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초코틴틴세븐틴틴 ll조회 232964l 20
 출처
 
1개월 전
강동원참치캔
와...저것도 자식이라고....
•••답글
1개월 전
MOOYAHO  -
1개월 전
인스티쥬
1개월 전
양파랑
제발 주작이어라...대못을 박네
•••답글
이상형  박강현
33 제발 주작..
•••
444......
•••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칠오  💜 방탄조이 💚
666...
•••
김삡뺩  *⸌☻ັ⸍*
11 어휴
•••
 
1개월 전
한입먹은 핫도그  hotdog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해찬 부인  사랑해찬💚 엔도시
으이그 ㅠㅠ 뷸효자석 같으니라고
•••답글
1개월 전
생화  화초에서 꺾은 진짜 꽃
아 어머니 실망하시는 문자에 제 억장이 무너지네요
•••답글
저걸 자랑이라고 캡쳐해서 올리고 있네ㅋㅋㅋㅋ 진짜 어이X
•••답글
1개월 전
그린기린
1개월 전
델베
남의 자식인데도 가슴이 무너진다..저 어머니는 얼마나 슬프실까? 그까짓게 뭐 어려운 일이라고 군부심부리면서 엄마 마음 상하게 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내가누구?  대장❤️
1개월 전
너의누나
사람맞니? 인성이..
•••답글
1개월 전
듐키밀  엘도라도
저걸 캡쳐해서 올린 심리도 이해가 안가네요
•••답글
1개월 전
부박
걍 말뚝박지 꼴도 보기 싫을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자기가 올린 것도 웃기네...
•••답글
1개월 전
안재효  블락비
충격이다 난엄마가 좋아할생각에 행복해하며
좋아서 몇개샀는데,..

•••답글
1개월 전
이맠끄  BBC
기껏 키워놨더니
•••답글
1개월 전
라이토  
에휴..한심..😩😩😠😠😤😤
•••답글
1개월 전
왕감자여
1개월 전
이순간 우리 언제라도  하얀 눈
1개월 전
illiIiiIIli
몇천원 차이도 아니지 않나요?? 친구한테 받았는데 가격 차이 엄청 나던데...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그니까요. 저도 가격 차이 꽤 났던 걸로 기억해요!
•••
14만원 차이라고 딴데서 본것 같아요!
•••
그쵸 시장가격은 모르겠는데 px에서 살때 만원 안쪽이라는 얘기 들었거든요 ㅋㅋㅋ 7000원이었나 레드 블레미쉬 크림은 더 싸구요
•••
1개월 전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20190304
저 2분동안 무슨 생각하셨을까요...
•••답글
1개월 전
songkang_b
1개월 전
플랫
아 인류애 상실
•••답글
1개월 전
붕어밥
바이럴인듯
•••답글
닥터지 스네일크림 군대필수품으로 원래 유명해서 바이럴은 아닐듯요..
•••
백 설탕  사랑해❤
닥터지 스네일크림이 군대에서 엄청 싸서 유명해요..!
•••
달팽이크림도 여러개있는데 딱 닥터지라고 말하는게 이상하게 느껴져서요
•••
백 설탕  사랑해❤
아아 근데 군대 달팽이크림 중에 제일 인지도 높은건 닥터지 스네일이라 생각하기도 하고 군대에서 닥터지가 정말 싸서요! 저희 어머니도 오빠 군대갔을 때 부탁 많이하셨어요:)
•••
백 설탕  사랑해❤
게다가 닥터지가 시중에서는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라..ㅠ 저렇게 부탁하신건 아닐까 싶어요!
•••
백 설탕  사랑해❤
헉 근데 댓글들 이제 봣네요 죄송해요ㅠㅠ
•••
1개월 전
Hide in bush
거절할거면 좋게 하지 그리고 몇천원 차이아니고 시중 판매제품의 가격이랑 꽤 차이납니다
•••답글
1개월 전
그므시라꼬!
