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누눈나난 ll조회 19457l 8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어우 돈 아까워
•••답글
29일 전
엔시티._.TY  23명 덕질중
단말기 직구하는편이라 항상 저 할인 받는데 너무 좋아요ㅠ
•••답글
29일 전
정진영
마자요 아빠꺼 작년 8월부터 할인 안되길래 뭐지? 했는데 2년 지나니까 저절로 할인 풀려서 다시 신청해야했었다고..
•••답글
29일 전
여준석
29일 전
dbsdudal0418
근데 저거 계약기간안에 통신사 바꾸면 위약금 내야될걸여 ㅠ
•••답글
맞아요 그래서 저도 끝난지 두달인데 신청안하고있어요ㅎㅎㅎ 조만간 바꿔야해서
•••
29일 전
일치얼짱
음 근데 저거 2년 다시 묶이는 거잖아요 ㅠ 그게 싫어서 2년 버티는 건디,,
•••답글
똘킹  컴퓨터는 컴마왕
1년도 있어서 저 1년 갱신했어여 !
•••
오 1년도 있군용 !! 한 통신사 오래 쓰는 사람들에겐 좋을 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
29일 전
연희동
끝나면 하라고 안내문자 엄청 많이 오지 않나여? 저는 3통인가 받아서 햇는데
•••답글
29일 전
행복하다
약정 끝나면 선택약정으로 돌려서 25% 할인받는것보다 알뜰폰으로 가는게 훠얼씬 이득
•••답글
22222 저도 알뜰써용 ㅋㅋㅋㅋ
•••
저궁금한게 공시지원 약정 올7월에 끝나는데 선택약정1년다시걸고 겨울에 폰 자급제사서 알뜰로 넘어가는거 가능한가요?? 통신사는 고대로 sk쓸거라…
•••
선약은 약정중에 넘어가면 위약금 발생해요
그리고 알뜰로 넘어간다는데 sk고대로 쓴다는건 무슨말인지 머르겠음 ㅜㅜ

•••
29일 전
조승연들튀  반박 ㄴ
안내문자 오더라구요 저는 받고 있어요
•••답글
안내문자오던데요. 약정끝나기 전부터 오던데..
•••답글
29일 전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저도 문자받고 연장했네요.. 결합할인 필요해서 알뜰 못가는 중 ㅠㅠ
•••답글
29일 전
클쓰클쓰
저는 할인받고 있어욤 !! 17380원 내요 한달에 ㅎㅎ
•••답글
29일 전
마자구래
약정하기싫어서 할인안받아용
•••답글
29일 전
234260_return
기존에 가족결합할인이나 등등 이미 할인받고있는거 있음 거기에 추가로 25프로인데 그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기존 할인 적용 없이 25프로만 해주더라고요!! 혹시 요금명세서 보고 기존 할인 안들어가면 통사사 전화해서 추가해달라하세요!!
•••답글
29일 전
Codok
매년 연장하면서 할인 받고 있는데 좋아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있지 하면 각각 떠오르는 인물은?893 더보이즈 이주 8:41 113339 8
유머·감동  '자전거 탄 이준석'에 국민들 '술렁'…"우리도 드디어 선진국형 정치인 보유?"409 큐랑둥이 10:12 124002 16
유머·감동 어제 BTS가 김치 만드는거 방송된 후, 트윗 반응331 누눈나난 14:24 110743 195
유머·감동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죠...324 Wannable(워너 10:04 91855 159
이슈·소식 세상 포비아는 다 갖고 있는 여친220 슈슈슈슈슈슈 13:03 120566 74
6987976 정부"1차 접종 목표 조기 달성, 국민과 관계자들 노고 덕분" 남준선배 21:52 91 0
6987975 스페인 거기 뭐 별거 있어? 왜 방문하는 거야? next 21:46 860 0
6987974 꼭 삭제해야할 중국앱3 NCT 지 성 21:45 2804 0
6987973 자체제작 아이돌 첫 정규 레코딩 비하인드 영상 나만에너 21:44 199 0
6987972 요즘 환멸난다고 다음 선거 결과따라 희망 놓는다는 사람들 부쩍 보이는 이유.txt4 WANNERBLE 21:41 1477 3
6987971 2018년부터 애프터스쿨 재결합을 기다렸던 정아2 까까까 21:41 1865 3
6987970 역덕후들이 가끔 답답함에 가슴을 치게 만드는 우리나라 사극에서 '진짜' 많이 안지키..2 빅뱅 사랑한 21:37 716 0
6987969 2010년대 오스카 작품상 수상작 중 가장 이해 안됐던 영화4 더보이즈 영 21:34 2691 0
6987968 남자아이돌 레전드 폰카.jpg1 쁘띠종현ㅎㅅ 21:28 1714 0
6987967 멜로디 하나는 기똥차게 뽑았던 '걸스데이 - 박근혜' (2013) 태 리 21:27 281 0
6987966 본인 출연영화,드라마 본 사람들에게 댓글 달다 핸드폰 터졌다는 배우3 Wannable(워너 21:22 3299 3
6987965 늦었다고 생각하는 여시들에게 들려주는 우리 엄마 이야기. (부제: 40살에 대학가서..1 임팩트FBI 21:22 2646 3
6987964 커뮤에 중독되면 안되는 이유 김상연 21:21 2790 4
6987963 장애 아이를 키우는 엄마가 병원에서 겪은 일3 유기현 (25) 21:19 1157 0
6987962 집순이 집돌이에도 계급이 있다.jpg23 패딩조끼 21:17 4884 1
6987961 부모님 30대 vs 나의 30대.jpg1 WANNERBLE 21:15 3686 1
6987960 ??? : 나훈아가 콘서트에서 배타고 기차타고 등장한다고? 나의 등장씬을 보아랏3 천러러러 21:12 2548 0
6987959 쩝쩝박사라면 알아야 할 회 먹을 때 꿀팁13 중 천러 21:11 8128 24
6987958 요즘 아이돌 포카 시세 실감..twt65 윤정한 아내 21:05 12792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21:54 ~ 6/16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6 21:54 ~ 6/16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mbti 유형별 캐릭터 관상 55
esfp일단 손에 마라카스 든 거 부터 기 쪽빠짐 기 빠진 걸로 정수기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