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멍ㅇ멍이 소리를보면 짖는개 ll조회 241557l 56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

1개월 전
Will Byers
인프피였을 때도 관심없었고 잇프피때도 똑같네요 그냥 취향차이인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우누양없  0522 AB6IX
엔프피도 좋아해요 알쓸범잡 혹하는사이 꼬꼬무 그알 다 좋아합니다
•••답글
스마일쿠키  NCT SVT
하나도 안보는데...
•••답글
22 완전 취향 아님.. 특히 꼬꼬무 유치하다고 생각함..
•••
1개월 전
토블론
맞음... 다큐3일 한국인의밥상 걸어서세계속으로 세계테마기행도 좋아함
•••답글
1개월 전
블랙탄  왈왈
일단 티비에 틀어져있다싶으면 보는데 그런게 아닌이상 귀찮아서 나중엔 안챙겨보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박효신”  8집 내
인프피 잇프피 꼬꼬무 너무 좋아해요,, 유튜브에 교양만두 왱 이런 채널들두 구독해놓고 보다가 오 신기하다 싶은 거 잇으면 가족드ㄹ에개 와다다 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하지??!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태형아 여기봐  정우네 오복이
방금까지 꼬꼬무 보다왔는데 소름이네욬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나는카레우동
재밌고 알찬 시사교양 프로그램 추천 받아요
•••답글
1개월 전
초록.
이런걸 과몰입이라고 하죠.. 언급된 mbti라도 볼사람보고 안볼사람안봄.. 반대로 언급되지않은 mbti도 미치는 사람 미치도록보고 안보는 사람 완전 무관심
•••답글
1개월 전
팡팡
세상에 소름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켰다
•••답글
1개월 전
Li Xian
인프핀데 이런거 딱질색,,,
•••답글
1개월 전
뿌요뿌잉
연참 제일 조아함
•••답글
2개는 좋고 2개는 싫고
•••답글
1개월 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인프제 꼬꼬무 좋아해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잘쟈니
꼬꼬무 알쓸범잡 잼써요..글고 차트를달리는 남자도 잼써요..인프피..
•••답글
1개월 전
두부
꼬꼬무만 봐여
•••답글
1개월 전
사얀
꼬꼬무 내 사랑 ㅠ
•••답글
1개월 전
하늘날다람쥐
엔프피, 저두 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에욤!! 엠비티아이 아니어도 충분히 흥미로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당~
•••답글
1개월 전
카이스탈
인프피 꼬꼬무 그알 스푸파 최고로 조아해용ㅎㅎ
•••답글
그알은 진짜 제 최애프로그랜,, sbs어플에서 무료로 볼수있답니다@@
•••
1개월 전
..........!
헐 소름돋는더
•••답글
1개월 전
흥탄소년탄
Infp istp 번갈아 나오는 사람인데 흥미로운데 보는거 귀찮
•••답글
1개월 전
반짝반짝짝  이태민 제대해
오... 저 인프피고 다 좋아하는데 지적호기심이라기 보단 진짜 그냥 재미가 있어서 좋아하는편
•••답글
1개월 전
혹쉬 120
Intj 저런 프로에 환장해요
•••답글
1개월 전
('.0')
인프피 진짜ㅋㅋㅋㅋㅋ 본문 프로 하나도 빠짐없이 좋아해요 너무너무 좋아함..
•••답글
지적 호기심도 많아서 매일매일 과학잡지나 영상 뉴스 찾아보고 미제사건추리도 혼자해보고 진짜 뜬금없이 감자 악어 따오기 우주 이런거 나무위키에 검색해서 넘 흥미롭고 재밌게 읽구ㅋㅋ
•••
1개월 전
이제노부인  조럽모태
인팁 제 최애 프로그램이에요 비정상회담도 진짜 좋아했는데
•••답글
1개월 전
뚜팡
인프제 본문받고 걸어서 세계속으로 대화의 희열같은 프로그램 너무 좋아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업텐션 선율  업텐션 포레스텔라
와 지금 꼬꼬무 클립 볼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찰당한 느낌이에요;
•••답글
1개월 전
꼭 짱이 돼야지
둘 다 아니지만... 엔프피 아주 처돌아요
•••답글
1개월 전
지금,슾하잖아요?  풍욕이에욕
헐ㅋㅋㅋㅋㅋㅋㅋㅋ꼬꼬무,푸드파이터 진짜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entp언니와 꼬꼬무 갱장히좋아하는데
•••답글
1개월 전
호놀룰루ho!
ISFJ. 환장하고 봄
•••답글
1개월 전
연분홍
잇프피 이런 거 진짜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심심할 때 보고 있어요 잇프피들이 좋아하는 거 왜인지 모르겠는데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말만하자 말만  히-히히히힝
어허.... 요즘 인티가 성당히 무서울 정도로 정확하군...
•••답글
1개월 전
나의운
지적호기심강한 엠비티아이는 인트피아닌가여
•••답글
1개월 전
우오
엔프피도 좋아함
•••답글
1개월 전
NCTDREAM런쥔  💚
엔프제 저기선 꼬꼬무만 조아해용!
•••답글
1개월 전
그래파이트
1개월 전
아넝  행복한 하루였길
Intp인데 저런거 너무 좋아해요!!!!!
근데 저 프로그램들은 대중픽이라고 생각했는데.. 안 좋아하는 사람도 꽤나 많군여!

