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더보이즈 영훈 ll조회 174459l 38
 출처
 
1개월 전
맹구누나
ㅋㅋㅋㅋ...헐
•••답글
조선이 조선하는데도 선이 있는거지… 진짜 무슨 생각으로 저런 그림을 그릴 생각을 하는걸까요…
•••답글
1개월 전
BLAckEyes
저런게 기자라고 있으니...jot선이 jot선했다고 치기엔 너무간거아닌가? 고소미를 맥여야정신차리지
•••답글
1개월 전
호롤루라
조선일보가 조선일보 했다
•••답글
1개월 전
대니대니
소름끼쳐요... 일베충들이나 할짓을
•••답글
1개월 전
고래밥맛있음
아 일베새끼들
•••답글
1개월 전
234260_return
선을 넘었네요
•••답글
1개월 전
혠쨩
1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이건 선 씨게 넘었는데요??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제발 폐간 안되냐고... 제 소원은 조선일보 폐간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슈퍼스타정세운
헐 저건 아니지...선 심하게 넘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쮸부
선넘네요
•••답글
1개월 전
IiiiiiIiiii
찾아보니 그림 자체는 예전에 조국 관련 기사에 실렸던 그림이네요 기자가 그림데이터 베이스에서 너무 생각없이 그림을 선택한듯... 사과해야될듯해요
•••답글
1개월 전
뽈롤롤롤로
역시 조선일보 최악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프사는귀찮아서안해요
저 조국한테 좋은 감정 없는데도 이건 진짜 선 씨게 넘은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Pirate Lulu
아, 험한 말 나온다.
•••답글
오 진심 쓰은 일만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북북이
언론사의 논조와는 상관없이 기사는 무조건 팩트여야 되는거잖아 이건 무슨...
•••답글
1개월 전
NCT_쇼타로  💚태일 💎종현
뭔 생각으로 살고 있는 건지..ㅋ
•••답글
1개월 전
S_era
이건 저도 조국이라면 치가 떨리지만 그냥 범죄인데요. 저런건 끝까지 고소해야죠.
•••답글
1개월 전
정융오
1개월 전
크킼키  깔깔깔
이건 범죄죠
•••답글
1개월 전
사용법
와...아니 이건...진짜...
•••답글
1개월 전
love or hate  최주원
기사 그림은 기자가 요구하는 건가요?? 아니 어떻게 저럴수가?
•••답글
1개월 전
kale_38
조국 진짜 비호감인데 그래도 저건 선 세게 넘었네
•••답글
조국이 잘못했지만 이런 식으로 비방하는건 진짜 선 넘었어요... 믿고 거르는 조중동..^^
•••답글
1개월 전
삭제된 댓글
(2021/6/25 20:06:5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조롱이랑 저거랑 같? 아무 관련 없는 성매매 사건 자료사진으로 쓰였는데 거의 뭐 허위사실유포에 준하는 거 아닌가요
•••
와르룽  사랑아누너해
저게 단순히 조롱으로 보이시는 거예요?
•••
선 넘은 조롱은 맞지만 조국 전 장관님께서도 쓰레기 같은 언론도 표현의 자유가 있다고 하시네요 ㅋㅋ
저것 역시 표현의 자유입니다

•••
와르룽  사랑아누너해
성매매 사건 내보내면서 아무 관련 없는 딸의 사진을 그림화 한 사진을 쓴 건데 정말 단순히 선 넘은 조롱이고 표현의 자유라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신기하네요
•••
애플킬링님 사진 기자가 선따서 성폭행가해자 기사에 박제해놓는것도 표현의 자유라고 하실건가요? 말도 안되는 논리로 우기지 마세요 진짜
•••
조국은 과거에 문재인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국정원 여직원의 주소를 sns에 공개했습니다
조국은 과거에 자신이 했던 행동을 되돌려 받는 것 뿐입니다 너무 화내지 마세요 ㅎㅎ

•••
전문을 봐야겠지만 언론이 국가를 상대로 하는 언론의 자유와 개인에게 하는 언론의 자유는 당연히 다르지 않나요...;
•••
생각하는 수준이
남다르시네요!

