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Wannable(워너블) ll조회 72380l 14
 출처
 
1개월 전
970218  도겸
진짜 이제 삼각빤쓰 못입겠어여 그동안 어케입었지
•••답글
1개월 전
어이구이런일이
한번 입어봐야겠구먼
•••답글
1개월 전
luvya_
1개월 전
왹져바
진짜 편해요.. 근데 너무 비쌈 삼각빤쓰에서 밑단만 추가된 건데 왤케 비싼지 모르겠름 ㄱ-
•••답글
1개월 전
네모의 미
옷에 따라 삼각 입어야 할 때가 있긴 있더라구요 근데 사각 편해요 다만 가끔 자전거동호회 반바지 같다는 생각도 했아요
•••답글
1개월 전
너의누나
종류별로사서입긴하는데 넘비싸요...
•••답글
1개월 전
호롤로롤로로
사각편하긴 한데 무봉재 팬티는 너무 잘 늘어나고 비용도 너무 비쌈 ㅠㅠㅠㅠ 어떻게 1장에 2만원 일 수가 있는거죠.....?
•••답글
비싸고 생각보다 불편하던데 하는 분 들(특히 생리대 부착을 위해 덧대진 천이 달라붙어 불편하시다면)
남성 드로즈를 그냥 입으세요... 무조건 추천입니다. 더 싸고 사이즈도 그냥 작은거입음 돼요. 비주얼은 좀 웃기지만 ^^.. 귀여운 것도 많아요ㅎㅎ

•••답글
단점은 여성 분비물이 묻으면 잘 안지워집니다ㅠㅠ 여자속옷은 무조건 지워지는데 남자껀 좀 얼룩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
1개월 전
황 Enough  충분히 완벽한 인엽
어디 꺼가 좋나요...? 추천 해주세여ㅠㅠ
•••답글
감석진  김아닙니다
저 이것저것 입어봤는데 대부분이 다 말려올라가서 사각이 삼각되는경우가 많았는데 네모팬티는 안올라가요! 대신 단점이 핵비싸요… 빤스 하나 사는데 이정도 가격을 낼줄은 몰랐는데.. 안올라가고 편한대신 고무줄이 좀 금방 헐거워져서 가격만큼은 못합니다.. ㅠㅠ
•••
황 Enough  충분히 완벽한 인엽
아앗,,, 장점만큼 단점이 있군요ㅠㅠ 일단 친절한 후기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전화상담
전 오히려 진짜 불편해서 다시 삼각으로갔읍니다...
•••답글
1개월 전
호인잉
그냥 면 널널한 삼각빤스 입는 사람인데도 확실히 편한가요??
•••답글
1개월 전
오징어외계인
길이가 좀 길고 전체적으로 무봉제라인이면 좋겠는데 그게 아니니 못입겠더군요 허벅지 경계가 드러나서 불편
•••답글
1개월 전
벼랑끝포뇨
자주 꺼 별로 안 비싸고 짱 좋아요!
공식 쇼핑몰 말고 다른곳에서 쿠폰 엄청 써서 사면 저렴해유

•••답글
1개월 전
고래밥맛있음
혹시 말려 올라가진 않나요? 너무 써보고 싶은데 이 부분이 늘 걸리네여ㅜ
•••답글
1개월 전
망개진융기  숨이잘안죽나봐
신세계에여....ㅠㅠㅠㅠㅠ브라렛+사각팬티 조합 넘나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samsung galaxy s8
한장에 2만원씩하니깐 못사겠음..
•••답글
1개월 전
푸푸푸쮸
남자 트렁크 반년차
펄럭펄럭 거리며 다니니 건강에도 좋고 질염도 사라지고 참 좋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복숭아빛
와디즈 펀딩하는 클래디 입으세요 ㄹㅇ 신세계 최고
•••답글
1개월 전
하이헬롱
말려올라가던데 ㅠㅠ괜찮은거 있나요?!
•••답글
저런 사각 편한 팬티도 내눈에 이쁜거 많던데... 이쁘다가 너무 좁게 정립되어 있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아무렇지않아
진짜 너무 좋아요 👍🏻👍🏻
•••답글
1개월 전
메미리
너무 비싸서 고민 중이에요 입어보고는 싶은데
•••답글
1개월 전
개강
길이 긴걸로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홉온더스트릿  아니 근데 정호석이
진짜 너무 편하고 좋은데 너무 비싸요 솔직히
삼각팬티의 두배는 넘어요 가격이

•••답글
1개월 전
나오미 스몰스
진짜... 편해요 추천템임
•••답글
1개월 전
181338 땡  방탄방탄 방방탄
막 교복입을때 속바지 입었을때 속바지가 말려올라갔는데
말려올라가진 않나요 ㅠㅠ?
너무너무 사보고싶은데ㅠㅠ 걱정

