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몹시섹시 ll조회 98313l 20
 출처
 
1개월 전
김 윤아  노래가슬퍼도인생은아름답기를
우라늄에 밥말아먹으면 ㄹㅇ 밥한공기 뚝딱인데.. 칼로리 아니까 자주 못먹겠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아자아자!오늘도 화이팅이닷!  명예쭈친~!
울 원장님 굉장히 좋아하시는데..회식필수메뉴
•••답글
1개월 전
2737392919
엥 저 우라늄 먹는 낙으로 세상 살아가는데요?
•••답글
1개월 전
PLANETARIUMRECORDS
아니그롬 의사들은 뭐먹고산대요????? 다안먹는대
•••답글
1개월 전
o9o99
그래서 제사상에 우라늄 올라가잖아요 생전에 많이 못 먹으니까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그런 이유가..
•••
1개월 전
김성규 애인  김성규 일반인 여친
헐 우라늄 안먹으면 뭐 먹어여..?
•••답글
1개월 전
장성규
우라늄 둘이 먹다 둘다 죽어도 모르는 맛인데 저걸 어찌 안먹어요
•••답글
1개월 전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저 우라늄 먹고 이렇게 됐잖아요
•••답글
1개월 전
새우만 두
든든하다 우라늄
•••답글
1개월 전
울트라맨  뚜루뚜루뚜따다다
ㅠㅠ다욧중인데 오늘도 못참고 우라늄 먹어서 내일 빡시게 달려야댐ㅠ
•••답글
1개월 전
djdidb
우라늄때문에 다이어트 실패했어요ㅜ
•••답글
1개월 전
감성보컬꾹
저는 저게 유독 술집에서 땡기는 이유가 뭘까요 하 시원하게 또 한사발하고싶네
•••답글
1개월 전
양요섭의 데스노트  끄적 끄적 ..
요즘 다이어트용으로 우라늄제로도 나왔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ladolcevita
우라늄이 그렇게 칼로리가 높나요...??ㅠㅠㅠㅠ 저 1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데ㅠㅜ 이거때매 살찐건가
•••답글
방탄소년단 정국°  꿈은 사막의 푸른 신기루
아닙니다!! 저거 루머에요!! 우라늄 다이어트에 좋아요. 지방뿐 아니라 뼈도 녹일만큼 효과적입니다!!
•••
1개월 전
토모토모
알아도 안 먹을수가 없음,,, 일주일에 세번은 배달시켜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쪼푸  쪼코 푸들
우라늄을 안 먹으면 오래 살 수 있지만 그렇다고 안 먹는다면 오래 살 이유가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사랑하면안되니
우라늄때문에 배민 천생연분 찍었어요ㅜ
•••답글
지금도 먹고있는데...
•••답글
1개월 전
대장윤두준  하이라이트 리더
괜찮아요 맛있으면 0칼로리~
•••답글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속이는 사람은 많고 속는 사람은 없는....
•••답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진짜 귀여움요ㅠㅠ
•••
1개월 전
지민이아내
로제우라늄 요즘 대세인데…..ㅠ
•••답글
로ㅋㅋㅋㅋㅋㅋㅋㅋ제우라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끼 뚝딱ㅠㅠ
•••
1개월 전
고동만  똥만이는 똑땅해
의사들이 절대 안먹는다고 하는것들 몇개 있던데.. 사실 본인들은 담배피면서 그런말 하니까 몸에 안좋은거 알아도 들으면 근데? 싶어요
•••답글
(내용 없음)
•••답글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장귀영  "아파서 울고 계시는겁니까."
우라늄국밥 맘놓고 드시는게 소원이라던데
•••답글
1개월 전
라면에계란퐁당
1g만 먹어도 평생 못먹겠네여.
•••답글
엽떡에 우라늄 진짜 꿀조합인데ㅠ
•••답글
1개월 전
이태민 부인  주례 이수만 선생
우라늄 밥도둑
•••답글
1개월 전
Pokemon GO
우라늄 없이 못살아.....
•••답글
1개월 전
우왕나새내기
우라늄 요즘 끊고있어요 ㅠ
•••답글
1개월 전
무 야 호  저희가 많이 보죠
우라늄은 그냥 폭탄인데요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has
의사들 뭐 먹고 살아??
•••답글
1개월 전
송재형  재형이형
역시 칼로리는 맛의 단위죠
•••답글
1개월 전
냥펀치
포기할 수 없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samuel barnett
우라늄 안먹으면 뭐 먹나요...ㅜㅜ
•••답글
1개월 전
희망희망이
결국엔 다 먹을걸요..우리아빠 맨날 라면 먹지 말하면서 당신은 주말마다 드심
•••답글
1개월 전
0.