•••
저도 조국 극도로 싫어하지만, 조국 딸이 공적 인물이예요? 따지자면 조국이 공적 인물이죠
야멸찬 야유와 조롱->일반인 사진을 그림화해서 성매매 사건으로 내보내는게 공인에 대한 야유와 조롱으로 보이세요?

•••
조국 전 장관도 과거에 어떤 자영업자가 유튜브에서 문재인 정부를 비판하자 그걸 캡처 후 sns에 박제 했습니다 ㅎㅎ
그 결과 그 자영업자는 문재인 지지자들에게 전화 폭탄 및 온갖 인신 공격을 당했죠
공적 인물이 그저 일반인이고 문재인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sns 박제는 괜찮은가보죠?
다른 사람은 몰라도 조국은 딸에게 그런 짓을 했다고 화낼 자격은 없는거 같은데요?
조국은 과거에 자신이 했던 행동을 되돌려 받는 것 뿐입니다

•••
저기요 유튜브 캡처 후 sns에 박제하는거랑 뉴스에서 일반인 사진을 성매매 하는 여성으로 보도하는거랑 같은 선상이라고 생각하세요? 정치 좀 떼놓고 보세요
정상인이라면 둘 다 비판합니다
쟤가 과거에 그랬으니 쟤 딸이 저런 짓을 당해도 쌤통이다 이러는게 아니고요
이런게 바로 정치병이죠

•••
조국은 그것 뿐만 있는게 아닙니다 ㅎㅎ 2012년에 민주당과 문재인을 비판한 국정원 여직원의 주소를 자신의 sns에 공개했습니다
인생은 부메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ㅎㅎ 저 기사도 잘못했지만 적어도 다른 사람이 아닌 조국이 화낼 자격이 없다고 말하는 것 뿐입니다

•••
애플킬링에게
벽에 대고 말하는 것 같네..
제가 조국 쉴드 쳤습니까?? 둘다 비판하라고요 일반인이 성매매 기사에 잘못 보도 된게 쌤통이다 부메랑이다 하지 마시고요ㅋㅋ
조국이 돌려받아야 쌤통이고 부메랑인것이죠 이건 뭐 연좌제도 아니고ㅋㅋㅋㅋ

•••
xsohee__에게
무슨 말인지는 알겠는데 저는 과거에 남의 집 귀한 딸 주소나 공개했던 조국이 자신의 딸을 건드리니까 화내는게 웃겨서 말한거예요~
•••
애플킬링에게
우리 사회는 그걸 "남의 집 귀한 딸이 민주당과 문재인을 비판"했다는 게 아니라
"국정원 요원이 야당과 대선후보 여론 조작을 공작했다"

라고 부르기로 합의했어요.

https://bit.ly/3vPzU5M

•••
애플킬링에게
정치괴물이 여기있네요. 한심한 부류의 인간
•••
우리 사회는 부녀 사진을 성매매 사건 기사 일러스트로 쓰는 것을 선을 넘었다고 판단하기로 합의했구요.
우리 사회는 언론의 행태를 비판하는 내용에 갑자기 대상을 비꼬는 걸 물타기로 부르기로 합의했구요.

저는 정치적 신념을 위해 일반 도덕을 뒤트는 이런 행위를 펨베스럽다고 부르기로 결심했답니다
다 티나요

•••
조롱은 비웃으면서 돌려까는거죠. 잘못됐더라도 나름의 근거가 있는거고 조국이 성매매와 관련된적이 있었나요?
•••
저기 언제부터 표현의 자유와 조롱의 기준이 성희롱의 범주까지 침투했는지요?
•••
왜 하지도 않은 성매매사진에 이용해놓고 뭔..? 저도 저 기자 얼굴 그림으로 따서 호빠남 관련 사진으로 피피티 만들면 표현의 자유인지?
•••
조롱이 아닌 것 같습니다
•••
저건 표현의 자유가 아니죠. 하지도않고 관련없는 사람을 가지고 성매매 기사를 쓴거잖아요 이건 선을 넘은거죠. 그리고 조국을 비난해야지 딸을 비난하는건 연좌제 잖아요??
•••
정치인 풍자조롱해도 된다고했지 누가 일반인 딸가지고 저러래요?ㅋㅋㅋㅋ본인을 비난하랬지 자식가지고 저런거 만드는데 화 안날 부모가 어딨겠어요
•••
오우 대단하시네요 마인드가ㅎㅎ
•••
 
