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원우얌 겨론해 ll조회 155492l 58
 출처
 
1개월 전
뀨뀨까까
태민 제대할때된거같은데 🤔
•••답글
1개월 전
톢2
헐 아직도 제대안했나요?
•••답글
1개월 전
꿀보이스
1개월 전
이나찡  이태민 advice
ㄱ국방부 시간 참 길다...^^ 이태민 잘하고와!!!
•••답글
1개월 전
김기범(31)  사랑해
태미나 이제 나올때가 된 것같은데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리더즈
와... 진짜 이상하다 태민 하면 딱 줄리엣 태민 생각나는데 아직도
•••답글
벌써 군대를 갈 나이가 됐구나ㅜㅜ.....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
GIF
돌아와....

•••답글
1개월 전
피 치
와 애기같던 느낌이 사라졌어요..!!
•••답글
요정이 무슨 군대야...
•••답글
이수만이 대신간거 아니엿음?
•••
안때나  샘김juice623
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𐨛
•••
쟈니야 사랑해 결혼하자.  결혼식은 시카고가 좋겠다.
할배 관절 지키지마 막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의 ㅠㅠ
•••
킹명수  죽고 싶냐 후슈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헠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SHINee_김종현  너의 모든 게 좋아
보고 싶어😢 우리 애치 잘해내고 있지?
•••답글
1개월 전
Asher  WINTER BEAR
어떻게 이름도 이 태민일까 、、、、、
•••답글
1개월 전
오돌이  0518♟태민의 Advice
태민이가 전역할 때가 됐는데.....
•••답글
1개월 전
크킼키  깔깔깔
헉... 그냥 한창 군대가는 슴살 슴한살정도 나이로 보이네요..... 동안 ㅠㅠ
•••답글
1개월 전
샤이늬  0518♟태민의 Advice
울 이탬!!! 잘 지내는것 같아 넘 좋다!❤ 아직도 500일 넘게 남았는데....하... 시간 금방갈거야!ㅜㅜ 우리 멤버들이랑 같이 이자리에 그대로 있을께!ㅎㅎ 우린 피의 연합이니까 걱정마!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요정님.. .. 군대가셨군요....
•••답글
1개월 전
애치
혈중태민농도부족중😥
•••답글
1개월 전
5늘처럼2렇게5래보자  0518♟태민의 Advice
우리태민이 내일 전역한다던데
•••답글
1개월 전
김기범(샤이니, 31세)  0518♟태민의 Advice
얼른 나와🥲
•••답글
1개월 전
해찬 부인  사랑해찬💚 엔도시
엥 전역할 때 된 거 같은데...(˃̣̣̣̣︿˂̣̣̣̣ )
•••답글
1개월 전
20080525 다섯소년들  0518♟태민의 Advice
이태민 빨리와라아아아ㅏ너무오래있는다
•••답글
1개월 전
유혹  🌐SAVE🌐
남은 날 내가 채우고 나갈테니까 넌 돌아오면 안될까...?
•••답글
1개월 전
불곰누누  곰과 토끼를 사랑합니다+WH♥
돌아올때 됐다ㅠㅡㅠ
•••답글
1개월 전
열정몬
울 오빠 보고싶다
•••답글
1개월 전
Yes I love it  20160504
오 군화바뀐다더니 진짜바꼈네요
•••답글
1개월 전
지용이의개가될게멍멍  영앤리치앤큐티
우리 팬지꽃 제대할때 안됐나
•••답글
1개월 전
☆☆  ☆☆☆☆
헐 26연대...!
