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토끼네 ll조회 145532l 256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윤기나는망개  보라해
1개월 전
연두하늘
1개월 전
혠쨩
못하는게 뭔가요..👍
•••답글
1개월 전
유일무이  Mi Casa
와 길 이어지는 부분 진짜 잘하셨네요
•••답글
1개월 전
qkrrlfid
진짜 고퀄👍
•••답글
1개월 전
집에 가고 싶어
와 영화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유네찌  냥냥
1개월 전
10160320
1개월 전
@ophen28  주우재
1개월 전
@[email protected]
1개월 전
뽈롤롤롤로
영상전공자인 나보다 더 잘만드네 울오빠
•••답글
1개월 전
꾸기어미
GIF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lje9594
정말 한편의 영화같네요..본문은 영화예고짤 보는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갱얼쥐와고앵이
오 진짜 잘 만드시네요..
•••답글
두랑자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두림걸
영상미 최고👍🏻💙
•••답글
1개월 전
애기 어피치
진짜 다큐영화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세상을 호떡처럼 동글동글게  💙💛💚💜
못하는 게 뭐야🥺🥺💙💙
•••답글
1개월 전
윤두준(07.04)  하이라이트
진짜 너무너무 취향저격이에요ㅠㅠ
•••답글
1개월 전
07040704
진짜 고퀄🤦‍♀️🤦‍♀️🤦‍♀️
•••답글
1개월 전
찰옥수수0202
1개월 전
잊에  언프레임드 많관부
이것이 취미라면.. 저는 온갖 취미를 잃었어요...
•••답글
1개월 전
Daybreak
진짜 내 생각보다 넘 고퀄이어서 놀랐어요 두준최고👍
•••답글
1개월 전
솨라
와 고퀄이네요 진짴ㅋㅋ
•••답글
1개월 전
쭁2
혼자 하는거라요? 와...
•••답글
1개월 전
뚜드림
최고...👍
•••답글
1개월 전
두루마리 휴지
오 취미면 본인이 촬영 편집 전부하는 건가요???
•••답글
넵넵 일단 올라온 영상은 본인이 다 한거라고 합니다!
•••
1개월 전
기광이
진짜 영상미가,,,
•••답글
1개월 전
이기광
윤두준의 취미를 응원합니다👏👏 부담없이 채널 운영해주길💙
•••답글
1개월 전
뀽꿍뀽
진짜 영상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와 영화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킹 쭈니
추가로 매니저님도 많이 도움주세요
두분이서 쿵짝이 너무 잘 맞는..
매니저님 우리오빠랑 오래오래 우리랑 같이 해요

•••답글
1개월 전
뀨엥
그래서 윤두준님 못하는게 뭐죠 ㅠㅜ
•••답글
1개월 전
하이라이트 윤두준(33)  NOT THE END💕💕
다큐영화같은 울 뜌 유튜브ㅠ💙못하는게 모야~~~!!!!
•••답글
1개월 전
당신의 하루를  WM/CSY♥
거의 광고영상인데요 퀄 대박
•••답글
1개월 전
7번버스훈남  💡
GIF
진짜 못하는거 뭐야........

•••답글
1개월 전
Navy  곰돌나라 왕자님
못하는게 뭐예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냥 요 섭
못하는게 뭐죠..?ㅜㅜ 뭐든 시작하면 제대로 하는게 넘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오대오요정
못하는게 뭔데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전원일기
역시 뭐 하나도 대충 안해.. 멋있는 사람 ㅠㅠ
•••답글
1개월 전
또하나
그럼 드론 촬영도 직접 하신건가요?? 오오
•••답글
1개월 전
양무영
1개월 전
양요쟁이  에구에구에구
크으 멋진사람 💙💛💚💜
•••답글
1개월 전
블러썬
사람이 이렇게 완벽해도 되나요..?🤦‍♀️
•••답글
1개월 전
머다냐
헐 유튜브????? 구독하러간다
•••답글
1개월 전
더블로잉에서잉을맡았습니다  하이라잍인더빌뒹
취미도 갓벽한 뜌😭💙
•••답글
1개월 전
윤양이손할랕
진심 고퀄이에여😭
•••답글
1개월 전
쁘띠 황윤성  잉피골차울림즈❤️
헐 집가서 한번 봐야겠다
•••답글
윤두체고💙💛💚💜
•••답글
1개월 전
레몬맛포도
진짜 갓벽ㅠㅠㅠ못하는게 뭐죠 진짜ㅠㅠ 맨날 취미라면서 다 잘해 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우너자이저  012101💙🖤
와 촬영도 본인이에요? 오 금손이시네요
•••답글
본인이랑 매니저님 둘이요!
•••
1개월 전
joy08
정말 취향 저격 영상....자극적 영상들이 가득한 유투브 영상 속에서 이런 영상 정말 좋군요. 사람이 깊은 분인 듯...구독 눌렀네요.
•••답글
1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1개월 전
이국
못하는게 뭐야.. 1가정 1윤두준 제발요
•••답글
1개월 전
Fool of Love
나까지 가지고 진짜 못가진게 없네
•••답글
프 리 지 아  Im your light💡✨
어...네...?
7시간 동안 아무도 의의제기를 안하다니요....😇

