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She ll조회 26730l 23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베비쎤  반짝반짝
1개월 전
띠리딕띠디딕
1개월 전
nowandhere
1개월 전
다니엘 럿  花樣年華
꿈의 대학 ..
•••답글
1개월 전
오잉또잉호잇
연기과 연극과 영화과 다 다른 과인 건가요?
같은 연기인데 세세하게 나뉘는 게 신기하네요

•••답글
지금은 연기과가 따로 있는데 예전엔 연극 연출(스탭)/연기 랑 영화 연출(스탭)/연기가 따로 있었어용 무대연기랑 매체연기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용! 그래서 보다 최근에(?) 학교 다니신 분들은 연기과 인 것 같네용..
•••
5sos  아라시 칸쟈니
예전에는 연극과 영화과 방연과에서 각자 연기전공을 뽑았는데 2007년부터 연기과로 통합해서 뽑는거에용!
•••
1개월 전
코알라입니다  나는야 코알라
1개월 전
마르헨제이
1개월 전
Dobby is free
1개월 전
록시Roxie
ㅋㅋㅋ 마지막 사족 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1개월 전
오마  워킹데드6
글이 더 웃겨욬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특임은 길다  여죄는 남기지 않겠다
아 유느 대학하면 1학년만 4년 다니다가 중퇴한 게 너무 웃겨요
•••답글
1개월 전
오잉또잉ㅇㅁㅇ
와 이준기 저 짤 완전 아이돌…
•••답글
1개월 전
이 얼굴이 나라다  크~ 살맛난다~
1개월 전
치즈스마일
1개월 전
꾸꿍이나라세워
1개월 전
선호해요
조정석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톢2
천재들도넘많은것...
개인적으로 다박이다하던사람들 다 서예대동문이더라구요
적재 이무진 딕펑스김현우 ..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데이식스 7/5 컴백🔥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님 저거 혹시 어제 방송인가요? 너무웃긴뎈ㅋㅋㅋㅋㅋㅋ 저거때매 못가는거냐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HarryPotter  입닥쳐 말포이
조정석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정우혜
조정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메탈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짘짜 끼쟁이분들 다 모아놨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카나리아
1개월 전
초코토끼
과바과예용 그 중에서도 끼쟁이라서 티비에서 보실 수 있는 것. 끼쟁이보단 돌아이가 더 많아용.
•••답글
1개월 전
널 좋아해, 너도?  민석아
준기씨 그렇게 바라보시면 반칙인데여... 거의 아이돌...
•••답글
1개월 전
양파맛쿠키
우오... 신기하다...... 매치가 쉽게 안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앓다죽을세후니
유재석 저 짤 너무 좋다…..흣냐냐냐..
•••답글
1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1개월 전
블라쉬
오 뭔가 조정석님은 한예종 나오셨을거 같은 이미지인데 의외당
•••답글
1개월 전
햇빛처럼 빼어난  위수
마지막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답글
1개월 전
의미
1개월 전
존 스미스
유재석님 동기 분들만 모아놔도 입이 딱 벌어지는 수준이죠ㅋㅋㅋㅋ 동기가 무려 김원준, 예지원, 전도연, 성우 전태열(스폰지밥)ㄷㄷ
•••답글
1개월 전
ps69800
1개월 전
5959탱9
설예대... 학교가서 깜짝 놀랐어요.... 특히 연기과 분들 인싸력 어메이징... 수업시간에 고양이 분장(ㄹㅇ 뮤지컬 켓츠 그 급 분장임..)하고 오셨길랰ㅋㅋㅋㅋㅋ 다들 왜 무슨일이냐니까 공연때매 한 건데 관심받는 거 좋아서 안 지우셨다고.. 집갈때도 그 모습으로 갈거라고.... 이런 분들 진짜 많았어요..
•••답글
글고 타악 수업? 이었나 그때 갑자기 교수님 연주를 들으니까 영감이 떠오른다면서... 손가락춤..? 추셨던분.... 어메이징 예대
•••
1개월 전
Coke
짤들이 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니 와중에 이준기 님 아이돌이 콘서트 중에 찍힌 것 같아요....
•••
설예대 다니다 저희 학교로 온 언니 있는데
등교하다가 삘 받으면 자기들끼리 노래부르면서 간다구....
진짜 대단한 학교

•••답글
1개월 전
전원우님과 결혼한 회원입니다.  인피니트세븐틴
딕펑스도 넷 중에 세 명이 서울예대 출신이에요!!!!