저것도 자식이라고 ... 보통 얘기 안해도 이거 싸게 팔더라며 이것저것 사오던데
•••답글
1개월 전
결실
1개월 전
cheerios
휴가때 집에 오지말고 알아서 살고 제대해서도 집에 기어들어올 생각 마라ㅋㅋ
•••답글
1개월 전
xsohee__
저걸 지가 캡쳐해서 올렸네ㅋㅋㅋㅋ 아..
•••답글
1개월 전
Kat dennings.
저런 것도 죽으면 자식이라고 슬퍼하시겠지 어휴
•••답글
1개월 전
잉잉이이
버르장머리
•••답글
1개월 전
EХО-L
저걸 지가 캡쳐해서 올리고 있네
•••답글
싸갈쓰가 바갈쓰
•••답글
1개월 전
미애옹  애용
1개월 전
홍랑해 세랑해
다리몽둥이를 확그냥
•••답글
1개월 전
이달의소녀 츄  ღゝ◡╹)ノ
저걸 스스로 캡쳐해서 올린게 답이없다..
•••답글
와.... 키워줘봤자 소용없더는게 저 사람 놔두고 하는 말인가봐요
•••답글
1개월 전
예은영
우리 오빠는 이거 좋다고 매번 휴가때마다 엄마가 괜찮다고 군인월급 얼마나되냐 너 먹는데 써라 이럴정도로 이것저것 사오는데 아니 저거 친자식 맞냐구요...ㅠㅠ 내가 마음아프네
•••답글
1개월 전
쌈줴이
어우... 자식이라고 있는 사람이...
•••답글
1개월 전
강박
누가 말 그렇게 하래
•••답글
1개월 전
ghf
어우 니 키우느니 군대 2번 가겠다
•••답글
1개월 전
cherry on t0p
근데 십몇만 원 차이나요... 알고 말해라 이 불효자식아
•••답글
1개월 전
벼랑위의포뇨
부모님한테 말하는 4가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1개월 전
블링
제발 주작이길
•••답글
1개월 전
Ya
말하는 ㅆㄱㅈ..
•••답글
1개월 전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소우주
아오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백현아 뽀뽀후
아 문자 보자마자 머리가 지끈,, 거기 사세요 아저씨,,
•••답글
1개월 전
김짼환
진짜 한심하다,,,어법 진짜 한숨만 나오네요
•••답글
1개월 전
또로롱또롱  엑소는 건재합니다.
본인 돈으로 사달라는 것도 아니고 돈도 준다고 하고 엄청 좋게 달래가면서 말해준 거 아닌가? 어디서 저런 말투를 배워먹은 거지? 그리고 뭐가 당당하다고 캡처까지 해서 올리는지..
•••답글
1개월 전
EX0 백현
몇 대 패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구정모♡  크래비티
군생활이 힘들었나 보다
•••답글
1개월 전
김쮸부
열달 배아프고 고생해서 낳아서 이십년을 뒷바라지해서 키워놨더니 한다는 소리가.... 상종도 하기 싫은 꽈배기네요
•••답글
1개월 전
유성연
저런걸 자식이라고 키웠다니
•••답글
1개월 전
꿀복숭
등을 빡빡 갈기고 싶은...
•••답글
1개월 전
청순말랑요정  🌸🌷🌼🌹💐
와..화풀이 할 데가 없어서 부모님께 그러냐
•••답글
저런 애들 특 군대 간게 인생 최고 업적 ㅎ..
•••답글
1개월 전
구로도
엄마 맘에 대못을 박네
•••답글
주작이었으면 좋겠다
•••
1개월 전
의뭉
진짜 개꼬였네.. 어머니 너무 불쌍해요.
•••답글
저런걸로 아들이랑 대화도 하고 맨날맨날 보고싶어하실텐데 진짜 본인만 힘든줄 알고 상대방 무안주고 상처주는거 진짜 치가 떨려요.
•••
1개월 전
닉 네임
아침부터 화나네...후..
