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김상연 ll조회 46851l 16
 출처
 
오 나도 육개장 먹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이응미믐비븝
전 떡뽀끼요
•••답글
1개월 전
뿌야승관  모르겠고 그냥 사랑한다는 거야
인천공항 가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한심..  정신차리렴
파스타먹어요 항상 큐ㅠㅠ
•••답글
1개월 전
포차펭
헐 전 항상 타코벨이요 ㅋㅋㅋㅋㅋ
•••답글
헐 저도요!!!!! 타코벨!!!!!!
•••
헐 저두요
•••
1개월 전
LouisVuitton  LV
커피일줄
•••답글
오래 나갈땐 무조건 한식 먹고 며칠 여행가는거면 샌드위치 먹어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남우현 부인  🌴❤️
김치찌개!!하ㅜㅜ공항가고 싶네요ㅠㅠㅠㅠ
•••답글
저는 돌아오면 꼭 김치찌개를 먹어요…
•••답글
전 무조건 순두부찌개요
•••답글
1개월 전
llleuy입니다
저는 항상 커피나 햄버거ㅎㅎㅎ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행복한가요~췤!
먹으러 가고 싶다...육개장 짱맛있어요
•••답글
1개월 전
한세계  뷰티인사이드❤️
저는 비빔밥ㅋㅋㅋㅋ 근데 기내식 선택도 비빔밥….
•••답글
1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한식 사랑해용
•••답글
1개월 전
모모스리  역시 해피엔딩
전 햄버거 먹엇는데 김치찌개 먹을 걸 하고 후회했었죠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MAISON KITSUNE
오 생각해보니 저도 해외 출국전이나 돌아와서는 공항에서 식사하면 무조건 한식 찌개류 먹었네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냉면 냉면! 냉면 맛있어요!
•••답글
1개월 전
Harry StyIes
전 항상 육개장이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응암동윌리엄
와ㄷㄷ 항상 돌솥밥에 순두부 먹고 출국하는데
•••답글
1개월 전
우주인 알린
저도 주로 찌개먹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우헹
항상 김치찌개ㅋㅋㅋ
•••답글
1개월 전
riiii
한식 국물요리 먹고 들어가는듯ㅎㅎ다른나라가면 못먹으니까,,
•••답글
1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전 햄버거! 그러고 입국 후에는 한식 그리워 순두부찌개 먹고 집가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RagDoll
전 공차..❤️
•••답글
1개월 전
욤뇸뇸뇸  엑소오래오래사랑하자
무조건 육개장이었는데ㅠㅠㅠ그립네요
•••답글
1개월 전
타코?타코!
전항상 버거킹...
•••답글
1개월 전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저는 스쿨푸드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cheerios
전 다녀와서 김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기전엔 그 이름 뭐더라 토마토뭐시기... 오므라이스집 자주 갔는데
•••답글
1개월 전
박지민부인입니다  
무조건 가기전 김치찌개 갔다와서 김치찌개
•••답글
1개월 전
제이키  엔하이픈 제이크 제일라 심댕댕
아무래도 해외여행 전에는 한식이 입맛에 제일이죠
•••답글
1개월 전
ZCIO
무족권 김찌
•••답글
1개월 전
죠규현
전 냉면이요 ㅌ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보라 밀키웨이
저도 입, 출국 당시에 김치찌개아니면 김치찜 먹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이 재진  FTIsland
가기전에는 불고기나 육개장먹고 들어와선 무조건 김치찌개 직행
•••답글
1개월 전
ㅂㅐ켜니  EXO
전 떡볶이요!!!
•••답글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전 갈비만두....
•••답글
1개월 전
씨유
마지막으로 얼큰한 거 먹고 나가는 것 같아요 다들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장동우 (32)  32개월
육개장 김치찌개 꼭 먹었는데... 후 공항가고십따,,,
•••답글
1개월 전
ladygaga
저는 그냥 기내식 먹으려고 간단하게 스타벅스만 가는데 ㅋㅋ
•••답글
1개월 전
예??  뭐라는거야....
