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보이프렌드 동현 ll조회 89973l 54
 출처
 
1개월 전
립톤
영어때문에 합격을 못하신 건가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시베리아사쿠야
알파벳 배운 흥선대원군인가요
•••답글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쀼쭈
와 나머지 다 백점,,,
•••답글
1개월 전
너먹나먹
다른거는 만점인데 영어 이 정도면 답을 밀려 체크한거 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왕족
밀려썼나..진짜 눈물나겠다
•••답글
1개월 전
ksk,
다음년에 합격했단 소문이 있던데
•••답글
1개월 전
갈비좋아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테리이
공무원 수학과학도 보나요??
•••답글
올해까지 고교과목 있고 내년부터 사라집니다~
•••
아 올해까지도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hihih
영어는왜...
•••답글
1개월 전
summer breeze
뜨거운 합격....
•••답글
1개월 전
울림 권은비 언니  내여자 권은비
하나만 더 맞으셨어도 과락 아닐텐데..... 진짜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조정점수 실환가
•••답글
1개월 전
태동이a
아 너무아깝다 ㅠㅁㅠ..
•••답글
1개월 전
은지원
과락 넘 아깝ㅠㅠ
•••답글
1개월 전
머름
와 진짜 너무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JEONGHAN  쫑쫑
아 영어 ㅠㅠㅠㅠㅠ 아 ㅜㅠ
•••답글
1개월 전
치즈스마일
1개월 전
chalove
와.....이정도몀 영어는 뭐 마킹 잘못하셨나요...?
•••답글
1개월 전
방방이
아 과락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댕댕이기여워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그레이얼그레이  맞춤법 지적 안받음
와.. 진짜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알파카
밀려썼나...
•••답글
1개월 전
정수빈 사랑해
밀려쓴건가..?
•••답글
1개월 전
주쥬쥬쥬
아ㅜㅠㅜㅜ
•••답글
1개월 전
날 보고 네가 웃었다  포만감에 숨쉬지 못했다.
제 자격증 필기 점수 같네요....ㅠ
•••답글
1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헐 영어…
•••답글
1개월 전
djdidb
와 한문제만 더 맞지
•••답글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프사는귀찮아서안해요
그러게요ㅠㅜㅜ
•••
1개월 전
윤기오빠
내가 공무원 시험 보면 저럴듯… 학교 내신도 영어에서 다깎아먹었는데 ㅋㅋㅋㅋㅋ ㅜ ㅜ ㅜ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아 미쳤다
•••답글
눈물나
•••
1개월 전
헐 영어만어떻게저러지
•••답글
1개월 전
텐텐주세요
학원쌤이 시험난이도 보려고 일부러 과락맞은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특이한 성적표네요. 저정도 실력자가 영어만 저럴 수 있나...?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1개월 전
VMILIAN
하나만 더 맞았으면 과락아니였을텐데....ㅜㅜ
•••답글
1개월 전
silverlining
흥선대원군 ㅜㅜ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수능 샤프  핫핑크와 연핑크
아마 밀려쓴게 확실해보이는데..ㅠㅠ 맘아프네요
•••답글
1개월 전
ㅏㅏㅏㅏㅏㅏㅏ
와미쳤다...단어라도 외우시지..
•••답글
1개월 전
Eggsyy
아...ㅜㅜㅜ
•••답글
1개월 전
플로케
점수보다도 선택과목이 과학과 수학...... 대박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의주  귀염 뽀짝 💫✨
1개월 전
애벌레 빼기 시조  팟찌밍
˗ˋˏ 와 ˎˊ˗… 눈물나요… 하나만 더 맞았으면 합격..
•••답글
1개월 전
너의누나
아어떡해...ㅜㅜㅜ 영어만 하나만더...
•••답글
1개월 전
WYD  우리천천히오래가자
1개월 전
마루친구신천지
근데 영어 한문제 더 맞았어도 불합격 아닌가요…? 공통과목이 240이면...
•••답글
1개월 전
레밍
으아아아아악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와 근데 공무원 과목이 국영수과한국사 이렇게 나오면 고딩때 공부 좀 했던 사람은 공부하기 수월했을 것 같아요
•••답글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그나저나 너무 아깝네요..ㅠ
•••
1개월 전
고^양^
파워이과시네.. 총점이 아주 높진않아서 과락 아니었어도 떨어질수있는 점수라고 봅니다
•••답글
1개월 전
숲속의 담
1개월 전
돌나물
공시계의 흥선대원군...
