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더보이즈 이주연 ll조회 146311l 25
 출처
 
1개월 전
하나셋둘넷  원쓰리투포
도댜체 저런건 누가 물어보는걸까요 전혀 궁금하지가 않은데 ㅜ
•••답글
방송 자막엔 주진우라고 뜨던데... 진짜 제정신 아닌 건 알았지만 저정도일 줄이야...
•••
1개월 전
느엉이
1개월 전
코피니트  코에서 미끄럼틀
1개월 전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1개월 전
0522
질문 수준..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마이크 덮개가 쪼그라든 대추같다
•••답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는데 너무 웃갸욬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지
•••
ㅋㅋㅋㅋㅋㅋ다시 올라가서 보고 왔어욬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zero4
저게 필요한 질문인가🤔
•••답글
1개월 전
환타맛쿠키
안궁이요...
•••답글
1개월 전
너에게 가는 길
1개월 전
오늘을 기억하다  공기가부족해
별게 다 기사
•••답글
1개월 전
Youmakeme  Day6
ㅇㅁㅇㄱ ,,
•••답글
1개월 전
죽등가
...? 먼 연예인인 줄 알았네
•••답글
1개월 전
그래파이트
ㄹㅇ 별개 다 기사네
•••답글
1개월 전
식중독환자
이런 걸 기사화하는 기자 수준도 참 알만 하겠네
•••답글
1개월 전
초코라테
국회의원한테 별걸 다 물어보네
•••답글
국회의원 아닙니다
•••
앗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국회의원 아니에요
•••
앗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국민의힘 당대표입니다 !!
•••
앗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싯다르타
아니 질문 수준이.. 에휴
•••답글
1개월 전
이르미
한때 유행했던 정치인 tmi 새 버전으로 보는것같음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궁금해하면 안 되는 게 아니라 그냥 안 궁금한건데요 그냥...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그쵸 그냥 혼자 궁금해하면 되는 건데 굳이굳이 님들 인생에 더 영향끼칠 어쩌구 저쩌구 오지랖 부리시길래요 ㅋㅋ
•••
1개월 전
머리  는 깨라고 있는 법
아 어쩌라고요~!
•••답글
1개월 전
치킨좋다
시사프로그램나가서 물어보길래 그거에 대해서 답변해준거같은데 왜 뜬금없이 비난하는 사람들은 뭐죠
•••답글
별로 궁금하지 않은 분들은 클릭도하지말고 그냥 지나가면 되는데 굳이 악플다시네요 ㅋㅋㅋ
•••
악플은 없는거 같은데요...? 정말 안궁금하다는게 아니라 직업과 상황에 맞는 질문을 하라는 뜻인거 같습니당.. 제1야당 지도자한테 물어본다는 질문이 고작... 여자친구 있냐는 거라니...
•••
이게 뭔 악플이에요 ㅋㅋㅋ
•••
전 악플 아닌척하는 악플 많아보이는데요 ㅎㅎ 눈감고 무시하는게 별로 현명해보이진 않아요 원댓글 공감합니다. 악플 저만 안보이냐면서 비꼬는것도 ㅎㅎ
•••
22222 악플 아닌척하는 악플이죠. 이준석은 그냥 물어봐서 질문에 대답해준건데 응 안궁금해~ 너한테 관심없어~ 딱 이런 뉘앙스인데ㅋㅋㅋㅋ걍 이준석 싫어하는 티 내는거죠
•••
김재원의 즐거운 게임세상  재원님 귀여워요?
??악플 저만 안보이나요
•••
1개월 전
CRUSH (크러쉬)
....? 이런것두 기사가 나네...
•••답글
1개월 전
으아아ㅏㅏㅏ
오호 티엠아..
•••답글
1개월 전
슬기.
여기 이준석 글자만 떠도 뭐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Astoria Greengrass
졸라안궁금
•••답글
1개월 전
액세스
인티는 진짜 이준석 개싫어하네 ㅋㅋ
•••답글
그 반대 아닌가요? 다들 지극히 사적인 질문에 대해 비꼬는거같은데..