•••답글
1개월 전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진짜 사각 너무편해요ㅠㅠ 근데 너무 비쌈ㅠㅠ 가격만 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프롱스.
근데 너무 비싸요..... 그냥 사각팬티인데 여성용이라고 왜이렇게 비싼건지.....
•••답글
1개월 전
THE ORAL CIGARETTES  👏👏👏👏
자꾸 말려올라가서 불편하던데ㅠㅠ...한번 입고 그뒤로 안입어요
•••답글
1개월 전
리더즈
집에서는 입는데 밖에선 아직... 위에 옷 입어도 괜찮을 만한 사각팬티를 아직 못 찾았음
•••답글
1개월 전
나만업서애옹이  V12
진쨔 좋아여
•••답글
1개월 전
미니미니미ㅣ
빅토리아시크릿 행사할때 사면 5개에 3만원정도던데 직구 고려해보세요
•••답글
1개월 전
벽창호
사각 입으면 생리대는 어떻게 차요????? 생리땐 삼각입고 생리지나면 사각입는건가
•••답글
생리대 할수있게 나오더라구요 물론 잡아주는게 없어서 좀 불편하긴해도...
생리때는 걍 심리스팬티가 최고인거같아요

•••
이강인(16)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생리대 찰수있게 천이덧대져있는 팬티도 있어요!
•••
생리대 붙힐수있게 가운데에 틈이있어요! 상품 상세페이지같은곳 보시면 설명되있더라구요 꼭 그부분있는 메이커사시는게좋아요ㅜㅜ 삼각은 가끔 날개부분이 다리에 붙을때도있는데 오히려 사각은 그게없어서 전 개인적으로 더 편했어요!
•••
1개월 전
간쨩
다들 어디꺼 입으시나요??ㅠㅠ 저도 도전하고 싶은데 처음 입어보는 거라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ㄱㅇㅇ.  무래기 하저씨 곁에 정착해
데이지님 영상에서 봤는데 여성용드로즈가 아직은 주문량이 많지 않아서 상대적으로 비싼 단가로 제작해야하고 패드 붙일 천 덧대는 등 추가공정이 들어가면 더 비싸질 수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아직은 상당히 비싸지만ㅠㅠ 나중에 시장이 커지면 소비자가격도 내려가지 않을까요
•••답글
1개월 전
DYNAMITE  빌보드핫백1위한노래
헐 저도 샀어여
•••답글
1개월 전
뚜ㄸ
궁금한데 얇은 슬랙스입을때 티나나요??
•••답글
1개월 전
kk11
천 조금 늘어난 크기인데 빤스 한장에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어디 게 좋으려남
•••답글
1개월 전
마라탕먹고싶어
트렁크는 편한데 무봉제 붙는팬티는 엉덩이사이즈 맞춰사면 스판임에도 허리가 엄청 남고 말려올라가고 오히려 끼고..차라리 삼각면팬티를 넉넉한 사이즈로 사입는게 나아요ㅜㅜ
•••답글
그리고 무슨 속바지 퀄리티 팬티한장에 만원후반대...
•••
1개월 전
  🐥
편하긴 한데 옷입는거에 따라 다른걸 입어야해서 불편해요(?) 널널한게 제일 좋지만 바지 입을때 티나서 좀 그렇구 쫙붙는거 입으면 여름에는 입고벗을때 최악
•••답글
네모팬티랑 여성용 트렁크 입고 나서 삼각팬티 진짜 못 입겠어요......
•••답글
1개월 전
김남준 와이프  아니진짜 박효신8집언제나오냐
그냥 남성용 사각면팬티 사셔도 좋아요 좀 헐렁하긴한데 오히려좋아요 저는
•••답글
1개월 전
Kat dennings.
받고 이제는 와이어있는 브라 절대 못입어요 브라렛 사랑해 .....
•••답글
1개월 전
Xpmong
너무 편한대 너무 비싸요...
•••답글
1개월 전
큐티뽀쨕 후추
시장이 확대된 만큼 점점 가격도 떨어지겠죵?
•••답글
1개월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이제 막 시장이 커지는 중이니까 가격도 떨어질거라고 믿어요
•••답글
1개월 전
Daybreak
국산사각팬티치면 싼거나와용 저도 오천원인가 육천원인가 하는거 입는데 좋더라구요 근데 단점은 좀 말려올라가고 한 반년? 정도 뒤부터는 빵꾸나요
•••답글
1개월 전
하....
집에서 입을때 너무 편해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남주희
솔직히 너무 비쌈
•••답글
1개월 전
사슴  ٩(๑❛ᴗ❛๑)۶♡
지금도 입고 있어여 너무 편함 히히히 희희
•••답글
1개월 전
멍뭉머
제발 허리부분 고무 좀 짱짱하게 나오면 안되나요 ㅜㅜ 너무 헐거워져요 ㅜㅜ 고무 부분 ㅜㅜㅜ 내 뱃살좀 제대로 잡아줘 ㅜㅜ 고무줄아 ㅜㅜ
•••답글
1개월 전
해맑다요섭오빠
전 코데즈컴바인 사각입ㅇㅓ요!! 무신사 보다가 충동적으로 사봤는데 저한테 딱 맞더라구용!!
•••답글
1개월 전
강변역꽃사슴
저 슬림나인꺼 입는데 진짜 개편해요 삼각팬티로 못돌아감.. 근데 너무 비싸요ㅠㅠ 글고 섹시미0임 하지만 편하니까 포기못해요
•••답글
1개월 전
채채에오
저도 요즘 트렁크만 입어요! 완전 편햐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동북고등학교
드로즈 진짜 편하던데.....
