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구운양파S2 ll조회 1099l 0
나만 알기 진짜 아까운 발라드 가수 (ft. 홍대병) | 인스티즈
데뷔 20년차 발라드가수 리누


이홍기, 김범수, 엠씨더맥스, 엔플라잉 등 가이드 보컬 출신임



본인 유튜브에 커버곡을 올려주는데
대부분 댓글로 신청해준 곡들을 불러줌



리누-시든꽃에 물을주듯(박혜원)"신청곡여기요"



리누-이별하러 가는길(임한별)"신청곡 여기요"



리누-사랑했었다(이홍기,유회승) "신청곡여기요" +1KEY
* 가이드보컬로 참여한 곡



유튜브 댓글
나만 알기 진짜 아까운 발라드 가수 (ft. 홍대병) | 인스티즈
나만 알기 진짜 아까운 발라드 가수 (ft. 홍대병) | 인스티즈
나만 알기 진짜 아까운 발라드 가수 (ft. 홍대병) | 인스티즈
나만 알기 진짜 아까운 발라드 가수 (ft. 홍대병) | 인스티즈
(벤 – 180도 커버에 달린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 알겠지만 그냥 잘함이 아님 걍 멍잘함..
모든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불러서 레알 니곡내곡 하는 중임
댓글로 제일 많이 보이는게 신용재 음색에 윤민수 창법인 거 같다고



암튼 보이스킹도 출연 중인데
나만 알기 진짜 아까운 발라드 가수 (ft. 홍대병) | 인스티즈
1라운드 올패스 받고, 3라운드는 부상으로 무대 올랐는데도 고득점 받고 준결승 갔음

어제 했던 준결승 무대 진심 가창력으로 찢으심..

나만 알기 너무너무너무 아까운 보컬임 진짜 꼭 우승하셨으면 좋겠음
추천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우리과 97년생 조빡치네 ㅅㅂ.jpg368 몹시호시 08.04 18:36 209078 23
유머·감동 넷플릭스에서 의외로 한국작품 볼 때 많이 쓰는 기능354 e)(o lucky on 08.04 18:07 199823 59
유머·감동 레즈되려고 노력했는데 안되네378 WANNERBLE 08.04 19:24 211693 63
유머·감동 일본에 대한 환상이 와장창 깨진 .jpg301 아야나미 08.04 20:18 142683 26
정보·기타 여자 가슴 크기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272 안산은안산에 08.04 21:29 181581 28
7010118 아름다운 물의 도시 "키리바시"에서 한국 어선을 금지했던 이유(feat. ..2 슈비룹 10:54 1415 1
7010117 돌아온 서머퀸 효린X다솜 '둘 중에 골라' 티저부터 핫하다 데리야끼버거 10:52 2120 1
7010108 도쿄서 후쿠시마산 야채 안 팔리는 이유가 한국 탓?6 홀~ 10:39 2257 2
7010103 한국기자 경기방해로 날조된거 일본 방송스탭들로 판명남1 누눈나난 9:54 4804 2
7010098 "델타람다보다 강력한 '심판의 날' 변이가 온다" 바닐라코 9:44 1611 2
7010087 [단독] 권은비, 8월 말 솔로 앨범 발매..'포스트 아이즈원' 첫 주자8 trh 9:27 7107 3
7009942 카카오톡 프사 변경 친구 목록 기능 추가43 비가오는날엔 0:14 16390 2
7009924 "화나서 울 것 같다"…터키 남부 덮친 산불, 화력발전소도 위협 바닐라코 08.04 23:37 1098 0
7009921 빨간카드 받았을 때 식겁했다는 김연경ㅋㅋㅋㅋㅋㅋㅋ17 찹솝 08.04 23:19 40853 15
7009920 1988 서울 올림픽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올림픽 전통이 된 것.kor19 ㅇ요욥 08.04 23:13 34158 4
7009903 타켓을 바꿔버린 사이트3 흰곰은 응앙응 08.04 22:44 2430 1
7009882 문 대통령, 朴•MB 포함 광복절 특사 안할듯…5년째 '0명' 그래파이트 08.04 21:52 366 8
7009881 대전 신세계백화점 정식명칭 확정됨...jpg (놀라움주의)198 우우아아 08.04 21:40 99897 39
7009858 이란 올림픽 중계 근황..gif7 당근케잌 08.04 20:38 6405 0
7009841 지금 계속 말 나오고 있는 국가대표 핸드볼 감독39 슈비룹 08.04 20:05 23930 10
7009818 라이언전 프로젝트 모자이크 누군지 궁예 좀 어쩌다발견한 08.04 19:04 1347 0
7009816 [단독] 밤마다 나타난 수상한 남성.."여성 10여 명 불법촬영"10 consolation 08.04 18:49 3580 7
7009815 성시경, 악플러 고소→교육 수험생 호소에도 선처 無 "선생님 하면 안된다"..12 소고기 육전 08.04 18:48 5133 5
7009814 강렬한 데뷔 출사표를 던진 아이돌1 호이짜아 08.04 18:46 2502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1:14 ~ 8/5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5 11:14 ~ 8/5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동물의 숲이 아니라 공포의 숲인데..?
수능 만점자 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