전 순두부찌개요 먹고 공차쬽쬽빨면서 입가심하면 비행기탈 시간 딱 오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이쁘고귀여워
전 비빔밥
•••답글
1개월 전
모여봐요 동물의숲  노예의 숲
전 무조건 육개장 먹고타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KOO JUNE
저도 작년 출국 때 육개장 먹었어요ㅠㅠ 꿀맛 ㅠㅠ
•••답글
1개월 전
행덕행덕
마지막 한식같아서 ㅋㅋㅋㅋㅋ나도 육개장 먹었어여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물티슈
ㅋㅋㅋㅋㅋㅋ불고기 먹엇슴다
•••답글
직원 식당가서 밥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V I C T O N 강승식  샤이니 빅톤
커피랑 빵이여
•••답글
V I C T O N 강승식  샤이니 빅톤
기내식 주니까
•••
1개월 전
Lily James  릴리제임스 신데렐라 맘마미아2
혹시 탑승동에서 제육을 먹고싶으시다면 셔틀트레인 에스컬레이터 올라오는 기준 오른쪽X, 왼쪽O 아워홈에서 고초삼겹⭐️정식⭐️으로 드세요
오른쪽 아워홈은 고초삼겹라이스로 파는데 정식이 천원 더 비싸지만 반찬이랑 된장찌개 나와요
3년전엔 그랬었는데 요즘은.... 아직도 그대로인지는 모르겠네요ㅠㅠ

•••답글
슼할게용,,,,❤️
•••
탑동 거의 문 닫았어용 ㅜ ㅜ
•••
1개월 전
손앙  안냥
전 롯데리아,,, 햄버거
•••답글
1개월 전
쏘니쏜  nice one
육개장 진짜 줜맛탱
•••답글
1개월 전
세젤잘동호  꽁다슬기
육개장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역시ㅋㅋㅋ 그냥 뭔가 출국 전에 얼큰한 한식 먹고 나가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챠라챱챱
전 그냥 땡기는거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도우덕
예전 제1공항에서 먹을땐 푸드코트 가서 북어해장국 항상 꼭 먹고 갔어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사과같은내얼굴  예쁘기도 하지요.
전 김치찌개
•••답글
1개월 전
구월의 구름
저는 맨날 공차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기몽중  김홍중
1개월 전
콩순이공주
전 거의 항상 육개장 먹는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ITZY 신유나  💕
인천공항 김치찌개 제일맛있어요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꿀꿀!
육개장이랑 떡볶이..히힝
•••답글
1개월 전
이금상
1개월 전
ONF  1위가수 찐슈스
저는 기내식 먹으려구 도넛이랑 커피정도로 먹어요ㅋㅋㅋㅋ뭔가 밥을 먹은적은 없는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널 좋아해, 너도?  민석아
이거 보니까 해외여행 너무 가고싶어져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나다시돌아갈래
비싸기만하고 맛없어서 한정식집에서 먹고 가요
•••답글
1개월 전
리시안셔스
전 출국 전, 입국 후 무조건 김치찌개먹어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육개장 ㅇㅈ
•••답글
김치찌개죠
•••답글
1개월 전
우리함께하는지금,화양연화  ~forever
저만 쉑쉑 먹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씰국수체고
•••답글
30일 전
띠 앗  함께걷던 밤들 같이보던 별들
인천공항은 이름 까먹었는데 서브웨이같은 샌드위치 먹었고 김포공항은 이번에 돈까스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ㅠㅠ
•••답글
29일 전
EH오
김치찌개ㅜㅜ
•••답글
29일 전
오이지
헐 저도 맨날 순두부먹어요!
•••답글
28일 전
뀨류류륙
19년 12월 인천공항에서 머근것은 돈까스..
•••답글
28일 전
Dobby is free
김치찌개요!!