•••답글
1개월 전
두룽룽
류승령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우갸갸갹
Zzzzzz사족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샤5이니  6v6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jinuk0916_
올해 꼭 서울예대 간다…⭐️
•••답글
1개월 전
에퐁에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이 너무 웃기고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상범
이준기 완전 아이돌처럼 나왔다
•••답글
1개월 전
서울예대
완조니 인정합니다..나빼고 다 끼쟁이
•••답글
1개월 전
해든이
유재석님은 자퇴하셨던걸루 알고있어요!
•••답글
자퇴가 아니라 제적당하셨다네용
•••
1개월 전
모나나
학교때는 울학교 연기과도 꽤나 인싸력 있다 생각했는데 저분들과 비교하니 차 to the 분이네ㅎㅎ 데뷔후 예능 출연, 인터뷰 등등을 비교해도, 확실히 학교적 특징도 있는 거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ㅈㅣㅈㅣ
꼭,, 이분들의 후배가 되겠서여,,,, 흐윽 젭알
•••답글
1개월 전
Gamjong  종인♡
사족 너무 웃겨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122365
마지맠ㅋㅋㅋㅋㅋㅇㅋㅋㄱㅋ
•••답글
30일 전
김코랄
쓰니분도 만만치 않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3일 전
심장쿵짝해  천상천하희님독존
다는 모르지만 대부분이 엠비티아이 I형 인간들인게 킬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박수홍과 아내 나이차이 실감하기.jpg477 성우야♡ 07.30 16:24 237562 136
이슈·소식 '저런 나라에 태어나지않는 게 다행'…'숏컷' 논쟁에 일본 네티즌 조롱453 벤츄리 07.30 15:59 191109 49
이슈·소식 안산 선수 욕하는 사람들에 대한 배우 정만식 페북 글.jpg402 할로할로 07.30 21:52 110226 324
이슈·소식 [속보] 안산이 해냈다…사상 첫 올림픽 양궁 3관왕 등극212 수야 07.30 17:03 125436 126
유머·감동 ㄹㅇ 양궁에 미친 현대자동차 회장.jpg201 벤츄리 07.30 16:09 197242 194
7007733 태풍에 태풍,태풍을 더하면~ 색지 5:37 200 0
7007732 NCT 해찬 퍼스널 컬러 308679_return 5:37 214 0
7007731 좀아포 테스트 하고 결과랑 mbti 말해보는 달글 호롤로롤롤 5:32 51 0
7007730 경비원 피지컬이 중요한 이유.gif 세훈이를업어 5:32 312 0
7007729 실수로 바코드 안 가리고 기프티콘 올렸다가 K-양심 경험함 djekxn 5:31 204 1
7007728 나쁜 삼촌 아니고 좋은 삼촌인데 (샤이니 종현) 아이오아이 김 5:31 139 0
7007727 [비건레시피] 두부면 파스타 레시피1 wjjdkkdkrk 5:29 292 0
7007726 [양궁] 내일 여남 개인전 일정 307559_return 5:28 118 0
7007725 강유미 asmr 중 역대 최고 게스트 308679_return 5:25 47 0
7007724 양세형으로 보는"너 나 좋아하잖아".gif 훈둥이. 5:23 522 0
7007723 철학적인 주제로 수다떨기 좋아하는 mbti 봄처녀제오시 5:23 184 0
7007722 영화 크루엘라 모델인 비비안 웨스트우드 패딩조끼 5:22 1200 2
7007721 [방웃] 헐 대박 부산에 피사의 사탑 생김2 몹시섹시 4:29 3452 0
7007720 하루 전에 미리보는 7월 28일 별자리운세1 한 편의 너 4:29 527 0
7007719 문재인 벤치마크해서 포스터와 공보물 만들었다는 이재명.jpg 배진영(a.k.a발 4:25 1073 0
7007718 양세형 vs 하하 접영 대결.gif2 윤정한 아내 4:23 2300 1
7007717 페럿 씻구기.gif 녤피치 4:21 883 0
7007716 토이스토리3 엔딩 캐리와 장난감 4:16 738 0
7007715 상처투성이 강아지들이 폐차에 갇혀있던 이유.jpg3 김성규내꺼`ワ 4:15 1769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1 5:40 ~ 7/31 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현재 대학생들 상황 8
에프파 - I'm on the next le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