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초록글 5.17 19:40 l IS가 현상금 건 여성166
세기말 ll조회 234846l 153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역겨운 IS.
•••답글
1개월 전
김뮤딩
와 진짜 저 분 너무 멋있으셔요
•••답글
1개월 전
이건뭘까나
멋있네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쿼카
1개월 전
밀키줭
1개월 전
매력...있나?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보리가나다롱  #더비구함
와 개멋있다
•••답글
1개월 전
鄭 閏伍  정윤오
와 진짜 멋있어요... 최고
•••답글
1개월 전
나는야 해파리
정말 멋지십니다
•••답글
1개월 전
그때가오면
아니 그짓들을 하고 천국에 가길 바랐단 말이에요?
•••답글
1개월 전
홍이삭  브금찾아서 오에오오
진짜 이슬람 정치싸움 너무 역.겨워요
이렇게 이슬람에 대한 이미지 바닥으로 만들어서 고립시킨다음 자기네릉 교리 다른 사람들을 본인들 교리로 바꾼다는 그런..

•••답글
1개월 전
여자김종현  콧구멍도플갱어
신변이 너무 걱정돼요ㅜㅜ 정말 훌륭한 일을 하시고 계시는데 그만큼 안전이 보장됐으면 좋겠네요... 워낙 유명한 범죄집단이다 보니...
•••답글
1개월 전
데인드한한
1개월 전
대니대니
진짜 멋져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흰백
수니 디져
•••답글
1개월 전
  찌와 여섯애기들
1개월 전
세븐틴 호시  호랑해🐯
진짜 너무 멋지세요ㅜ
•••답글
1개월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모든 총알 빗겨가시길ㅠㅠㅠㅠ조심..
•••답글
1개월 전
udt/seal
누군가 총을 들지 않으면 누군가는 고통 받는다 ..
•••답글
1개월 전
샤랄라라
1개월 전
세븐틴들튀  세븐틴을차에태우고냅다튀었어요
와 너무 멋있어요 죽이기 쉬웠다는 멘트가 심금을 울립니다
•••답글
1개월 전
사람일은모른다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제 노예요
현실 어벤져스네요 가상이 아닌 진짜 영웅
•••답글
1개월 전
따스랑이
너무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Lucy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뿌룹뜝  김치수제비원츄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어차피 천국 입구 컷 될 것, 저 여자분한테 사살됐으면
•••답글
너 완전zzㅏ증나  여우🦊같은girl~ 🤘움뫄
2222 마자요 어차피 천국 못가잖아요
•••
1개월 전
한새  Celebrity
희대의 영웅이시네요.. 존경스럽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성현제님  과하다 성현제
와 진짜 너무 멋있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저아세요?
진짜 멋지네요...!
•••답글
1개월 전
렁겅
크으으으으으
•••답글
1개월 전
미쁘다  ❤️
1개월 전
리아만티  잘생긴 늑대와 활짝 웃는 토끼
너무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딜라잍
멋지다 ..! 부디 무사하시길...!
•••답글
1개월 전
닉네님
나이보고 깜짝...
•••답글
1개월 전
악의꽃  샛별이 머무는 공간
멋있는분..! 안다치시길 기도할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박스오브춰컬릿
제발 붙잡히지 마시고 정의구현 오래오래 해주시길 빌어요....
•••답글
1개월 전
기계과
참군인 그자체..꾸준한 활동해주시길
•••답글
1개월 전
ONCEinaBLUEmoon
1개월 전
혠쨩
진짜 멋있으셔요..
•••답글
1개월 전
비뉴
언니 다 죽여버려여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Dnr
개멋있네???