•••
좋아해야 하나요..? 여기 연예 커뮤인데 ㅋㅋ 이준석 팬클럽이라도 만들어야 하나
•••
좋아하지 않으면 싫어해야 하나요? 단순히 좋아하지 않는거랑 싫은 티 내는건 다르죠ㅋㅋㅋ
•••
싫은 티가 아니라 tmi인건 사실이죠 이명박 전 대통령 샤넬 립밥 쓰는거 아무도 안 궁금하잖아요 비슷한 거예여
•••
이준석은 그냥 물어봐서 대답한건데 tmi라고 하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유명인들 연예/결혼/이혼은 언제나 화제거리인데요. 꼭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유명한 정치인이나 사업가의 결혼 여부나 배우자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언론이나 대중들이 관심 가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립밤이랑 연애랑은 다르죠.
•••
좋아할 이유가 있나요?
•••
되게 너무 나가시네요.. 이게 좋아해라! 는 댓글인가요? 그냥 성향을 읽은 것 뿐인데 그럼 좋아해야 되냐!?! 이거 되게 아싸화법 같아요... 너무 공격적이신 것 같으니 조금만 화를 누그러뜨려봅시다
•••
에? 그냥 물어본 건데요 ㅜㅜ 화 안 났어요 나간 건 님이 더 나가신 듯
•••
답댓까지 공격적이시네요ㄷㄷ
•••
숲튽훈에게
우와 ㄷㄷ 진짜요
•••
숲튽훈에게
단순히 묻는 댓글에 공격적 프레임 씌운 거죠 좋아해라!라는 댓글이 아니고 성향을 읽은 것뿐이다만 남긴 댓글이면 상호 간의 오해로 생긴 일이니 풀 수 있지만 아싸 화법이라느니 나지도 않은 화를 누그러뜨리라느니 이런 말에 캣님이 굳이 좋게 대답해야 하나요? 공격적인 건 누구인지....
•••
No silly에게
캣님이 좋아할 이유가 있냐고 쓴건 상호간의 오해이고 왓치님이 쓴건 역으로 공격적인 댓글인가요?
너무 대놓고 한쪽분만 편드시는거같으니
저는 그냥 빠지겠습니다ㅎ..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헉 네 유명해져 볼게요~
•••
근데 님같은 심보로는 성공하기 힘들거같아요
•••
청량한여름에게
아 정말요? 저런
•••
다른 무슨 국회의원이 여자친구 있다고 했어도 이런 반응이었을거에요...
•••
1개월 전
나다시돌아갈래
여자친구가 있으면 어느정도는 결혼관련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까 질문할수도 있지않나요..?
•••답글
1개월 전
t×t수빈
나도 남자친구 있다, 유명인은 아냐
•••답글
1개월 전
Fluorine  전기음성도 3.98
주목받으시는 정치인이신건 알지만 이건 살짝 tmi같아요 너무 사적인데...
•••답글
1개월 전
다때려쳐
이건 이준석 말이 맞죠. 공적인걸 질문해야지 왜 여자친구 여부 질문하지. 다음엔 오늘 아침에 밥 뭐먹었냐 물어본 뒤 "이준석, 아침은 무조건 한식..."뭐 이런것도 언론 1면에 내겠네...요새 언론도 필요한거 안 묻고 이상한 것만 묻는 것 같아요
•••답글
ㅏ...조선일보
•••
1개월 전
Shining moon  angry
에휴 기자들 진짜.. 맞는 말 했네요 공적인 질문을 하고 그걸 기사로 써야지 뭐 이상한걸 질문하고 그걸 기사로 쓰고 있다냐..
•••답글
22222 그니까요.... 사적인 건 좀 물어보지 않았으면..
•••
(°▽°)  수정됨
3333 질문 수준이 무슨...
•••
흥탄  소년단
444 제발 공적인거 물어보세요
•••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그것 참 tmi..
•••답글
1개월 전
나는 왹!져!