•••답글
1개월 전
둥실둥실두둥실
진짜 저런 는 어떻게 해야하나?? 후두려 패면 정신 차릴려나 어휴
•••답글
1개월 전
방탄 귀여워더  호록호록💜
말을 저따구로.. 으휴 사드리진 못해도 대신 사다드리는게 그렇게 어렵나... 제가 다 속상해요
•••답글
1개월 전
굨코륙명뇨칸늬  행복하세운
심지어 지 돈 쓰라고도 안하고 엄마가 입금해주신다는데... 제발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김코랄
부모님 쓰시라고 사주지는 못 할 망정ㅋㅋㅋㅋ
•••답글
휴 주작이라니 그나마 편안 별걸 주작하네 진짜
•••
1개월 전
지냥
하이고..군대까지 간 성인이 왜 저렇게 꼬였을까
•••답글
1개월 전
피카츄
인성 무엇
•••답글
1개월 전
아놔
내동생은 월급으로 사왔던데 으이구
•••답글
1개월 전
My지민
그돈 아껴서 자식 먹을거 입힐거 샀겠지요..
저걸 자신이 올리는건 뭘까요

•••답글
1개월 전
행복하다
이거 크림 바이럴 같던데...
•••답글
1개월 전
헤임다르
내동생은 말안해도 알아서 여러개 사오던데 착한녀석..
•••답글
1개월 전
퓨리어스
저런 거 엄마가 부탁 안 해도 알아서 사갔는데 ㅋㅋㅋ 면회 바라지도 말고, 휴가 나와서 집밥 먹을 생각 하지 말길
•••답글
1개월 전
오하나  바삭바삭 애플파이
어휴 진짜 못났다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행복한가요~췤!
제발 주작이여라
•••답글
1개월 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주작일거같은데 진짜면 휴가나와서 지가 지밥채려먹고 사세여 ...^^
•••답글
1개월 전
주 디  Daddy long legs
어우 한심한심한심그자체다
•••답글
1개월 전
Sciuto
뭘 사든 원가보다 싸게 사면 좋은거아닌가..?
•••답글
1개월 전
Edward_Thomas_Hardy  1977.09.15
으이구 인간아
•••답글
1개월 전
빨간 동그라미 초록 엑스표시  니가 만든게 정답일지 몰라
뭐 저런 게 다 있지..
•••답글
1개월 전
홈즈  🧈🥞💛💜
걍 주작이라고 생각하렵니다 내 인류애...
•••답글
1개월 전
박뷁
이거 주작이라고 판별났어요..
•••답글
주작인 상황으로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주작한 사람은 그런걸 노리고 하는거니까요 ㅠ
•••
다행이네요 진짜...
•••
김쩨알  김선호 나랑 결혼해
아 다행이에요... 이런걸 왜 주작하는 건지 진짜 열받게ㅜㅜ
•••
홍식이  호오우옹오오옹
선생님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ㅠ ㅠ ㅠ
•••
칠오  💜 방탄조이 💚
아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ㅜㅠㅠ
•••
아 너무 다행이에요. 괜히 이입하게 돼서 마음 불편했는데..
•••
진짜 다행이다ㅠㅠㅠ 진짜 내가 다 스트레스 받을 뻔 ㅠㅠ
•••
 
1개월 전
카와
뭐 저런게....내 혈육은 친구의 부모님 목록까지 받아내서 사오던데...모든 사람이 그래야한다는건 아니지만 공짜로 사오라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남도 아니고 어머니 부탁을 저런식으로 받다니..저 사람은 휴가 나올때 알아서 밥차려 먹고 들어가면 되겠네요. 으이구..
•••답글
1개월 전
보크하크생
뭐이런걸 주작하지ㅋㅋㅋㅋㅋ 여러분 주작이니까 쓰루하세요~~
•••답글
와 진짜... 심지어 지 월급 쓰라는것도 아니고 입금해주신다는데...
자기 월급으로 사도 저러면 안되는데 어머님 진짜 눈물 나시겠다...

