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S.COUPS. ll조회 123279l 96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개월 전
지그레이스
인세인...
•••답글
헐.....그거 미쳤다는 뜻의 영어 아니에요...? 저 소름돋았어요..
•••
헐대박
•••
오ㅓ
•••
할로우룡  친등 맞등💙
무서워요ㅜㅜ
•••
2개월 전
권은비야
2개월 전
3/4과 9의 승강장  뭐가 이상하게요
이거 뭔가 소름돋아서 보다가 말았습니다..ㅜ ㅜ
•••답글
2개월 전
반달가수곰
헐.... 보러가야겠어요 몰입도가 장난없네요
•••답글
2개월 전
냥냥늉늉
헐 볼게 생겼네요
•••답글
2개월 전
나재민 여친
헐 그래서 어케 되는지 궁금..........
•••답글
2개월 전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와 재밌겠다!
•••답글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와와 보고왔는데 진짜 개잼..있다
•••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너무너무너무 재밌음 쿠키도 구웠어요 다들 꼭 보세요 제발 보세요 개재밌어요
•••
2개월 전
쭈구리 토끼
이거 보는디 저 숏컷 여주 은근 뒤로 갈수록 귀여워요 ㅋㅋ
•••답글
2개월 전
스윗게일  SVT
스포.. 스포좀 해주세요..
•••답글
2개월 전
빵케이
재밌을 것 같은데 무서울 것도 같네요.. 볼까말까 고민돼요ㅠㅠ
•••답글
2개월 전
플루이디티
와 재밌겠다 ㄷ ㄷ
•••답글
2개월 전
M00NLIGHT
저 진짜 쫄보위원회 대표인데 무섭나요...?
•••답글
방탄민윤기부인  제가 진짜입니다
쫄보위원회 회원으로서 한번 보고오겠습니다...
•••
횐님 다녀오세요.. 저도 기다릴게유..
•••
방탄민윤기부인  제가 진짜입니다
횐님들...내용이 조금 심장 살짝 쫄깃...앤드 소름돋긴 하네유...6화까지 봤는데 하차하겠습니다...
•••
방탄민윤기부인  제가 진짜입니다
아 다음화 보니 괜찮네유...사바사인거 같습니다...강철쫄보이신 횐님들은 도전하시면 되겠습니다...
•••
방탄민윤기부인에게
아아아악 개쫄보 회원은 이만 후퇴합니다……
•••
꿀맛나는귤에게
ㅔㅔㅔㅔㅔㅁ
•••
세균맨  민윤기ෆ
횐님..저도 기다릴게요...
•••
전전구(25)  ᴹᵞ ᴱᵁᴾᴴᴼᴿᴵᴬ
횐님 저두 기다립니다,,,!!
•••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안무서워요!! 잔인한거 그런거 하나두 없고 전개도 엄청 빨라요! 볼때도 약간 오 쫄깃하네 이정두..
•••
97-45  구칠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 너무 귀여운거아녜요
•••
방금 보고 왔는데 무서운거 없고 잼써요!
•••
넘모 친절하셔요 증맬... 감사합니다ㅏ....
•••
2개월 전
LTHB
와 하나 insane.....
•••답글
오왕 읽고 10화까지 읽고 왔는데 재밌어요!!! 약간 으어 뭐지 싶긴 한데 더 읽고 싶어지네요...
•••
2개월 전
99마리의 토끼
무섭나요,,,? 마지막 짤 때문에 못 보겠아요 ㅠㅠ
•••답글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안무서워용… 그냥 심장 쫄깃쫄깃한정도..?
•••
2개월 전
JUNG K00K
와 insane 소름…
•••답글
2개월 전
박로  
와...이렇게 보니까 진짜 궁금해요... 쫄보라서 보지는 못하겠고ㅠㅠ
•••답글
2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와우 재밌겠다
•••답글
2개월 전
죽으러 가는 게 아니야  Spike Spiegel
오.. 재밌을 것 같아요
•••답글
2개월 전
권순영(호시)  SEVENTEEN
와 이런 거 진짜 좋아하는데 함 봐야게ㅆ어여 추천 감사합니당
•••답글
2개월 전
레몬맛포도
오... 재밌을 것 같아요…추천 감사합니다
•••답글
2개월 전
고규마말랭이
와재밌다
•••답글
2개월 전
해가지는곳으로  하루가 짧다 !
이거 재밋어요!!!!
•••답글
2개월 전
방월
헐 영업 당했어요....
•••답글
2개월 전
rkrk
와 재밋다....
•••답글
2개월 전
네?머라구요
이글 보고 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쿠키까지 ㄷㅏ썼아요..진짜 잼서여..예측이 불가
•••답글
2개월 전
푸딩먹고싶어
이 글을 보고.. 첫 쿠키를 구웠습니다... 이네요
•••답글
2개월 전
저는문대
재밌겠다
•••답글
2개월 전
형주나
자극적이야.. 쿠키를 멈출수가 없네 참
•••답글
2개월 전
치킨브리또
이거 진짜 재밌러료 강츄
•••답글
2개월 전
17_WOOZI
재밌을 것 같아요 그치만 쫄보…
•••답글
2개월 전
박치밍  빌보드핫백1위가수
와 재밌을거 같아요
•••답글
2개월 전
Golden Touch
하버드 학생인 양 도미토리에 살았대!!! 오마이갓! 쉬즈 인세인!!!!!