•••답글
1개월 전
dbsdudal0418
1개월 전
댱댱이
와 저분 멋있네요
•••답글
1개월 전
이야
1개월 전
엔플라잉 유회승  내새끼6단고음가능
진짜 영웅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종길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응지꿍냐
정말 멋있네요 실천하기가 가장 어려운 건데 심지어 잘 해내시다니 존경스럽습니다
•••답글
1개월 전
THE ORAL CIGARETTES  👏👏👏👏
멋있어요ㅠㅠㅠ무병장수하시길...
•••답글
1개월 전
꽃나비
멋있다ㅠㅠ
•••답글
1개월 전
记得
부디 안전하게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아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수박바싫어요
1개월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호롤로롤로로
지옥가서 평생 고통받아라 IS
•••답글
1개월 전
제이훈
정말 대단하신 분..
•••답글
1개월 전
SHIN유현
진짜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NCT TEN
앞으로도 꼭 안전하게, 활약 많이 해주세요! 부디 부디 다치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당깅
진짜 멋있어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백현(BAEKHYUN)
천국은 무슨 지옥도 못가게 될텐데 누구한테 죽던 상관없지 않나? 그냥 빠른 삶 마감해주세요
•••답글
앞으로도 안전하게 멋진 활약 많이 해주세요 ㅠㅠ
•••
1개월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정말 멋있는 분이시네요. 굿
•••답글
1개월 전
아레미온느  💜
1개월 전
지연아
1개월 전
쿠키인더홈
1개월 전
히익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애용용
멀 믿고 여자 손에 안 죽으면 천국 갈 거라 생각하는걸까요 ㅋ..
•••답글
1개월 전
jdlst13
너무 멋있는데 나중에 신변이 걱정되네요ㅜ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쫄깃쫄깃
진짜 영웅이네요👍짱멋
•••답글
1개월 전
햇빛처럼 빼어난  위수
1개월 전
익명13
와...이런분이 진짜 영웅이죠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두아리파
ㅠㅠ영웅이십니다 너무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여준석
진짜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조깅이
대단하시다..
•••답글
1개월 전
나정구긴뎅  NC DINOS
너무 멋있다 👍
•••답글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1개월 전
우리 경수  ヾ(⌒♡⌒)ノ❤️
너무 멋있어요... 항상 안전만 하시길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지켜
개멋있어요 잡히지 말고 오래오래 사시길...
•••답글
1개월 전
虎杖悠仁
제발 잡히지 말고 안전하시길 그리고 IS는 지옥가라
•••답글
1개월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분노하는건 쉬운데 실천까지 하시다니 대단하네요 멋지시다👍
•••답글
1개월 전
미라클 보이  텐도 사토리
와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캘럼 후드  5SOS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잡곡밥
이름 국적 나이 얼굴까지 공개되었는데
안전하신 거 맞을까요 ㅜ ㅜ ,,,
걱정되네요 ,,,

•••답글
1개월 전
방탄전용날개  梁又年学长我的
진짜 개 멋있어요... 꼭 안전하게 생활하셨으면 ㅜㅜ
•••답글
1개월 전
레모나S
너무 멋지십니다 꼭꼭 안전하게 하고싶은 일을 하십시오!
•••답글
중간에 11살 아이 얘기 정말 지독하네요 다들 가장 고통스럽게 죽기를
•••답글
1개월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1개월 전
icebear
1개월 전
생귤탱귤 감귤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ㅇㅅㅇ♥
우리나라 들어와서 사세요..ㅠ
•••답글
1개월 전
Radio
너무 멋있으세요......
•••답글
와 진짜 너무 멋있으시네요.. 안전하게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1개월 전
리듬쳐줘요
너무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Dr. Harleen Quinzel
IS테러단을 천국에서 받아줄리가
•••답글
1개월 전
배준식  AF
여성손에 죽지 않아도 이미 천국 못가실분들이 ㅋㅋ 스나이퍼 분 정말 멋있네요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seventh heaven  일곱번째 천국.