•••답글
1개월 전
forever young
주작이인가요? 정말 다행이네요.. 어머니한테 감정이입해서 울컥할빤했는데ㅜㅜ
•••답글
1개월 전
네모의 미
와 저건 진짜 아버지가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혼내야한다 라떼는 말이야 군대가 3년 복무였어 하면서 훈화말씀 늘어놓으면서 혼내야 정신을 차릴듯요
•••답글
1개월 전
히클
아 제발 주작이라고 바라면서 내려왔는데 다행,,,
•••답글
1개월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저런걸 왜 주작하지 으휴
•••답글
1개월 전
벚꽃여신
어머.. 아들인성
•••답글
1개월 전
콩이주인
저런 아들 몰래 이사가기
•••답글
1개월 전
칼미아
주작이라고 땅땅된거죠? 다행
•••답글
1개월 전
더키베리미미
으이구............... 참
•••답글
1개월 전
방탄 핫한건 알아가지고  🐨🐹🐱🐿🐥🐻🐰
1개월 전
STAYC세은
명치 쎄게 때리고 싶네....
•••답글
1개월 전
dkfkdfjkdjfdk
월급 그 적은금액 꼬박꼬박 가족들 화장품사주겠다고 잔뜩사서 휴가나갔는데 뭐 저런아들이....
•••답글
1개월 전
안지환  전설의 리틀 농구단
...??? 그거 해봤자 몇천원 차이라뇨 달팽이 크림 특히 PX랑 사회랑 차이 심한데.... 깜짝 놀랬어요 진짜 몇만원 차이나서
•••답글
1개월 전
지웅
열불났는데 주작이라니 다행
•••답글
왤케 주작같지...갑자기 재미있잖아 하는것도 이상하고..마지막 저말할려고 한느낌인데 ㅋㅋㅋ진짜면...저게 자식인가..
•••답글
부모님 세대에서 땀땀 쓴것도 그렇고 알만한 곳 다니는분이 직접 캡쳐한 것도 그렇고...다들 기분 망치지 않고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
1개월 전
엔플라잉 유회승  내새끼6단고음가능
진짜 저런걸 자식이라고
•••답글
1개월 전
김국진
아 진짜.... 속상...
•••답글
1개월 전
안내문  앗 졌당>.<
광고를 저런식으로하냐 아 진짜
•••답글
1개월 전
김가루좋아
아들! 왜 주작해요!! 못됐어!
•••답글
1개월 전
숲속의 담
저런것도 자식이라고....어휴
•••답글
1개월 전
김태형마마  꿈희망전진전진
와 우리 동생은 군대갔을때 자기가 직접 목록표 작성해주면서 엄마 필요한거 있으면 말해! 이거이거 엄마들한테 인기 많다던데 나도 사갈까! 이랬는데... 저 아들래미는 진짜 답도 없네요. 엄마가 부탁하는데 그것도 못해주나. 심지어 그걸 자기가 캡처해서 올리네. 어머니가 평소 본인한테 함부로 하고 사이 안 좋은 집안이었으면 이해하겠지만 딱히 그런것 같지도 않고 진짜... 어머니 진짜 상처받으셨을듯ㅠ
•••답글
김태형마마  꿈희망전진전진
헐 주작이에요?? 너무 다행.... 이런걸 왜 주작하냐
•••
동생분 스윗하고 귀엽네요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주워듣고 엄마한테 이거이거 사갈까 하는 거 생각하면 귀여워요ㅋㅋㅋㅋ
•••
김태형마마  꿈희망전진전진
악 귀엽게 봐주셔서 감삼다! 동생이 평소에도 엄마나 저 대신 줄서서 뭐 사오거나 놀러가면 작은 먹거리라도 꼭 사오는데(뿌듯해해요ㅎㅎ) 다른 분한테 칭찬받으니 좋네용~
•••
Benjamin  BTS 🐰🐯
동생분 너무 귀엽고 기특해요ㅠㅠ주워들으면서 이것도 말해줘야지!했을생각잌ㅋㅋㅋㅋ
•••
1개월 전
Pulisic
뭐 이런걸 주작해 진짜...