어 정치인인줄 알았는디 아니었구나
•••답글
1개월 전
ㅑㅕ
저 정치인에 대한 호불호와 별개로 주목받는 젊은 정치인한테 던질 질문은 늘 저런 것밖에 없나요 무슨 연예인도 아니고 연예인한테 해도 진부하다고 욕먹을 질문을 앞으로 나라를 이끌어갈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대체 왜하는 건지...국민들이 궁금해하는 걸 대신 물어봐야죠
•••답글
1개월 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프사는귀찮아서안해요
정말 tmi....
•••답글
1개월 전
큐컴버멜론
진짜 tmi... 정치인은 정치로 판단할 수 있게 거기에만 초점을 두세요, 기자님들. 좋은 기자님들도 여전히 계시겠지만 점점 뉴스 기사의 퀄리티가 바닥으로 추락하는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로지포지💐
아~ 절대로 안궁금한 이야기!
•••답글
1개월 전
블버루블
사생활 질문 되게 불쾌해하시던데.. 연애가 문제되는 일도 아니고 이런건 제발 멈춰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우리나라 진짜 연애에 관심많네요 ㅋㅋㅋㅋㅋ 기사쓸게 여친 유무 뿐이에요..?
•••답글
연예면을 넘어서 정치면에서조차 이런 기사를 볼줄은 몰랐네여.... 진심 언론 질 다떨어진듯
•••답글
1개월 전
하하아
요즘 기사 쓸게 그렇게 없나요..찾아보면 많을텐데 굳이 이런 내용을..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이제 죽자고 따라다닐 듯...
•••답글
1개월 전
Happy3
하긴 나이생각하면 있을가능성이 크죠
•••답글
1개월 전
꽃무릇  김지원♥나
이게 왜 이슈..? 이명박 쿨톤 이후로 또 알고싶지않은 정보습득ㅠㅠㅠ
•••답글
IlIllIlllIlIIIl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감자도리, 고구마가 되기 위해 여행을 떠나다  감자냐 고구마냐
저런걸 왜 물어보는거임 정치인한테..
•••답글
1개월 전
단지님
이건 언론잘못..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나는 남자친구 없다. 모쏠은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똘롤로  4를 핥자 핥핥할ㅌ
다들 기자 욕하는데 댓글 쓴 사람들 나무라는 댓글 당황스럽네요 ㅠㅠ 연예인이든 정치인이든 우리나라 기자들은 너무 사생활을 알려고 함
•••답글
1개월 전
IlIllIlllIlIIIl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여자친구 있으면 어쩌구 없으면 어쩌게요 진짜 사생활 개좋아함 알아서 뭐할건데 기자님이 대시하실거냐구요 저런건 좀 사적으로 물어보세요 기사화하는것도 진짜 웃김.. 안알고싶어요 안궁금해요
•••답글
1개월 전
사브레_
사적인 질문은 안했으면 좋겠어요 ! 멈춰🖐🏻!
•••답글
1개월 전
RunchRanda
1개월 전
뽈롤롤롤로
1개월 전
너그시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음...안궁
•••답글
1개월 전
오버슈팅
이준석 지지하고 말고를 떠나서 이런 질문하는 기자들 머하는 건지 모르겠네..
•••답글
1개월 전
Porang  한씨와 박씨
정말 tmi,,, 이게 왜 기사?
•••답글
1개월 전
djdidb
저걸 왜 물어보지... 몇 번이나 피했다는데;
•••답글
1개월 전
르네르네   I'm your light
저런거 왜 물어볼까 있으면 어쩌고 없으면 또 어쩌게..
•••답글
1개월 전
이선좌
요즘 언론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의문이에요 진짜… 저런걸 왜 물어보며,, 기사화…
•••답글
1개월 전
이지훈s  왜하늘은널데려가는지
아니 이런것도 기사라구여…(?) 와우..
•••답글
1개월 전
전원일기
기자들 뇌절 쎄게 하네..