와 부디 언제 어디서든 무사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공쮸
크으 겁내 멋있네
•••답글
1개월 전
깊은 산 속 옹자  WannaONG
진짜 멋있다 부디 건강하고 오래오래 사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정말 감사한 일을 하고 계시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years
11살에 쌍둥이 임신ㅋㅋㅋㅋ 제가 뭘 본 거죠....
•••답글
1개월 전
탬즈
천국은 개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오구리
Is가 무슨 순교자이며 천국을 논하는지 지옥불에 불타도 할말스없는 것들이..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너무 멋있다 부디 건강하시고 항상 안전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최강차앙민  동방신기♥️
와.. 너무 멋져요 꼭 안전하시기를
•••답글
1개월 전
춘식e
와 멋짐이 퍽팔해서 소오름이 돋았어여....bb
•••답글
1개월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원호오호호  7명 모두 사랑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앙카라  ‎⌾ຶັ໋ົຶ♡⌾ຶັ໋ົ
너무 멋있어요ㅠ
•••답글
1개월 전
利緣
너무 멋져요ㅠ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답글
1개월 전
정예인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멋있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what lovers do  Maroon 5
멋있어요 안전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마텔소년단  MTS란 누구인가
영웅이시네요
•••답글
1개월 전
박지민 아내입니다  부럽죠?
여자분 보호는 잘 되고 있겠죠? IS 우웩
•••답글
1개월 전
단단한탕수육  살구나무에서살구싶다
와... 진짜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SHINee온유
멋지다… 너무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호오오옹
멋지다… 진짜 꼭 무병장수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복숭아망고딸기  ღ포미닛데식엔시티ღ
와 멋지세요,,
•••답글
1개월 전
비연
멋져요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쎄리가조아
1개월 전
토모토모
1개월 전
김지향
안전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와 어린나이에 멋있네요
•••답글
1개월 전
101029
꼭 저 군인분에게 사살되길...천국도못간다는생각을하며죽길👍
•••답글
1개월 전
은리스
최고네요.
•••답글
남자한테 죽어도 너희들은 천국 절대 못가
•••답글
요즘 근황은 궁금하네요
•••
1개월 전
중고딘알라서점
아 파이팅 언니~~!!
•••답글
1개월 전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11살 성노예... 미친 갈기갈기 찢어죽여야지
•••답글
1개월 전
차은우애인
1개월 전
오렌지맛사탕
모두 지옥으로 보내주길....멋지다
•••답글
여성손에 죽으면 천국 못 간다는 지들 사상에 여자 손에 죽는게 가장 큰 수치일 테니 이만큼 후련한 것도 없겠군요
•••답글
1개월 전
투피엠 준호
아니 지네들이 뭐라고 현상금을 걺?? 범죄자집단 주제에 얌전히 총살로 ㄷ지는 걸로도 모자라
•••답글
1개월 전
호로로로롤ㄹ
와 근황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영웅으로 추대 받으며 덴마크로 돌아갔는데 덴마크 정부한테는 오히려 허가없이 군사활동해서 테러리스트와 동급취급받고 여권 정지먹고 6개월 징역 위기그리고 테러 단체들이 요안나를 죽이면 100만달러 준다고 위협함

와...

•••답글
37.5 %  💛🤎
????? 헐.......... 어떻게 그럴수가 있죠 ㅠㅠㅠㅠ
•••
엥.......
•••
...? 세상에
•••
안젤라베이비  ♡안젤라베이비
충격이네요...
•••
와 아니 무슨
•••
 
1개월 전
영순
멋있으세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반전의 하이라이트  💙💛5월3일불어온다💚💜
👍🏻👍🏻👍🏻👍🏻👍🏻👍🏻👍🏻
•••답글
1개월 전
냥펀치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1개월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진짜 멋있으시다..
•••답글
1개월 전
냥녕
이야 뿌리끝까지 여혐이네 여자손에 죽으면 천국을 못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뽀로롱뽀
평생 만수무강하시길
•••답글
1개월 전
오구귀여워
영웅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라이어
1개월 전
간장게장
1개월 전
o포도o
와.. 영화보다 멋진 현실이 여기 있네요..
