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존 스미스 ll조회 32678l 15
 
1개월 전
념냠냠냠
앞으로도 세상을 용서하지 마세요 유영진님...
•••답글
1개월 전
더지니어스
에쵸틴 나야~ 둘이될순 없어~
•••답글
1개월 전
라기_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공룡콜렉터
저기도 kwangya인가
•••답글
1개월 전
아무생각없을무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니쓱니쓱  Gol-Cha!✨
메타버스 뜨고 있는데 그거 관련해서 새로운 시도하는거 대단한 거 같아요
•••답글
김기범이태민  5/18 태민 컴백
맞아요 솔직히 SM이 늘 앞서나가는 건 맞는데 타이밍이 잘 맞았음 좋겠네요
•••
1개월 전
쪼푸  쪼코 푸들
에스파 이수만 제작이에여?
•••답글
김기범이태민  5/18 태민 컴백
스엠에서 이수만 컨펌 안 거치고 세상에 나오는 것은 없어용 (최소 타이틀곡 이상)
그러니 세계관은 당연히...

•••
쪼푸  쪼코 푸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1개월 전
2PM. 준호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Maxence Danet-Fauvel
1개월 전
NCT127 윈윈  황인준
암온더 넥ㅅ트..레블...
•••답글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DxM
그래 무한확장 엔시티 이뤘고
이제 에스파로 이뤘고

우리수만이 다이뤘네~

•••답글
1개월 전
김기범이태민  5/18 태민 컴백
수만리 컨셉 에바라고 해서 미안해요 그대는 한결같았던 것 뿐인데...
근데 전 뼛속까지 스엠덕인지 에스파 데뷔무대부터 이미 스며들었네요

•••답글
1개월 전
펄럭
슴노래 좋아하기는한데 저세계관은 이해가..ㅋㅋ
•••답글
1개월 전
최강차앙민  동방신기♥️
시행착오를 계속 겪고 또 도전 의 반복인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Elina's Journey
1개월 전
김민정
꿈은 어떻게든 이루는 사람
•••답글
1개월 전
Jjilovu
아...ses가 나는 요정같이 생겨서 요정돌인줄 알았는데 진짜 컨셉이 요정이었군요..!
•••답글
1개월 전
나무서랍
근데 그래도 #수만버블_열어 아직 할 얘기가 많아요 우리...
•••답글
물론 스엠에 본진이 있어서 화나는 경우는 많지만 이런 건 진짜 ㅇㅈ...
•••답글
1개월 전
카드값줘체리야
암 온 더 넥스트… 레블… 제껴라 제껴라 제껴라~,,,
•••답글
1개월 전
드미.
망하지마.. 망할사람..
•••답글
1개월 전
92년생변오빠
참 세계관 좋아해,,,,마자 나도 좋아해요,,,
•••답글
1개월 전
Sooooo
1개월 전
arianagrandee
이젠 그만…
•••답글
1개월 전
천재소녀  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
세계관 존중합니다 일단 버블부터 열어봐요 수만리
•••답글
1개월 전
재현아 윤오해♡  NCT 거주 ing
1개월 전
쏘울지
넥스트레벨 너무좋아요..진짜 주입식 좋음이 아니라
처음 듣자마자 어 이상한데? 어 근데 개좋은데? 이럼