•••답글
1개월 전
구름하늘
트렁크 추천해주세요 왤케 비싼가요 ...
•••답글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저는 트렁크만 하나 사서 집에서만 입고있는데 시원하고 편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유
•••답글
1개월 전
김현웅  블루
커먼센스꺼 추천드립니다 생리대 부착하는 천은 없는데 안 말려올라가고 저렴하고 입문용으로 좋아오 ㅠㅡㅠ
•••답글
1개월 전
BLAN
지하쇼핑몰 인견재질 사각빤쮸 저렴하고 조아요 3장에 9900원 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골드니스
근데 너무 재질에 비해 비쌈
•••답글
여성용트렁크도 사입으세요 진짜 좋습니다 최고최고
•••답글
1개월 전
로저 테일러
진짜 여성용 사각 입고나서 다시 삼각으로 못돌아가요..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알마나편란데 ㄹㅇ
•••답글
1개월 전
두루마리 휴지
여자 속옷을 그 전까지 대부분 남자 디자이너들이 디자인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불편했던 거지
•••답글
1개월 전
우주공장  너를 노래해
여성드로즈 개비쌈..
•••답글
1개월 전
소울
너무 비싸요..빤스 하나에 만원이 넘는데 말이 됩니까...여자 호구로 보는거 또 나옴
•••답글
1개월 전
칠영사
집에서 입는거면 그냥 시장에서 남자사각팬티 추천해드려요 짱입니당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국민의힘 대변인 "'안산 논란', 핵심은 남혐 용어 사용"576 그래파이트 07.31 23:57 148921 320
유머·감동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자리에 앉히고 싶어해요...532 남준선배 07.31 18:42 217365 153
이슈·소식 안산 선수 외모 비하하는 추천수 1900의 게시글233 컷컷보네컷 07.31 22:53 128352 62
이슈·소식 [1보] 전 엑소 멤버 크리스, 강간죄로 중국서 공안에 체포179 슈비룹 07.31 23:49 158492 37
유머·감동 웃겨서 모아본 정만식(쿵야) 어록 모음181 장미장미 07.31 21:16 97177 71
7008265 MBC 대체 언제까지…이번엔 김연경 인터뷰 왜곡 논란 누눈나난 10:27 2 0
7008264 톰 크루즈, 최초로 우주정거장에서 영화 촬영1 임팩트FBI 10:23 233 0
7008263 인터넷은 모든걸 알고 있다...!(17) 최승처 10:07 1053 0
7008262 연습용 수류탄이 아니었다면 ㄷㄷㄷ 원우얌 겨론 10:04 1472 0
7008261 초중고딩 처벌을 군복무기간 늘리기 어떠냐2 JOSHUA95 10:04 2247 0
7008260 죽을때까지 강제 임신과 출산을 하는 출산기계"모돈"8 뉴'이스트 W 10:00 5304 5
7008259 넌 무슨 헤어지자는 말을1 몹시호시 9:43 3733 1
7008258 너는 사라질 때까지만 내옆에 있어준다고 했다 307559_return 9:40 1618 0
7008257 관종한텐 무관심이 답인 이유 태 리 9:40 1923 2
7008256 옷 많이 안 사고도 잘 입는 법.jpg (feat. 장명숙 디자이너)10 쿵쾅맨 9:37 7424 16
7008255 한국에 마늘 볶음밥이 없는 이유4 더보이즈 상 9:37 5935 0
7008254 친오빠가 요리 유튜브를 하면 생기는 일1 한 편의 너 9:37 3026 0
7008253 짜장면 3대 파벌.gif next 9:36 1608 0
7008252 고양이 봉인하는 법1 307559_return 9:36 1542 0
7008251 겨땀안나기 vs 이마땀안나기 JOSHUA95 9:36 301 0
7008250 채식은 일단 쉽게, 라면부터 빅뱅 사랑한 9:36 703 0
7008249 17회까지 한 심야괴담회 사연 목록 빅뱅 사랑한 9:35 2006 0
7008248 그가 내 귓가에 내일을 속삭였지만 나는 안녕을 말했다 아야나미 9:35 356 0
7008247 무교인 사람들은 종교를 안 믿는 이유가 뭐야? 토끼네 9:33 6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10:26 ~ 8/1 1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 10:26 ~ 8/1 1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MBTI 환장의 궁합 1편 90
1편의 주인공들ENTJ ISFP ENFP INTJ ENTP ISFJ ENFJ INFP1ENTJISFP하루종일..
인티포털
하하 인스타라이브에 등장한 악플러 32
그저 수드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