•••답글
1개월 전
Radio
너무나도 티엠아이..진짜 하나도 안 궁금함
•••답글
질문은 할 수 있다만 이런 걸 기사로 쓰다니....... 제대로된 기사나 좀 써요ㅠㅠ
•••답글
1개월 전
희망짱
전 오늘 족발먹었어요
•••답글
정말 신기하죠!!
•••
1개월 전
joyce
아니 정치인의 배우자나 애인은 영부인하고 불륜 아닌 이상 뭘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벚꽃이 핀 곳에
아 그렇구나!
•••답글
1개월 전
극세사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쎄리가조아
진짜 어쩌라고..
•••답글
1개월 전
이머열  복종.
이준석보고 동성애자라고 넘겨짚는 네티즌들이 많아서 물어본것같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커용
이게 뭔...언론의 역할이 이런건 아닐텐데요
•••답글
1개월 전
Cat
김무성 탄생화 로즈마리
•••답글
1개월 전
뿌꾸빵방
저도 여자친구 있어요 유명인은 아님
•••답글
1개월 전
정재현 애인
기자들 질문 수준이...
•••답글
저런 질문하고 돋받는다니 개꿀이네요
•••답글
1개월 전
풀네임
오 정말 tmi
•••답글
1개월 전
No silly
이런 사생활까지 굳이 기사화를
•••답글
ㄹㅇ 안물 안궁이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첫화
안궁금하면 지나가면 될걸 굳이 굳이 들어와서 비꼬고 가는 댓글도 참…ㅋㅋㅋ 엄청 대단한게 악플이 아니에요 당신들이 생각없이 써갈기는 댓글이 악플입니다 비아냥 대는게 뭐 잘한거라고 그렇게 당당한지 모르겠네요
•••답글
222222 사생활 질문 욕하는걸 빙자해서 이준석한테 적대감을 드러내고 있네요. 저게 이준석이 아니라 여초에서 물고 빠는 재재였어도 댓글 반응이 이랬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재 왜 끌고오냐고 태클거실까봐 미리 말씀드리면 이준석-남초 지지받음, 재재-여초 지지받음 이라 비교한겁니당^^
•••
ㅇㅅㅇa?
이준석은 정치인이고 재재는 정치인이 아닌뎁쇼
재재랑 이준석이 똑같은 직업 똑같은 상황에 처해있었다면 ㅇㅈ 그치만 아니잖아용? 우리는 이런 걸 잘못된 비교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글고 여초에서 물고 빠는 재재라는 워딩을 쓰는 님도•• 머 딱히^_^....
글케 여초가 싫으면 댓글에서 적대감 드러낼 필요 없이 인티에서 BaCk!하심 된답니다~
글고 굳이 이준석이 아니었어도 다른 정치인들한테 저런 사적인 질문 해놓고 이걸 기사랍시고 헤드라인 저렇게 빼놓으면 댓글 반응 지금이랑 다를 거 없을텐디요
+아니 근데 생각해두 이해가 안 됨...지금 이게 여초남초로 가를 문제인가?... 거기다 갑자기 연반인 재재를 끌고 온다? WhY?••...O..OK 일단 이해는 해보려고.. 할.. ok...

•••
헐 태클걸릴거 잘 알고 계시네요! 재재는 방송도 겸하는 pd고 이준석씨는 정치인인데 너무너무 결이다르네요 차라리 여초에서 지지하는 정치인하고 비교하셨으면 그러려니 하겠네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황당한 질문이라 어이없어하는 댓글들 같은데 이게 적대감이라하면 음 다른 게시글들에 조금만 비판적인 댓글보기고 힘드실듯하네요😥여초에서 물고빤다고 그런식으로 말씀하시면서 싫어하시면 인티하시기 힘들겠어요 인티는 열린문이라 남녀성비 섞인편인데 여초라 뭐하다 이러시고 남녀로 가를문제가 아니라 기자라는 사람이 저런질문한게 문제 같은데요
•••
도어빈  ✡️
으악…
•••
이런 글 마저도 성별가르고 논란조장이 하고 싶으세요?