1개월 전
공밀레
1개월 전
My hope J-hope
진짜 개쓰레기 언론
•••답글
1개월 전
사랑하고 사랑해  당신에게 사랑과 존경을
역시 믿고 거르는 조선일보
•••답글
1개월 전
윈터느낌
와 진짜 쓰
•••답글
1개월 전
행복한붕어빵  팥붕슈붕둘다좋아
1개월 전
다때려쳐
1개월 전
밥밥띠라라
진짜 선넘네요
•••답글
1개월 전
듐키밀  
지킬 선은 지키자구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매력...있나?
진짜 선넘었네요
•••답글
1개월 전
해찬 부인  사랑해찬💚 엔도시
와... 사람이 할 짓이 있고 안 할 짓이 있지
•••답글
1개월 전
지웅
뭐하는짓이지..?
•••답글
1개월 전
찌밍뽀쨕
너무 악질이다 이건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나는쿼카
저건 선넘었지
•••답글
1개월 전
에블바뤼쎄
이건 아니죠 의도가 너무...
•••답글
1개월 전
빼꼬미럽럽
조선일보가 조선일보 했네요 으이구
•••답글
1개월 전
개쎈초능력  용서해라
1개월 전
푸라닭
조선 did 조선
•••답글
1개월 전
해오라기난초  꿈에서라도만나고싶다
봐 진짜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분뇨의 질주
뒤에 가방 맨 남자도 조국을 연상케 하네요 ........
•••답글
1개월 전
ITZY 신유나  💕
정신머리가출했네
•••답글
1개월 전
행복동동
우리나라 언론들 진짜 더럽고 추함
•••답글
1개월 전
황미어캣
(내용 없음)
•••답글
본문과 이 기사는 무슨 연관이 있을까요? 그는 부끄러운 서울대 동문이라 그의 딸이 성매매 그림에 이용되어도 된다는 말씀일까요?
•••
1개월 전
황미어캣
(내용 없음)
•••답글
그래서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어요.
신상 깐 거 당연히 잘못이죠. 비난받을 짓 맞아요
그런데 그거랑 조국 딸이 저렇게 당한 거랑 무슨 상관인가요?

전형적으로 펨베나 일베 같은데서 이런 식으로
상관 없는 거 끌여들여서 물타기하긴 하던데...

•••
그니까요ㅋㅋ 펨베 유입 엄청 심하네요 요즘ㅎ...
•••
어쩌라는건지?
•••
1개월 전
24/7=heaven
조선일보 기자 미친건가 ?
•••답글
1개월 전
반했음  💘
선 넘네 ㅋㅋㅋㅋㅋㅋ 일반인인데 아무리 조국 딸이여도 성매매랑 무슨 상관이라고..
•••답글
1개월 전
김민경  어휴
이건 진짜 아니죠.......
•••답글
1개월 전
촉촉한고앵
당할만하다 돌려받는거다 라니.. 잘못된 일을 해서 비판이나 비난을 당할때에도 정당하게 받는게 맞는거죠… 본인이 잘못했으니 돌려받는다라고 생각하라는게 참ㅋㅋ..
•••답글
1개월 전
꽁용  새치싫다..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와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뭉하하
와 진짜 음침갑이다
•••답글
1개월 전
조깅이
1개월 전
에이야아  LUNATIC HAI
와... 저게 기자인가요
•••답글
1개월 전
주모
와 .. 이건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슈비룹
(내용 없음)
•••답글
저기 나오는 남자일러스트 미스터 션샤인 독립운동가들 맞는것같은데요 왜하필 성매매 기사에 이런 일러스트를 쓰는거죠? 이건 선넘는거 맞는것같아요
•••
이게 핵심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닻별  초록빛 은하수
아 이건 좀 엄청 화나는데요
•••
이영애  drmscumtru
죄송한데 제가 미스터션사인을 안봐서 그러는데 저 캐릭터들이 왜 그려진거인지 여쭤봐도 되나요?
•••
미친....
•••
본문은 성희롱만인줄 알았더니 독립운동가 조롱까지 섞여 있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뭔,,,
•••
 