•••답글
1개월 전
이탼솝  BTOB ♥
저 싹바가지 후우.. 아침부타 화나네요
•••답글
1개월 전
솔의눈  머리까지시원해지는늒
뭘 잘했다고 지가 캡쳐하고 올린 거임 사람들이 다 지 편 들 줄 알았나
•••답글
1개월 전
렁겅
제발 바이럴 ㅜㅜ
부모님 억장 와르르멘션이실듯
ㄹㅇ로 겁나게 4가지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뭐 자랑이라고.....글을 자기가올렷겟어요
주작이겠죠....주작이어야합니다 ㅎㅎ
생판 남이저러면 얼탱터지겟지만
어머니인데.......진짜 몰상식해보이네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Gemanhaeyo
진짜 저런 자식도 있을듯... 진짜 왜 사는지 모를...
•••답글
1개월 전
♡l그조  엑소=내 인생
아 ,,ㅋㅋ,,,진짜 주작이길..
•••답글
말투 왜 저래 누가 보면 엄마가 강제로 군대 보낸 줄
•••답글
아 주작이라고 윗분이 쓰셨네 근데 저런 주작하는 짓도 참 한심
•••
1개월 전
귤껍
주작이에요 이거... 의미없는 혐오로 기분 망치지 마시고 지나가시는게 맞아요
•••답글
1개월 전
라면에계란퐁당
부모-자녀 사이가 어떤지 모르니 함부로 말 못하겠다…
•••답글
1개월 전
잠이 안와요  자고싶다
말 본새 보소; 어머니께서 입금까지 해 준다는데 ㅋㅋㅋㅋㅋ 자식 맞나; 울집 엄마아들은 사 오라고 말 안해도 무슨 한 박스 사와서 처치곤란인데
•••답글
잠이 안와요  자고싶다
와우 이런 걸 주작하네
•••
1개월 전
고바삭
밥솥에 밥 지어놓은거 버린 자식 같네 그거 짤 있던데
•••답글
1개월 전
고래밥맛있음
? 뭐 잘났다고 저걸 또 지가 캡쳐해서 올리냐
•••답글
1개월 전
그래서의도가뭐냐고  취업하게해주세요
사드려도 모자랄 판국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가 상전인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자식도 자식이라고 어휴
•••답글
1개월 전
도대체왜어쩌다
제발 혈압 오르게 하는 주작 멈춰🖐
•••답글
1개월 전
눈나야
저 주인공 어머니 아들 제대하면 아들 방에 층간소음용 우퍼스피커 달아놓고 1년 6개월 동안 아침 6시에 군대 기상 나팔 트셔도 아들 할 말 없을듯
•••답글
1개월 전
방시혁부인
영성지능이 딸리는데 수치심도 없고.. 아들이 여러방면으로 많이 모자라네..ㅜㅜ
•••답글
1개월 전
민초민초Kim
아니 누가 사재기로 많이 사오라는 것도 아니고 고작 3~4개인데 그것도 못사주나.. 인류애 진짜..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데이식스 7/5 컴백🔥
아 어떡해 너무 속상하실 것같다......
