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dzqq ll조회 163820l 24
 
1개월 전
대니대니
kkol보기 싫지만 해외에서 살고 계신 우리나라 동포들도
한국 관련 행사하니까 뭐라고 하기는 좀 그렇네요

•••답글
흥탄  소년단
그거랑 이건 차원이다른거 아닌가요ㅋㅋㄱㄱㅋㄱㄱㅋㄱ반공척살! 이러고있는데..
•••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와우
서울에서 욱일기 휘날리며 2차대전 일본군제복입고 기미가요 불러도 자유인거 맞죠?

•••
ㅋㅋㅋ로마에 오면 로마법을 따르라도 모르는 건가요 ㅋㅋㅋ 같은 공산주의 나라이면 또 모르지만 ㅋㅋ
•••
1개월 전
명예와 영광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주의 국가 행사를 진행한다니 정상인가
•••답글
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마라
3 왜 여기서 랄들인지 정말
•••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55555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이 활개를 치는데 처벌 안되나??
•••
둥실몽실  아기 살구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你这是什么意思? 你上次不是说你不会忘记天安门而且必定找回民主主义吗。
•••
ㅋㅋㅋㅋ ㅊ ㅈ
•••
zaftig  by C.Eames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는 반대개념이 아닙니다;
민주주의와 사회주의면 몰라도 공산주의는 자본주의와 대치되는 개념인데...?
쟤네가 우리나라에서 저런 짓 하는건 당연히 까여야하고 유사인류인것도 맞고 분위기파악 못하는 것도 맞는데, 최소한 말은 정확하게 해서 비판해야하지 않을까요?
더러운 공산주의의 대장균들이 어디 자본주의의 꽃이 활짝 핀 땅에서 요분질을 쳐대는가! 라면 몰라도...

•••
🤔🤔🤔🤔🤔🤔🤔
•••
말린대추차  털레털레
ㅇㅈ 이건 너무 무식한 발언같은데 공산주의와 민주주의는 대척관계가 아닌걸요? 🤔🤔🤔?
•••
노무현 전대통령이 직접 발언한 내용으로 작성된 기사 인용입니다. 기사 상단에 보수당에서 해당 발언을 비판한 내용도 있네요. 보수주의자 입장에서는 받아들이기 힘들 수 있는 내용인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
보수주의자입장에서 받아들이기 힘든게아니라
공산주의를 받아들여도 될 정도로 한반도에 명백한 평화가 찾아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소리를 니 듣고싶은대로 들으세요?
공산주의 좋아하면 북한이나 중국가면되는걸 굳이 어렵게 한국에서?

•••
TV에게
어따대고 반말이신지요? 니라뇨? 신고하겠습니다. 의견 나누는 중에 예의를 갖추세요.
노통의 발언에 주관적 해석을 붙이지 말고 워딩 곧이곧대로 바라봐야죠. 노통은 실제로 공산당을 국내에서 허용하는 최초의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발언한 것이 본문에 명시되어 있구요. 공산당 좋아한다고 발언한적 없습니다. 공산당이 대한민국에서 허용되어야 한다는 것이 어찌 공산당을 좋아하는 것으로 왜곡해석이 되죠?

•••
인누에게
휴전국가에 상대진영 사상을 받아들이라는건 적화통일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높히겠다는 뜻이나 다름없죠?
국가 안보에 위배되는 ㅎ소리 쳐하는 사람한테 존중을 어케해줘요 나,친구,가족의 안위가 걸려있는 일인데 ㅎㅎ
중국가서 기독교 전파하는 소리하고 앉았네 ㅋㅋ