•••답글
19학번할래  19학번이지롱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 ㅜㅜㅠㅠㅠ
•••
김코랄  보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개월 전
킹기훈
개재밌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쫄보라 못볼듯....... 누가 줄거리좀 알려줘요......흑흑
•••답글
2개월 전
정재현 애인
2개월 전
김레온
자극적이고 잼남.. 추천해용
•••답글
2개월 전
콘스프
이글 보고 봤다가 관심 눌렀어요
•••답글
2개월 전
뀨우꾸?
와 대박... 재밌겠다....
•••답글
1개월 전
할로우룡  친등 맞등💙
전 이제 학교다닐 일이 없으니 한번 봐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resonance.
와 영업당해서 후루룩 보고 왔네요 짱잼..
•••답글
1개월 전
소다맛
영업당했어요..
•••답글
1개월 전
김코랄  보라해
알겠어요 볼게요
•••답글
1개월 전
뿌꾸뿌꾸빠
헐 몰입감 장난 없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감자준서
이 글 보고 웹툰 정주행했는데 진짜...진짜 재밌습니다....
•••답글
이거 보고 싶은 분들은 좀 더 참았다가 몰아거 보는 거 추천드려요... 일주일 못 기다림 ㅠ
•••
저 무서운 거 잘 못 보는데 이건 진짜 재밌는 스릴감?이어서 쫄보들도 잘 보실 수 있습니다
•••
1개월 전
하슬
1개월 전
닉네임1465128963
웹툰 아직 안봤는데 제목만 보고 지나갈때마다
영어 insane 생각났는데 윗댓 보니 진짜 그 뜻 노린거맞나보네요 신기방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여신 이미지 원톱 jpg584 귤햄콜꿀졍 09.26 19:00 125027 44
유머·감동 '오징어 게임'의 시대 역행, 미쳐버린 혐오 표현 [TV공감]513 굿데이_희진 09.26 06:53 180329
유머·감동 오늘자 반응 안좋은 ITZY 유나 뮤뱅 의상.jpg422 션국이네 메르 09.26 17:02 158102 44
유머·감동 치마속 안봐주셔서 감사함..ㅠㅠ🥺🥺 우리나라 스윗가이들 짱...🥺488 김용국 아내 09.26 07:13 171892
유머·감동 안녕하세요 CJ 택배 입니다323 지수 09.26 11:06 185582
7034607 손 뚱뚱하네 ㅋㅋㅋ 뼈 진짜 못생겼너 ㅋㅋㅋ hwikaii 0:44 270 0
7034606 일주일 동안 일 중단하면 전국민 난리나는 업종 유기현 핑크머 0:44 221 0
7034605 [사이코지만괜찮아] 신선했던 장면전환 연출 모음.gif 쿵쾅맨 0:42 260 0
7034604 나는 어느 대통령 재임시절에 태어났을까? WANNA ONE 하 0:39 546 0
7034603 뭐지 택시기사님 최소 60은 되보이시는디 말투 실화니?1 영은수 0:39 868 0
7034602 확진자 폭증에도 '위중증·사망'은 감소.."재택치료 확대" 참섭 0:38 114 0
7034601 유재석 : 소민아 그거 머리에다 하는거야.gif 보이프렌드 민 0:33 1596 0
7034600 빵에서 훔쳐온 익웃 시리즈 88 qksxks ghtjr 0:31 1004 0
7034599 엑소 맏형 시우민의 1대 부스러기 막내 세훈5 311344_return 0:26 1700 6
7034598 정말 열심히 일해온 아이유가 깨달은 한 가지.jpg8 호두과자맛집 0:20 5071 6
7034597 "윤석열, '자식 문제로 그럴 필요까지 있느냐'며 장제원 사임 만류" 션국이네 메르 0:12 932 0
7034596 콜드플레이 크리스마틴한테 기타 선물 받고 성덕된 방탄소년단 진 쿵쾅맨 0:07 1536 1
7034595 환절기가 언젠지 궁금할 때 꿀팁 세븐틴 원 + 0:05 3961 1
7034594 김치 내에서 팽팽하게 갈리는 취향차.jpg25 영은수 0:03 4540 0
7034593 팔짱 끼고 한 발로 의자에서 못 일어나면 운동 부족1 sweetly 0:03 3127 1
7034592 스페인 사람들이 해장할 때 먹는다는 음식.......jpg2 큐랑둥이 0:03 4640 0
7034591 방안에서 번개 감상하기...gif5 언행일치 09.26 23:59 2256 1
7034590 [갯마을차차차] 공진 사람들이 유투브를 한다면 썸네일.jpg (ft.tvn.. 장미장미 09.26 23:59 1876 0
7034589 영화 인사이드 아웃에서 삭제된 감정들.jpg9 뉴큐세요 09.26 23:59 8901 7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0:44 ~ 9/27 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7 0:44 ~ 9/27 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