•••답글
1개월 전
박효신나무  대장은 나의 행복
아니 30 다 돼 가는 거 맞냐고..진짜 요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애기같네 휴ㅠㅠㅠ 누난 너무 예뻐 부를 때가 엊그제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하이헬롱
이:이태민
태:이제
민:돌아와

•••답글
1개월 전
choiminho_1209  샤이니시에 진심❤️
늠름 치즈 너무 예뻐ㅜㅜㅜ보고싶다ㅜㅜㅜ 3년은 지난 것 같은데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김지향
요즘은 중학생도 군대를 가나요
•••답글
1개월 전
080525,
아.... 난또 너무 오래 서있다고 혼났다는 내용인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민,,,, 보고파,,
•••답글
1개월 전
도놀모  김도영 놀려
이마저도 잘생겻서 군인 이태민…
•••답글
1개월 전
쁫띠  0518♟태민의 Advice
이만 전역하자 애기야
•••답글
1개월 전
독백같은멜로디  샤이니가 약이다
태민아 보고싶다ㅜㅜㅠㅠ
•••답글
1개월 전
SUTAK  즈아아아ㅏ
맞아요 너무 오래 있어요 제대 할 때 된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이태민  221130 이태민 전역💎
정말 놀랍게도 한달도 안된거 실화냐고요...ㅠ
•••답글
1개월 전
lm_____ltm  공계
공허한 눈빛을 보니 전역할 때가 된 고 같은데....
울 애치 보고싶어....

•••답글
와 다리 진짜 얇다…..ㅠ 반만 닮고 싶ㄷㅏ
•••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수만탱 반성하는 의미로 대신 가...
•••답글
1개월 전
배준식  AF
진짜 아기였는데... 이렇게 보니 정말 늠름하게 잘컸네요ㅠㅠㅠㅠㅠ 태민씨 건강하게 제대해줘요
•••답글
1개월 전
Pansy  0518♟태민의 Advice
이태민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안재효  블락비
얼굴에서 빛이나네요👍
•••답글
1개월 전
06130309
애치ㅠㅠㅠ돌아와...
•••답글
1개월 전
꾸꾸다스
할 군대가셨구나
•••답글
1개월 전
찡구왕이찡기  빛나는샤이니^▽^
애기 넘 오래있네ㅠㅠㅠㅠㅠ 언넝 나오자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ENxinliu
저렇게하고있어도 애치네. 너무귀엽넼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미세 먼지
제대할때 됐자나,, ㅠ 근데 저 사진에서도 빛나네ㅛ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jonghyun.948
이상하네... 제대할때가 된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S.H.Y
전투화 바뀐게 신기해... 후
•••답글
1개월 전
T1_Faker  이상혁
탬,, 언제와ㅜㅜ
•••답글
T1_Faker  이상혁
남친도 군대 기다린적 없는데 탬을 기다리네,,*
•••
1개월 전
핀과제이크l
사진찍었으니까 전역하잨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라잇썸 나영  LIGHTSUM💖
태민이 이제 나올 때 안 됐나요???
•••답글
1개월 전
푸른 밤 종현  입니다.
이수만 왜 대신 안 갔냐고,,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Stigmata  TP
왜 아직도 제대 안했죠? ㅠㅠ
•••답글
1개월 전
태민(29)
태민이 눈빛이 공허해.......전역해.......
•••답글
1개월 전
미노미농  💎
너무 오래있는다 탬인 …
•••답글
1개월 전
추퓨추퓨
전역할 때 안됐나??????
•••답글
1개월 전
yellow_
사진이 너무 애기치즈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해진의 편지  그게 누구라도
쌩얼 보니 너무 열여섯살 때 그대로에요...
•••답글
1개월 전
myhoneydaisyonly  🌻
돌아와요 ㅠ
•••답글
1개월 전
NU'EST_김종현  예!♥
태민 님 돌려내.
•••답글
1개월 전
12년차샤월  0518♟태민의 Advice
간 지 한달도 안 됐다는 게 말이 됩니까?? 1년은 됐다고 해줘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놀고만싶어요
왜케 잘생겼는데..
•••답글
1개월 전
Shinee_TAM_IN
곧 제대지 태민아? 기다리고 있을게ㅠ
•••답글
1개월 전
꿍이엄마  SHINee
언능나와 애기야..
