 걍 같이 가는 사람한테 맞춰주는디
•••답글
13일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저가항공이랑 밥 세끼는 A
나머지는 다 B

•••답글
13일 전
° 라푼젤 °
완전 다 B..
•••답글
13일 전
하리보요정  쫑천러
A가 대부분인데,,, 사진은 그냥 내가 찍고 경비는 넉넉하게 하려구 해요 팁도 드리는게 맞구요
•••답글
13일 전
대왕짱집순이
13일 전
고독한정택운  💙 5 + 1 오래가자 💛
13일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반반인 거 같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3일 전
아이수크림
크게 상관 없음...
•••답글
13일 전
앞니
팁 안 주는 게 거지근성인가요? 정말 정말 정말 팁문화가 이해가 안돼요😅
•••답글
13일 전
우짝좌짝
저가항공 아무 생각 없었는데 확실히 더 흔들리고우당탕탕거려서 갑자기 무서워짐..
•••답글
13일 전
doz
다른건 다 상대방 맞춰줄 수 있는데, 잠자리만큼은 확고한 B요...
•••답글
13일 전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13일 전
이창섭님과 연애 중  BTOB
A A B B B B B B B B
•••답글
13일 전
Tawan  เต ตะวัน
처음부터 끝까지 B
•••답글
13일 전
Away Away  잠시도 머물지 않아
13일 전
아나나스
처음이랑 돈만 A 나머지 B
•••답글
13일 전
Princess Anna  샤이니 프로즌 메이플
Princess Anna  샤이니 프로즌 메이플
근데 여행블로거 맹신이라기보단.. 제가 꼭 가고 싶은 곳이면 평이 어떻든 가야하고 그냥 다른 곳은 평 안 좋으면 안 가는 그런편.. ㅋㅋ
•••
13일 전
ExpectoPatronum
저 거의 다 B입니다
•••답글
13일 전
제 트  똑또키바라
한네번째까지는 둘다좋아~ 이러면서 왔는데
여행블로거+a가 별로라고 한곳은 안가요 새끼 다먹을필요없지만 먹어도좋고~
공금은 있어야 좋더라고요 저는 깔끔쓰

•••답글
13일 전
쉿세븐틴일코중  평생캐럿
13일 전
WhyDon’tWe  Slow Down
13일 전
로딩 중  다시 로딩해보기
로딩 중  다시 로딩해보기
계획짜는 거 귀찮아서 친구가 짜면 혼자 최소이동동선 알아보고 경비찾고 이런 거해요ㅋㅋㅋㄱ
•••
13일 전
오빠들이어떻게해야겠니?  푹쉬니?
몇개는 상관없는데 다 B
•••답글
계획은 무조건 짜지만 잘 안지키고
숙소도 중요하지만 무조건 맛집 가야하고
관광지도 가야하지만 쇼핑도 해야함ㅋㅋㅋ
비행기도 장거리면 돈을 더 들여서라도 무조건 편하게 가고 그게 아니면 저가도 상관없고

•••
13일 전
뚜밥뚜
A랑 가면 진ㄴ자스트레스 받을거같애욥............ㅠ 공금빼고!
•••답글
13일 전
TOMNJERRY
13일 전
옥자
13일 전
Montblanc
babbbbaabb에요
근데 꼭 여기에 맞추지 않고 상황 봐 가면서 따르는 편이에요

•••답글
13일 전
djsjsjs
처음만 A 나머진 B.
•••답글
13일 전
지민쒜!
근데 팁은 주는 나라는 선택이 아니라 그냥 계산할때 무조건 내야돼요
•••답글
여행은 가서 스트레스 받으면 안된다거 생각하는편이라 그냥 가서 하고싶은대로 해요 비행기는 싼거 숙소는 비싼거 제외하면 다 그때그때 하고싶은거 하는듯 특히 사진은 찍는거 귀찮아해서 그냥 영상으로 쭉남겨요 해보니까 영상이 최고임
•••
13일 전
#규현아_사랑해  #나도_사랑해
13일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거의 다 B인데 여행목적이랑 사진만 애매해요. 쇼핑도 좋은데 그 나라만의 관광도 중요하다 생각해요 그치만 박물관 같은 건 안 가는 스타일이고. 사진 찍는 거 중요한데 사진만으로 위해 여행하는 건 아니라 찍었으니 빨리 가자 이런건 아니고 여유롭게 둘러보면서 사진찍고 그래요ㅋㅋㅋ
•••답글
*`A´*  서로만 믿고 가자
그리고 공금 관련 A는 진짜 피곤할 듯.. 우리나라 처럼 더치페이, 부분 결제가 활성화되어있지 않은 곳도 많고 매번 나눠서 내기도 애매하니까 식사나 숙소만큼은 어차피 같이 다니면서 같이 먹고 자는 거니 공금으로 관리하고 개인 사비는 따로 들고다니는 게 합리적인데 공금 싫다고 우기는 건 걍 친구를 안 믿는다는 거니까 저거 하나만으로도 같이 여행가면 안 될 듯...
•••
13일 전
원주  스물넷,스물둘 시작
13일 전
NU’EST 김종현  Paradox
AAA나머진B
마지막 환전은 가는 나라마다 달라요 예를 들어 유럽이라면 현금결제를 더 많이 하기 때문에 환전 넉넉하게 미국은 카드결제를 많이 하기 때문에 적당히