•••답글
1개월 전
해찬 부인  사랑해찬💚 엔도시
잇프피 다 안봄. ..
•••답글
1개월 전
도놀모  김도영 놀려
헐 울 엄마 진짜 환장해요
근데 나(esfj)도 환장함

•••답글
1개월 전
bh0506
와 진심 isfp인데 꼬꼬무 그알 알쓸범잡 당혹사 겁나 좋아함,,,크라임씬, 여추반, 범바너, 대탈출, 지니어스 이런 류의 예능 지인짜 좋아함 많이 많이 생겼으면ㅜㅜ
•••답글
알쓸신잡 빼고 다 조아함
•••답글
1개월 전
진이모기
1개월 전
구름꽃  황홀경, 그 순간
인프제도 좋아해요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드는 프로들
•••답글
1개월 전
HIJK124
취향을 들켜버렸네요.....ㅎ
•••답글
1개월 전
숲속의 담
잇프제 꼬꼬무 알쓸범잡 그알같은 프로 완전 좋아해요....ㅎ
•••답글
1개월 전
위랔
대박 환장합니다
•••답글
1개월 전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엔프피 꼬꼬무,잡학사전 짱좋아합니다.
ㅋㅋㅋ 몸속에 인프피가 숨겨져있어서 그런가?? 암튼
그 MBC에서 하는 괴담 하는것도 재미있는디~ㄱㄲ

•••답글
1개월 전
필람이  머리와심장이떵딘
잇프제인데 저거 다 재밌게 봐써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보석바  🍓
저거 두개 다 나오는데 ㅇㅈ이옄ㅋㅋㅋㅋ
•••답글
저 요즘 알쓸법잡 보는거에 빠져있는중 잼써
•••답글
27일 전
닉4임
허헝 잇프피 인프피 둘 다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제 최애들.... 현남친 인프피인데 추천해줘야겠네요
•••답글
27일 전
사랑해 너만
본문 받고 인프피인데 벌거벗은 세계사 너무 좋아요
•••답글
27일 전
자존감요정
인프피 제일 싫어하는거.. 저런거
•••답글
27일 전
아무닉네임
저는 인프피인데, 대탈출이나 크라임씬 여고추리반 같은거 환장해요ㅎㅎ 가상 스토리를 가지고 추리하는 게임
•••답글
26일 전
론리  아름드리나무 남우현🌳
ISFP.. 완전 좋아해요,, 신기
•••답글
25일 전
김원필김원필김원필  하루가짧다데이식스!
잇프피 저거보는것도 귀찮아요..
•••답글
24일 전
죠랑이  지호는 호랑이야
잇프피 스푸파 너무 좋아해용
•••답글
17일 전
Luna Lovegood
헉 잇프피 인프피 번갈아나오는데 저런거 진짜 좋아해요
•••답글
헉 완전 저네요
•••답글
14일 전
서 상 훈
인프피이긴 한데 꼬꼬무 조아해요 봤던 편이어도 웨이브로 계속 돌려봄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군대 2년>>>>>넘사벽>>>>..457 기내식스 6:49 184354 35
유머·감동 팬데믹 예언한 인도소년, 새로운 예언344 djekxn 8:25 183575 219
유머·감동 여친 카톡 대단하네364 더보이즈 영 11:22 159974 76
유머·감동 박수홍과 아내 나이차이 실감하기.jpg325 성우야♡ 16:24 114121 77
이슈·소식 '저런 나라에 태어나지않는 게 다행'…'숏컷' 논쟁에 일본 네티즌 조롱304 벤츄리 15:59 89043 25
7007534 혼인신고서를 수시원서쓰듯이 쓰네 ㄷH학수학능력 19:58 213 0
7007533 오랜만에 보는 이용대 화보.jpg 토끼네 19:57 273 0
7007532 먹방유투버 도로시 근황 태 리 19:53 1049 0
7007531 양궁 32강 김제덕 경기결과 천러러러 19:53 846 0
7007530 테일러 스위프트 'Reputation' 앨범 서문 영은수 19:53 200 1
7007529 [단독] 2년만 컴백 김재욱,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주인공 WANNERBLE 19:52 465 0
7007528 카페 운영비 얼마나 드나요?.jpg 싯떼루네`ワ 19:50 907 0
7007527 [탁구] 세트 스코어 1:3, 5세트 4:10으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역전한 정..2 몹시호시 19:44 991 1
7007525 삼성 광고까지 뚫은 매드몬스터 djekxn 19:37 1428 1
7007524 본인 취향 하나 쯤은 있을 트와이스 남돌 버전3 김성규내꺼`ワ 19:34 1953 0
7007523 우리 작은아버지 한의사인데 ㄹ 화타임 서로가 서로에 19:33 2152 1
7007522 딱 1년만 옷 안 사고 살아보기 싯떼루네`ワ 19:33 616 0
7007521 맥주 4캔에 10000원 행사의 진실 널 사랑해 영 19:33 823 0
7007520 인간관계 안 망치는 꿀팁3 하니형 19:33 1585 1
7007519 실패를 성공으로 바꿔 줄 인생의 교훈 10가지 초코틴틴세븐 19:33 232 0
7007518 김재욱, 정수정 물망 드라마 [크레이지러브] 의 내용이 굉장히 별로인 이유.....2 최승처 19:33 2196 2
7007517 다시 봐도 국뽕 치사량의 장면.gif21 국뽕자료만올 19:17 15406 19
7007514 집 구할때 피하는게 좋다는 변기 민트초코그란 19:12 3632 0
7007513 프로듀서들이 영혼을 갈아넣었는지 돌판에 명반 쏟아졌던 2015년4 김용국 아내 19:07 5301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19:58 ~ 7/30 2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30 19:58 ~ 7/30 2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살쪗다 대신 하면 좋은 말 84
3대 500은 기본 아닌가요
인티포털
29살이 말투 왜이래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