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중 천러 ll조회 22414l 10
 
1개월 전
고양이젤리핥짝헉헉  
1개월 전
ButterBread
ㅋㅋㅋㅋ개인적으로 가벼워보이기 때문에 저도 가벼운 마음으로 지원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슈카 크래커
진입장벽을 낮추는 느낌이라 더 친근하고 좋아보임
•••답글
1개월 전
고독한정택운  💙 5 + 1 오래가자 💛
웃긴데 지원은 안 해봤어요 ㅋㅋㅋ 보통 20대들을 많이 뽑는 듯 해서...
•••답글
1개월 전
Lum
저래놓고 들어가면 똑같을 것 같아서 저는 별로에요
•••답글
1개월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누가 한 말이 생각난다ㅋㅋㅋㅋ저렇게 요란한 채용공고는 겉에만 요란하고 알맹이는 비어있는 곳일 가능성이 높다고...지원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재치있어고 괜춘한 것 같은뎀
•••답글
1개월 전
탕연하지
애초에 저런 채용공고를 올릴 수 있는 곳이면 대기업은 아닐 텐데 괜찮은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하릴데
디자인은 괜찮은데 초보도 하기 쉬운 업무 or 업무 자세히 안써있음 그럼 99퍼...^^
•••답글
1개월 전
T1 KERIA 류민석
위에 카카오 로고 있는데 카카오 계열사인가요..?
•••답글
카카오엔터 자회사 파괴연구소라네요
•••
1개월 전
보검매직  드라마 남자친구
저렇게 해놓고 상세 내용만 잘 적어두면 괜찮을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혜은
1개월 전
일하지맙쉬다~
별로 .. 저렇게 써있으면 저도 저런식으로 써야할거같아서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그래도 친근해서 좋은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엔플라잉 유회승  내새끼6단고음가능
이런것도 변화하는 과정 중 하나겠조 나쁘다 별로다 이전게 낫다라고 너무 틀에 박혀서 본다면 항상 딱딱한 공고만보일텐데 전 이런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은방
어우… 저랑은 너무 안맞아요…
•••답글
1개월 전
옴뇸뇸죠랭이떡
너무 가벼워보여서 별로예여
•••답글
1개월 전
오션밍
가벼워서 좋긴한데 카카오라 기만같구만...
•••답글
너무 가벼워보여서 이미지도 가벼운느낌..
•••답글
어느 정도 분위기는 드러나는 것 같지만 구직자 입장에선 채용에 필요한 정보 정도 따로 볼 수 있는지가 중요한 것 같아요 (채용 절차, 해당 직무의 업무범위, 처우 등)
사내 문화 관련 뉴스 있었으니 쇄신하려는 노력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실제가 중요하겠죠.

•••답글
1개월 전
식욕과몰입
스타트업이면 좋은데 규모있는 기업이 저러면 왜저러나 싶을듯....왜냐면 기존 기업의 이미지가 있어서요ㅠ
•••답글
1개월 전
희담.  영원히 빛날 다섯 개의 별_
사회초년생들은 채용 공고만 봐도 떨리는 경우도 있는데(본인) 저는 저렇게 다가가기 편한 느낌을 초반에 줘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김동현(99)  데헷
저는 가벼워보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채용이라는게 20대한테는 엄청난 부담이고 무거운 존재인데 진입장벽이라도 낮춰서 부딪혀봐야한다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삼다수바수바
진입장벽 낮아보여서 부담스럽지않게 지원해볼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버스  넷플릭스 베이비 봐주세요😭
저는... 걍 채용부서 / 지원자격 / 제출서류 이렇게만 올려두는 게 좋아요...
저런 식으로 올리는 회사치고 간부가 일 잘한다 싶은 회사 못 봐서 그런가 (이런 식으로 공고 올리는 회사 딱 두 달 일해봤는데 밑에 사람들만 일함 ㅠㅠ)

•••답글
1개월 전
Love you on christmas  그의 바다
기업이나 부서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근데 너무 딱딱한 것보단 좋은 것 같기도 하고요
•••답글
1개월 전
멋쟁이도마도
진입장벽 낮아보이는척하면서 막상 그 무엇보다 빡세게 심사할거 같은 느낌
•••답글
어떤 일을 하는 곳이냐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욤
•••답글
1개월 전
juin
저렇게 하고 아래 세부적인 설명 있으면 좋아요 근데 저것만 있으면 오히려 별루
•••답글
1개월 전
부밍 시스템 up  up
귀엽네요
•••답글
1개월 전
샤히로밐
저렇게 되어있으면, 뭔가 젊은 느낌의 회사같아요. 고지식한것보다는 변화나 유행에 민감한 기업일것같고, 보수적이지 않아보여서 저는 좋은것같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랑했..."하면 떠오르는 노래는?408 김낑깡 1:27 78499 5
유머·감동 와.. 20살의 나.. 미친 듯...twt300 HYOJUNG 11:21 75238 74
유머·감동 태민 시그니처 왕자님 인사 모음298 남준이는왜이 0:31 138249 184
유머·감동 3분기 코로나 백신 접종 우선순위304 널 사랑해 영 11:59 63071 22
이슈·소식 에이프릴 나은 친언니 인스타그램258 허니 비 0:07 204960 74
6987176 레전드인 장범준 새싱글 앨범소개란...(feat. 실버판테온) 굿데이_희진 16:02 1 0
6987175 선 씨게 넘는 당근3 유기현 핑크머 15:43 2250 1
6987174 흙수저에서 2조 재산가 된 전설의 여성10 Jeddd 15:37 3713 2
6987173 "너 죽인다. 나 특수부대 소속이야"3 임팩트FBI 15:31 3671 0
6987172 [이시각세계] 일본서 백신 냉동고 불량으로 '수천 명분 폐기' (2021.06.14..4 흐린날 15:12 2878 0
6987171 여수 현지인 중에 여수 밤바다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이유15 내 마음속에 저 15:08 8674 11
6987170 엄마의 노출 사진을 본 딸의 반응3 세상에 잘생긴 15:04 7831 5
6987169 자기 동생 집 해달라는 와이프14 e)(o lucky on 15:04 6883 1
6987168 여돌들의 몸매 부심 대결10 성우야♡ 15:04 7973 2
6987167 에이전트H 10kg 중량 외줄 타기3 송희진 15:04 2740 1
6987166 광주사건은 한강사건을 덮기위함입니다.jpg31 아야나미 15:01 8609 1
6987165 아이랑 대형견을 같이 두면 안되는 이유4 311342_return 15:01 5542 4
6987164 엄마가 돌아가셨다.jpg 풀썬이동혁 15:00 2073 0
6987163 생각도 못해봤던 컵라면의 불편한 점.jpg1 꾸쭈꾸쭈 15:00 3486 0
6987162 거 , 얼음보숭이 주시라요 색지 14:57 1231 0
6987161 인생을 되돌아보게 된다는 딜레마테스트...jpg 라냐자냐 14:55 3118 1
6987160 스가 "아시아에선 일본만 있을 뿐" 한국 포함 G11으로 확대 반대12 홀~ 14:53 5128 2
6987159 세상에서 가장 귀엽고 작은 주먹밥12 하 은별 14:48 7603 1
6987158 의외로 닌자들이 들고다니는 것.gif wjjdkkdkrk 14:48 1608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6:00 ~ 6/14 16: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4 16:00 ~ 6/14 16: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존나 근본없는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개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