•••
1개월 전
반전의 하이라이트  💙💛💚💜
윤두준 진짜 다 잘해💙
•••답글
1개월 전
식빵맨  쇼크펀치!!!
와 저거 촬영하는것도 힘들었겠는데 대단
•••답글
1개월 전
법학과는 부숴야된다  불의를 보면 참는편
자기야 개설할땐 말하고 개설하기로 했잖아 으궁^^⭐️❤️
•••답글
체라  하이라이트
30분동안 행복하셨는지….감사합니다 인트로 자리 하나 가져가겠습니다
•••
인트로 광탈입니다
•••
어허이
•••
1개월 전
토실토실한엉덩이  💛Pooh💛
1개월 전
젤리쓰
역시 아이엔뿌삐 갬성
•••답글
1개월 전
도화살  🌜🐬🌛
1개월 전
김래완  살구꽃이필때면
이게 그때 그 전참시때 나왔던 건가요?
•••답글
1개월 전
냥 요 섭
방랑자 윤두준 많관부💙💙💙💙
•••
1개월 전
얄라딘
와 중간에 길 이어지는 사진 배경화면감이다
•••답글
1개월 전
부뚜막고양이
우리 뜌는 못하는게 없어요
•••답글
1개월 전
퍼코
진짜 못하는게 뭔지...💙 이걸 무료로 봐도 되나 싶어요💙
•••답글
1개월 전
김택진  구단주
1개월 전
팅커벨팅팅
1개월 전
라이트나이스
진짜 퀄리티 대박이예요👍
•••답글
1개월 전
용맹백구
1개월 전
안녕하세요—
1개월 전
아삭  나는야사과
1개월 전
ㅂㅈㅁ
1개월 전
왈왈, 냥냥  아이들♡
헐..윤두준!? 당장..구독..
•••답글
1개월 전
깨발랄하게
나 다큐 좋아했네........
•••답글
1개월 전
유명환
구독하러 가야겠네욤!
•••답글
체고시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하이라이트팬
진짜 퀄이 미쳤어여💙
•••답글
1개월 전
두준아 좋아해
두준아 사랑해 💙
•••답글
1개월 전
안녕요미
진짜 최고야..
•••답글
1개월 전
빤짝  be my highlight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눈냐  허광한아내입니다
1개월 전
Highlight 양요섭
다 잘해ㅠㅠ👍👍👍👍
•••답글
1개월 전
_BBH  이해찬 사랑해
1개월 전
이주연사랑단  KING TAEYEON👑
그때 전참시였나? 거기 나오셨을 때 살짝씩 찍는 거 나왔었는데 그때도 진짜 진심이구나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진짜 진심이시네여...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1개월 전
뭉게9름
1개월 전
나만, 봄  💙💛💚💜
ㅠㅠㅠㅠ최고야👍💙
•••답글
1개월 전
프 리 지 아  Im your light💡✨
GIF
군대에서 짬짬히 독학한 편집 실력ㅠㅠ
넘 믿기지가 않아요 이런 고퀄의 취미생활 공유라니..💙

•••답글
프 리 지 아  Im your light💡✨
개인적으로 넘 취저였던 장면이여요..!!
배경만 휙힉 바뀌며 걸어가는 장면👍🏻👍🏻👍🏻

•••
1개월 전
love potion
와 편집을....???? 그 쿠ㅏㄹ리티가...??
•••답글
1개월 전
skrrr
헐 강이랑 길 이어지는거 대박이네여
•••답글
1개월 전
하이라이트맛
너무 멋지다!!!
•••답글
1개월 전
승 협
헐ㄹ 길 연출 ㄷ ㄷ
•••답글
1개월 전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너무 힐링이고 고맙고 진짜ㅠㅠ
•••답글
1개월 전
윤듀준
1개월 전
원호오호호  7명 모두 사랑해
와 영화 티저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1개월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이 남자.. 너무나 완벽하다
•••답글
1개월 전
꿈에에
진짜 완벽🤦🏻‍♀️
•••답글
1개월 전
두토리  파솔라시도레미파
1개월 전
의기냥냥
와...재능...대체 못 하는게 뭐에요...
•••답글
1개월 전
삼각산다람쥐
이거 진짜 넷플릭스
오리지널 재질이더라..