1개월 전
사나고 SANAGO
저건 진짜 미쳤네
•••답글
1개월 전
리스테린 쿨민트  치아와잇몸을건강하게
인류애상실
•••답글
1개월 전
에탕
조선일보 일베충들 소굴이라고 유명한데요 뭐
•••답글
1개월 전
과몰입 장인
1개월 전
하니푸
웩 진짜 별로
•••답글
1개월 전
이주연 부인입니다  Juyeon’s wife ᰔᩚ
진짜 정신 나갔네
•••답글
엥 왜 그랬지...?
•••답글
1개월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와...진짜 선넘네..
•••답글
1개월 전
인프피 인간
와 진짜 구역질 난다....
조선일보는 왜이렇게 쓰레기 같은 기사만 써요???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기자되기 쉽나봐
•••답글
조선일보가 조선일보했다는 말밖엔
•••답글
1개월 전
100바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머리는 폼인가?
•••답글
1개월 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뒤에는 심지어 미스터션샤인…
•••답글
1개월 전
행덕행덕
조선일보는 진심으로 폐간이 답이야...
언론인으로 윤리의식이람게 1도없고..
저 그림 양옆 남자들은 미스터선샤인에 유진과 희성이라네요...

•••답글
1개월 전
_Mine
와 이건 뭐
•••답글
1개월 전
쑥먹은헐크
ㅋㅋㅋㅋㅋ어이없넼ㅋㅋ
•••답글
1개월 전
사람입니다 사람  EXO
조선일보는 언론인으로서의 윤리의식은 하나도 없는게 한결 같네요. 심지어 남자 두 명 일러스트는 미스터 션샤인 속 독립운동가 캐릭터들 이미지네요ㅋㅋㅋㅋㅋㅋ 미쳤군요?
•••답글
1개월 전
tsyfq0305
어휴 쟤네는 어디까지 나락으로 떨어질건가
•••답글
1개월 전
kuptea
진짜 선 넘었네요..
•••답글
1개월 전
hunhee0703
욕나온다
•••답글
1개월 전
사랑ON
역겹다 진짜 사진을 그림화 시키고 그걸 뉴스에 실어서 검토받고 하는건데... 저기는 최소한의 인간으로서의 기준도 없는 집단인가? 출발부터 더러운 집단인건 알았어도 선이 심하다...
•••답글
1개월 전
고진고진
도대체 세명은 무슨연관으로 붙여놓은건지
•••답글
1개월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중간에 극중 독립운동가 캐릭터들을 일러로 갖다 쓰고..ㅋㅋㅋㅋㅋㅋㅋ진짜 화나네요. 사회에서 없어져야할 폐기물들 같으니라고
•••답글
1개월 전
감말랭이조아
와 진짜 선넘었다...
•••답글
1개월 전
닉넴뭘로하징
매국신문 폐간해라
•••답글
1개월 전
Fluorine  전기음성도 3.98
와 진짜 언론이 저런 부적합한 짓을 하면 안되죠. 민간인인 공인의 딸과 한 드라마에 나온 독립운동가의 모습을 이런 식으로 사용하는게 정상적인 사고에서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기자님?
•••답글
1개월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조선일보 역시 믿거
•••답글
1개월 전
그래미석지니  월드와이드핸썸
와 진짜 선넘었네 제정신인가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1개월 전
뉴이스트9주년
와 진짜 미친 거 아닌가? 선 제대로 넘었네;
•••답글
1개월 전
illil
이건 진짜 선 넘은 것 뿐만 아니라 고소도 가능하지 않나요? 언론이란 곳이 지켜야 할 규범 뿐만 아니라 인간이 지켜야 할 규범도 던진지 오래인 건 알았지만 참
•••답글
1개월 전
꼬물꼬질
처음부터 그리는것보다 베이스 사진이 있으면 일러스트 따기 쉬우니까 걍 적합한 아무사진이나 가져와서 쓴 것 같긴한데..
혹시 여기에도 무슨 정치적인 메세지가 들어가 있는걸까요??