•••답글
1개월 전
김 혜 윤
흥선대원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태민 여친  샤이니태민마즘
나머지 100점인데... 저정도면 밀려쓴거 아닐까요???
•••답글
1개월 전
야 살빼라
안타깝....ㅜ
•••답글
1개월 전
솔의눈  머리까지시원해지는늒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이진기, 빛이 나  그댄 빛이 나요
아고 영어ㅠㅠㅠㅠㅠ밀려쓰신거 같은데..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진자라
흥선대원군ㄷㄷ
•••답글
1개월 전
샤라방방
와 진짜 뼛속까지 한국인..나머지 점수 너무 아깝네 하나만 더 맞았어도 합격선 낮은 지역이면 어찌저찌 비벼볼만 했을 것 같은데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정말랑
저정도면 그래도 다음 응시에 붙었겠네요
•••답글
1개월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1개월 전
byou
미친 근데 공무원 영어 진짜 어려워요
단어가 진짜 생소함ㅠㅠ

•••답글
1개월 전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영어 밀려쓰셨나ㅜㅜ 눈물...
•••답글
1개월 전
김록수
와 흥선대원군 메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정 : 888억을 8분안에 줄건데616 널 사랑해 영 0:52 64388 6
유머·감동 인스타로 네일, PT 강사들 계정볼 때 ㅈㄴ 어이없는 거457 더보이즈 이주 07.27 13:40 242517 274
이슈·소식 MBC가 또…안창림 동메달에 "우리가 원한 메달색 아냐"368 당근케잌 07.27 14:01 202809 31
유머·감동 많은 분들께서 문의 주셨던 요 아이! 드디어 진행할게요😊🙏272 아야나미 07.27 18:42 174719 178
유머·감동 신유빈: 엄마 아빠 나 이거 무슨 일이야 (Feat. BTS)248 벤츄리 07.27 20:26 143298 111
7006349 교수님 : 아기! 토끼네 6:00 241 0
7006348 "한국, '대만'이라 불러줘 감사"…양궁 결승전 뒷얘기에 중국은 '불편' NCT 지 성 6:00 509 0
7006347 나에게 맞는 직업 찾아보기 왤케 이뻐 조 5:52 312 0
7006346 수화는 나라마다 다른가요? Wannable(워너 5:45 303 0
7006345 흔한 자영업 난이도 뉴'이스트 W 5:42 425 0
7006344 평생 냉방 없이 살기 vs 평생 난방없이 살기4 내 마음속에 5:39 394 0
7006343 강릉의 해수욕장 요즘 밤 풍경1 양세종의 개 5:37 1268 0
7006342 삼성 광고까지 뚫은 매드몬스터 장미장미 5:35 218 0
7006341 백종원이 생각보다 살 안찌는 이유 장미장미 5:31 457 0
7006340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 인스타(제주도 감) 펄스 5:26 831 0
7006339 목줄 골라달라고 하면서 70일된 강아지 사진 보여주심4 세정언니링 5:26 3109 0
7006338 숙취가 심한 술 갑은?.jpg next 5:26 263 1
7006337 자꾸 방송사고 내는 MBC.jpg 성우야♡ 5:25 180 0
7006336 뇌가 연결되어 있는 것 같은 아이돌 그룹 용시대박 5:25 155 0
7006335 오빠 저 수학 5점맞았는데 어떡해요.. 따온 5:23 971 1
7006334 불호 키워드로 뭉쳐있는데 중독성 장난 아니라는 농약 같은 매력이라는 BL 소설1 윤세원 5:23 302 0
7006333 2021년 7월 27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아야나미 5:23 46 0
7006332 2021년 7월 27일 오늘의 띠별 운세 아야나미 5:23 14 0
7006331 [유퀴즈] 강의 시간에 자는 학생 VS 강의 시간에 떠드는 학생 펄스 5:22 1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8 6:12 ~ 7/28 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일본 케이팝팬의 일침.twt 108
요즘애들이 말하는 "한국스러운 스타일의 사람이 좋아"란, "과하지 않..
인티포털
애기들 멘탈 바사삭 부서지는 상황.gif 56
어른들은 웃고 애기들은 통곡 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짱귀 ㅋㅋㅋ..
인티포털
방송국도 놀란 학폭 해명문..jpg 34
믿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