나...의사일지도
•••답글
1개월 전
진깡
내가 아는 의사 좋아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영순
주식인데...
•••답글
1개월 전
zlz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한승우(27)  wooyaya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 맞다
우라늄에 중국당면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답글
이분 맛잘알이네 쩝쩝박사
•••
1개월 전
싱귤벙귤  귤이 웃으면 싱귤벙귤
저게... 과일국밥인가요...???? 화채처럼 생겼는데?? 화채가 아니라 아예 다른 건가요...??
•••답글
유튜브에서 네이쳐스 시리얼이라고 표현한걸 드립치는거예요ㅋㅋ큐ㅠㅠ
•••
싱귤벙귤  귤이 웃으면 싱귤벙귤
아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qorlov
먹고싶다............
•••답글
1개월 전
Fluorine  전기음성도 3.98
우리는 저걸 화채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사회적 약속이 되어 있다구요...
•••답글
1개월 전
자두자두
가솔린하고 지방하고 별차이가 없네 ㅋㅋ 거의 휘발유 먹은거라고 봐야겠네
•••답글
1개월 전
조 블랙의 사랑
우라늄 안 먹고 사느니 차라리 죽겠음
•••답글
1개월 전
홀로롤롤
우라늄 먹ㅇㅡ면 안되는건줄 지금 알았어요.. 지금까지 신나게 먹었는데
•••답글
1개월 전
또삐초이
화채를 이제 과일국밥이라고 불러....?
•••답글
1개월 전
맛집추천  배가고프다
헐 우라늄 칼로리가 저정도였오요...? 방금 밥말아먹고왔는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쥐며느리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우리는 이걸 화채라고 부르기로 약속했어요
•••답글
1개월 전
슈슈민트  🧸👒🔮🎂🐈
그래서 저 우라늄 진짜 딱 하루에 한번만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강하늘。  #강하늘
아니 과일국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처음 태어나셖는지...!우리반 4살 아가들도 화채 안다구요~~~~~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이게 뭐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립이에요?!?
•••답글
1개월 전
박지민내연녀
의대생인데 이제 서서히 줄여나가고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WEi 요한  6월9일 위아이컴백
우라늄은 살 안쪄요....살은 내가 쪄요....
•••답글
1개월 전
호랑이왕자권순영  세븐틴사랑해💖💙
다들 우쏘 안하세요? 이게 또 그렇게 별미거등여
•••답글
1개월 전
꾸물꾸물
하 그렇다고 우라늄 안 먹기엔 대체할 식재료가 없어요....
•••답글
1개월 전
손가락이나빨아하앙  에이투더지투더유투더
우라늄 없으면 뭐먹고살아요....??
•••답글
1개월 전
붕어뿡  새우없는새우깡
우라늄은 무슨 드립이야 알려줄 익 없ㄴㅣ? ㅠㅠ 알고 싶어...
•••답글
1개월 전
쁠릴랄라  뚱스뚱스
헐 우라늄 술안주로 딱인데..ㅠㅠ왜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28살인디
키키 알면서도 먹는게 맛인데
•••답글
1개월 전
레모니조아
우라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밥도둑 츄릅
•••답글
1개월 전
YaOng
저 우라늄 진짜 좋아했는데 칼로리 보고 충격받아서 이제 일절 안 먹어요...
•••답글
1개월 전
Jay Park
제가 그래서 의사를 안해요
•••답글
1개월 전
binary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아나 이거 보니까 또 우라늄 땡기네 내일 일어나자마자 시켜먹는다
•••답글
1개월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댓글들 너무 웃겨요ㅜ
•••
1개월 전
전 동석  우린 아마도 다시 만날겁니다
하 다이어트 중인데 이번 치팅으로 진짜 우라늄 꼭 먹을 거예요 ㅠㅠㅠㅠㅠ 우라늄은 못 참지
•••답글
제가 대신 먹을게여 꿀꺽
•••답글
1개월 전
아침 햇살  아침을 마시자
아침햇살 재료 우라늄이라 칼로리 폭탄임... 힝잉..ㅠ
•••답글
아침을 마시자! 우라늄을 마시자! ?
