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초코틴틴세븐틴틴 ll조회 15698l 14
 출처
 
2개월 전
겨우살이  👻
격공..........ㅋㅋㅋ 특히 저 돌아오는 길에 지하철...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빵케이
잇팁 진짜 완전 공감이요..
•••답글
2개월 전
벽창호
쌉인정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zootopia.
2개월 전
민맑음
ㅋㅋㅋㅋㅋ격하게 인정합니다 혼자 편히 가야해요
•••답글
2개월 전
오렌지요정  귤이 좋아요
완전 인정이요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혼자오고픈거 공감이욬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너와나.
잇프제 개인정..
•••답글
2개월 전
전원우(960717)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인정합니다 혼자 이어폰끼고 노래들으면서 가야해요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은빛 해마  현이엄마랑절대로안떨어질거야!
헉 저는 같이 집까지 오는 게 좋아요 근데 집에 왔는데 친구한테서 연락이 오면 안 됨
•••답글
2개월 전
석찌니섹시우  HaAng
ㅇㅈ 집 갈때는 혼자 가야함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Hellevator
진짜 잘 놀다 오진 않고 그냥그냥 놀고는 와요 대신 매우 진이 빠짐...
•••답글
헐 맞아요
•••답글
2개월 전
매긔
아 ㅋㅋㅋㅋ맞아욬ㅋㅋㅋㅋ 오고 갈 때는 혼자이고 싶음... 찐친 두 명은 예외 같이 가면 더 잼나여
•••답글
2개월 전
망개침침  방탄방탄방방탄
완전 공감이에욬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Under Water
진짜 맞아요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세븐틴 석민
ㅋㅋㅋㅋㅋ 맞아욬ㅋ 오고 갈 때 무조건 혼자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열린나무
인프제인데 진짜욬ㅋㅋㅋㅋㅋ 저는 지하철에서 혼자 노래도 듣고 인티도 하고 졸리면 좀 잠도 자고 게임도 해야하는데 그러려면 혼자가야한다구요!!
•••답글
2개월 전
프레이김종인
ㄹㅇㄹㅇㄹㅇㅇ 이거 ㄹㅇ이요
•••답글
누구랑 겹치는거 같으면 일부러 다른일있는척하고 다른 길로감
•••
2개월 전
강길영
2개월 전
sunflower!
진짜 격공 ...집은 진짜 혼자가야함
셋은 그나마 괜찮은데 둘이서 가야한다면 돌아서 가더라도 다른길로 감ㅋㅋㅋ

•••답글
2개월 전
20T1MarkJeno  항상 행복해 S2
와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감 200퍼
•••답글
2개월 전
쌈자리즈
ㄹㅇ 누가 여기 인프피 부르셨나요?
•••답글
2개월 전
반복된치즈켘  포슬포슬 망개떡
격공이요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넌 내 하나뿐인 대야  세수하게 닦아놔
와 핵공감 저는 화장 다 하고 이제 딱 나가려는데 취소해도 화 안나요 행복해요 근데 이제 이미 나갔으면 말이 달라지고...
•••답글
1개월 전
왕감자
격공 ㅋㅋㅋㅋㅋㅋ 너 뭐타고가 ? 물어보고 돌아가더라도 최대한 따로가요 싫어서가 아니라 그냥 혼자가는게 편합니다 참고로 인프제 임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여신 이미지 원톱 jpg667 귤햄콜꿀졍 09.26 19:00 177894
유머·감동 오늘자 반응 안좋은 ITZY 유나 뮤뱅 의상.jpg435 션국이네 메르 09.26 17:02 200964 49
유머·감동 안녕하세요 CJ 택배 입니다336 지수 09.26 11:06 222364
유머·감동 최근 유행하는듯한 인스타 팔이피플 새로운 말투298 김성규내꺼`ワ 09.26 11:58 217880
이슈·소식 카페에 강아지 데리고 갔다가 쫓겨났어요235 푸린스알리 09.26 12:04 144580 26
7034680 오늘밤 직장인들 상황 더보이즈 상 4:31 950 0
7034679 부추전+감자전+김치전.jpg 더보이즈 이주 4:29 516 0
7034678 손가락 길이로 식성을 알수있음.jpg8 950107 4:24 3101 0
7034677 김현숙이 외할머니댁에 3주 먼저 보낸 아들을 못알아볼뻔한 이유2 세훈이를업어 4:14 2987 3
7034676 소비에 실패할 여유 내 마음속에 4:11 518 2
7034675 신호대기중인 오픈카 날벼락.gif2 워너워너워너 4:08 1381 0
7034674 최근 화보 찍은 원빈ㄷㄷㄷㄷ.jpg 보이프렌드 동 4:07 727 0
7034673 누구도 원래 이름이 뭔지 모르는 도구 뭐야 너 4:07 717 0
7034672 김말이 튀김 맛있게 먹는 방법 빅뱅 사랑한 4:07 451 0
7034671 나는 챙겨먹는 영양제가있다vs없다 네가 꽃이 되었 4:03 150 0
7034670 타투 바늘 근접 촬영3 꾸쭈꾸쭈 4:03 2391 0
7034669 집에 하나쯤 있었던 물건들.jpg ''' 4:03 594 0
7034668 여수삼합.jpgif 큐랑둥이 4:01 536 0
7034667 버터 색의 사랑스러움, 우리 집의 빈티지 무드7 sweetly 3:57 5334 7
7034666 글만 읽어도 신나는 작년 고3 확진자 롯데월드 동선2 뉴큐세요 3:55 2566 0
7034665 세계랭크 희대살인마지만 정의로움.jpg 뭐야 너 3:55 399 0
7034664 심각한 미국 대학교내 성폭력 ㄷㄷㄷㄷ3 ♡김태형♡ 3:51 5813 1
7034663 [금쪽상담소] 오은영 선생님이 말하는 타인의 말, 상황에 흔들릴때 .jpg.. 데이비드썸원 3:51 876 0
7034662 견주들이 나중에 천국 가면 보게될 장면...gif 쇼콘!23 3:51 267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4:58 ~ 9/27 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