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보이프렌드 동현 ll조회 89973l 54
 출처
 
1개월 전
립톤
영어때문에 합격을 못하신 건가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시베리아사쿠야
알파벳 배운 흥선대원군인가요
•••답글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쀼쭈
와 나머지 다 백점,,,
•••답글
1개월 전
너먹나먹
다른거는 만점인데 영어 이 정도면 답을 밀려 체크한거 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왕족
밀려썼나..진짜 눈물나겠다
•••답글
1개월 전
ksk,
다음년에 합격했단 소문이 있던데
•••답글
1개월 전
갈비좋아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테리이
공무원 수학과학도 보나요??
•••답글
올해까지 고교과목 있고 내년부터 사라집니다~
•••
아 올해까지도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hihih
영어는왜...
•••답글
1개월 전
summer breeze
뜨거운 합격....
•••답글
1개월 전
울림 권은비 언니  내여자 권은비
하나만 더 맞으셨어도 과락 아닐텐데..... 진짜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조정점수 실환가
•••답글
1개월 전
태동이a
아 너무아깝다 ㅠㅁㅠ..
•••답글
1개월 전
은지원
과락 넘 아깝ㅠㅠ
•••답글
1개월 전
머름
와 진짜 너무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JEONGHAN  쫑쫑
아 영어 ㅠㅠㅠㅠㅠ 아 ㅜㅠ
•••답글
1개월 전
치즈스마일
1개월 전
chalove
와.....이정도몀 영어는 뭐 마킹 잘못하셨나요...?
•••답글
1개월 전
방방이
아 과락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댕댕이기여워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그레이얼그레이  맞춤법 지적 안받음
와.. 진짜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알파카
밀려썼나...
•••답글
1개월 전
정수빈 사랑해
밀려쓴건가..?
•••답글
1개월 전
주쥬쥬쥬
아ㅜㅠㅜㅜ
•••답글
1개월 전
날 보고 네가 웃었다  포만감에 숨쉬지 못했다.
제 자격증 필기 점수 같네요....ㅠ
•••답글
1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헐 영어…
•••답글
1개월 전
djdidb
와 한문제만 더 맞지
•••답글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프사는귀찮아서안해요
그러게요ㅠㅜㅜ
•••
1개월 전
윤기오빠
내가 공무원 시험 보면 저럴듯… 학교 내신도 영어에서 다깎아먹었는데 ㅋㅋㅋㅋㅋ ㅜ ㅜ ㅜ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아 미쳤다
•••답글
눈물나
•••
1개월 전
헐 영어만어떻게저러지
•••답글
1개월 전
텐텐주세요
학원쌤이 시험난이도 보려고 일부러 과락맞은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특이한 성적표네요. 저정도 실력자가 영어만 저럴 수 있나...?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1개월 전
VMILIAN
하나만 더 맞았으면 과락아니였을텐데....ㅜㅜ
•••답글
1개월 전
silverlining
흥선대원군 ㅜㅜ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수능 샤프  핫핑크와 연핑크
아마 밀려쓴게 확실해보이는데..ㅠㅠ 맘아프네요
•••답글
1개월 전
ㅏㅏㅏㅏㅏㅏㅏ
와미쳤다...단어라도 외우시지..
•••답글
1개월 전
Eggsyy
아...ㅜㅜㅜ
•••답글
1개월 전
플로케
점수보다도 선택과목이 과학과 수학...... 대박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의주  귀염 뽀짝 💫✨
1개월 전
애벌레 빼기 시조  팟찌밍
˗ˋˏ 와 ˎˊ˗… 눈물나요… 하나만 더 맞았으면 합격..
•••답글
1개월 전
너의누나
아어떡해...ㅜㅜㅜ 영어만 하나만더...
•••답글
1개월 전
WYD  우리천천히오래가자
1개월 전
마루친구신천지
근데 영어 한문제 더 맞았어도 불합격 아닌가요…? 공통과목이 240이면...
•••답글
1개월 전
레밍
으아아아아악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와 근데 공무원 과목이 국영수과한국사 이렇게 나오면 고딩때 공부 좀 했던 사람은 공부하기 수월했을 것 같아요
•••답글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그나저나 너무 아깝네요..ㅠ
•••
1개월 전
고^양^
파워이과시네.. 총점이 아주 높진않아서 과락 아니었어도 떨어질수있는 점수라고 봅니다
•••답글
1개월 전
숲속의 담
1개월 전
돌나물
공시계의 흥선대원군...