아니근데 몇천원차이도 아니라고요.... 몇천원 차이면 사달라고 못하나 진짜 개너무해ㅠㅠ

•••답글
난 원필쓰  🔥데이식스 7/5 컴백🔥
머야 주작이라고요?😨
•••
1개월 전
케이야  💜
주작도 근데 재밌어야 웃지 진짜 노잼이다
주작이라도 저런 마인드니까 저렇게 썼겠지 자기 부모가 그렇게 몇 천원 아껴서 자기 키운건 생각안할듯

•••답글
1개월 전
ikedaaya
왜저래? 자기 키우는 게 훨씬 힘들었을텐데 내 동생도 아우 주작이구나 진짜 싹바가지 없네여
•••답글
1개월 전
Hyona
트위터발 페미 주작으로 알고있어요
•••답글
1개월 전
필터
이런걸 주작.. 에휴
•••답글
1개월 전
망개진융기  숨이잘안죽나봐
주작이라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merryweather
재밌을려고 캡쳐해서 올렸나…?? 주작이라니 다행이네요 돈도 주신다는데 사가는게 뭐가 힘들다고 어휴…
•••답글
1개월 전
오렌지맛사탕
뭘 위한 주작이야
•••답글
1개월 전
m3m
이런 주작은 왜 하는 건가요? 참내
•••답글
1개월 전
부르르
저런걸 자식이라고; 어휴 주작이니 다행인데 왜 이런걸로 주작을 합니까 할 것도 없나
•••답글
1개월 전
일리피카
이거 트위터에서 페미들이 만든거에요. 펨코 였나 검색해보면 바로나옴
•••답글
이런주작을 왜해서 정당한 페미니스트까지 다 욕먹이는지 진짜
•••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진짜 아오 사오지마라
•••답글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왜 저런 주작을ㄹ...ㅠㅠ
•••
1개월 전
Benjamin  BTS 🐰🐯
그냥 사다주면 되는걸..
•••답글
1개월 전
고구마케이쿠
부모님세대는 땀땀 이거 안쓰잖아욬ㅋㅋㅋㅋ 주작임
•••답글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GAMBLER
으유으유 그냥 사다드리면 되지 으유
•••답글
1개월 전
레이아
제발 가짜이길
•••답글
1개월 전
빵케이
진짜 못을 박네요...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짜증나 왜살아
•••답글
귀싸대기 맞을라고 부모님한테 말투 봐라ㅠ
•••답글
1개월 전
Spark
찐군인들은 뭐 사다달라하면 티는 안내지만 오히려 좋아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휴가 전날 봉투 바리바리 들고 돌아와서 정리해서 나가욥
•••답글
1개월 전
햇살님
약간 커뮤에찌든 남자버전인가
•••답글
1개월 전
건배하자  Answer
아오 사오지마 그냥 확마
•••답글
1개월 전
고먐미미  왈왈와ㄹ랄라ㅏ
이런 걸 왜 주작함 어이업서 달팽이크림 저거 군대간 동기도 필요하면 말하라고 사다준다 하는 거슬 ,,
•••답글
1개월 전
초코라테
이런 주작을 왜 하는거지? 군대간 사람들 사달라면 다 사주는데
•••답글
1개월 전
장동우
주작이라 다행이다 부모님한테 잘하라고!!!!!!!!!
•••답글
1개월 전
설국열차
주작이어서 다행이네요.. 어우ㅜ
•••답글
1개월 전
쥐며느리
다행히 주작이구나...
•••답글
주작이라니 다행이네요 ㅜ 오전에 글 보고 제목만 봐도 씁쓸했는데... 부모님께 다시 한번 잘해드려야겠다고 느껴졌어요
•••답글
으유 진짜
•••답글
1개월 전
닉넴은
아으 사가지
•••답글
1개월 전
토우야아키라  신의 한 수
제발...주작....
•••답글
1개월 전
dldudflaqkqh
아.. 아들 왜낳으렸어용 ㅠㅠ
•••답글
진짜 기분 나빠지네 ㅋㅋ
•••답글
1개월 전
세일미미
주작이라 다행이네요ㅠㅠㅠ이거보고 괜히 기분 나빠져서ㅠㅠ
•••답글
1개월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주작 뭐지
•••답글
1개월 전
토끼VS말티쥬  💜정구기는?💜
진짜 저런 것도 자식이라고…
•••답글
1개월 전
교활  1205
와 보는데 ㄹㅇ 맘 아퍼............ 주작이길 바람 ㅠ
•••답글
주작이라 다행이다 저건 사람도 아님… 근데 왜 굳이 이런 주작을 해서 사람들 화나게 만드냐ㅋㅋ
•••답글
1개월 전
싱사랑
아니 상식적으로 아들이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되는건 저뿐인가요.... 약간 문장 자체를 이해못하는 덜 떨어진 사람인가? 누가 군생활이 재밌대?...하아...