•••답글
1개월 전
챠무
컨셉 다 조은데.. 너무 앞서가셔요 선생님 ㅠㅠ
•••답글
1개월 전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컨셉 어울리게 만드는것도 능력.. 에스파 컨셉 진짜 👍👍
•••답글
1개월 전
제2공장장  우주공장
처음 들을 땐 엥ᯅ̈ 뭐야 하고선 계속 생각나는 매직,, 제껴라 제껴라 제껴라,,
•••답글
1개월 전
어딜보노
너무좋음 사랑노래만판치는 케팝에서 너무 신선한 컨셉에 돈냄새 좔좔비트에 보컬들역량도 좋고 수만쓰 정말 천재
•••답글
1개월 전
dlgksruf
영감탱 ai 참 좋아해...
•••답글
1개월 전
후르츠링
참 한결같군여
•••답글
1개월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아 진짜...심장이 반응하는게 별로다 했는데 밤새 레블레블 거려..
•••답글
27일 전
유혹  ✨🌶엔드림 맛관부🌶✨
한 3년만 앞서나가면 안될까요 13년을 앞서나가시지 마시고......
•••답글
17일 전
So_
수만좌는 중국몽이나 저런 사이버 컨셉(?)이 언젠간 유행할거야~ 지켜봐~이제 금방이야~ 하는 느낌인데 도대체 언제... 언제 유행하나요 ... 1세대 부터 봤는데 도대체 언제.....
•••답글
16일 전
릭으로우  ❤️정태의04해❤️
수만씨 오늘 수업에 당신 나왔어요 졸다가 이름듣고 정신차렸네땡큐..
•••답글
16일 전
주먹밥요정
에스파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답글
16일 전
김 청하  청하할래?
아니 댓글이 너무 웃기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보름 전
키포  와 신기한 동물들
보름 전
말랑씨
할배 진짜 싫은데 감 진짜 좋아서 짜증난다..
•••답글
보름 전
향조
예전부터 저런 컨셉 좋아하셨구나
•••답글
보름 전
승체리  🍒말랑말랑체리인간최승철🍒
근데 에스파 세계관 너무 흥미로움...계속 해주쉐이
•••답글
승체리  🍒말랑말랑체리인간최승철🍒
만약 세계관 이어가지 못하면 앞으로의 내용이라도 꼬옥 알려주기...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현재 대전에서 약 70여명 집단감염 발생한 이유…jpg262 영은수 06.24 22:47 178101 74
유머·감동 혹시 ㅇㅅㅌ 알아???220 비비의주인 06.24 22:28 141893 22
유머·감동 [속보] 2학기 대학 대면수업은 전문대부터. 4년제는 1차접종 70% 되는 9월말부..233 세븐틴 원 + 06.24 23:06 159201 28
유머·감동 2021년 장마 기간.txt138 ㄷH학수학능력 06.24 22:51 127541 16
유머·감동 활동 연기된 소속 아이돌을 위해 1500만원+를 쓴 한 소속사127 한 편의 너 06.24 23:57 87436 149
6991174 대만vs中 '불뿜는 입' "군사충돌 대비"vs"독립=전쟁" 홀~ 12:31 518 0
6991173 시즌제 드라마의 단점 (ft. 슬기로운 의사생활2)9 NCT 지 성 12:31 5025 1
6991172 한국인들 왜이렇게 한국을 못 깎아내려서 안달인지 답답한 달글1 초코틴틴세븐 12:30 2399 2
6991171 625 참전용사의 한마디6 거미의해안 12:26 1330 1
6991170 네이버 키보드 서비스 종료하지 말라고 사람들이 난리 난리였던 이유2 성우야♡ 12:25 2240 0
6991169 동네에 수제버거 맛집이 생김6 용시대박 12:22 4498 2
6991168 [팁] 무료 폰트 정리 사이트1 세븐틴 비니 12:21 874 1
6991167 사진으로 보는 해외 순방 (G7 정상회담) 950107 12:21 420 0
6991166 사진으로 보는 해외 순방 (오스트리아 국빈방문)1 더보이즈 이주 12:20 356 0
6991165 [오월의청춘] 연기 살벌했던 고민시x이도현 엔딩신7 950107 12:20 4574 2
6991164 조PD - spring spring (feat. Maybe) 김성규내꺼`ワ 12:10 13 0
6991163 월간집에 별에별 집 다나올 듯2 kang7561 12:05 3625 0
6991162 본인이 한 말때문에 브레이브걸스가 기분 나빠할까봐 걱정한 하니.jpg18 세상에 잘생긴 12:02 9576 14
6991161 목욕은 도이다 S.COUPS. 12:01 836 0
6991160 네이버 스마트보드 서비스 종료 철회함+ 리뷰반응8 류준열 강다니 12:01 3705 2
6991159 친구 결혼식 사회 보는데 섹드립 쳐도 돼요?.jpg5 더보이즈 김영 11:58 3633 0
6991158 일본에서의"매움".jpg31 색지 11:58 9392 8
6991157 김학의 사건 요점만 정리 더보이즈 이주 11:58 1031 3
6991156 하 망했다 청량섹시 김태 11:58 273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2:54 ~ 6/25 1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5 12:56 ~ 6/25 1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헬갤에 함부로 몸 인증하면 안되는 이유.gif 54
디그다, 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