•••답글
순찌 된찌 먹습니다ㅋㅋㅋ
•••답글
27일 전
연탄이 엄마
저는 비행기에서 화장실 가기 싫어서 걍 공복으로 타요....기내식도 잘 안먹고...덕분에 13시간 비행 동안 화장실 한번도 안갔어요ㅎㅎㅎㅎ
•••답글
27일 전
볼드모트
저는 비빔밥 먹었어요
•••답글
27일 전
만두찐빵말랑콩떡  👾
전 김찌 헤헤
•••답글
27일 전
미이플  플이미
전 짜장면 먹어용
•••답글
26일 전
이영애  drmscumtru
저는 바빠서 뭘 먹을 생각도 못하고 바빠서 비행기 타는데 우와
•••답글
25일 전
햅삐햅삐
정말그리워요.. 비행기타는거
•••답글
22일 전
anukb
22일 전
유성블루 신카이 카나타  파란 불꽃은, 신비의 상징☆!
인천공항에서 맨날 버서킹먹었는데 이젠 그립다ㅠ
•••답글
21일 전
지아닝
난 순두부
•••답글
21일 전
얼씨구좋다
전 스쿨푸드 먹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9일 전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김사월
짧은 여행이면 그냥 아무거나 먹었는데 긴 여행이면 무조건 한식 먹고 갔어요!
•••답글
19일 전
songkang_b
무족권 한식ㅠㅠ
한번 나가면 일년은 못들어오기때뭄에.. 생선류나 가서 못먹는걸루

•••답글
보름 전
깜푸야  Day6
육개장 최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레드벨벳 예리 썰 풀어달라는말에 하연수의 대답.jpg641 보이프렌드 동 07.31 11:19 242375 85
유머·감동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자리에 앉히고 싶어해요...492 남준선배 07.31 18:42 174980 138
이슈·소식 국민의힘 대변인 "'안산 논란', 핵심은 남혐 용어 사용"460 그래파이트 07.31 23:57 85790 287
이슈·소식 살면서 첨보는 오이가 씨뿌리는 모습.gif235 당근케잌 07.31 11:39 208278 79
정보·기타 김희철 남궁민 기싸움198 밍밍이이이 07.31 14:43 187944 184
7008179 송은이, 김숙 MBTI JOSHUA95 3:59 284 0
7008178 임현주 아나, 안산 3관왕 응원"혐오 뿌리며 사는 이들이 뭐라 하든"3 양꼬치 떨어져 3:56 277 0
7008177 김우진 8강 탈락…한국 양궁 금메달 4개로 대회 마무리 패딩조끼 3:56 76 0
7008176 한국에서 발견된 어린이 미라를 감싸고있던 천의 정체 WANNA ONE 하 3:53 873 0
7008175 안산시 은은하게 견제하는 거 같은 광주광역시 sns ㅋㅋㅋ 언행일치 3:53 761 3
7008174 걸스 플래닛 생존방식 언행일치 3:53 282 0
7008173 요즘 남자 중고딩 일진룩 She 3:52 104 0
7008172 요즘 여자 중고딩 일진룩 She 3:52 158 0
7008171 반려동물과 아름다운 이별..국내 첫 공공 펫 추모공원1 NUEST-W 3:52 48 0
7008170 ??? : 혹시 어느 종목이세요..? 몹시섹시 3:52 5 0
7008169 이시각 한국 날씨 전망 김용국 아내 3:51 80 0
7008168 연봉 3000만원 이상이 탈 수 있는 자동차 보이프렌드 동 3:51 26 0
7008167 이 시각 가장 좆된 사람......jpg 알케이 3:49 1663 0
7008166 ??? :"이게 어려워?" 옹뇸뇸뇸 3:48 70 0
7008165 ??? : 형들 저 잊지 않았죠? 꾸쭈꾸쭈 3:42 340 0
7008164 '충격 받은' 김학범"6실점 할 줄이야…실감이 안 난다" 패딩조끼 3:41 690 0
7008163 다시 생각해봐도 역대급 사건6 변BH 2:52 6871 0
7008162 ???: hey 쏜 니네 나라 8강딱 했더라? ㅋㅋㅋㅋ 아이오아이 김 2:49 7465 1
7008161 명장이다 vs 아니다.jpg 풀썬이동혁 2:49 49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4:06 ~ 8/1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 4:06 ~ 8/1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연예인 sns 원조 이불킥甲.jpg 22
전설의 뽕알 근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