•••답글
페미 주작이에요
•••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바이럴의 스멜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주작이라 다행이네요. 제 동생은 본인이 사서 주던데 돈 준다해도 다 사다줬어요 얼마 안 한다고..
•••답글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 주작이구나... 어쩐지 제 동생도 달팽이크림, 토너, 크림, 선크림 등 이거 꼭 사야돼!!! 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이런걸 왜 주작하는거에요?ㅋㅋㅋㅋ
제 동생도 엄마가 필요하다 말 한것도 아닌데 엄마한테 이거 달팽이크림 유명하다며 사다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가면 엄청난 효자되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DEAN92
도대체 이런 주작을 왜 하는건지..... 얼마나 얼마나 할 일이 없으면....
•••답글
1개월 전
스다  마사키
이런걸 왜 주작하는지 증말 ㅠㅠ..
•••답글
1개월 전
앞니
1개월 전
맷밭쥐
주작이라니 다행이네요 …
•••답글
1개월 전
송강근  송강이 나라다
저자식을 아들이라고... 제가 부모였음 모자간 정을 뗐을거에요
•••답글
송강근  송강이 나라다
주작..? 진짜ㅋ
이런걸 왜 주작하지

•••
1개월 전
참새1
진짜 저런 애 낳을까봐 무섭다 자식 길러봤자 소용없다는게 저런 애한테 해당되는 말이구나 싶고
•••답글
1개월 전
뽀로롱뽀
트위터 페미주작이라니 ㅋㅋㅋㅋㅋ
•••답글
주작이 없으면 남혐을 못하나봐요?
•••
1개월 전
머다냐
주작을 왜 저따구로 해 진짜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내아들이라면 쳤
•••답글
1개월 전
나 재현쓰인디  0_<
이런 주작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응급
오우 오ㅐ저래 ~~~~~
•••답글
1개월 전
닉네임20200111
뭘 얻기 위한 주작인가
•••답글
에효... 그런건 인터넷에서나 많이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GingerTea
군생활 스트레스를 애먼 부모님한테 푸는거네요 아무리 군대가 힘들어도 그렇지 스트레스 준 당사자들한테 암말 못하면서 남한테 그것도 자기부모에게 저런식으로 화풀이하는거 성인답지 못한 철없는 행동이라 봅니다. 어머님이 안타깝네요. 성정히 선하신것 같은데 저희 부모님이었음 저런말 하는거 자체가 불가능이에요
•••답글
댓글 쭉 읽어보니 주작인가보네요 주작이면 참 다행입니다
•••
1개월 전
윤보미  (*'∀'*)♪
와ㅠㅠ 진짜 너무 하네요 ㅠㅠ
제 동생은 군대 있을때 클렌징오일이랑 크림이랑 자주 사다주고 그랬었는데...ㅠㅠ
엄마가 저렇게 부탁하시는데.. 돈 어따써요? 라니ㅠㅠㅠ

•••답글
1개월 전
dlwlehd  이지동
이런 주작 안 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거미의해안
말안해도 휴가전에 가족생각나서 피엑스 바리바리 터는데 뭐 무슨 자식이냐 저건..
•••답글
1개월 전
샤랄라라
? 어디가 웃음 포인트죠..
•••답글
1개월 전
인페르나
아.. ㅋㅋ
•••답글
1개월 전
악루
아이고 저런걸 낳고 미역국을 드셨네...
•••답글
진짜 차라리 주작이였으면 좋겠네요.
•••
1개월 전
NCT재현
주작이겠지 제발
•••답글
1개월 전
오새봄  MAXXAM 리더
대체 왜 저런 주작을...?
•••답글
저희 사촌오빠는 저희 어머니꺼까지 사서 보내주는데..저런 자식이 있다구요?진짜요? 주작이겠죠?
•••답글
1개월 전
두섭
웨저뤠.....
•••답글
1개월 전
방탄유리구슬
주작이다에 한표!