•••
TV에게
2018년 4월27일 판문점 선언을 통해 종전협정이 체결되었구요. 노무현 전대통령의 정신이 계승된 결과라고 볼 수 잇겠죠. 국가안보에 위배되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국군통수권자가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당연유추 가능하죠? 전 국군통수권자 노통께서 하신 말씀을 인용하여 논리를 전개하는건데요...보수주의자신건 잘 알겠는데요, 비꼬고 반말하는게 올바른 의견토론은 아닌 것 알고계시죠? 신고는 했으니 안녕히 계시구요, 극우보수층의 의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잇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인누에게
1. 2018년 4월27일 판문점 선언을 통해 종전협정이 체결되었구요.
=>종전선언: '종전(평화협정)'을 이루기 위한 전(前) 단계로서의 '정치적 선언'을 의미하는 개념. 즉, 종전 절차의 완성이 아닌 시작을 의미하는 정치행위이다
종전선언했다고 휴전아닌게 아니다. 한국말도 이해 잘 못하면서 한국인인척 ㄴㄴ

2. 노무현 전대통령의 정신이 계승된 결과라고 볼 수 잇겠죠. 국가안보에 위배되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국군통수권자가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당연유추 가능하죠?
=> 국군통수권자가 노무현 한명이었거나 모든 국군통수권자가 노무현과 같은 주장을 한게아니다. 노무현 개인의 의견일 뿐이다. 대한민국은 중국처럼 '진핑이 한명의 생각 = 국가체제인 나라'가 아니니 착각 ㄴ

3. 전 국군통수권자 노통께서 하신 말씀을 인용하여 논리를 전개하는건데요...
=> 님이 논리적인 근거가 부족하다는걸 니 스스로도 잘 알고있어서 자꾸 권위에 의존하는 논리전개를 펼치는겁니다. 일자체의 옳고그름을 따지려는게아니고요

4. 보수주의자신건 잘 알겠는데요, 비꼬고 반말하는게 올바른 의견토론은 아닌 것 알고계시죠?
=>말했다시피 한국은 적화통일되어야한다 수준의 ㅎ소리를 무슨 대단한거라고 토론까지나 하나요? 토론이라고 생각하는건 님혼자고요

5. 신고는 했으니 안녕히 계시구요,
=>저 니보단 경제적 여유가있어서 니같이 돈몇푼에 하고싶은말 못하는 사람아니에요!! 규칙을 어기더라도 ㄱ소리하는 인간한텐 할말 다 합니다!

6. 극우보수층의 의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잇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그냥 '나는 조선족 짱꿔가 아니다 ㅅㅈ핑 ㄱㅆ끼' 한번만 해주세요 이거만 해주면 이때까지 님이 한말 다 맞다고 해줄게요

•••
TV에게
1. 종전의 절차를 시작한 부분에 대해서 인정합니다. 그렇기에 전쟁발발가능성이 높은 상태의 휴전국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2. 노무현이 실제 국군통수권자이며 해당 시절에 해당 권위를 가지고 발언한 것을 개인의 발언으로 치부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국군통수권자로서 고도의 정치적 목적을 가지고 한 발언이 맞구요, 현 정권은 노무현정신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종전협정을 체결한 것이지요. 본문 내용과 같은 행사가 위법한 것도 아니잖아요?

3. 노통의 말씀을 인용하는 것은 개인의 의견이 아니라 실제로 영향력이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기 위함입니다. 공신력있는 발언과 증거를 가져왔음에도 인정못하시면 안되져 ㅎㅎ

4.토론이 대단한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토론은 일상 속에 평범하게 퍼져있는 것입니다. 우리의.대화가 토론이 아니면 무엇일까요?

5. 제 직업과 수입, 재산이 이 대화의 주제가 될 줄은 몰랐구요, 저보다 잘 버실것이라고 무조건적인 확신을 가지시는 근거 또한 전혀 없습니다. 근거없는 발언이라 더 드릴 말씀이 없네요