•••답글
1개월 전
김 혜 윤
흥선대원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태민 여친  샤이니태민마즘
나머지 100점인데... 저정도면 밀려쓴거 아닐까요???
•••답글
1개월 전
야 살빼라
안타깝....ㅜ
•••답글
1개월 전
솔의눈  머리까지시원해지는늒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이진기, 빛이 나  그댄 빛이 나요
아고 영어ㅠㅠㅠㅠㅠ밀려쓰신거 같은데..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진자라
흥선대원군ㄷㄷ
•••답글
1개월 전
샤라방방
와 진짜 뼛속까지 한국인..나머지 점수 너무 아깝네 하나만 더 맞았어도 합격선 낮은 지역이면 어찌저찌 비벼볼만 했을 것 같은데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정말랑
저정도면 그래도 다음 응시에 붙었겠네요
•••답글
1개월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1개월 전
byou
미친 근데 공무원 영어 진짜 어려워요
단어가 진짜 생소함ㅠㅠ

•••답글
1개월 전
아스트로 문빈  꿈나라배로 피슝피슝
영어 밀려쓰셨나ㅜㅜ 눈물...
•••답글
1개월 전
김록수
와 흥선대원군 메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한국에 승리 도둑맞았다" 주장한 영국 태권도 선수493 테일러 수입푸 07.28 18:16 227982 89
이슈·소식 내가 상담원 기죽일때 많이 쓰는 말.jpg199 지수 10:31 33485 14
유머·감동 '모낭충'은 모공 속에 숨어 있다가 밤이 되면 기어 나와 얼굴 위에서 '짝짓기'..188 내 마음속에 0:24 155158 29
유머·감동 신유빈 상대였던 탁구 고수 할매 인스타115 싯떼루네`ワ 07.28 18:57 130220 17
유머·감동 유서에 내 이름 썼는데 이거 처벌받아?ㅋㅋ120 참섭 07.28 21:14 119202 8
7006908 '숏컷=페미, 안산=페미' 논란에 숏컷 여성 "해외 토픽감" 제육이는 오늘 12:07 55 0
7006907 박원순 성추행 내용 충격이다…1 badhairjackso 12:03 555 0
7006906 "쳐다보지 마세요" 노출 유니폼 안입는 올림픽 女 체조 선수들 누눈나난 12:03 825 0
7006905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과다출혈로 수술, 의식 회복 아직" 지수 12:02 1102 0
7006904 명대사 싼티나게 바꿔보는 달글 캡쳐1 영은수 12:01 345 0
7006903 [단독] 남북 직통 연락선 오늘 오전 10시 복원…단절 14개월만 몹시호시 11:58 246 0
7006902 파도는 죽어서도 다시 바다였다 NUEST-W 11:58 459 0
7006901 아이패드 프로 4세대 / 5세대 비교 참섭 11:58 543 0
7006900 바깥세상 구경하는 물고기들 세븐틴 비니 11:58 474 1
7006899 '어른여자'에 대한 환상을 가진 아이에게 늙은남자가 접근했을 때의 최후.jpg2 남준이는왜이 11:42 2477 0
7006898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국뽕 사례.jpg13 국뽕자료만올 11:34 5880 0
7006897 "중국 너무 무서워"...성난 군중에 붙잡힌 독일 기자, 왜?1 한 편의 너 11:31 2292 0
7006896 하삼 영상에 단 소련여자1 김상연 11:23 1171 0
7006895 싱가포르 성범죄자 처벌. 태형 1대만 맞아도 살 터지는 공포 유기현 핑크머 11:22 1298 0
7006894 엄마껌딱지 새끼 북극곰.gif10 송희진 11:22 3435 8
7006893 개인수영장 자랑글썻다가. . (후기) jpg11 용시대박 11:22 9864 8
7006892 日, 한국산 철강 알루미늄 화학제품에 '관세폭탄' 추진 [정영효의일본산업분석]1 누눈나난 11:11 1922 1
7006891 성인들아 길가다 일진무리가 삥뜯으면 어떡할 거야5 우정리 11:08 5797 1
7006890 금연 20분 뒤부터 일어나는 몸의 변화1 NCT 지 성 11:04 4960 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9 12:06 ~ 7/29 1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9 12:06 ~ 7/29 1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8년째 대학교 다니는 여자 연예인의 학교 조용히 다니는 법 73
중앙대학교 재학중인 배우 진세연... 진짜 이 언니 학교에 진심임.....
인티포털
폴댄스 유튜버가 받은 질문 수위 ㄷㄷ 79
마지막 질문에 하트누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