•••답글
1개월 전
Darling  •᷄ɞ•᷅
시점이 아들놈인거부터 주작일줄알았음ㅋ 뭐가자랑이라고 저런걸올림?ㄷ
•••답글
주작이라 다행이네 어휴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뿌짝뿌짝
어휴..어휴.....
•••답글
1개월 전
우아아
달팽이크림 사오지마래도 사오던데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교환  환불
이런걸왜주작?ㅋㅋㅋㅋㅋ할일참없다
•••답글
1개월 전
강냥중강냥
인성이 고장난 듯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집게리아산업스파이  닉네임꼬리기엽다
22일 전
qqsdd
주작이여도 있을법해서 기분나쁘네 휴
•••답글
22일 전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22일 전
do_0  ✧`↼´˵
뭐하는...? 어머니한테 말하는 본새가 너무 예쁘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군대 2년>>>>>넘사벽>>>>..459 기내식스 6:49 186860 37
유머·감동 팬데믹 예언한 인도소년, 새로운 예언345 djekxn 8:25 186295 220
유머·감동 여친 카톡 대단하네365 더보이즈 영 11:22 162723 76
유머·감동 박수홍과 아내 나이차이 실감하기.jpg342 성우야♡ 16:24 120099 80
이슈·소식 '저런 나라에 태어나지않는 게 다행'…'숏컷' 논쟁에 일본 네티즌 조롱318 벤츄리 15:59 93636 27
7007537 버튼을 누르면 고양이가 죽는 대신, 10억을 받습니다6 귤껍 20:05 1339 3
7007536 살면서 깨달은 인간관계 진리2 세정언니링 20:04 1184 0
7007534 혼인신고서를 수시원서쓰듯이 쓰네 ㄷH학수학능력 19:58 2873 0
7007533 오랜만에 보는 이용대 화보.jpg1 토끼네 19:57 1388 0
7007532 먹방유투버 도로시 근황 태 리 19:53 2236 0
7007531 양궁 32강 김제덕 경기결과1 천러러러 19:53 2109 0
7007530 테일러 스위프트 'Reputation' 앨범 서문 영은수 19:53 347 1
7007529 [단독] 2년만 컴백 김재욱,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주인공 WANNERBLE 19:52 587 0
7007528 카페 운영비 얼마나 드나요?.jpg1 싯떼루네`ワ 19:50 1359 1
7007527 [탁구] 세트 스코어 1:3, 5세트 4:10으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역전한 정..2 몹시호시 19:44 1813 2
7007525 삼성 광고까지 뚫은 매드몬스터 djekxn 19:37 1480 1
7007524 본인 취향 하나 쯤은 있을 트와이스 남돌 버전3 김성규내꺼`ワ 19:34 2181 0
7007523 우리 작은아버지 한의사인데 ㄹ 화타임 서로가 서로에 19:33 3494 1
7007522 딱 1년만 옷 안 사고 살아보기 싯떼루네`ワ 19:33 671 0
7007521 맥주 4캔에 10000원 행사의 진실 널 사랑해 영 19:33 1005 0
7007520 인간관계 안 망치는 꿀팁4 하니형 19:33 2509 1
7007519 실패를 성공으로 바꿔 줄 인생의 교훈 10가지 초코틴틴세븐 19:33 498 0
7007518 김재욱, 정수정 물망 드라마 [크레이지러브] 의 내용이 굉장히 별로인 이유.....3 최승처 19:33 2984 3
7007517 다시 봐도 국뽕 치사량의 장면.gif32 국뽕자료만올 19:17 19118 26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20:12 ~ 7/30 2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30 20:12 ~ 7/30 2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이재용, 취업제한 5년 통보... 남은 단 하나의 방법 62
는 유튜버+스트리머어지간한 썰 유튜버 생태계는 즉시 교란되는 수준..
인티포털
[당근마켓] 죄송해요 요즘 시간이 도저히 안 나서.... 87
구매자가 시간이 없음 바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