6. 저는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장교로 복무까지 하고 나온 사람입니다. 이 커뮤니티 정책상 욕설을 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우리의 주적과 배후의 적에 대해 좋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치에 맞는 것을 인정하고 아닌건 아니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저는 당신의 동의를 구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할 줄 모르고 자신의 의견많이 진리라고 생각하며 나만이 애국자이고 상대방을 어림짐작하며 무시하는 분이라고 판단이 들거든요. 고로 더 이상의 대화는 가치가 없다고 생각들지만 "빤쓰런하네ㅋㅋ"라고 생각하실까봐 끝까지 성실하게 답변드립니다. 댓글 건건마다 부적절한 언행하신 부분들에 대해 신고 넣어드릴테네 자본력으로 정지해제 하고 즐거운 인티하시길 바랍니다

•••
TV에게
저기요 그쪽이야말로 반민주주의자이신거 같아요 민주주의는 사상의 자유를 허용합니다
•••
맞아요 북한도 정확한 명칭은 조선인민민주주의공화국이니까요
•••
이영애  drmscumtru
저는 반사회주의&반공 사상이 매우 심한 사람입니다.
현재 중국의 행보를 신문으로 접하며 더욱 심해지려고 하네요.
중국은 80년대 후반 이후 등소평 등의 실권자가 경제 개방 정책을 전개하는 모습 등을 보이기도 했지만, 기본적으로 기본 국가 사상은 "공산주의"입니다. 이 댓글을 작성하며 굳이 자세하게 기록할 필요성을 못 느꼈기 때문에 자세히 작성하지 않은 겁니다.
공산주의를 토대로 한 사회주의 시장경제 국가죠.
경제만 자본주의를 일부 받아들인 것이지, 정치 방면에서도 민주주의를 받아들인 건 아닙니다.
이런 마당에 모든 사상을 존중하는 것이 민주주의의 꽃이라는 몇몇 반응을 보고 통탄할 따름입니다.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한반도의 통일이 중공군의 참전에 의해 저지되었음을 다시 한 번 상기해주시길 바랍니다.

+) 학문은 각국의 역사, 문화, 풍토에 따라 변형되고 개별성을 띄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말이 정보를 알리기 위함인지or스스로의 식견을 자랑하기 위함인지 성찰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전, 정구긴데요  전정국 아니고 정구긴데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13131313131313131313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 인민축제? 띠용스럽습니다
•••
 
1개월 전
띠로리
1개월 전
깜찌기
그치만 이념적인 분쟁이 있고 그로 인해 전쟁도 일어나고 휴전상태인 국가에서 반대 이념인 공산주의를 찬양하는 행사는 곱게 보이진 않네요^^ 더군다나 중공군이 우리나라를 쳐들어왔던터라 ㅎㅎ
•••답글
1개월 전
052617
제에에에에발 중국가서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triggerthefever
공산당이 그렇게 좋으면서 왜 한국왔지 너무 싫다 역겹고 끔찍함
•••답글
1개월 전
nOwOn  🍰 ฅʕ •ɷ•ʔฅ 
왜 우리나라에서..
•••답글
1개월 전
Elina's Journey
에효...🤦🏻‍♀️
•••답글
1개월 전
밥밥띠라라
1개월 전
조지  NHC
니네나라로 돌아가세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BLUE & GREY  방탄소년단
공산당 OUT
•••답글
1개월 전
침침치미
다른나라에서 하고싶으면 북한으로 가야지 왜 여기서?..
•••답글
1개월 전
햄토스트
한국에서 왜 하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괴도_키드
1개월 전
허영생.
중공군때매 우리나라사람들이 얼마나 죽었는데 제정신..?
•••답글
1개월 전
와랄라냠냠
너네나라로 돌아가세요.
•••답글
1개월 전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조선족 끄지세요
•••답글
1개월 전
FrEeeE
아니 왜 여기서
•••답글
1개월 전
céline
쟤넨 역사를 안배우나? 6.25모르세요?
•••답글
1개월 전
별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다 나가요 제발
•••답글
GO BACK TO "YOUR" COUNTRY!!!!!
•••답글
1개월 전
조지 멕카이  내 소원 조지멕카이 실물영접
뒤에 태극기 수치스럽다 진짜
•••답글
제발 즈그나라로 돌아가줘.......
•••답글
1개월 전
dldoeow
1개월 전
기린이다
중국가라고요
진짜 혐오스럽스다