•••답글
1개월 전
모피와 친구들  0518♟태민의 Advice
잘생겨써..ㅠㅠㅠ빨리 돌아와
•••답글
1개월 전
김기범이 먼저 꼬셨다구요  고소장 접수완료
우리 애치 보고싶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유타로
다치지말고 무사히 돌아와줘
•••답글
1개월 전
Tom Hank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댓글이 너무 웃겨요..
•••답글
1개월 전
탬즈
태미니 빨리 제대해ㅜㅠㅜㅜㅜㅠ
•••답글
1개월 전
슈거마카롱
와 사막화 뭐지? 특전사인가.. 신발바꼈구낭
•••답글
1개월 전
오리사
오 육군 전투화 바꼈네요??
•••답글
1개월 전
.....??????
왜왜왜 아직 제대를 안 하신거죠?
•••답글
1개월 전
Torrent  1MB/1.3GB
어?? 신발 저거로 바뀐거에요??
•••답글
1개월 전
샤이니밖에못하는곡  환히빛난봄날의초록빛물결들
어서와 이탬 ㅜ
•••답글
1개월 전
SM ENTERTAINMENT  통장을 바치세요
애치 돌아와ㅜㅜㅜㅜ내가 대신 간다고 했잖아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사랑하는 나의, 샤이니  인생은 마이웨이
1개월 전
불좀꺼줄래
태민이 군대라니 세월이 진짜 빠른걸 새삼 느껴요..
•••답글
1개월 전
발견과창조
시무룩한 아기고양이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쁫띠'ㅂ'
그래 이제 전역할때 됐다 애치야..
•••답글
1개월 전
김기범이태민  이태민 제대해
진심 아직도 한 달이 안 된 게 믿기지 않네요... 주접 아니고 진심 한 세 달은 된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어드바이스
국방부 우리 애 돌려내…..
•••답글
눈에 생기를 잃었ㅜㅜㅋㅋㅋ 도라오ㅏ
•••답글
1개월 전
인간물음표
왜 할배가 대신 안 갔어.....
•••답글
1개월 전
치엔쿤  NCT 쿤
와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역시... 얼굴이...
•••답글
1개월 전
  Obsession
태민이 이제 놔줘여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주섬주섬
이제 나올때 도ㅣㄴ거 가튼디
•••답글
1개월 전
어쿠스틱  보옴
군대 나오던가 내 꿈에 나오던가 하나는 해라
•••답글
1개월 전
건곤이
경례 연습 잘해서 수료식때 fm으로 하길~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1개월 전
이태민 부인  주례 이수만 선생
태민이 언제 제대해?
•••답글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GAMBLER
우리 아이 전역할때가 된 것 같은데요ㅠ_ㅠ,,,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9900408
들어간 지 아직 한 달도 안 됐다니ㅠㅜㅠㅠ 시간이 너무 안간다
•••답글
1개월 전
짝궁  TAEMIN
절대 전역해
•••답글
1개월 전
OCS  130기
아따 거수경례 잘한다..
•••답글
1개월 전
강지한
태민..돌아와
•••답글
1개월 전
조해리  0518 어드바이스
태민이 내일은 전역하는거지? 😭😭😭😭😭
•••답글
1개월 전
빛돌이들  민트초코사랑
어서 돌아와 벌써 제대한다고 들었는데 말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김태형 내꺼다
애치....보고파...
•••답글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요정이 군대라뇨 진짜 말도 안 돼
•••답글
1개월 전
청포됴
아니 언제 제대해요? 너무 오래있는 거 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WooAh
입대한지 6개월은 된 기분인데...시간 왜 안가죠
•••답글
1개월 전
띠뽀쭈따끼  민트민트트
이제 곧 나오셔야죠^^
•••답글
1개월 전
나비냥
이쯤되면 나올때 된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열쩡  0518♟태민의 Advice
저 보고 싶었죠? 하면서 라방 켜줄 것 같아ㅜㅜ 이탬 돌아와ㅠㅠ
•••답글
1개월 전
S1+1Nee  샤이니 사랑해💎
태민이ㅠㅠㅜㅠ 군대 너무 오래있었어...