•••
1개월 전
우우우운
1개월 전
쯔위만바라기
이준석 당대표가 2030남성이 역차별받는 세상을 없애주면 좋겠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O_KING
여 혐 논란때매 물어본거 아닐까여
•••답글
1개월 전
순댕
정말tmi다...
•••답글
1개월 전
라비쎄
1개월 전
La Suisse
메이저 언론사가 정치색이든 능력을 떠나서 최연소 대형 당대표한테 저런 질문을 하는 게 맞나요? 기자들 생각 좀
•••답글
1개월 전
세일러 문
잉 노관심
•••답글
1개월 전
마음이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 수준 좀 올려주세요ㅜ
•••답글
1개월 전
나재민사랑해  나나
안 궁금한데....
•••답글
1개월 전
벚꽃맛마카롱
ㅋㅋㅋㅋㅋㅋㅋㅋ연옌이셔 아주
•••답글
1개월 전
쒸트트
본인 오늘 아침으로 샌드위치 먹었다 ... 맛집은 아냐
•••답글
1개월 전
창조  틴탑위고롹잇드랍잇탑잇헤이돈스탑
요즘 이분 티엠아이 엄청 자주보네요
•••답글
1개월 전
슈비룹
언론에서 너무 띄워주네요
•••답글
1개월 전
무민무민무민무민  멍소리차단
이게 기사로...? 티엠아이 오졌다..
•••답글
1개월 전
IMAGINE
참나 질문
•••답글
1개월 전
다수까기
기자 질문수준이나 비꼬는 댓글 수준이나 한심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아아아아안녕
질문 참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샤르티아  엘사???
아니 저걸 왜 물어보는걸까요... 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피가로 가르시아  로테 양심 챙겨
물어본 놈이나 기사로쓴 기자나 비꼬는 댓글이나 거기에 시비털고 다니는 답글이나 ㅋㅋㅋ도찐개찐
•••답글
22 그러게요 ㅋㅋㅋ 이 정도로 총체적 난국이기도 쉽지 않은데
•••
1개월 전
아이패드메모장
왜 비꼬는 댓이 달린지 모르겠어요 저도 지지하진 않는데 본인도 억울하지 않을까요 사생활 계속 물ㅇ서 답했더니 기사화 된 건데...ㅜㅜ
•••답글
1개월 전
EⅩO
그냥 물어봐서 대답한건데 tmi라느니 안 궁금하다느니 비꼬네 ㅋㅋ 굳이 사생활 질문 한 기자를 뭐라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우주를건너
ㅋㅋㅋㅋ글쿤
•••답글
1개월 전
신동엽기떡볶이
오 그것 참 tmi 그런 걸 왜 물어봐요?? 기자 호기심인가
•••답글
이사람 알페스 수사하라고 경찰서 간 사람 아니야
•••답글
1개월 전
권순영(17)  호랑해🐹🐯
이런 것까지 기사로 나오ㄴㅔ여...
•••답글
1개월 전
D.Va
국회에서 애인 여부 질문하는 것과 그게 기사화 되는게 맞는건가요 이준석이어서 그런게 아닌데 ㅋㅋㅋㅋ 이준석은 잘못 없지만요
•••답글
1개월 전
제스프리 골드키위  풍부한 베타 카로틴
국민의힘 새얼굴 만드는데 혈안인게 좀 꼴같잖네요
이준석 자체에 대한 감정은 없습니다

•••답글
ㅋㅋㅋㅋㅋ팩폿
•••
1개월 전
중고딘알라서점
저걸왜물어봐..?
•••답글
1개월 전
베니
의원총회에서 하는 답변이 기사화가 될 줄 예상 못하는 정치인이 세상에 어디에 있어요ㅎㅎ........ 다 기사로 뜰 줄 알고 대답하는 건데
•••답글
기사 쓸 거리가 그렇게 없나
•••답글
1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이건 뭐 학생들이 선생님한테 '애인 있어요~?' 하는것도 아니고... 기자님이 하실 질문이 그것밖에 없습니까...?