•••답글
이건 막아야 하는거 아니예요???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 행사라뇨 이건 진짜 말도 안되는데??
•••답글
1개월 전
안녕 루
다른 나라에서도 저래요? 한국에만 저러는 거?
•••답글
1개월 전
남자주혁
진짜 바퀴벌레도 아니고
•••답글
극도의 혐오감
•••답글
1개월 전
Gronegron
6.25 전쟁 참전용사님들 보기 죄송스럽네요. 중국에 굴복해서 죄송합니다.
•••답글
1개월 전
Rapunzelly
이마에 저격하고 싶다 ㅎㅎ
•••답글
1개월 전
김태형bts  방탄방탄방방탄💜
1개월 전
Harry Styles  Falling
왜 여기서 난리들이야 좋으면 중국가시라구요 진짜 역겨워서 못봐주겠네
•••답글
1개월 전
KIM TAETAE
하고 있네
•••답글
1개월 전
둥실몽실  아기 살구
중국으로 가셈
•••답글
1개월 전
안녕나는익명이고  너를 조아해’ㅅ’
이게 무슨 열림교회 닫힘 같은 일이람
•••답글
1개월 전
장자  胡蝶之夢
다 잡아넣어야되는거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밀키줭
??? 왜 대한민국에서??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625코앞이라 더화나네요^ ^ 제발돌아가ㅠ
•••답글
1개월 전
달루나  🌙
?? 저건 진짜 아니죠 중국때문에 6.25전쟁에서 희생당한 우리나라 군인들이 얼마나 많은데; 제대로 단속좀 하세요 진짜; 확 불지르고싶네 인권무시국가답다;
•••답글
1개월 전
P1H
중국 개싫어
•••답글
그걸 왜 여기서; 진짜 세상에서 제일 혐오스러워요
•••답글
1개월 전
핫초쿄  따뜻해야마시쪙 핳
중국에서 우리나라 민주주의 행사 하면 환영해주실건가여???^^ 니네 나라에서 하세여 그런 행사는
•••답글
1개월 전
MaxenceDanetFauvel  maxencefvl
니네 나라로 가세요
•••답글
1개월 전
zaftig  by C.Eames
저도 저건 역겹고 싫은데,
댓글에 민주주의의 반댓말이 공산주의인줄 아는 사람이 많은 것도 무섭네요...
민주주의의 반대개념은 전체주의, 또는 유사반대개념으로 사회주의 정도입니다.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는 아예 서로 맥락이 다른 개념들이에요...
공산주의의 대치개념이라면 자본주의가 있겠죠.
최소한 말 뜻은 알고 쓰는게...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첨부해주신 이미지만 보면 맥락상 공산주의 자체가 아니라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는 공산당"도 포용하는 것이 진정한 민주주의라는 거 같은데요. 자유민주주의≠사회민주주의니까 그런 맥락으로 이해 돼요.
•••
그니까요 비판하는거야 좋지만 최소한의 지식을 가지고 비판해야지.. 민주주의 반대개념이 공산주의가 아닌거야 정치의 대해 정말 조금만 알아도 모를 수가 없는거여서
•••
1개월 전
그냥 잊어줘
중국가세요
•••답글
1개월 전
하 은별
느그 나라 가서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여름__
공산주의가 그렇게 좋으면 중국으로 돌아가세요 왜 한국에서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마리 황민현  LOVE ALWAYS WINS
거의 인도에서 소고기 먹는 급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탐이
아 진짜 싫다
•••답글
1개월 전
당근케잌
일본천황생일파티도 한국서하고
한국전쟁때 적이었던 공산당행사도 한국서하고
고루고루 호구취급이네

