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초코꼬북침 ll조회 183272l 2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30일 전
쫄깃쫄깃
뭔가 제왚상이다..
•••답글
30일 전
baekhyuneee  변백현
슴상 같기도 하네여
•••답글
30일 전
백호는어흥
살짝 러블리즈 수정님 닮음~ 말 안 하면 와지인줄 모를 듯
•••답글
22 데뷔해봐야 알겠지만 와지인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
오하나  바삭바삭 애플파이
33 진짜오
•••
나재민마누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Gol-Cha  김동현
555 보자마자 럽리 수정 떠오름
•••
666 오진짜요
•••
 
30일 전
WannaOne 다니엘
완전 귀염상
•••답글
30일 전
악의꽃  샛별이 머무는 공간
코 완전 예쁘당
•••답글
헉 몬가 울림상...
•••답글
30일 전
세븐틴 원우
헐랭 저만 보자마자 표예진님생각났나봐요
•••답글
야전삽짱재  반갑삽🌸팬이에요
444444
•••
555555
•••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l고신원l  Just do it yo!
101010
•••
 
30일 전
재범이꺼
코라인 쩐다
•••답글
30일 전
청개구리
헐 매력있게 예뻐요
•••답글
30일 전
박로  
아 넘 궁금하다 언제 데뷔해 ㅠㅠㅜ
•••답글
30일 전
봄은 온다
럽리 케이 님 + 표예진 님 느낌... 올망졸망 예뻐용 다른 연생들도 궁금하네요!!!
•••답글
30일 전
이달소희진
목소리 완전 YG스타일이던데 데뷔 빨리 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30일 전
papillon
배우 조우리님 느낌있당
•••답글
30일 전
99paradise
이분 진짜 데뷔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30일 전
흥미진진
전 배우 진기주님 생각났어요
•••답글
저도여
•••
그니까욬ㅋㅋㅋ
•••
프 리 지 아  Im your light💡✨
저두요!!
•••
저도요! 진기주님 똑닮았어요
•••
저도!
•••
저두요 진짜 닮았다 싶었어요!
•••
이또아승  TheSweetestBoy
저두!!
•••
파이링  🍊🦊🧡
진짜요 !!!
•••
 
30일 전
이금상
진기주님 아니세요?????? 아니 자매 수준인데요????
•••답글
30일 전
WO
30일 전
DAY6 김원필
이분 유튜브에서 많이 봤어요
•••답글
30일 전
구름한입
30일 전
BTS부인
완전 청순이다
•••답글
30일 전
떨아
예쁘다.. 케이팝스타때 양현석이 크리샤츄 얼굴 엄청 좋아했는데 그런 스타일의 얼굴이네요
•••답글
30일 전
셰우  coolkids
조우리님 닮았어요
•••답글
30일 전
남별우사
진기주님 닮았당
•••답글
30일 전
진짜진짜로
병아리같다.. 귀여웡
•••답글
30일 전
tpqls9248
러블리한 너낌
•••답글
30일 전
인생배팅실패
우와 ㅋㅋㅋ 진기주 배우님 닮았네 진짜
•••답글
30일 전
알렉스 보즈
주동우 배우님 느낌나요 청순하다...
•••답글
오 맞아요 먼 훗날 우리 나온 사람 !!!
•••
30일 전
Noah Jupe
진기주 배우님 생각났어요 ....완전 배우상이신데
•••답글
30일 전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빌보드핫백1위그래미노미💜
러블리하시네여
•••답글
30일 전
쪼2  우리워너원사랑합니다
오마이걸 유아 느낌 난당
•••답글
30일 전
죠또마셍
오마이걸 유아님 생각나요
•••답글
30일 전
민빤
중학교 동창이에요 ㅜㅜ 그때부터 예뻤어요
•••답글
30일 전
Windy젤리
덕후몰이상 아닌가요? 대박이다..
•••답글
30일 전
아세로라
헐 완전 진기주님인줄
•••답글
30일 전
vnfddjkpqwoeizls
완전 배우상이네요. 덕몰이 잘 될 상이다..
•••답글
30일 전
강 예빈  예빈이는예뻐서예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아 근데 뻘하지만 요즘 데뷔 예상멤 나오는거보면 다 04년,05년생에 07년생까지 있어서 많이 놀라웠는데 오랜만에 00년생 보니 뭔가 친숙하고 좋네요...♥

•••답글
30일 전
강승식와이프  아니 승식이가 먼저
이름이 왜 익숙한가 했더니 유튭 알고리즘으로 뜨는 yg연습생분들 영상 올라오는 채널명이라서 그랬네욤..