•••답글
Lonely Night  ⚽️🐏🎴🖐🏻
1개월 전
이 효리
와....영화나 다큐멘터리 프로 보는거같아요....못하는게 뭐예요 대체
•••답글
와 드론촬영인가요
ㄷㄷ 지금 보러가고 싶게 되는 캡쳐

•••답글
1개월 전
라이트 나이트
진짜 못 하는게 뭐야...
•••답글
1개월 전
냥펀치
1개월 전
콩푸린
진짜 영화같다 방랑자윤두준 쵝오야💙💙💙
•••답글
1개월 전
오래봅자  윤양이손히어로즈🌹
생각보다 더 고퀄이라서 놀랐어요..
•••답글
영상 배우는 저보다도 잘 아는거같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빛나는전구  예이예이예이예 넌 낮과 밤이야
큰 화면으로 보니까 더 멋지더라구요 여행 가고 싶어졌어요
•••답글
1개월 전
두다닥
뜌 못하는 게 없다 진짜ㅠㅠ💙
•••답글
1개월 전
어라운드어스Ent.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1개월 전
체리마루뿌앵  배가고프다
와 샷만보면 네셔널 지오그라피급인데.....
•••답글
1개월 전
누구인가바다
찐 힐링됨
•••답글
1개월 전
애기 치즈
우와 구경가야지
•••답글
방랑자 윤두준💙
•••답글
1개월 전
콩쥬
1개월 전
나이서  NAISU
진짜 오빠 못하는게 뭐야👍👍
•••답글
1개월 전
_light
이거 보니까 추천 영상에 다큐가 뜨더라구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너밖에없어  비주얼그룹
와... 두준님 못하는게 뭐죠? 👍👍👍
•••답글
1개월 전
dadadadada
1개월 전
기다릴게 우리 다시 만나자  군필돌할랕❤️
1개월 전
resonance.
와 영상미가...
•••답글
1개월 전
부뚜막 고양이  하이라이트의 메인 보컬 양요섭
1개월 전
Dobby is free
1개월 전
이승훈  강승윤
와… 최고에요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와.. 영상미 대박
•••답글
1개월 전
통긔
못 하는 게 머야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우와...우왕...
•••답글
머선129...쩐다
•••답글
1개월 전
Elina's Journey
오 느낌있네요👍🏻
•••답글
1개월 전
호석씨아랑해  우쭈쭈 그랬쪄 해줘
1개월 전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영상 전공한 저보다 잘하는데요...? 슬푸다🥲
•••답글
1개월 전
웃꼬있잖아
1개월 전
♥윤양이손♥
독학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아니 진짜 부족한게 뭐야 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두종대왕  오래보자
1개월 전
흥칫뿡칫뿡
실력 센스 일짱캡
•••답글
1개월 전
뉴이스트 민혀니  암인트러블
영상과인 저보다 카메라 잘 쓰심
•••답글
1개월 전
양요정_
뜌대장 체고~! 제가 이걸 무료로 봐도 되나요? 하는 수준
•••답글
1개월 전
하!꽃게걸!  ❤0619❤
진짜 돌고돌아도 결국 종착지는 윤두준임..ㅠ갓벽해요 진짜ㅠㅠ
•••답글
1개월 전
2반뚱띠  exo
드론 직접 날리는 건가??
•••답글
1개월 전
FROY GUTlERREZ
오빠가 이럴수록 진짜 더더욱 결혼하고싶어져
•••답글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와 진짜....ㄷㄷㄷㄷㄷ
•••답글
1개월 전
두주니쥬니
퀄리티 대박입니다.. 정말 고민을 많이 하고 열심히 찍은게 보여요! 방랑자 윤두준 사랑해요☺️☺️☺️
•••답글
1개월 전
HIGHLIGHT_YS
1개월 전
J-НОPE
1개월 전
강릉알감자JR
대박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원식선배
헐 대박 진짜 재능있다... 예전에 전참시에서 찍던 게 이건가요?
•••답글
1개월 전
HNLL
울오빠 못하는게 뭔가....
•••답글
1개월 전