•••답글
1개월 전
민애옹이리온
1개월 전
창돌
자기들은 민주주의 누리고 살면서 저렇게 행사하는게 웃기지도 않군
•••답글
1개월 전
난나
저렇게 좋은데 왜 안가고 여기있는지...
•••답글
1개월 전
BEYONCE  Queen Bey
아니 저걸 하게 냅두나요...
•••답글
1개월 전
요호홍
사실 공산주의도 인정하는게 민주주의입니다. 다른 민주주의 국가도 여러 정당 중에 공산당이 있다고 해요. 다만 역사적으로 우리나라의 상황이 조금 특별할 뿐이죠. 민주주의 국가에서 어떻게 저런 행사를... 보단 어떻게 한국에서... 가 더 어울리는 말 같아요. 6월 25일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답글
제가 하고 싶은 말이 바로 이 거에요. 공산당 활동이 한국에서 인정될 수 있습니다. 국가전복을 모의하는 수준이 아니라면요. 다만 한중관계가 첨예하게 대립하는 이 시점에서의 이러한 행사를 문제삼는 것이 올바른 지적이라고 생각해요
•••
저는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공산당 활동을 인정하기 어렵다는 입장이라 저와는 입장이 조금 다르신 것 같네요. 지금 이 시점에 한중관계가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요. 국민 정서적으로는 중국에 대한 반감이 많은 상황임은 맞지만, 정치-외교적으로는 오히려 한국 정부 성향이 친중에 가깝지 않나요? 이런 상황을 한중관계가 첨예하게 대립한다고 보기는 어렵지 않나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또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공산당 활동을 인정하기 어려운 이유는 역사적으로 특별한 상황이 있기 때문"이고 다른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공산당 활동을 인정하고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었던 거였어요...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 행사라니" 라는 문장이 어울리지 않음을 말씀드리고 싶었고, 공산당 활동이 한국에서 인정될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던 게 전혀 아니었습니다. 마지막 문장이 전하고 싶은 말씀임은 잘 알겠지만, 제 댓글 내용에 대해 오해하시는 분이 계실까 싶어 댓글 달았습니다.

•••
1개월 전
The Demon
그렇게 축하가 하고 싶으심 돌아가셔요…
•••답글
1개월 전
펭하-  펭수❤️
왜 여기서그래요??
•••답글
공산당 100주년을 왜 여기서...^^;
•••답글
1개월 전
익명13
제발 떠나라
•••답글
1개월 전
김낌
1개월 전
이영애  drmscumtru
중국으로 가세요
•••답글
1개월 전
조말랑콩떡  강영현
어디서 개 짖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
•••답글
1개월 전
TV
중국 = 체제붕괴 때문에 고작 종교인 기독교 탄압
한국 = 공산주의를 받아들이는게 진정한 민주주의다
?????도란나...ㅋㅋ

•••답글
1개월 전
BTS민슈가  부끄럽슙
아니 왜 남의 나라에 와서.....
•••답글
1개월 전
건강만 걸리자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대 학살자 모택동
대 학살자 모택동
망할쩌둥
모택동은 1억 중국인들을 학살한 학살범이죠
히틀러보다 더 악독한놈 찬양하는 중국인들 보면 안타깝네요

•••답글
1개월 전
Pirate Lulu
중국에 대한 악감정을 배제해도
이게 맞는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네요

•••답글
우리나라 이념 때문에 분단되어 있는 분단 국가 아닌가요? 누구보다 공산주의에 반감이 크고 휴전국에서 이런다라... 다른건 몰라도 이건 제재 해야한다고 쟁각합니다.
•••답글
1개월 전
いくた とうま
저걸 한국인들이 해외나가서 자국민들 문화행사하는거랑 비교하시는 분이 계시네...저 중공군은 한국전쟁 때 우리나라 죽이는데에 가담했던 적군이에요ㅋㅋㅋ마치 유대인들 사는 곳에서 나치관련 행사하는거랑 같은건데 일본인들이 우리나라에서 천황찬양하는거랑 같은거고
•••답글
그러니까요 눈을 의심했네요 자국민들 문화행사로 치부할 건가요 ㅋㅋ 우리나라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닌 공산주의 노예국가로 만들기 위해 쳐들어와 우리나라 사람, 군인들에게 총질한 놈들인데.
•••
1개월 전
서영락 대리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아 너무 싫어
•••답글
1개월 전
자이언트펭
제발 돌아가...
•••답글
1개월 전
치즈고양이
제발 자기나라에서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물티슈
1개월 전
프펄팔구
쇼를 한다
•••답글
1개월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1개월 전
NCT127 TAEIL  이리횽 멋져
아니 북한가서 하시든가요
•••답글
1개월 전
Peanutt
벌써 거의 100만명 가까이 되던데... 한국의 미래가 걱정될 정도네요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태국기 두고
•••답글
1개월 전
모니카겔러
제발 중국가서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교환  환불
서울에서 왜저래
중국모습 보기도싫다