•••답글
1개월 전
고진감래  苦盡甘來
1개월 전
미지
헉 그럿쿤용 이준석씨 좋아하는디 힘내세여
•••답글
1개월 전
dreamin42
ㅋㅋㅋㅋㅋㅋ 별 걸 다 물어보네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햏해헿
아씨 진짜 어쩌라고
•••답글
그거 정말 tmi
•••답글
ㅋㅋㅋㅋ신기하네요
•••답글
26일 전
QSRTUV
이명박메베 샤넬복숭아메베
•••답글
정도의 tmi
•••
23일 전
kuptea
어쩌라구여 tmi에요
•••답글
21일 전
말랑타피오카
어쩌라고 ..
•••답글
프로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취저임
•••
ㅎㅎㅎ
•••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내가 상담원 기죽일때 많이 쓰는 말.jpg514 지수 07.29 10:31 239402 40
이슈·소식 김소혜 측, 학폭위 기록 인정 "가해자로 조사받아"353 유강민' 07.29 17:47 164561 64
유머·감동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모녀(母女)조합.jpg310 07.29 15:04 179338 85
정보·기타 체조 금메달 도둑맞았다고 중국과 일본 개싸움 중(수정)289 누눈나난 07.29 20:49 103578 51
유머·감동 항문ㅅㅅ가 더 임신할 확률이 높다는거 아시나요.jpg247 그래파이트 07.29 13:56 188759 31
7007180 극한 직업 간호사...jpg Tony Stark 0:44 42 0
7007178 수지 인스타그램 줄바꿈 대란 중 천러 0:41 510 1
7007177 말 가려서 해야 하는 이유2 맠맠잉 0:39 799 1
7007176 한국이 양궁만큼 잘하는 거 임팩트FBI 0:39 613 0
7007175 슬기로운 의사 생활 99즈 남배우들 역할 여자 배우들이었다면?2 녤피치 0:35 1091 0
7007174 괴담은 아닌데 우리집 식탁 뭘까1 내 마음속에 0:32 1931 0
7007173 치과진료 천 덮을 때 눈 뜨고 받는다vs감고 받는다2 널 사랑해 영 0:23 1003 0
7007172 대한양궁협회 웹사이트 자유게시판 현황2 천러러러 0:15 5325 1
7007171 [무한도전]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 Bring back to 0:15 543 0
7007170 대부분의 공포영화 매니아들도 보기 힘들다는 영화 '유전'8 서로가 서로에 0:14 2419 0
7007169 오늘도 난 적당히 살아가, 발 맞춰 적당히 닳아가1 장미장미 0:13 771 4
7007168 내일 컬투쇼 김태균 대신할 스페셜 DJ..JPG 김밍굴 0:09 1040 0
7007167 우주소녀 더 블랙 - 첫 사랑니 (원곡: f(x)) 950107 0:09 267 0
7007164 찬혁이가 넘어졌을 때 아이유와 수현이의 반응 차이.gif10 태 리 07.29 23:57 7813 3
7007163 그랜드체이스 7월 28일 낮 12시 Steam에서 오픈!4 장미장미 07.29 23:57 516 0
7007162 이정도는 해야 댄스가수구나 소리 절로나는 이지혜 Love me Love me 무.. 세기말 07.29 23:57 864 0
7007161 딸 제사상을 준비하는 엄마8 WANNA ONE 하 07.29 23:56 5377 0
7007160 첫 금메달 딴 홍콩이 화가난 이유5 뉴'이스트 W 07.29 23:53 5415 0
7007159 BGH to - 솜사탕 + 사랑해!"항상"행복해! 노츄캡짱 07.29 23:52 7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0:44 ~ 7/30 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30 0:44 ~ 7/30 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새벽에 갑자기 응급실에 나타난 강동원을 본 의사의 반응.jpgif 67
응급실 의사도 넋을 잃게 만드는 강동원심지어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전국민이 입시 결과를 알게된 오르비 회원.jpg 69
결국 경금을 쓴 dongyoon0712 출처: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