•••답글
30일 전
데구리
헐 예쁘다
•••답글
30일 전
_BBH  이해찬 사랑해
되게 귀염상이다 뭔가 와이지에서 처음 보는 류의 스타일..?
•••답글
30일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마지막 사진 조우리님이랑 되게 비슷해 보여요!
•••답글
30일 전
샤라방방
나만 약간 츄 느낌 난건가..
•••답글
30일 전
FIESTA*
베이비 몬스터 맴버 인가? 이쁘다
•••답글
30일 전
snowball
와이지의 센캐들 속 청순 포지션 담당이시려나
•••답글
30일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와이지 느낌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생각해보니 청순상들도 있어서 글구 블핑도 처음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블핑도 있어서 와지상 인정되는중
•••답글
30일 전
위너아이콘.  데이식스 스키즈
예쁘다 ㅠㅠㅠㅠㅠㅠ 역시 와이지 ㅠㅠ
•••답글
30일 전
rmdwjd
울림스탈
•••답글
30일 전
가입찐어렵네
진짜 울림상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와이지라니 조금 놀랬어요
•••답글
30일 전
비아이지 희도  GH엔터 일해라
나갔다는 소문이 있어서 나간 줄 알았는데..아니었나보네요
•••답글
30일 전
치즈1  도경수x이지은
이 분 k팝스타 나오기 전에 sm연습생이었어요. 박진영님이 설리 닮았다고 말했던 게 생각나네용. 근황 궁금했는데 yg에 있었군요..
•••답글
마자요 설리많이닮음
•••
30일 전
대세돌
청순 귀염상이시네요!
•••답글
30일 전
權 志龍  TFT 두니주니
왼전 귀엽다
•••답글
30일 전
*234  💖
어떤 배우분 닮으셨다
•••답글
*234  💖
와 표예진님 진기주님 보인다고 생각하고 단 댓인데 댓글에 다 있어서 놀람ㅋㅋㅋㅋ
•••
30일 전
hoohoohoo_
표예진이랑 류수정 닮았다
•••답글
30일 전
띠용옹
꼭 데뷔했음 좋겠다 유튭에서 알고리즘으로 봤는데 넘 청순해...또 와쥐상도 있겠지?? 가섬이떨린다...
•••답글
30일 전
이영애  drmscumtru
뭔가 와이지상이기엔 너무 순딩순딩하시다 청순하시고 슴상에 가까운 느낌 근데 외유내강이실것같아요 기대
•••답글
30일 전
제주감귤ㄹㄹ
예쁘다....
•••답글
29일 전
o포도o
뭔가 슴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와이지는 의외네요
•••답글
29일 전
+x+*
우와 울림 완식상 같아요... 근데 와이지도 어울리시네용
•••답글
헐 저도 보자마자 울림상인데..? 이생각했어요
•••
29일 전
라루띳
와지에서 첨보는 느낌같아여
•••답글
찬희님 닮으셨네요..ㅡ 신기
•••답글
29일 전
resonance.
왜 연생 글엔 항상 누구 닮았다는 댓글이 수두룩 한걸까요
•••답글
25일 전
미뇽미니
Sf9 찬희?? 본명 맞는지 모르겠는데 스캐나오신 분 닮았어요
•••답글
25일 전
호로로로롤ㄹ
얼굴은 엄청 작고 콧망울 정말 오똑하네 눈은 전형적인 강아지상 인기 없는 게 이상하지 누가 봐도 작은 얼굴은 처음 보네..
•••답글
헐 진짜 울림상이다
•••답글
24일 전
심연을애옹
울림상이당 넘예쁘다ㅠ
•••답글
23일 전
재욱
오 되게 표예진님 생각나요
•••답글
20일 전
뚜또밀감e
너무 귀여워요
•••답글
완전 설리인데...
•••답글
22 저도 설리 생각했어요
•••
저도 웃는 사진보고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
18일 전
아이돈
헉 전 보자마자 이은재님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답글
17일 전
파이링  🍊🦊🧡
완전 사랑스럽다ㅠㅠ
•••답글
17일 전
뚜링  
귀여우시당
•••답글
17일 전
Bloo (블루)
이유미님 닮으셨어요!!!!