•••답글
1개월 전
maniac
왜이러는걸까요
•••답글
1개월 전
익명이는  다이너마이트
곧 6월 25일인데...
•••답글
1개월 전
메미리
역겨워라...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국민의힘 대변인 "'안산 논란', 핵심은 남혐 용어 사용"549 그래파이트 07.31 23:57 135981 314
유머·감동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자리에 앉히고 싶어해요...516 남준선배 07.31 18:42 205784 152
이슈·소식 안산 선수 외모 비하하는 추천수 1900의 게시글215 컷컷보네컷 07.31 22:53 115024 59
이슈·소식 [1보] 전 엑소 멤버 크리스, 강간죄로 중국서 공안에 체포176 슈비룹 07.31 23:49 144305 36
유머·감동 웃겨서 모아본 정만식(쿵야) 어록 모음168 장미장미 07.31 21:16 83700 65
7008242 요즘 인스타 마켓 근황 이진기(30) 8:53 1 0
7008241 중고등학생때 인기 진짜 많았다는 아이돌 세기말 8:53 1 0
7008240 아이돌 금요일 컴백 좋다 vs 별로다 데이비드썸원 8:49 163 0
7008239 엠팍 외신보도 반응 송희진 8:32 1212 0
7008238 영원한 사랑이라는 게 정말 존재할까요? 쇼콘!23 8:29 811 0
7008237 알고보면 난폭한 까치 ''' 8:29 437 0
7008236 트랜스 한국인의 풀네임 보이프렌드 동 8:26 293 0
7008235 나는 당신에게서 여름을 배웠는데 hwikaii 8:26 429 0
7008234 나 악어새끼 주웠다~ㅎㅎ5 308679_return 8:26 2066 3
7008233 방금 올라온 공지, 손민수 글을 방구석 전시회 글로 옮기고 싶은 사람들 달려가라.. WANNA ONE 하 8:25 1080 0
7008232 은퇴 후 아이돌 지망생들 무료 강연해보고 싶다는 아이돌6 사랑을먹고자 8:25 1936 3
7008231 포개어진 우리 손안엔 우리의 눈물만 남겨있었어 왤케 이뻐 조 8:25 120 0
7008230 성깔 더러워 보이는 할배의 말싸움 잘하는 팁 38가지 우물밖 여고 8:25 1718 1
7008229 영원을 걸고 참 많은 것을 맹세했던 시절 218023_return 8:24 133 0
7008228 쌍팔년도는 1988년 아니야? .서로가 서로 8:24 562 0
7008227 부드러운수건vs까칠한수건1 하니형 8:22 174 0
7008226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헥헥거리는 말티즈 동영상 더보이즈 김영 8:21 112 0
7008225 604호 너희가 사람이니.jpg1 WANNERBLE 8:15 2416 0
7008224 어제오늘 개레전드였던 배드민턴 한일전 경기들.gif NCT 지 성 8:03 165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8:50 ~ 8/1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 8:50 ~ 8/1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나 졸사찍을때 도.경수 슬로건 들고찍었는데 이름 도.경수로 나옴ㅋㅋㅋㅋ 83
개어이없고 웃겨 저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갤럭시S2 장례식.jpg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