•••답글
29일 전
金鐘鉉  김종현
태민아 보고싶구나 ㅠㅠ
•••답글
28일 전
blue peach
와 너무 잘생
•••답글
27일 전
킹기훈
와..........
•••답글
26일 전
20080525  💎빛나는샤이니💎
탬니 보고싶어💜
•••답글
25일 전
빛탬
태민아 얼른 나와 ㅜㅜㅜㅜ
•••답글
24일 전
솜몽냥  
태민아 그정도면 다 했어,,나와
•••답글
20일 전
산타할아버지
태미나.....
•••답글
보름 전
우갸갸갹
와... 연예인은 연예인... 자연상태(?)로 있으니까 더 확 와닿네여,,,,,.
•••답글
13일 전
애옹깅  내 마지막 첫사랑
태: 태민씨
민: 돌아와

•••답글
10일 전
연듀  빛나다
태민아,,,,,, 너무 오래도ㅑㅆ다 한 백만년된거같아... 제대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국민의힘 대변인 "'안산 논란', 핵심은 남혐 용어 사용"593 그래파이트 07.31 23:57 158450 321
유머·감동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자리에 앉히고 싶어해요...538 남준선배 07.31 18:42 224745 153
이슈·소식 안산 선수 외모 비하하는 추천수 1900의 게시글245 컷컷보네컷 07.31 22:53 137386 65
유머·감동 각자 집들마다 분위기 다른거 갑221 쇼콘!23 7:22 47854 19
이슈·소식 [1보] 전 엑소 멤버 크리스, 강간죄로 중국서 공안에 체포180 슈비룹 07.31 23:49 166789 37
7008285 친동생 초등학교 시절 카톡에 대응한나.jpg 금전운만렙 11:11 57 0
7008283 마음에 드는 여자 만나면 꼭 결혼하라는 할아버지1 sungwoo5000 11:00 1032 1
7008281 이낙연 "동성애 차별은 안되지만 동성혼은 시기상조”2 금전운만렙 10:58 1057 0
7008280 충격적인 일본 자위기구 제조 업체 근황2 dzqq 10:55 3591 0
7008279 트와이스 나연 더보이즈 상 10:54 538 0
7008278 멕시코전 일본 반응 장미장미 10:51 823 0
7008277 선바 웃음소리가 해찬군 파트랑 똑같아6 950107 10:51 1497 0
7008276 친족성폭력 가해자 엄벌 촉구 탄원서 동의서명 용시대박 10:48 228 0
7008275 정만식 전도연 관련 일화1 세훈이를업어 10:48 769 0
7008274 헤어스타일 컨설턴트가 말하는 수지 단발허쉬컷 jpg4 멍ㅇ멍이 소리 10:48 3031 1
7008273 할머니, 내년 설날에 올게요~ 알케이 10:47 551 1
7008272 다 큰 손주가 집 밖으로 나갈 때 할머니 시점1 308679_return 10:47 2559 1
7008271 팔콘 앤 윈터솔져) 춤 추는 제모남작 1시간 버전 까까까 10:47 9 0
7008270 전대물 팀킬 하는 미친년 큐랑둥이 10:47 358 1
7008269 나 우울할때마다 이거 봄.avi1 송희진 10:46 365 0
7008268 🏐배알못을 위한 정리글🏐 캐리와 장난감 10:46 552 0
7008266 카메라 의식 많이 하는 여자 배구 선수들.gif25 당근케잌 10:32 8126 14
7008264 톰 크루즈, 최초로 우주정거장에서 영화 촬영1 임팩트FBI 10:23 2382 1
7008263 인터넷은 모든걸 알고 있다...!(17) 최승처 10:07 160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 11:10 ~ 8/1 1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 11:10 ~ 8/1 1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고3 큰형이 10개월 막내동생 안는법 115
곰인형처럼 옆구리에 끼고 걸어오는 체조선수 큰형 ㅋㅋㅋ아들만 다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