운사믿
1개월 전
별빛동그라미
진짜 뭔데 계속 완벽한데 뭔데 이거 뭔데 완벽이 사람으로 태어나면 윤두준
•••답글
1개월 전
닉넴은
1개월 전
Gamjong  종인♡
27일 전
김빠삐씨  어안녕🤗
우와 직접 촬영이랑 편집 하시는건가요???대박..
•••답글
27일 전
로티보이  커피번의명가로티보이를아시나요
유뉴ㅠㅠㅜ두ㅠㅜㅜㅠㅠㅠ주누ㅠㅠㅜㅠㅠ
•••답글
26일 전
SUTAK  즈아아아ㅏ
영상 전공자 보다 낫네요,,,,
•••답글
23일 전
일리피카
감각잇다...
•••답글
23일 전
강슬기(28)  네이름을가만불러보면사랑인것같아
와 카메라 도대체 뭘까요
•••답글
23일 전
김용준
18일 전
빛나는나의택운아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와 카메라 궁금하다..
•••답글
보름 전
자몽봉봉  방탄💜/투바투💙
…??? 너무 고퀄 아니에요..???
•••답글
14일 전
양 요 섭  잘다녀와
하 진짜 못하는게 뭐야,,,?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군대 2년>>>>>넘사벽>>>>..446 기내식스 6:49 175266 35
유머·감동 팬데믹 예언한 인도소년, 새로운 예언340 djekxn 8:25 174808 216
유머·감동 여친 카톡 대단하네360 더보이즈 영 11:22 150642 75
유머·감동 박수홍과 아내 나이차이 실감하기.jpg298 성우야♡ 16:24 97068 67
이슈·소식 '저런 나라에 태어나지않는 게 다행'…'숏컷' 논쟁에 일본 네티즌 조롱270 벤츄리 15:59 73131 23
7007526 이번 이슈에 대해 "논란"이 아닌 "혐오"라는 단어를 사용한 국내 언론(KBS뉴.. 이넓은바다그 19:39 2 0
7007525 삼성 광고까지 뚫은 매드몬스터 djekxn 19:37 77 0
7007524 본인 취향 하나 쯤은 있을 트와이스 남돌 버전1 김성규내꺼`ワ 19:34 349 0
7007523 우리 작은아버지 한의사인데 ㄹ 화타임 서로가 서로에 19:33 560 0
7007522 딱 1년만 옷 안 사고 살아보기 싯떼루네`ワ 19:33 287 0
7007521 맥주 4캔에 10000원 행사의 진실 널 사랑해 영 19:33 235 0
7007520 인간관계 안 망치는 꿀팁 하니형 19:33 456 0
7007519 실패를 성공으로 바꿔 줄 인생의 교훈 10가지 초코틴틴세븐 19:33 46 0
7007518 김재욱, 정수정 물망 드라마 [크레이지러브] 의 내용이 굉장히 별로인 이유..... 최승처 19:33 231 1
7007517 다시 봐도 국뽕 치사량의 장면.gif14 국뽕자료만올 19:17 7829 7
7007516 경계선 인격장애 진단을 받았던 선미.jpg4 뚜잉 19:13 5897 2
7007514 집 구할때 피하는게 좋다는 변기 민트초코그란 19:12 2929 0
7007513 프로듀서들이 영혼을 갈아넣었는지 돌판에 명반 쏟아졌던 2015년4 김용국 아내 19:07 3794 1
7007512 보그 서현진 화보.jpg2 ♡김태형♡ 19:06 2974 0
7007511 누구의 잘못인가.? BBANGYA 19:02 404 0
7007510 스타듀밸리 후속작이라는 '위치브룩'에 대한 잘못된 정보! 더보이즈 상 19:02 1695 1
7007509 놀이공원 물가에 많이 놀란듯한 아이돌2 류준열 강다니 19:02 3408 1
7007508 나는 카레 vs 나는 짜장1 아야나미 19:02 191 0
7007507 [방탄소년단] 혼란스러운 방탄 지민.jpg5 hwikaii 19:01 1970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19:38 ~ 7/30 1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30 19:38 ~ 7/30 1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할리갈리 필승법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