•••답글
1개월 전
I Think I  너에게 취해
풍자가 가능할 때 풍자를 하는 거지 저런 기사에 관련없는 사진을 넣어서 풍자라고 한다? 좀 아닌데요?
제발 저게 조국도 잘못했는데 조선일보가 뭐 잘못한 일이냐고 되묻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답글
1개월 전
나는 아미다
와 저거는 너무 했다
•••답글
1개월 전
태태보라해
진짜 선넘었네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1개월 전
KIA 이의리  신인왕
선을 씨게 넘었네요
•••답글
1개월 전
하백  하백의 신부
선은 지켜야죠ㅋㅋㅋㅋㅋ진짜 별짓 다 하네
•••답글
1개월 전
가입찐어렵네
처벌을 미친듯이 세게하면 저런 짓거리를 안하지 않을까요
•••답글
1개월 전
김 희재  따라따라와~🧡
미쳤다…..
•••답글
1개월 전
핀과제이크l
정치인 조롱할거면 당사자 상대로 하던가 찌질하게 일반인 딸가지고 저러네
•••답글
1개월 전
지녕지녕
와 전체적으로 다 소름끼친다..
•••답글
1개월 전
호놀룰루ho!
아,,,,얼마나 마음이 찢어지실까ㅜㅜ
•••답글
1개월 전
월와핸김석진
역시 믿거...믿거가 믿거했네요 쓰레기들
•••답글
1개월 전
97-45  구칠사오
선 쎄게 넘네... 미친거 아닌가
•••답글
이참에 폐간하죠
•••답글
22 존재 할 이유가 없음 존재 하지 말아야 할 이유는 있어도…
•••
1개월 전
싸브레
진짜 정신이 나가셨네요
•••답글
1개월 전
멍랑공용
와선넘네 성매매보도자료사진을 ㅋㅋㅋ
•••답글
정신줄 어디다 놓으셨대
•••답글
1개월 전
JEONGHAN  쫑쫑
미친 거 아닌가 진짜
•••답글
1개월 전
유상아
와 소름 돋아
•••답글
1개월 전
이영애  drmscumtru
조국이 싫지만 이번에는 저런식으로 글을 보도하는 조선일보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저런 글을 보도하는지 생각이 있는건가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소울
와 역겹다
•••답글
1개월 전
모찌섹시
와 진짜 선넘었네요
•••답글
조선일보 하는짓보면 일베와 매국의 환장의 콜라보. 진짜 수준어쩌냐구요 에휴
•••답글
1개월 전
구살쌀
진짜 욕도 아깝다
•••답글
1개월 전
Spider  Man
1개월 전
은광아!  사랑해♥
저 기자뭐죠? 정신이나갔나
•••답글
1개월 전
맑은 하늘
1개월 전
꽃이피는동쪽  세전음
1개월 전
고죠 사토루  로맨스 판타지
이건 진짜 선 넘었네요 고소당해도 할 말 없을듯
•••답글
1개월 전
김기범이태민  이태민 제대해
아 이런 거 진짜 싫어요 ㅋㅋ 조국이 맘에 안 들면 제대로 된 방법으로 비판을 하셔야지 이게 무슨 음침한 행동입니까 으유 지딴엔 재밌다고 했겠죠
•••답글
1개월 전
졍우  ZEUS
기렉이의 교과서네요
진짜 할 짓 못할 짓 구분 못하고