•••답글
13일 전
EBS 펭수  엣헴 엣헴 신이나
문항이 되게 애매한 듯ㅠ 거의 다 둘 다 아니네요
•••답글
13일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와중에 위에거 다~~~맞아도 여행가면 싸웁니다...ㅋㅋㅋㅋ
•••답글
13일 전
Anything  NEVERMIND
처음 빼고 다 B
•••답글
Anything  NEVERMIND
그리고 팁은 무조건이에요. 서비스에 대한 마땅한 대가죠.
•••
13일 전
복권당첨예정
거의다 b인듰..
•••답글
a는 여행 너무 빡쎈 느낌..
•••
다 중간..
•••답글
13일 전
볼통통만듀
전 같이 갈 사람이 고집 안 부리고 잘 맞춰주는 편이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잘 맞춰주는 편인데 저만 배려해주다보면 서터레스 ㅠㅠ
•••답글
13일 전
'ㅅ'  사랑하자
13일 전
Thank Q
13일 전
구정모♡  크래비티
경험과 사진 필수
•••답글
숙소는 빼고 다 같이가는 사람한테 맞추는 편...여행 가서 기분상하기 싫고 같이 간 사람 즐거우면 저도 즐거운 편이라 하짐나 숙소는 무조건 편하고 깨끗한 곳이어야 합니다...참지모태
•••답글
13일 전
모모모모  뭐뭐뭐뭐
babbbbbbbb 근데 상황에 따라 그때그때 다르게 대처할 수도 있을 것 같긴 해요 서로 맞춰줄 때도 있는 거고... 근데 진짜 쌩고집 부리는 사람이랑은 진짜 가기 싫어요...ㅠ
•••답글
몇 개 빼고는 거의 다 B....
•••답글
13일 전
리버피닉스
마지막 빼고 다 B요.
•••답글
13일 전
미소를 잃은 K
공금 말고 다 B
•••답글
13일 전
망고요구르트  얄루~~~~
13일 전
말랑뽀짝  
A일때도 있고 B일때도 있고 둘다 아닐때두 있고..
•••답글
근데 작성한 사람이 너무 B에 편파적으로 썼는데ㅋㅋ A랑 여행가서 데였나
•••
12일 전
문별이.
비행기는 저가 숙소는 좋아야함 맛집중요 계획세우기지키기안중요 쇼핑귀찮 먹고싶을때먹기(대신무조건맛있는거) 남는건경험
•••답글
12일 전
나리별
무조건 다 B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등록금 벌러 알바했다가 300kg 철판에 깔려 죽은 23살 대학생과 기사 베댓550 푸라면 05.06 22:53 189688 334
이슈·소식 수정된 BBQ 광고594 ㄷH학수학능력 05.06 20:29 219716 19
이슈·소식 판) 또 제니 따라하다가 들통난 예리214 김용국 아내 05.06 22:26 234056 47
이슈·소식 안재현에 대한 여배우 진술서와 구혜선 공식입장.jpg192 푸라면 11:43 44311 57
이슈·소식 오늘자 있지 vs 스테이씨 1위 후보 점수.jpg150 피땀룸곡 05.06 20:06 176186 25
6968046 GS 논란이 이해 안되는 사람도 많은가봐요 스티머 13:26 98 0
6968045 방금 뜬 구혜선 인스타그램 나띠 13:25 490 0
6968044 여동료 텀블러에 정액넣은 7급 공무원 Jeddd 13:25 162 0
6968043 유모차 끌던 아빠까지 폭행피도 눈물도 없는 흑인의 주먹질 wjjdkkdkrk 13:23 283 1
6968042 아무리 봐도 자연발생한 걸로 보이지 않는 생김새2 누눈나난 13:20 1070 0
6968041 해파리 신고하면 받을 수 있는 것 Wannable(워너 13:19 635 0
6968040 2021년 잔여 공휴일2 아이오아이 김 13:19 370 0
6968039 [LOL] 야구장에 간 매드라이프&샤이 근황 Hatfelt 13:13 267 0
6968038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이 문장 보면 뭐로 해석돼?18 윤정한 아내 13:13 1748 0
6968037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도 이것만큼은 인정함5 NCT 지 성 13:11 1632 0
6968036 부도덕한 기업이 나락가는 과정(남양)1 sweetly 13:06 2195 1
6968035 고양이 엄청난 판단력5 djekxn 13:06 2533 0
6968034 일본 주부들의 지브리 밈.jpg7 ''' 13:05 3156 1
6968033 음주단속 피해 바다로 ㅌㅌ 했던 특수부대 출신 해경 당시 상황10 스티머 13:02 4611 3
6968032 지석진:유재석이랑 같이 공항가면 편함ㅋㅋ.gif7 최민호(26) 13:02 4564 5
6968031 강호동 최면어플 쓴 이야기 세훈이를업어 13:01 2252 0
6968030 퇴근하는 캉테 WANNA ONE 하 12:59 949 0
6968029 실컷 고인모독하던 여시 상황.jpg2 내 마음속에 12:56 3491 0
6968028 투헬 - 역사상 최초로 다른 클럽에서 2연속 결승 진출 내 마음속에 저 12:51 1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7 13:26 ~ 5/7 1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7 13:26 ~ 5/7 1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표정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라 빙그레우스캡틴 싸만코가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