•••답글
1개월 전
제이코비
1개월 전
TBZ 최찬희  로딩 중 • • •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용병
영웅이다.. 안전하시길ㅠㅜ
•••답글
와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Sentimental_
와..멋있는사람..
•••답글
1개월 전
카드값줘체리야
무병장수하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쿼카는행복해
1개월 전
더쿠
와 완전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MentalPillar
진짜 멋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자들끼린 친하면 이러고 노나요? 논란글553 next 0:14 214522 20
유머·감동 충격적인 오늘 뉴스 진짜였음...jpg540 950107 9:43 119916 47
유머·감동 무엇이든 물어보살 역대 최악의 상담이라는 사연318 sweetly 0:39 164409 133
이슈·소식 '사귀자' 거절한 여중생 살해, 시신 오욕한 남고생241 홀~ 11:13 81919 41
정보·기타 SM에 대해서 국내 네티즌들 불만 폭발하는 중..jpg243 asdgasdgs 12:05 52559 162
6990772 팬한테 이상한 거 시키는 에스파 닝닝2 쁘띠종현ㅎㅅ 16:06 910 0
6990769 전 세계 브리트니 팬들에게 난리 난 사건6 일루전 커넥 15:50 5077 2
6990768 트와이스 없으면 못사는 그 집단의 한국 가요계에 다시 없을 업적6 ONCEinaBLUEmo 15:46 5475 2
6990766 전직 국정원 직원들 "신영복 글씨체 국정원 원훈석 철거하라”항의 유야호! 15:44 579 0
6990759 현재 민원테러 당하고 있는 포항시 근황67 라오니 15:24 11735 7
6990758 [단독] 조병규, 드라마 '찌질의 역사' 주인공으로 컴백36 우지 15:18 11887 4
6990756 JTBC <월간집> OST 부른 아이즈원 조유리 아루밈 15:09 191 0
6990755 '미스트롯2' TOP7, 오는 26일 첫 팬미팅…카운트다운 시작 곰도리하리보 15:08 225 0
6990754 대체휴일법 상임위 통과, 국민의힘 "경제 악영향" 반대10 그래파이트 15:01 2371 0
6990753 라틴풍 댄스곡으로 컴백한 여솔1 구운양파S2 15:01 1019 0
6990751 에이프릴 측 "이현주 남동생 무혐의, 왕따 인정 아냐” (전문)6 믿을수있는커 14:52 4047 1
6990747 안어울리는 머리 없는 헤어 소화력 甲 여돌27 나이야가라 14:34 17761 8
6990727 신용이 와르르 젠가의 진실(feat.성시경 지각설)7 초코치킨 13:24 9828 2
6990726 루이비통 그룹이 무려 1조 들여 오픈한 파리 백화점.jpg (feat. 자본의 위엄..39 우우아아 13:23 22067 30
6990718 이번에 컴백한다는 전 b.a.p 멤버1 dmdxovving 13:11 1818 0
6990717 [단독] "소주도 '민초단' 가입" '좋은데이 민트초코' 선보인다9 홀~ 13:08 3923 1
6990713 [공식] DSP "에이프릴 이현주 남동생 명예훼손 무혐의? 집단따돌림 인정안해"(전..1 벤츄리 12:54 2460 0
6990688 '사귀자' 거절한 여중생 살해, 시신 오욕한 남고생241 홀~ 11:13 83942 43
6990675 백혈병 걸렸는데 감기약만…사망한 병사에게 군대가 한 일2 유야호! 10:46 1555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4 16:16 ~ 6/24 1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4 16:16 ~ 6/24 1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남의 여친한테 집적대는 공대남.katalk 46
누가봐도 지 여친이 잘못한 상황인데 여친폰이라 죄송합니다 할수도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