•••답글
1개월 전
배워서남주나  건실섹시김남준
?이건 아니죠
•••답글
1개월 전
미애옹  애용
역시 조선일보
•••답글
1개월 전
luvluv
와 남의 나라 신문인가요 ^^~
•••답글
1개월 전
갓세븐녕긔  GOT7FOREVER💚🐥
추하고 역겹다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30개월)  We are one
아 소름....
•••답글
1개월 전
손흠민
1개월 전
강지한
1개월 전
쉬광한  상견니 보세요
으 더러워
•••답글
쉬광한  상견니 보세요
생긴대로 행동하네
•••
1개월 전
byou
요즘 언론들 왜 이모양이에요?
•••답글
1개월 전
우너자이저  012101💙🖤
선 넘었네요
•••답글
1개월 전
누눕
1개월 전
뿡순이  뿡뿡
어휴 언론들
•••답글
1개월 전
ENTJ
와 이건 너무 쓰레기짓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쎄리가조아
고소할건 합시다잉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캐나다인이 생각하는 한국과 일본간의 갈등.jpg342 국뽕자료만올 07.26 16:19 222693 38
유머·감동 일본학전공자로써 조금 슬프긴하다390 윤정한 아내 07.26 21:01 180724 25
유머·감동 인용알티 만넘게 터진 트윗.twt290 펄스 1:53 77018 15
유머·감동 여자들의 거시기 씻는 법 🥰 (틱톡 주의)254 몹시섹시 07.26 18:37 203763 32
유머·감동 재구매율 가장 높다는 올리브영 상위 1% 제품들229 원우얌 겨론 07.26 22:58 161428 90
7005919 6초만에 미소 짓고 싶은 근자들 다 들어와🐶 까까까 8:46 1 0
7005918 아웃겨 근데 에어팟으로 통화하는거 She 8:38 479 0
7005917 [공식] BTS 이긴 BTS, 'Butter' 美빌보드 핫100 1위 탈환…올해..1 누눈나난 8:33 748 1
7005916 65세에 기초연금 받으면 인생 잘못 산거- 박근혜 정부 김용하 위원장 망언 최승처 8:32 219 0
7005915 이런류 사진 없냐 데이비드썸원 8:27 458 0
7005914 [썰바이벌] 역대급인 가족들을 지갑과 보모로 여기는 동생1 Different 8:27 814 1
7005913 06시 밀리토리네 인기글 89위, 97위 직접 진출!! ''' 8:26 120 0
7005912 [자작] 이제 내 방에 모기 안들어올듯😇 ‼️빅데이터‼️2 보이프렌드 동 8:25 457 1
7005911 최근에 보고 띵했던 사진 2개 공유하잔아 싯떼루네`ワ 8:25 1128 0
7005910 내가도망친다해도사랑해줄래? 굿데이_희진 8:25 378 0
7005909 레드벨벳 슬기가 목탄으로 그린 그림.jpg4 JOSHUA95 8:25 1542 0
7005908 아무래도 이번 생은 나부터 죽고 봐야겠다 토끼네 8:25 276 0
7005907 공부나 할 일 잘하는 사람들은1 왤케 이뻐 조 8:25 811 0
7005906 [각시탈] 위안부로 끌려가는 순이 Jeddd 8:25 231 0
7005905 "직장상사에게 성폭행 당한 아내 평화롭던 가정 지옥됐다" 남편 울분2 홀~ 7:25 5989 7
7005904 언젠가 당신의 목숨을 구할지도 모르는 카카오맵의 숨은 기능3 qksxks ghtjr 7:25 5943 6
7005903 김종국이 알려주는 푸시업 꿀팁.jpgif1 빅뱅 사랑한 7:25 3018 3
7005902 진짜 자존감이 뭔지 깨닫게 해 주는 한 서울대 학생의 글.jpg7 네가 꽃이 되었 7:22 6158 11
7005901 최근 펜디가 각잡고 출시한 신상백17 김상연 7:20 9275 7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27 8:44 ~ 7/27 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7 8:44 ~ 7/27 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부모님피셜 찐 육아난이도 공개한 아이돌 18
주어 드리핀 어린이날 기념으로 어렸을때사진 공개, 그 착장으로 브이..
인티포털
손녀 냉장고를 본 박막례 할머니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46
손녀 냉장고를 구경하는 할머니냉장고 주인도 처음보는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