•••답글
14일 전
시 은  💜민수찬희병헌니엘창현종현💜
12일 전
뿌링클좌
옴걸 유아생각났어욥
•••답글
10일 전
리더즈
너무 귀엽다 진기주 닮았고 막짤 약간 소이현 느낌
•••답글
오대박 진기주님 닮았어여!!
•••
8일 전
박수영의개
넘 예쁘다.. 어느 소속사를 가던지 환영받을 인상이네요 ㅎㅎ
•••답글
돌판에서 완전 수요많은 얼굴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답글
그끄저께
유정선배
근데 와쥐 케이팝스타에서 은근 잘 데려오네요
•••답글
그저께
준이다
와 진짜 이쁘다 새로운 미인형이다 와 ㄹㅇ 나오면 일단 나 빨대 꼽는다
•••답글
11시간 전
강희
약간 미스틱 연생 느낌......
•••답글
표예진님이랑 엄청 닮았어요.. 걍 진짜 넘 예쁨 특히 코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송영길, 광주참사에 "운전사가 본능적으로 액셀만 밟았어도 살았을 것"441 호빗러빗 06.17 17:46 149881 29
정보·기타 Intj 가 본 mbti 유형 팩폭(infp, isfp, entj, enfp, is..352 공뷰 06.17 12:53 170604 199
유머·감동 isfp infp들이 유독 좋아하는 방송348 멍ㅇ멍이 소리 06.17 22:10 62123 22
이슈·소식 공카에 올라온 에이프릴 채원 입장.jpg383 프로미스나인 06.17 10:42 207670 97
유머·감동 오늘자 핫한 주제 '가장 한국사람같은 말'.twt301 Twenty_Four 06.17 14:21 156967 67
6988401 복면가왕 성별을 바꿨던 무대들 옹성우박우진 2:38 1 0
6988400 세븐틴, 뉴이스트 멤버들이 말하는 서로 어색한 조합.jpg WANNERBLE 2:37 1 0
6988399 워맨스+ 연하남 조합의 피도 눈물도 없는 복수극 망상해보기 Twenty_Four 2:30 182 0
6988398 mbti 별 화내는 유형 & 특징.jpg 데이비드썸원 2:29 564 0
6988397 얘들아 이거 구름 모양 좀 이상하지 않아..?7 배진영(a.k.a발 2:19 1662 0
6988396 보기만 해도 싸해지는 돈까스 리뷰3 세정언니링 2:19 1611 0
6988395 스마트폰에 중국산 앱을 깔면 벌어지는 일.jpg1 그래파이트 2:13 2156 0
6988394 누가 이 사람들 모아다가 뱀파이어 나오는 작품 좀 찍어줬으면 좋겠다.zip 캐리와 장난감 2:13 535 1
6988393 공원에서 런데이 하는 사람들 특징 ㄷH학수학능력 2:09 1031 0
6988392 [스크랩] 학폭 및 따돌림 논란 최근 상황 (과연 잘못은 바로 잡히고 피해자들은 사.. JOSHUA95 1:55 1142 2
6988391 드라마 마인 한지용 역 본체 오늘자 인스타.jpg(feat.이상이,이동휘)2 성우야♡ 1:51 2570 0
6988390 SM 연습생 시절 늘 1등만 했다는 태연이 아이돌 연습생에게 해주고픈 말8 용시대박 1:46 6500 6
6988389 제발 조용히 구석에 찌그러져서 입닫고 비혼해4 1:46 2334 1
6988388 드릴로 옥수수 먹는 정준하 無地태 1:44 571 0
6988387 노란 원피스 입은 경태 원우얌 겨론 1:43 1044 0
6988386 작은 애가 자꾸 큰 애 밥 뺏어먹어서 잠깐 가둬뒀더니.gif7 용시대박 1:43 5211 0
6988385 뮤알못도 단번에 몰입시킨다는 김성철 레전드 뮤지컬 넘버 영상1 qksxks ghtjr 1:40 319 0
6988384 아내만 38명, 가족 130여명. '세계 최대 가장' 76세로 사망4 218023_return 1:35 3482 1
6988383 서울 은평구 식당으로 차량 돌진 cctv.....gif7 윤정한 아내 1:34 4627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2:36 ~ 6/18 2: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8 2:36 ~ 6/18 2: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3대째 이어지는 유전자 몰빵.jpg 65
동뎅이형 아들 격투기 하려면 아부지 이겨야 됨 ㅋㅋㅋㅋ
인티포털
성희롱하는 놈 역관광하기 48
이걸 이렇게 받아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