•••
1개월 전
휴하
이게 그 네이쳐스 시리얼이군욤 ㅎㅁ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6일 전
엣티제강쥐  초등학교 선생님이예요 :-)
우라늄안먹고어캐살어ㅠ 걍살찔래요
•••답글
25일 전
하 무  쌍둥이 하 래기
아 우라늄이 을매나 맛있는데ㅠㅠ 그냥 먹고 살찔래요ㅠ
•••답글
근데진짜과일화채술안주로찌나요?그나마덜찌는것같아서골랐더니
•••답글
휴 제가 이것때매 의사 안햇자나요
•••답글
우라늄 어케참아 ㅠㅠ
•••
18일 전
S1+1Nee  샤이니 사랑해💎
우리는 과일국밥을 화채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그게 사회적 약속이라...
•••답글
18일 전
갓구
보름 전
영온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다들 우라늄 어떡해 않먹을수 있어요?
•••답글
14일 전
효자 덕질 중  효자들아 어서와라
과일국밥 걍 화채아닌가??ㅋㅋㅋㅋ
•••답글
13일 전
땡글땡글
초쳐서 죄송하지만 과일화채 진짜 칼로리 높나요..?
•••답글
붕어뿡  새우없는새우깡
설탕 많이 들어가니까 고칼로리입니다 흑
•••
13일 전
태민(29)  이제 슬슬 전역하자
밥먹고 먹으면 괜찮아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MBTI S가 생각하는 아이돌 되는 망상과, 실제 N이 하는 망상458 세훈이를업어 07.24 10:47 170465 64
유머·감동 커뮤 보다 보면 우리집엔 없는데 남의집엔 꽤 많은 것 같은 가전용품 top5426 hwikaii 07.24 09:34 188585 21
이슈·소식 박근혜정부 시절 평창 동계 올림픽 홍보 영상357 다비나 07.24 11:21 147511 150
이슈·소식 방탄소년단 지민 닮았다고 난리난 태국 틱톡커 ㄷㄷ.jpg287 www. 07.24 21:55 67468 14
유머·감동 단종된 과자 중에서 가장 좋아했던 제품은?265 wjjdkkdkrk 07.24 10:51 67146 7
7004850 88올림픽 주제가(감동 주의) 불당근 0:27 1 0
7004849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여름이라 덥다고 지나치게 에어컨 많이 틀지 마세요....t.. 950107 0:27 1 0
7004848 일본 귀화 요청 거부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나온 선수21 재채기푸에치 0:09 5599 18
7004847 22사단 사망한 상병 어머님의 글1 축농증 0:08 1288 2
7004846 SM 신사옥 앞 사라진 화환.jpg7 철수책상철책 0:04 6076 1
7004845 북한 최수종1 +ordin 0:04 961 0
7004844 작년 레전드 모음집인 추석 속보들 이모저모.jpg1 까까까 0:01 1692 0
7004843 키 엄청 자란 스카이캐슬 막내들1 Side to Side 0:01 1461 0
7004842 냥이 전용방석2 멍ㅇ멍이 소리 0:00 1421 1
7004841 베트남 야시장에서 파는 구제옷 유기현 핑크머 07.24 23:57 3784 0
7004840 7월 19일 문재인 대통령 수석보좌관회의 모두발언 풀썬이동혁 07.24 23:55 339 1
7004839 연예인 상위 1% 수입 더보이즈 상 07.24 23:52 2823 0
7004838 양산 고르는 팁.jpg10 김상연 07.24 23:51 5207 2
7004837 대만 사람들의 소울푸드.jpg11 아이오아이 김 07.24 23:48 7045 1
7004836 술 여행인가 한국 여행인가 헷갈리는 일본 예능.jpg 꾸쭈꾸쭈 07.24 23:48 4418 2
7004835 내 노력들 자랑 세븐틴 원 + 07.24 23:48 202 1
7004834 누끼 따주는 사이트 e)(o lucky on 07.24 23:47 839 2
7004833 케이팝 고인물 아니어도 웬만해선 80% 정도는 맞추는 아이돌 뮤비 테스트.jpg..55 Wannable(워너 07.24 23:45 6622 0
7004832 의견 갈린다는 논란의 7만원짜리 술 안주2 최승처 07.24 23:45 193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5 0:26 ~ 7/25 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5 0:26 ~ 7/25 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신입 매니저의 실수.jpg 72
누가 점이라도 찍고 나와야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
인티포털
본인웹툰 검열보고 당황한 웹툰작가 56
자x소년박지 ㄱㅇㅇ
인티포털
여고생이 운영하는 이재명 팬스타그램 45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댓글 작성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